…그리고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쉬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이기고 죽은자가 그를 때리는 것에 만족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세에서 죽은 자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죽은 자의 감정은 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의 원인이며, 빚을 타락한 사람들에게는 회개입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향료를 사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좋은 시간에 사용하고 고통 속에서 그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감정은 죽은 자의 불순물 과 악취를 제거하고 값 비싸고 장뇌는 좋은 칭찬 입니다. 고인의 신중함은 그의 칭찬과 칭찬의 증거이며 아마도 이것은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말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불을 태우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가난의 심각성에서 강인한 권위의 도움을 구하고 여성이 불을 피우고 밝은 불을 태우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돌은 단단하고 철은 잔인하고 두 돌 사이에서 불이 타오르는 두 돌 사이에서 불이 타 오르고 불을 끄고 있기 때문에 불꽃과 방아쇠의 만남은 후견과 규칙 성을 나타냅니다. 진정 고난 ….

그리고 Maryam bint Imran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로부터 지위와 지위를 얻을 것이고, 그는 그의 모든 필요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임신 중에이 환상을 본다면 현명한 아들도 낳았고, 그녀가 중상을 당하면 그녀는 결백하고, 하나님은 그녀의 결백을 보여주고, 그가 마리아에게 엎드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말을 걸어 그와 함께 앉는다 ….

한 남자가 죽은에서 본 것을 해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환상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소변을보고 또 다른 사람도 소변을보고 그들의 소변이 뒤섞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속성과 친밀감에 빠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수박을 준 것을 본 사람은 그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그가 손을 잡은 것처럼 본다면 절망적 인 얼굴에서 돈이 그의 손에 떨어질 것 입니다….

한 남자가 땅을 사서 조카가 그 위를 걷고 뱀의 머리를 밟고있는 것을 보았다고 해설 한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만나서 그에게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하고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아무것도 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땅에서 그러나 그것은 살아있을 것 입니다….

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리고 알 수없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거울을주고 그것을 본 다음 결석자의 도착 방향에서 질이 도착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이븐 마수드의 권위에 의인의 출발과 파라오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 중 일부의 권위,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수도 하나님은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 – : 그것은 이집트의 주택을 포함 할 때까지이 콥트을 불 태우고 이집트의 주택이 된 이스라엘 백성 왼쪽 그래서 불, 성령의 집에서 나온 그의 에서 바로 톱 것을 파괴를 그는, 그래서 라고 마술사, 사제, 씨족, 그리고 소유자는, 그는 자신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그는 이스라엘 자손이 함께있는이 나라에서 나오는 – 성령 하우스 의미 – 얼굴이 의지 사람을 이집트의 멸망입니다. . 의인이 의미하는 것은 모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가 자신에 대한 아버지의 문제에 대해 어떤 사람에게 이의를 제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고귀한 샤리아에 따른 재판임을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의 문제는 코란과 수나에게 돌아갑니다 : “ 동의하지 않는다면 무언가에 대해 그들은 그것을 신과 메신저에게 가져옵니다. ”그리고 여성과 소년들과의 분쟁은 칭찬 할 만하지 않다고 합니다….

…음식 : 에서 모든 음식은 노란색이므로 새 고기에 있지 않는 한 먹는 사람들에게 아프다 . 그리고 모든 백색 음식은 신맛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결혼식 음식은 희소식이고 장례식 음식은 걱정과 단조롭습니다 . 그리고 시간을 고수하지 않는 음식은 생계와 지속적인 혜택이며 가지와 호박과 같이 시간에 얽매인 음식은 특정 시간의 음식입니다 . 그리고 왕의 음식, 영광과 높은 . 호박을 먹는 것은지도와 Sunnah를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학자들의 음식은 과학,지도, 축복 입니다. 경찰 음식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난한 자의 음식과 경건과 금욕주의의 주인은 그것을 먹는 회개와 인도 입니다. 그리고 사막 사람들의 음식은 한 주에서 다른 주로 이동하고 이동 합니다. 그리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풍요 로움이며, 욕망이나 숭배 이외의 고기로 요리 합니다. 음식을 더 나은 것으로 바꾸는 것은 내면의 선함을 나타내고, 쓴맛이나 산미로 변하면 남편이나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것을 제거 할 것 입니다. 그의 가난 후에 그리고 누군가가 그를 위해 요리를한다면 그는 교활하고 속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거친 음식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생계가 비참하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먹을 수없는 신맛이 나는 음식은 고통과 질병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먹는 데 인내심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면 안도를 얻을 것 입니다….

…비젼을 불러 일으키는 사람에 대해 저자가 채택한 의견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주제에 대한 많은 질문자들 , 특히 제안자가 접근하는 소녀들을 고려 하여 그들은 자신을 위해 하나님 께 구하고이 지원자가 그들에게 좋은지 알 수있는 비전을 보여달라고 하나님 께 구합니다. 그들 중 그들 중 이러한 상황에서 생성 된 비전을 응답 또는 수락의 기초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 구혼자 !!! 그리고 여성의 행동에 놀란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그것에 덧붙여서 그에게 다가가 딸에게 말을 건네는 아버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Istikharah 이후에 그가 본 에 대해 저에게 편지를 쓰고 묻습니다. 그는 그녀 앞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동안 환상 일 수 있습니다. 그는 설교를하거나 구혼자에게 응답합니까? 여기에 몇 가지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앞선 설명에 해당하는 사람을 위해 숙고하고 반성하고 싶습니다 . 1 / 구혼자를 제안하는 사람은 이 아닌 지식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2 / 그녀에게 제시 한 사람에게 그의 종교, 성격 및 충실성에 대한 질문을 말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호자가 아버지, 형제 또는 이와 유사한 사람으로부터 수행하며 질문 후에 그는 Istikharah의 길을 택하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으며, 그 후 그는 소녀의 의견을보고 법적 비전 후에 결정되고 결정됩니다. 그녀의 결정은 이나 비전이 아니라 정보에 입각하고 현명 합니다. 3 / 저에게 편지를 쓰는 많은 여성들, 특히 여성들이 그녀를 일찍 신청하는 사람들을 크게 받아들이고 비논리적 인 논쟁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 공부, 어린 나이, 약혼자의 나이, 부족 재정적, 고용 또는 혈통, 그리고 일부이 소녀들은 이유없이 거절하지만, 그녀는 그녀에게 조언하거나 그녀에게 받아들이도록 촉구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그리고 메신저는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기도한다고 처녀에 대해 말했습니다 . 귀는 그녀의 침묵입니다 … 겸손 함의 증거 또는 승인을 선언 할 수 없다는 증거이므로 주변 사람들은 그녀가 거부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초대 나 보호자가 결혼을 관리하고 서명하거나 방해에 큰 과제가 있다고합니다 – 만약에 당신을 . 4 / 여성 또는 소녀 의 보호자는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의사 결정에 이나 비전을 포함해서는 안되며, 그러한 상황에서보고 생성되는 대부분의 은 대화에서 나오는 좌절과 같습니다. 영혼의 . 5 / 소녀들은 첫 나이를 포기해서는 안되며, 결혼 나이가 빠를수록 더 좋고 남편과의 사랑, 교제, 타협 및 이해로 어떤 주제 든 토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공부하고, 공부를 마치고, 일을하기 위해 …. 등등. 6 / 경험에 따르면 여성 이 공부 나 일보다 결혼이나 임신과 출산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자가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공부를 끝마친다는 구실로 결혼을 늦추고, 그녀가 무엇을 하는가? 그리고 연설이 계속해서 그녀의 문을 두 드릴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결혼을 놓쳤거나 결혼의 황금기를 놓친 많은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의 거부는 일, 자기 형성 또는 공부로 인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그들 대부분이 결혼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혼하여 가족과 자녀가 있습니다. 7 / 누구든지 하나님의 딸이나 아버지 나 어머니를 부르는 사람이 좋은 비전을 보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니며, 그가 그러한 좋은 비전을 본다면 어떨까요? 그가 그녀의 정확한 해석을 알고 있거나 건널목에서 통보를받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표현은 진실의 상황과 달리거나 없을 수 – 그리고 이것은 익스에서 가능하다 – 그들이 실수를하고 고통받는 인간, 그리고 예언자을 제외하고 무오성이 없다 . 8 / Istikharah 이후에 본 대부분의 은 존재하지 않더라도 정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불러내는 사람이나 무언가를 요구하는 사람은 깨어 난 상태에서 잠들기 전에 생각이 집중됩니다. 이로 인해 istikhaarah를 찾는 사람은 그의 Istikharah의 주제와 관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하기 때문인데, 주인은 진지한 비전이라고 생각하고 표현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빛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지 만 , 내가 보는 것은 몽상 이다. 9 / 추상화는 주제에 대한 직접적인 상징이없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서 추출에 대한 의미를 가질 수있는 그의 비전에 의미가있을 수 있으며이 모든 것은 표현에 따른 것입니다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 10 / 추출에 강한 의미를 갖는 비전 유형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견자가 찾는 사람과는 거리가 멀고 새로 워진 그의 소식에 대해 알지 못했고 그것을 위해 다시 되찾았다면, 그는 이것과 직접 관련된 비전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자신을 위해 불렀던 것, 그리고 이것은 반환되고 매우 많이 발생하며, 이러한 유형의 비전에는 상당한 정도의 진실성이 있습니다. 특히 선견자가 그의 정직과 의로 알려진 경우 . 11 / 아마도 여기에서 말한 것에 대한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고대 인디언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곤했던 것입니다 . 밤은 우리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을 통해 그들이 좋은지 나쁜지를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이 의미는 좋은 비전의 의미와 그것을 찾아서 알리고 실현을 기다리는 정당성에 존재합니다 ….

…그녀의 손은 Manan 88 에서 말랐습니다 -Wasel Mawla Abi Ayyainah의 권한에 대한 Hashan bin Hassan의 권한, Musa bin Ubaidah의 권한에 대한 Safiya bint Shaybah의 권한에 대한 그녀의 손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I was with Aisha – may God 그녀에게 기뻐하십시오 -그리고 한 여자가 그녀의 손으로 그녀에게 왔고 그는 여자들을 저주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내 손을 제외하고 당신에게 왔습니다 . 아버지는 관용의 사람이었고, 나는 월경중인 남자를 에서 보았습니다. 그들에게 온 한 물을 용기에 물을, 나는 내 아버지를보고와 함께, 내가 말했다 : 내 어머니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봐, 내가 보니, 어머니가 그녀에게 헝겊 조각 외에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말했다 : 그녀는 그 지방이 녹아서 부드러워 졌기 때문에 그들이 도살 한 소의 헝겊과 지방을 제외하고는 자선을주지 않았습니다 , 그녀는 말하고 목 마르며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릇을 가져다가 물을 줬고 위에서 불렀습니다 : 그것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이 그의 손 을 말릴 것입니다 그래서 내 손은 보시다시피…

…아부 바크르 빈 압둘라 빈 ABI 알 – Jahm의 권위에, 그의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나는 아부 탈 리브 말했다 압드 알 – Muttalib의 권위에 말하기 들었 :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돌, 나는 나를 치는 환상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찌르기 끝에서 Quraish 사제에게 왔고 내 소켓이 내 어깨를 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에서 변화를 알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 당시에 우리 나라 의 주인 이고 그녀는 말했다 : 우리의 주인 마발이 색깔 의 변화 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 당대의 두 사건에서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했다 내가 : 예 , 아무도 그가 그녀의 오른손 키스를 할 때까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그녀의 머리의 어머니에 손을두고 그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내가 큰 민족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 그래서 I 앉아서 말했다 : 나는 오늘 밤 내가 돌 속에서 자고있는 동안 마치 나무가 하늘에 닿아 밝은 나뭇 가지에 닿은 것처럼 돌 속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Maghrib과 나는 그것에서 꽃이 피지 않는 빛이 그 빛보다 70 배 더 큰 것을 보지 못했다. 이 강도 매 시간 증가로 태양이, 나는 그것에 경배 아랍인과 비 아랍인을보고 , 빛과 높이 , 시간의 HID와 시간의 꽃이 만발한를, 나는 그 가지에이 Quraysh 집착의 밴드를보고, 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잘라 내고 싶어하는 Quraysh에서. 얼굴이 그보다 낫고 바람이 그보다 낫지 않아서 갈비뼈를 부러 뜨리고 눈을 뽑아서 내가 손을 들어 그 일부를 취하자 청년이 나를 멈춰서 이렇게 말했다 . 몫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몫은 그녀에게 집착하고 그녀에게 당신을 선행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공포에 휩싸이고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여사 제의 얼굴이 바뀌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들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동서양을 소유하고 그에게 사람들을 빚진 사람 , 그리고 그는 Abu Talib에게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당신은이 갓난 아이가 될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은 아부 탈 리브이의의 hadith가 발생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밖으로 갔다 말한다 ~ 나무가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아부 알 카심 알 아민을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래서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까? 그는 말한다 : ( 모욕과 수치심 )….

…한 여성이 이븐 시린에 와서 내가 환상을 보았고 그가 음식 위에 앉아 있었다고 말한 것은 드물기 때문에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먹으라고했고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달이 샹들리에에 들어가 내 뒤에서 부르는 것을 보았다. Ibn Sirin과 Qusay에게 당신의 비전으로 가십시오. 그는 음식에서 그의 손을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녀에게 ~화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셨습니까?~ 그래서 그녀는 그것에 돌아와서 색을 바꾸고 그것을 위장에 넣었습니다. 그러자 그의 여동생 말릭이 그에게 말했다. 그는이 여인이 내가 7 일 만에 죽었다고 주장해서 7 일에 묻혔다 고 말했다 ….

…그리고 머리털 : 돈과 장수, 굴레는 꾸는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선한 사람이 그것을 머리에서 보면 그것은 그에게 증가, 보호, 명성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 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좋은 머리털은 명예와 영광이며, 그의 머리가 곱슬 곱슬하고 납작한 것을 보면 그는 영광과 영광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곱슬 머리를 한 부족으로 본다면 그는 겸손 해져서 그게없는 것이된다 . 그리고 긴 부족이 그것을 흩어 놓는 것을 본다면 그 족장의 돈이 흩어지고 그것이 부드럽고 부드러 우면 그것은 족장의 돈이 증가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그가 긴 머리를 가졌다 고 그에게 기뻐하면 그는 특히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장식에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청년의 머리카락이 하얗게되는 것을 싫어하곤했고, 회색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길면 부족하고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가난과 빚, 그리고 아마도 투옥 될 것 입니다. 톱 : 그는 Shaibah를 뽑아, 그것은 수니파와 반대 이며 Balmchaakh를 과소 평가하고, 청년 은 그의 머리카락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머리카락 이 없어 졌습니다. 해석학의 백발은 존엄성과 종교의 증가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면 너는 늙을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우마르의 증가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머리를 회색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태어 났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머리가 젊은이를 불태 웠습니다 .~ Al-Hajjaj bin Yusuf는 그의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고 Abd al-Malik bin Marwan은 고통과 고통을 만났고 그의 일을 바꿨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여성의 경우 머리 전체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남편의 부도덕 함을 시사합니다 . 남편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아내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그는 슬픔이나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남자의 늑대는 결혼했다면 이븐 무바라크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그녀는 모든 암컷의 수에 따라 그녀를 사주는 아름다운 노예 소녀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하나는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남편의 직진성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 한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머리를 제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없다면 그녀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그녀가 두껍다 고 느끼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무언가에 대해 분명해집니다 ….

죽은 사람 과 결혼 : 그녀가 아프거나 환자가 있었다면 그는 그와 합류하여 그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과 같은 선함의 증거가없는 한 집에서 산만하거나 몸에 문제가 될 것입니다. 나는 죽지 않았거나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짚을 주거나 머리카락을 기증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바라지 않았던 것이 그녀에게 좋은 삶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나, 그녀가 그의 유산이나 발 뒤꿈치를 포기했거나 남편이 과부 인 경우 남편, 또는 그녀가 결석 한 경우 그에게 오는 부재자에게서 ….

…** 비전은 첫 번째 일시적인 비전과 하나님의 메신저가 두세 번 시작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는 비전에 기반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해석에 따라 서명 한 후 아이샤 – 하나님은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할당 된 에, 이에 따라 서명,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해석, 그에게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비 아이샤의 해석 – 신이 그녀를 기뻐 하길 바랍니다 . 이 – 나레이션으로이 온 술레이 아들의 아이샤 아내 왼쪽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를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말했다 : 로부터 여자 사람들 의 도시가 가지고 남편 딜러 다른 당신이 한 볼 그녀의 남편과 놓친 때마다 비전을 거의 그리워하지 않는 임신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에게 온다. 그리고 그녀는 말한다 : 남편이 상인으로 나가서 나를 임신하게했고, 잠자는 동안 내 집의 돛대가 부러지고 내가 보았다는 것을 보았다. 눈먼 소년을 낳았으니,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남편 의 가장 좋은 것은 당신에게 있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은 의로 우며 당신은 의로 소년을 낳습니다. ~ 그녀는 모든 그녀의 두 개 또는 세 번을 참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녀에게 와서 그녀의 남편이 돌아와서 소년을 낳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어느 날 그녀가 그에게 왔고, 하나님의 메신저는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결석했습니다. 그녀는 그 환상을보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사자에게 무엇을 구합니까 ?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내가 본 환상, 그때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와서 그에 대해 물었고, 그는 좋은 말을했고, 그렇게 될 것 입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이 무엇인지 말해?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까지 와서 내가 헌금 할 때 그에게 그녀를 물었습니다. 그녀가 나에게 말했다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하나님, 내가 그녀를 떠나지 않았다 작성자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하나님, 당신의 남편이 죽을와 소년을 낳을 후, 그녀는 앉아서 울고 말했다 : 내 돈이 때입니다 제 비전을 보여 드렸습니다. 그녀 : ( 그녀 는 무엇입니까, 아이샤 )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것이 그녀에게 해석 된 내용을 말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마 아이샤, 당신이 이슬람교도에게 비전을 건다면, 잘 건넌다. 비전은 소유자가 교차하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그래서, 하나님에 의해, 그녀의 남편은 사망하고 그녀가 음탕 한 아들을 낳았다하지 않는 한 나는 그녀를 보지 않았다 ….

…그리고 그는 한 여성이 그녀의 남편이 타조와의 여행에서 왔다는 것을보고 그녀의 비전을 Sheikh Yusef al-Karbooni에게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의 남편은 축복을 가지고 당신에게 올 것이고 그는 그랬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다시 여행을 갔고 그가 두 개의 타조를 가지고 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셰이크에게 그 환상을 말했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남편은 잘 올 것이고 그는 두 가지 은총이 있고 그는 곧 왔고 그는 왔습니다 또한 그녀에게 넘어 가서 세 번째로 여행을 갔고 그의 아내도 그가 세 개의 타조와 함께 그의 여행에서 왔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에 대한 조언을 구했고 그녀는 그가 전에 제시 한 것처럼 그를 생각하고 셰이크에게 왔습니다. 이전에 언급 한 것과는 달리 그녀에 대한 그녀의 환상을 표현했고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죽었고 그녀의 애도하는 타조와 그의 죽음에서 빼앗 았습니다. 이에 대한 표현은 일부 초기 셰이크들에 의해 제시되었습니다. ….

속의 개미는 약한 사람, 걱정하는 사람이며 군인과 가족이 교차합니다 . 그리고 그의 침대에서 그 개미를 본 사람, 그의 많은 아이들 . 그리고 그것이 날아 다니는 것을보고 그 장소에서 아픈 사람은 누구나 죽거나 여행 할 것 입니다. 생계가있는 곳에만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산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환자가 개미가 자신의 몸을 뛰어 다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개미가 굴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개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나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에 대해 말한다 . 개미가 날개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병사들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음식을 가지고 집에 들어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집의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고, 개미가 집에서 음식을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개미가 행복 할 때 코, 귀 또는 기타 기관에서 빠져 나가는 것은 순교자로서 선견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개미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약한 사람들 때문에 죄를지었습니다 . 그리고 개미의 말을 듣고 에미레이트 항공에 적합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받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다산과 선함을 얻을 것 입니다. 전사의 위대한 개미는 그들을 죽이고 병든 사람은 죽고 여행을 원하는 사람은 지치고 길을 잃습니다 ….

…개미 : 많이 모아서 침대에서 보는 것은 아이들이고, 개미를 보는 것은 같은 환상가를 나타내며, 그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고 구멍에서 개미가 빠져 나간다고합니다 그것은 우울하고 환자의 죽음에 대한 개미를보고 개미의 말을 아는 것은 의무입니다. 솔로몬의 이야기에 대한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개미를 보는 사람은 음식을 가지고 집에 들어갑니다 . 그의 집의 최고는 풍부합니다 . 그리고 집에서 음식을 가지고 나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가난하고, 코나 귀 또는 다른 기관에서 나오는 개미는 비전의 사람이 자신이 출구에서 기뻐하는 것을 본다면 순교자로서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의 출구가 나쁘면 그는 그것을 두려워하고 개미는 약하고 신중한 사람이며 많은 개미가 모집되거나 자손, 소유자 또는 수명이 됩니다 . 그리고 개미가 마을이나 나라에 들어오는 것을 본 사람은 군인이 그 나라에 들어가고 그들이 떠나면 그것을 품고 개미가 나라 나 집에서 도망 치는 것을 보면 도둑들은 그곳에서 무언가를 가지고갑니다. 개미와 건축물이 만나지 않기 때문에 건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나라의 많은 개미는 그 나라 사람들의 풍요 로움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