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 Arkan : 익사를 나타내는 모든 것의 표시, 전능하신 하나님이 노아를 구원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익사와 재난에서 이교도들이 무너 뜨린 것들로부터 그와 함께있는 사람들 . 그리고 무지와 진정으로부터 구원받은 이슬람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녀를 노예 소녀라고 부르셨 기 때문에 불과 유혹으로부터 보호하고 구원받는 아내와 노예 소녀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죽음과 욕구에서 구원받은 아버지와 어머니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특히 그녀는 자궁에 아들을 안고있는 어머니와 같기 때문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믿음의 사람들이 불에서 피할 수있는 길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이 정체되면 감옥, 걱정, 이유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유누스의 이야기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가 바다에서 배에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그의 일의 결과를보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는 무슬림이되며, 특히 그가 확신 한 후에 바다 한가운데에서 승천했다면 그가 죄를 지었다면 그는 자신의 죄를 회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가난 후에 버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무릎이 죽은 사람과 함께 있지 않는 한 병에서 회복 된 것입니다. 환상에 죽음을 확인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그녀를 타는 것은이 세상의 유혹으로부터 구원받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깨어 있고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과학자와 동행하거나 무지에서 구원받을 깃발의 혜택을 받아 야채와 함께 무사를 타고 배에서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채무자가 자신의 빚을 썼다는 것을보고 우려를 제거했다면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생계를 박탈 당할 것입니다 . 하나님 께서 그에게 원환 체로 흐르고 있다면, 그것은 이익의 바람을 나타내고 Tareus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 그가 이것을 금욕으로 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를 보호하고 그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있는 하녀를 산다 . 그리고 그가 진실의 집에서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는 불과 그 공포에서 벗어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얻을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거꾸로 바다에서 누군가가 군중 속에 있고 길과 짧은 길을 타는 것처럼 바다에서 누군가를 본다면 그는 그의 배와 그 바다의 공포와 사고에서 탈출하여 그 길을 탈출합니다. 꿈속에서 불길에서 그에게 심하게 맞지 않는 한, 그는 바다에서 저렇게 가져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죄수에게 잡히면 그는 감옥에서 탈출하여 탈출을 일으켰고 바다 해안에 도달하거나 육지로 내려 가면 더 빠르고 빠르며 더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배가 정체되고 바다의 파도가 폭풍우를 치는 것을 보았을 때, 그가 투옥되어 있으면 그의 투옥이 지속되었고 병에 걸렸을 때 그의 병은 연장되었고, 그가 생활 할 수 없었고 그가 그렇게하려고하면 여행 할 수없는 한 그래서 그는 아내를 보호 해 주었으면 아내에게 연락 할 수 없었고, 학생이라면 지식을 구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특히 겨울과 바다에 있다면 . 이것은 유누스, 평화가 그에게있을 때 그의 배가 멈출 때 고래의 뱃속에 갇혔을 때 투옥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가 설명한 모든 것의 결과는 선하고, 하나님의 뜻이며, 배의 본질과 노아의 구원, 그들에게 평화가 있고, 화난 왕의 배는 야채가 그것을 모욕하고 보드에서 보드를 떼어 냈기 때문에 Yunus의 좋은 결과로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그의 상태와 그에게 밝혀진 것 . 따라서 그들은 배가 손상되거나 개봉되면 승객이 착륙하거나 추격하지 않으면 배 안에있는 사람들이 탈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고 끔찍한 짐을 실은 흙으로 옮겨졌고, 그가 바다에 있다면 그는 손상을 입었고 아마도 그의 배는 경로 이외의 흐름 때문에 부서 질 것 입니다. 오히려 깨어있는 습관에서 타타 루스를 땅으로 밀면 부서지고 손상을 입는다 . 그리고 지식이 풍부한 구도자가 자신의 배가 육지로 나가서 그 배를 몰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이단, 위선 또는 음행에 대한 지식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왜냐하면 방탕은 순종에서 출발하고 탁월함과 불의의 근원이며 그 자리에서 무언가를 막고, 그 배가 살아남은 물에서 배에 탑승하는 것을 막고 보호 받는다. 그 점유자가 진리와 오래된 무오성에서 벗어 났기 때문 이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그는 그의 아내와 헤어지고 그의 상태에 따라 그녀와 함께 머물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는 그의 노예 소녀를 풀어주고 왕과의 성관계를 지속 할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의 산업이 소진되어 생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불가능하므로 그는 그가하지 말아야 할 곳에서 그를 다시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배가 물이 아닌 다른 곳에서 공중에서 운전 되었다면, 그 배가 나타내는 모든 것은 그 서비스, 깃털 및 장비 때문에 군인이거나 나머지 배들에서 설치되었습니다. 술탄, 통치자, 학자 및 추장들 사이에서 병든 사람의 관을 나타내십시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그가 바다의 배에, 위대한 왕이나 술탄 안에있는 것을 누가 보았습니까 ? 배는 조난, 불안, 질병 및 투옥에서 탈출 한 것 입니다. 그가 그 안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안에 있고, 그가 탈출하지 않는 한 그가 그것을 떠나면 그의 구원은 더 빨라질 것이며 그가 육지에있는 동안 그가 그 안에 있으면 . 걱정은 더 심했고 해방은 더 깊었고 고립 된 벽이 그가 배에 탔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바다까지 가장 위대한 왕의 명령을 따를 것이고, 후견은 규정에 따를 것입니다 배와 그 용량의, 그리고 고립에서 그를 따라 땅에서 배 후에 . 그리고 바다에서 배를 타는 것은 가혹함과 위험의 여정이며, 질에서부터 육지로부터의 거리까지의 여정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문제에 처해 있다면 그는 위험을 감수하고, 그가 빠져 나가면 그는 도망쳐 서 그의 주님 께 불순종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가 이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그가 그들을 의로 인도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 공상가가 자신의 상태를 갔거나 거래가 실패한 상인이라면 배는 돌아올 것 입니다. 배가 침몰하고 보드에 매달린 경우 술탄은 그가 주지사라면 그에게 화를 낼 것이고, 그는 탈출하고 국가는 그에게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상인이라면 돈을 줄이고 보상을했고 익사하면 익사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한가운데에있는 배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손에있을 것이며, 그의 죽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의 악에서 구원이 될 것입니다 . 그의 배는 침몰했고 그 패널은 그가 사랑하는 한 사람에게 불행을 흩어지게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의 명령에 따라 당신이 바다를 뛰어 다니는 것을 위해 방주는 조롱을 당했습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난파선은 안전한 여행이었다고합니다 . 사람들로 가득 찬 배는 여행 중에있는 사람에게 안전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우리 가 그를 구출했고, 그와 함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충전 된 방주에 탔습니다 .” 그리고 배의 노를 젓는 것은 깃발을 치거나 불만으로부터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는 배의 밧줄 인 Hassan al-Din과 의인의 동료들을 떠나지 않고 가져 갔는데,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모두 하나님 의 밧줄을 굳게 붙잡고 분리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밧줄 만 남지 않은 검은 배에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종교가 성실한 것 밖에 남지 않은 사람이고 배의 밧줄은 종교의 소유자입니다 ….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우는 사람, 그를 씻고 가려 놓은 사람, 그를 관에 싣거나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종교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이 고인이 묻히지 않는 한 자신의 종교에 대한 권리가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가 묻혔다면, 하나님은 그가 살고 무덤을 떠난 것을 보지 않는 한 회개 이외의 다른 만남을 만났다 매장 후 그는 회개하고 누구든지 당신이 죽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면 그는 순교자로 죽을 것입니다. 그는 죽었고 시체가 빚진 것은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과 그 위에있는 것은 죽은 사람의 몸이며 아무도 그를 위해 울지 않고 씻겨지지 않고 가려지지 않은 채 여행합니다. 그는 그가 불모지에서 비옥 한 땅으로 나가는 것을 보았고, 이단에서 Sunnah로 이사 할 것이고, 그가 비옥 한 땅에서 불모의 땅으로 나가는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서 이단과 누구에게나 이동할 것입니다 그가 흙에서 손을 흘리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가난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면 죽었고 그가 무덤에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오랫동안 멀리 여행하여 무지한 사람들과 부도덕 한 사람들과 동행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었다가 살았다 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을 여행하다가 돌아오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이 사람의 목에 짊어진 것을 본 사람은 통치자를 때리고 그의 명령을 수행하지만 그의 종교를 망치고 그가 묻히지 않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보지 않는 한 나중에 좋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무덤, 수의, 장례식, 울음을 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 안에있는 환상가에게 위안이기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이 싸여 있으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그는 살았고, 그는 배교하고,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그리고 이맘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종교에서 부패가 일어나고, 그들 중 일부는 이맘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패로 되돌아 가고, 그 나라는 그가 폐허가 된 것과 그의 부모 중 하나를 보는 사람과 함께 돌아 간다고 말했습니다 죽으면 그의 세계가 사라지고 그의 상태가 망가 져서 그가 미래의 학생 중 한 명이면 그의 작업이 중단 될 것이고, 그가 그의 형제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또는 그의 측면 중 하나의 죽음 . 그의 한쪽 눈과 한쪽 손,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그가 부자가되고 해결책으로 돈을받을 것이라고 말했고, 그의 아들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는 원수로부터 구원받을 것이고 그의 딸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기쁨에 절망하고 있습니다. 이븐 시린은 소년의 죽음은 적으로부터의 안전이고, 소녀의 죽음은 희망에서 돌아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에게는 기쁨, 아이의 죽음, 아버지의 죽음, 그의 생계와 어머니의 죽음. 목적에 대한 접근 부족과 그 달성과 슬픔, 그리고 그의 친척 중 한 명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능력의 감소이며 아내의 죽음은 낙원이며 임산부의 죽음은 매우 좋고 그녀에게 좋다. 그가 그것을 바라지 않는 곳에서, 임신 한 여자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남자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그는 그를 기뻐했고 아마도 죽음은 이혼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그를 위해 애도하다가 두 사람 모두에게 불행이 닥 쳤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의 행동에 휩싸여 이단으로 죽거나 여행을 떠났다고합니다. 그에게서 돌아 오지 않을 것이고 그가 죽은 사람을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을 치게 될 것이고 그가 죽은 사람을 땅에 끌고 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죄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을 무덤으로 옮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는 옳은 일을하고 시장에 가져 가면 그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무역 비용을 지출했으며 과학자가 사망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지식과 샤리아의 무효 성을 나타냅니다. 혁신의 사람들은 그가 죽었습니다. 더 폭군적이고 장인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이 우울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의 종, 그의 하인 또는 그의 하인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이없는 한 그의 화려 함이 부족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몇 가지 일을 멈추고 친구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가 죽거나 친구를 잃고, 그의 짐승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다른 것이 있으면 그는 더 가볍습니다. 누구든지 누워있는 동안 동물의 무언가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송곳니 나 발톱이 있으면 적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특히 그 종류가 해롭고 못이 더 많은 것을 나타내는 경우 안전에 대해 그들 중 일부는 알려지지 않은 노인이 죽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할아버지가 그가 의도 한 것을 그에게서 발견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며 , 그는 알 수없는 여자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은 혼란스러워…

죽은자를보고, 섞고, 그들에게서 빼앗고, 그들에게주는 것에 관해서는 죽은자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행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되살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죽은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당신이 죽었다고 묻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살아 있었다는 것은 The Hereafter에서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화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유언장을 냈고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길조이며, 자선이 그에게 도착했고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옷을 입는 동안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신교.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로부터 안전했기 때문에 모스크에있는 동안 살았고, 그가 죽은 자와 교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했고, 죽은 사람이 웃고 울음을 본 사람은 그는 이슬람 종교 밖에서 죽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죽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죽은 사람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했듯이 진리의 집에있는 죽은 사람은 진실만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거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차례의 선함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이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은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하는 동안 이의를 제기하거나 G. Laze 의 말로 설교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 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하며, 아마도 죽은 사람은 특히 그렇습니다. 죽은 사람이 알몸이고 그의 알몸이 드러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를 벗고이 세상에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의의 냄새를 맡고 더러운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거나 아픈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없이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에 있으며, 죽은 사람이 선을 행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 직업, 그럼 그는 내세에서 그의 권리가 좋고 그의 일이 그것에 대해 비난받을 만하고 살면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따르는 사람이 후견인이되고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머리를 무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의 일, 목에 대해 불평하면 돈이나 아내의 우정을 낭비하는 책임이 있으며, 손에 대해 불평하면 형제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이고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그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돈을 지출하고 허벅지에 대해 불평하면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자궁을 자르는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거짓으로 생명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함께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과되는 것에 부족합니다. 그만큼 그가 죽은 뒤에 숨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오지 않고 죽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가 그와 누구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은 죽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고 그의 선함과 고인의 상태의 선함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이 다시 죽었고 그의 죽음이 울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그는 그들 가운데 신부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유가 없으면 사람이 죽을 것입니다. 그의 상대 또는 그의 이름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고 그의 상태가 같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쁜 일과 그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고 베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포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입니다….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

…그리고 그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손과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그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그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그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그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그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그에 대한 그의 힘의 약점 . 그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그 선지자 나 그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그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그의 운명이 그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그가 해를 입었을 때 그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되었는지 그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그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그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그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그의 상태와 그의 행위는 그 결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볼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그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그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주스와 주스 : 아주 좋으 니 꿈에서 누구든지 그의 상태를보고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대중에 대한 그의 비전이 포도 나 기름을 짜는 것처럼 보인다면 모든 곳의 다른 것들, 그리고 그들은 너무 비옥하고 석방되었습니다 . 그가 아프거나 수감 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수감 된 상태에서 압력을 받아 자신의 상태에서 벗어나고, 그가 반환이나 빚을 졌다는 것을 발견하면 그에 대해 지불하고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과 Sunnah는 그를 이해하고 그의 가슴에서 그의 의견을 짜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것을 금욕주의 자로 본다면 그는 결혼을하고, 그의 정자가 나올 것이고 그는 그의 생계를 비옥하게 할 것 입니다. 주스가 너무 많고 무화과, 포도주 또는 술탄과 함께 우유를 마셨다면 . 그리고 포도를 짜서 포도주로 만든 것처럼 본 사람은 술탄에게 호의를 얻고 요셉의 이야기를 위해 금단의 돈을 얻었습니다 .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