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죽은 사람과 식사 에 대한 꿈
(68 죽은 사람과 식사 꿈 해몽)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설교하고 그들의 잘못된 인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돌려줍니다 ….
** 하나님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의해 지구상의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의 조카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그리고 그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와 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그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그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간음하고 일하는 여성 의 간음 , 꿈속 의 매춘부 는 세상과 학생들이며, 학생들은 의로움과 종교와 과학 으로 유명 했고 그들은 하산과 의인을 지명했고 그들이 동의하지 않는지 보았습니다. 매춘부, 그들은 세상에 대한 지식에 동의하지 않으며 , 간음 한 여성이 얻은만큼 그를 다치게합니다 . 그리고 여자가있는 남자를 보는 사람은 그 남자가이 여자의 남편의 최소한을 추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간음을 범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Hajj를 수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젊은 여자와 함께 여명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을 보이지 않는 곳에 넣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간음을 범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악과 유혹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음행의 장소에 들어갔고 거기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아내와 함께 자고 남편이 그를 비난하지 않고 그녀와 함께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남편이 그를 가정 문제에 위임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친척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걱정거리가 될 것 입니다….
그는 선지자 중 한 사람에 대해 논의하고, 그와 논쟁하고, 그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종교와 Sunnah에서 가져온 이단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죽었거나 살아있는 사람을 안은 것을 본다면 그의 삶은 연장 될 것이며 악수도 마찬가지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가 알몸임을 본 사람은 신중하게 고려한 문제에 전념했습니다 . 그것은 그가 것을 느꼈다 알몸 시장 또는 가득 센터 사람과 자신의 성기에게의 두드러진 현상보고 에 보면 특정 사람들을 그와 그가 의 부끄러운 그것이 사람들 결함을 보여주는이에서 은폐하고 싶지 않은 그들 감지하고 은폐 의 위반을 나타낼 수 있지만 모스크 에서 자신의 죄를 제거하고 아마도 Del In Mosque에서기도,기도, 암송, 이맘과 같은 종교를 보여주는 분리 등 . 그리고 자신이 벌거 벗은 것을보고 사람들 사이에 숨기는 것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자와 그의 돈이 사라진 사람과 그가 은폐 한 나머지를 해석하여 그것을 보존하고 길을 따라야합니다 경건의 . 그는 벌거 벗은 것을 느꼈다 아니라 그것이 더 자신의 오류를 볼 하나 뭔가 그는 자신이 awrah 계시 생각하지 않는 것이였습니다 아픈 치료 그는 자신의 주요 관심사 갔다 걱정하지만 그는 자신의 종교를 보낸 것을 빚지고 있지만 ) 이었다 풍부한 골드 돈 이나 집을 팔거나 아내를 죽이고 회개를 표시했을 수도 있고 아마도 그는 세상에서 박탈 당하고 내세에 가려 졌을 것이고 아마도 그는 그의 돈으로 맞을 것이고, 그가 미워하고 의인을 박탈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습니다. 선하고 유익하며, 그들과 불순종 한자는 나가서 불명예를 느끼고 그의 위장을 훼손하고 폭로합니다 . 그것이 벌거 벗은 그가되어되고 있다는 느낌 에 비난 의 요금 의 경우 무고한 절, O 너희 믿는 사람!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것을 끊는 재산 또는 직업 의 소유자 였음 을 보았습니다. 특히 그가 그 루프 에 만족하는 것을 보고 화를 냈다면 , 그것은 단열 보다 가볍고 아마도 화려 함이 부족할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그녀가 알몸임을 알게되면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남편이 있으면 이혼합니다 . 이 경우 에서 고려 시장 또는 가득 중심 이 머리 사람과 톱 계시 그는 그들 또는 자신을 영화 롭게 그녀의 큰 재앙 중 하나를 그녀의 남편이나 해석이며 그녀의 돈에서 유명하고 겸손 갈 있는지 잘되지 여성 소년이든 노인이든 모든 문장 ….
…램 : 그는 술탄, 이맘, 에미 르, 군대 사령관, 병사들을 지휘 한 사람처럼 난공불락의 거대한 사람 입니다. 그리고 muezzin과 목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대담한 숫양은 뿔을 잃지 않은 종 또는 내시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힘은 그의 뿔만큼이나 강하고 가장 대담한 것은 그의 권위를 빼앗긴 외로운 사람과 그의 팔과 그의 지지자들의 과실을 나타냅니다 . 도살 한 이유를 모르는 숫양을 죽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이길 수있는 사람이거나, 그의 도살이 Sunnah와 qiblah에 따른 것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언급하신다면 진리로 증언 할 것입니다. 그것을 학살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는 사람을 죽였거나 그를 부당하거나 고문했습니다 . 육류를 위해 도축 되었다면 그 해석은 이전에 낙타와 소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을 기반으로합니다 . 그리고 만약 그가 금욕주의로 살 해당했다면, 그가 죄를 지 었으면 회개 할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그는 그의 빚을 갚고 그의 서원을 성취하고 그가 죽임을 당하거나 투옥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순종으로 하나님 께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삭을 구원 하셨기 때문에 그가 구원을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주어졌고, 그와 그의 아버지에게 아름다운 찬양이 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1 년과 전례로 지켰으며, 그날이 가까웠습니다. 판단 . 그리고 숫양을 죽이고 전쟁에 빠진 사람은 큰 적을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한 곳에서 숫양이 도살되고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 누구든지 숫양을 사면 명예로운 사람이 그것을 필요로 할 것이고, 그 때문에 질병이나 파괴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회개하는 숫양을 보는 사람은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의 적에게서 그를 때릴 것이며, 그가 배짱을 낀다면 그는 그들 중에서 상처를 입거나 모욕을 당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숫양의 뿔은 금지되었고 그 양털은 명예로운 사람의 돈의 부상이었습니다. 그는 귀족들 중 일부를 후견인으로 삼아 돈을 상속 받거나 딸과 결혼했습니다. ram . 그리고 그것을 숫양의 뱃속으로 가져가는 것은 그 숫양이 귀속 된 명예로운 사람의 보물을 차지하는 것 입니다. 숫양을 등에 메는 사람은 정직한 사람의 보급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숫양이 여자의 질에 부딪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싹둑으로 질의 머리카락을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내가 숫양의 숫양 인 것처럼 보아서 한 민족의 숫양을 죽이기로 결정했습니다 . 칼이 부러진 듯 보니 부족의 한 남자를 죽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 그는 Hamza를 죽였고,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다신교 여단의 소유주 인 탈하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숫양을 벗기는 사람은 위대한 사람을 구별 합니다. 무릎을 꿇는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숫양과 암양의 기름과 젖과 가죽과 양털은 돈이며 그것을 쳤던 사람들 중 최고입니다 . 그리고 희생을받은 사람은 복된 아들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숫양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거대한 사람과 다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이기는 사람은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 두 사람처럼 동의하는 두 유형은 꿈에서 다투면 패배자가 승리한다 . 그리고 양고기를 타는 사람은 익힌 고기를 먹는 사람처럼 비옥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양을 도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짐승의 일원과 마찬가지로 죽는 사람이 있습니다. 생고기를 먹는 것은 역겨운 일이며 살진 고기가 도살 된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는 사람이 많은 민족과 잎사귀가있는 나무에서 숫양이 된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교차점에서 자르고 말했습니다 : 돈과 돈을 가진 명예로운 사람의 그늘에서 리더십과 기억을 얻을 것 입니다. 계정, 그리고 아마도 당신은 왕의 왕을 섬겼을 것 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
…손에 들고 싸우지 않으려는 칼을 본 사람은 술탄이나 아들, 형제를 때린다. 두들겨 맞고 피가 나오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의 말은 옳고 좋은 것이고, 피가 나왔고 폭행당한 사람과 폭행당한 사람이 그를 더럽 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의 주인에게서 금단의 돈이오고, 손이나 허벅지, 사람, 상처 등을 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폭행당한 사람과 아들, 형제 또는 다른 사람 사이에서 깨지는 말입니다. 해석에서 그에게 기인하고, 그가 사람의 목을 쳤거나 머리가 그에게서 나온다면, 주제의 대상은 행동 자로부터 좋은 해방을 주며, 그가받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손에 칼을 쥐고 아이를 때리면 칼이 부러 지거나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이나 그에게서 빼앗 겼거나, 구타를 당하거나, 도난 당하거나, 선물을 받거나, 빌려주거나, 팔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고만큼…
…사랑을 구하는 꿈에서 아내 나 연인의 도주는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 기혼 여성의 경우 이는 귀하가받을 자격이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귀하의 방법이나 방법을 수정하지 않으면 명성이 imp 직전에 있습니다. 미혼 여성에게 이것은 남성의 사랑과 성실함에 대한 실망을 예고 합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도망친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성실하거나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친구 중 한 명이 동의하지 않는 사람과 도망 쳤다는 꿈을 꾸었다면 곧 혐오스러운 결혼 생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듣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장의 모습이나 그 안에있는 무언가, 저축 된 돈의 모습, 또는 그의 가족의 모습이 우세한 것처럼 보입니다 . 그리고 그 남자는 자신의 장을 먹었고, 그가 자신의 돈을 먹고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다른 사람의 장이나 다른 사람의 장에있는 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저축 된 돈을 치고 그것을 먹습니다 . 장의 출구는 딸이 결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위의 내장이나 배의 나머지 부분이 나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배를 씻고 돌아 왔는지 아닌지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으로 그의 죽음 . 뱃속에서 무언가가 나오면 남자와 딸에 대한 의지가 있고 그 사람과 결혼하게 됩니다. 그리고 뱃속에서 나온 것이 베일의 음란함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그가 양 떼의 배를 쪼개는 왕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배를 수색하고 배에있는 것을 취하면 돈을 챙 깁니다 . 그가 자신의 알려진 위치에서 자신의 위와 내장을 베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자녀가없는 사람과 가난한 사람에게 칭찬받을만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녀가없는 사람이 그에게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가 될 것 입니다. 아이들은 내장과 같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가정 용품의 척도로 복부의 내장을 측정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자신의 배짱을 드러내고 보여주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나쁜 일이며, 그들이 분쟁을 일으키고 그들의 일에 대해 밝혀지지 않은 문제가 드러난다는 것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환자는 그가 죽었다고 합니다….
…무거움 꿈에서 사람과 동물의 몸무게가 줄어드는 것은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에게 자선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그는 꿈속에서 지식이 풍부하거나 좋은 사람, 사람과 가깝고, 보급품이 밝고, 병자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요리 한 음식을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돌아 오면 종교, 자신, 주머니 또는 아들에게서 그것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 스쿼시를 날 것으로 먹는 사람은 진에 겁을 먹거나 사람과 다투게됩니다 . 그것은 말했다 : 박 나무는 가난한 사람 입니다. 그리고 수박 농장에서 스쿼시를 수확 한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유누스의 이야기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조롱박 강타와 비난 . 익힌 호박을 먹는 사람은 먹은만큼 메모를 남기거나 무언가를 모아 둔다 . 스쿼시를 보는 것은 그의 비전이 걱정, 슬픔, 고통, 질병 또는 투옥을 나타내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것을 먹으면 마음과 분별력이 선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생 스쿼시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다툼과 악을 나타 냈고, 그가 그것을 요리하고 그와 함께 향신료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것은 불안과 슬픔을 나타내었고, 향신료가 없다면 그것은 생계이며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남편이있는 여성이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녀는 잘 지낼 것 입니다. 결혼 한 남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술탄을 얻었을 것 입니다. 그가 10과 결혼했다면 그것은 그에게 좋을 것입니다 . 그가 아내를 검사하거나, 그에게 지명되거나, 그녀를 안다면이 모든 것 . 마찬가지로, 여자가 알려지지 않은 남자와 결혼하고 그를 보거나, 알거나, 이름을 짓지 않으면 그녀는 죽습니다 ….
…꿈에서 노새를 보는 것은 수호자, 사업의 선진 자, 사람의 일을 쫓는 경찰의 주인을 나타내고 꿈 속의 노새는 여행자이며 그는 어리석은 사람이며 음행의 아들입니다. 아버지는 성별이 아닙니다. 반면에 그것은 명예로운 여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새를 타는 것은 장수를 의미하고, 남편은 출산하지 않는 불모의 여성과 함께 있고, 그녀의 안장을 가진 노새는 착하고 품위있는 여성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익한 여행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이 아닌 노새를 타면 그는 아내에게 남자를 배신합니다 . 그리고 붉은 노새를 보는 사람은 그 사람 없이는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본 것을 본 사람은 사람과 다 투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 나 돈이 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노새를 타고 강한 상대, 명확한 적 또는 악의적 인 노예가있는 사람은 그를 정복하고 패배시킬 것이며, 여자가 그와 결혼하면 누구든지 자신이 비옥 한 노새가 있음을 알면 그는 그의 돈을 늘리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굴욕이라면 무게에 노새를 타면 그것을 타는 사람에게 유효합니다 . 그리고 주인이없는 약한 노새는 사악하고 비참하며 오만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돈을 가진 불모의 여자 인 검은 노새를 타면 내가 지불 할 것이다 . 그리고 노새는 사람과 논쟁을 벌였으며 음행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재산과 생계는 여행에서 비롯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노새는 계급을 나타내며 노새에서 떨어지면 그 계급에서 격리되며 누군가가 노새에서 우유를 마신 것을 본다면 그는 우유만큼 끔찍하거나 고난을 당할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노새는 아이들이없는 노새이며 열심히 노력하고 인내하며 많은 안절부절 못하는 소년 또는 소년이며 노새를 타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영광과 지위입니다….
…그리고 그가 견과류 나 아몬드를 주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정도의 돈을 치게 될 것이고 석류는 수정 된 크고 명예로운 사람이고 무화과는 거짓말하지 않는 현재의 돈입니다. 열매는 고칠 수 있고 감람 나무는 복된 사람입니다. 달콤하거나, 돈이 많거나, 그에게 닥치는 소년이거나, 아들에게 더 낫다면, 아마도 여자 일 것입니다. 그가 석류를 소유하고 그것을 먹었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노예가되어야합니다 소녀. 그의 소유는 그가 소유 한만큼의 활력으로부터 받고 있으며, 그가 사과를 많이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숫자에서 본 것과 그가 가진 것을 본 사람에 따라 돈을 쳤다고합니다. 그가 냄새를 맡은 사과를 치면 냄새를 맡는 아들이 있고 바나나는이 세상의 소유자를위한 돈과 빚의 소유자를위한 빚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돈과 빚은 바나나와 동등합니다. 나무 한 그루, 두 그루, 세 그루는 많은 아이들이고 포도원은 관대 한 사람입니다. 그가 포도원의 왕임을 알면 관대 한 사람과 함께 있고 포도원을 심는 것을 본 사람은 화려 함과 즐거움으로 괴로워 할 것이라고합니다. 시간은 세상의 신선함과 선함이며, 그의 시간 이외에 그는 그가 그에게 구걸하기 전에 돈을받을 것이며, 그것은 금단의 것이없고 건포도 , 어떤 경우에도 돈, 모과, 배, 복숭아, 물, 수박 등과 같은 꿈에서 노란 과일을 먹는 것은 질병이며 그 녹색은 질병이 아니며 과일의 모든 산은 걱정과 슬픔입니다. 레몬, 사과, 갈매 나무속, 그리고 위에 언급 된 것 이외의 모든 달콤한 과일은 생계와 돈과 선함이며, 큰 나무가 많은 이빨로 그것을 운반 할 것이 많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과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못, 그의 생명은 연장 될 것입니다. 그가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사람과 다투고 그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그가 키가 큰 나무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거대한 사람에게 매달 리거나 그로부터 탈출합니다. 두려움과 경고. 그가 금욕 적이라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고 그가 나무에서 떨어 졌거나 나무에서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사이에 아무것도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집착하려는 사람들과 그가 나무에서 떨어져 죽는 것을 본 사람 사이에서 그는 노인의 손에서 죽고, 그에게 부러지면 그 사람은 죽습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나무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리더십, 명예, 리더십 등의 상태에서 그룹을 따르고, 종이에서 알몸의 알몸을 본 사람은 슬픔과 슬픔에 시달릴 것입니다. 큰 시든 나무를 보는 사람 집에는 좋은 것이없고 자라고 자라는 나무를 집에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억이 높아지고 명성이 높아지고 열매를 맺은 나무가있는 것을 보면 종이가 없으면 소유자는 예의를 제외하고 종교를 가지고 있고 종이가 있고 열매가 없으면 소유자는 예의가 좋고 종교가 없습니다. 나무는 뿌리가 뽑히거나, 잘 리거나, 시들었다가 심하게 아프거나 죽어 자신의 가족 중 일부가 죽었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무가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한 남자가 생계에서 떨어지거나 그를 죽이고, 집 안이나 밖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무가 자라고 두 바람이있는 집 안팎을 보는 사람입니다. 집은 여자들이 모여 울고 슬퍼하는 불행이고, 그가 나무에서 껌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껌만큼 남자의 돈의 연결을 먹는다….
…그가 꿈에서 사람을 맞이하고 그들 사이에 적대감이나 다툼이 없음을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그에 대한 무슬림에게 기쁨과 안전과 선함을 가지고 무슬림에게 닥치고 그들 사이에 적의가 있으면 무슬림이 승리 할 것입니다 무슬림과 그를 상대하고 그는 그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라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통으로부터 안전 할 것입니다 그가 잘 알려진 셰이크라면 그는 많은 식목을 얻을 것이고 과일.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청년이라면 그는 그를 적에게서 배신하고 무슬림이 대답을받은 남자와 교전하고 싶다면 그가 제안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의 대답이 대답되지 않으면 , 그는 그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대답은 그 무역이 그들 사이에서 치유되고 그가 그것에 응답하지 않으면 치유되지 않고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적이 그에게 선물로 그를 맞이하면 그의 적은 그에게 화해를 구하고 그의 부채 또는 벌금이 부과 됩니다. 그가 알 수없는 인사로 인사를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는 살람을 말하고 인사를 돌려주고 그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돌려주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는 죄를 지은 것이며 그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부상을 입을 사람을 맞이하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익숙한 사람과 악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맞이하고 그를 껴안는 것이 더 낫고 그가 그와 비슷한 말을 듣고 말하는 좋은 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적과 악수하고 그를 껴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적대감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천사들,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맞이합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통찰력과 최상의 결과를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꿈의 평화는 무슬림에게 그에게 복종하는 것을 의미하고 아마도 평화는 그를 돌려 줄 사람들을 요구하는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평화는 그에게 있습니다. 누군가의 반응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의 물건이 손상됩니다 , 또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말은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그가 필요를 요구하고 평화를 시작하지 않으면 그의 필요는 변명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평화 이전에 말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Sunnah의 위반과 혁신 경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 그를 맞이하고 응답하지 않았거나 그가 제스처로 응답했다면 이것은 항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소리 치거나 슬퍼하지 않고 다시 죽고 그를 위해 울었다. 그러면 그는 그의 발 뒤꿈치에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 울음은 그들 사이의 안도의 표시이며,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고한다 새로운 죽음, 그것은 죽은 사람과 그의 가족의 뒤를 잇는 사람의 죽음이며, 그 죽음은 마치 그가 두 번째로 죽은 것처럼 될 때까지입니다 ….
…양은 자기가 숫양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랑하는 거대하고 난공불락 한 사람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가 원하는대로 타고 다니며 소비하고 숫양이 그에게 복종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대한 사람을 정복하고 그가 사랑하는 방식으로 그를 보내고, 숫양이 그에게 순종하지 않으면 그 사람은 그를 따르지 않고 그가 숫양을 등에 짊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큰 사람의 물품을 운반하고 보는 사람 그가 숫양과 싸우고 있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물리 치는 사람은 승리자입니다. 그리고 죽거나 도살 하여 살을 나누는 숫양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고 돈을 나눕니다. 그가 숫양을 먹거나 죽이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 숫양을 잡았다면 그는 적을 얻을 것이고 누구든지 그의 집에서 도살 된 숫양을 본다면 그의 가족 중 일부가 죽고 그가 숫양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습니다 큰 사람의 돈에서 그가 숫양을 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괴로워합니다. 그가 숫양을 10 명 미만으로 치거나 돈에서 그녀를 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를 따르거나 그와 여자가 있으면 그 일에 거주하지 않고 그 여자는 그와 함께 있지 않습니다 그가 본 숫양의 수를 제외하고 그녀가 죽거나 떠날 때까지, 그리고 그녀가 증가하여 10으로 증가하면 그는 백성을 따르고 위대한 권위를칩니다. 그리고 그가 숫양의 머리를 가져 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의 머리와 함께 데려 올 것이고, 그가 암양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수정 된 운명의 명예로운 여자를 때릴 것입니다. 암양을 짜 내면 돈을받을 수 있고 암양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엔 , 양 양을 방목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엔 여자처럼 사람을 따라 가고, 그가 치는 것을 본다면 그녀 또는 그녀의 소유물, 그는 많은 전리품을 괴롭힐 것입니다. 누구든지 참깨를 준 것을 본 사람은 축복 받고 영예로운 아이를 괴롭 히고 그가 고기 이외의 양을 도살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죽습니다 또는 그의 가족 중 일부와 본 사람이 염소, 그의 왕 또는 무릎을 치면 큰 사람과 함께 높은 지위를 얻습니다. 알 수없는 염소를 죽이거나 도살하거나 무언가를 한 것을 보는 사람 그것과 함께 또는 그것의 그룹을 소유하면, 숫양과 염소의 해석 과정은 양이 염소보다 더 명예 롭고 그가 심각한 것을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양의 과정을 달린다. , 그가 할아버지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약간의 돈을 벌 것입니다.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