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양모에서 언급 한 것과 일치하는 모발로 만든 것은 앞서 언급 한 섹션에서 요구하고, 그에서 착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양모에 대해 언급했듯이 이전 섹션에서 요구합니다 ….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최면이란 무엇이며 최면술사는 최면술사를 꿈꾸나요? 최면은 , •의 정상 수면과 유사한 상태가 아닌 정상적인 수면 …….. 최면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편안한 사람이 유도 될 수있다 : A는 _ 일부 단어를 반복 . B _ 일부 운동의 반복 . C는 _ 지점에서 눈 근육의 피로 그 리드를 응시 . 이런 식으로 최면술사는 자신의 감정과 관심을 잃지 않고 최면술사의 제안과 명령에 종속되어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믿도록 지시 할 수도 있고, 또한 사람이 그의 코에도 불구하고 최면에 걸리지 않습니다 . 소위 최면이 있습니다. 최면과는 거리가 멀고 전체적으로 인공적 표현에 의존하여 이러한 공연을 위해 시청자의 엔터테인먼트에 도달하고 그것에 의존하지 않으며 연구원이 여기서 말하는 내용의 일부가 아닙니다 . ~. ~. ~. ~. ~. ~. ~ 결론 : 이런 최면 상태는 극장에서 최면을 받거나 병원에서 의학적 최면을하려는 것이 든 주치의의 감독하에 든, 진지한 시력이 생성되는 자연스러운 상태가 아닙니다….

인공위성 : 자신을 발견하고 싶은 욕구, 타인을 훔쳐보고자하는 욕구를 표시 할 수 있으며, 여성이 가지고 있지 않은 아동의 후원을 표시 할 수 있으며, 다른 아동의 비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진짜 아버지 ….

…그리고 Al-Sayrafi : 세상의 목적을 제외하고는 그의 지식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과학자, 그는 디나르와 디르함에있는 것에 대해 연설, 논쟁, 다툼, 질문과 대답의 인공물을 만든 사람입니다. 판사, 균형, 판단과 정의, 그리고 아마도 균형, 혀, 손, 귀, 심벌즈, 무게와 같은 새겨진 연설에서 취하고주는 것 그의 정의와 판결, 디르함 그리고 디나르는 사람들의 할인이며, 그가 질문을 받고 정의와 균형으로 대답하는 법학 자라고 말했고, 그에게 주어진 것, 그의 무게와 그의 구절을 고려하기 때문에 그는 교차점이기도합니다 그래서 그는 디나르처럼 계약을 맺고 디르함처럼 쓴 단어를 주거나, 디르함처럼 별도의 단어를 가져 와서 그 구절에 디나르처럼 그룹을 부여합니다. 누가 디나르를 은행가로부터 자고 디르함을 가져간 사람 그에게서 나는 그의 상황을 조사했고 그것이 h에 있었다면 적군, 감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팔고 소유물을 남긴 상품이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가 법학자에게 물어봐야하는 사건이 발생했거나, 그가 명백한 질문이 필요한 비전을 보았고, 그가 싫어하고 슬퍼하는 것이 그에게 올 것입니다. 우리가 언급 한 결과, 그가 미워하고 슬퍼하는 것, 그를 디르함으로 데려 간 것에 대한 결과로, 그것은 달콤한 마음과 관심으로 걱정의 거처이기 때문입니다 . 그 이름에서 유래 한 것인데, 그가 평생 동안 사용했던 디르함을 보는 좋은 습관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이다 . 마찬가지로, 그가 금을 받고 디르함을 낸다면, 금은 싫어하고 그의 이름을 해석하는 데 벌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그의 이익이 그것에 맞지 않으며 그가 본 관습도 마찬가지입니다 ….

…예제가로 그리고 인공없이 요리 자신의 요리를보고 누구든지, 그는 편안하고 좋은 생활에서 해석됩니다 일반적인 편안하게 사람들을위한 사람들 사이에 그의 스튜 요리하고 그의 물이 암 나무 열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