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자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알-후세인을 죽이기 예언자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이븐 압바스와 움 살 라마 –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 살인에 대해 후세인 빈 알리의 –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 예언자의 시현에 관해서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움 살 라마의 권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메신저 하나님,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어느 날 밤 잠을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혼란스러워서 깨어났다가 잠들었 다가 당황해서 깨어났습니다. 내가 처음 본 것없이 그는 누워서 깨어났습니다. 손에 붉은 흙을 들고 입을 맞추고 저는 말했습니다 . ~이 흙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가브리엘은 이것이 후세인에게 이라크 땅을 죽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브리엘 에게 말했습니다 . 그가 죽인 땅의 흙을 보여주세요 . 이것이 그 땅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권위에 대한 해설에서 내가 말했듯이, 그래서 알 – Tabari에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것이 어느 날 누워과 키스 빨갛게의 느낌과 붉은 토양 손으로 일어났다 : 이 토양, 메신저 무엇입니까 신의? 그는 말했다 : ( 가브리엘,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이것이 후세인에게 이라크 땅을 죽인다고 말했고, 그래서 나는 가브리엘 에게 말했습니다 : 그가 죽인 땅의 땅을 보여주세요. 이것이 땅이기 때문 입니다.)…

…꿈에서 힘의 밤의 위선적 인 소식을 퍼뜨리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Laylat al-Qadr를 결정하는 것은 매년 그런 날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그런 밤이 바로 그런 밤이고, 작년에는 내가 힘의 밤을 20 일 밤으로 설정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5,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음 사항 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 질문 / 권력의 밤 결정에 관심이 있습니까? 일부는 통보하거나 제한에 무엇을 다스리는 무엇입니까 – 비전에 따라 – 그리고 아래 를 촉구의 구실 것은 그렇게하도록, 또는 그들을 위해 노력? 나는이 질문에 다음과 같은 점을 통해 답한다 . 1 / 비전 의 표현은 추측에 기초하고 자르기에 기초하지 않는다. 나는 또한 종교가 완성 되었기 때문에 예배의 측면에 비전을 도입하는 것에 대해 경고 합니다. 2 / 우리는 신자의 비전이 참됨을 인정하고 그것이 선지자의 일부임을 인정하며 또한 증거와 함께 선을 설교하는 것을지지 합니다. 선지자의 말 [ 전도자 외에는 선지자의 말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좋은 소식은 무엇입니까? 그는 의로운 비전은 신자에게 보이거나 그에게 보인다고 말했다 . 그러나 신자의 비전도 거짓 일 수 있으며, 오늘날 그에 의해 결정될 수있는 무오성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 3 / 이 ummah는 전보다 더 좋은 말과 더 나은 행동을했고 그들은 한 달 내내 살았고,이 ummah는 그것의 시작에 의로운 것을 제외하고는 적합하지 않을 것 입니다. 4 /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특정한 밤에 대해 동료들에게 알리지 않고 오히려 지난 10 일 또는 지난 7 일 동안이라고 말했고, 그는 이것을 알게 된 후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들 중 일부는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꿈에서 권능의 밤을 보았고 그가 해설 한 하디스에서와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Sahih에서 Al-Bukhari : [ 나는 당신의 비전이 공모하는 것을 봅니다 – 즉, 그들이 동의했습니다 – 지난 7 일 동안, 그래서 그들을 조사하는 사람은 지난 7 일 동안 그들을 조사해야합니다 . ” 이 문제는 동료들이 함께 일한 중요한 문제 중 하나였으며, 그들이 10 일 중반에 I’tikaaf를 수행하고 그것을 추구했다는보고가있을 때까지 신이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예언자가 지정하기 전입니다. 지난 10 일 동안 . 5 / 나는 예언자가 밤새도록 그에게 평화가 있음 을 보았고, 동료들 에게 나가서 Onisseha를 말하고 꿈에서 그가 물과 진흙에 엎드려 엎드린 것을 보았고 Sal 지붕까지 구름 Vmatart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의 사원 – 야자수 잎이었다 – 기도와지지의 내레이터는 말했다 : 나는 그의 이마에 진흙의 흔적을 볼 때까지 나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물과 진흙에 그에게 평화, 신장 질환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를보고,이입니다 그의 비전을 확인하고 신의 축복과 평안을 주시고 진흙과 물로 가득 찬 얼굴로 아침기도를 떠났습니다 . 6 / 그것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의 Sahih에 와서, 그는 말했다 : 나는 운명의 밤의 당신에게 나가서 보았다 – , 다투고되는 주장 – 아무개, 그리고 그것은 자랐고,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 Hadith . Al-Subki al-Kabeer 는 Fath al-Bari 4/286 에서 언급 했듯이이 이야기에서 추론 했습니다 . 권력의 밤을 본 사람들에게 숨기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 이것은 하나님 께서 선지자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선언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모든 선은 그에게 예정된 것이므로 그를 따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7 / 그의 말 의 의미,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것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 ] : 특정 밤에 권능의 밤이 정해지면 그 밤에 제한 될 것이고 다른 밤에 예배를 놓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이 Laylat 알 – 카디 르, 그리고 휴가 소문이 밤을 옹호하는 사람들 일부입니다 그래서, 일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일어나고 나머지는 ,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 우리가 이전에 설명 된 바와 같이 -. 8 / 무슬림은 Laylat al-Qadr를 결정하는 것과 같은 소식을 전달하지 않는 것이 낫다. 또는 그 달의 밤과 같이 그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의 말을 발표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것을 감추는 것은 지혜를위한 것이었고 ummah에게 유익하며, 메신저로부터 온 것을 따르는 것이 좋다는 올바른 이야기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9 / 이번 달 에 이슬람교도들이 일반적으로 근면하고 예배하고 일 해야하는데 , 그 중 마지막 , 특히 10 명은 아이샤 와 의 인터뷰 에서 언급 한대로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었다 : 10 명이 앞치마를 조이고 살고 있다면 을위한 밤, 그리고 일어났다 그의 가족을 ] 및 촉구이 참조 아니라 우리의 결론, 하나님 씰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아멘, 세상의 주님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의 비전 설명이의 수줍음 내장 예언자 – 평화 그를 따라가 -하는 결혼 60 – 그녀의 이야기 모하메드 빈에서 사드 회상 (( 클래스 )) 와 Tabarani을 (( 큰 )) , 하나 이븐 Sa’d이 서술에서 카이 버 침공했다 의 동료의 수 – 알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권위에 만족 – 하나님의 메신저가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 카이 버의 날에 Safiye을 선택하고 그가 그녀에서 본 것을 그녀에게 녹지 주변의 추적에 직면 눈, 그래서 그는 말했다 : (( 이것은 무엇입니까 )) ? 그리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달이 내 돌에 떨어질 때까지 익사하는 누군가에게 왔음을 보았고 그것을 남편 케 나나에게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 은이 왕 아래에 있고 싶어합니다. 메디나에서 왔고 그는 내 얼굴을 쳤다 . 알 타 바라 니에 관해서는, 이븐 오마르의 권위에 서술 된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예언자 있도록 Safiyyah 내 눈에서 녹색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그녀에게 말했다 ( ( 당신의 눈으로이 녹색은 무엇입니까 ))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내 무릎에 떨어지는 달을 보았을 때 내가 보았다고 남편에게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때리고 말했다 : 당신 은 야핑 하는 왕을 원 하십니까 ?…

…경우 그가 철 손톱을 삼키는 것을보고 : 치아, 가시, 또는 돌을하거나, 또는 그 음식과 음료를 제외하고 자신의 목에 자신의 거칠기 및 허가 할 그것을 건조가 어렵 기 때문에, 그는만큼 분노를 겪게됩니다 목이 거칠고 그는 견딜 수있는 한 그에게 인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음식이나 음료의 본질을 삼킨 것이 그의 목이 거칠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삶, 생계 및 수입이 그를 어렵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수요가 쓴맛, 염분과 산도, 또는 더위와 추위로 목구멍을 허용하지 않으려면 그의 삶과 생계가 부족한 것입니다. 달콤한 우유 또는 달콤한 것이라면 무화과, 흑곰, 노란 수박과 같은 해석학에서 불쾌한 것, 해석학, 맥박, 콧노래 및 산나에서 곡물을 싫어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좋은 삶, 생활, 낮추고 놓아주는 것입니다. , 그래서 그것의 해석은 관심사이고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특히 어둠 속에서 태양 이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 특별한 장소에서 그는 그녀에게 그것을 부인하고 그녀의 알려진 빛의 빛이 없다면 전쟁, 불, 전염병과 같은 그 장소 에서이 재난이 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화가 등 . 그가 그것이 완전한 빛으로 사적인 또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나타 났고 그 모습에 그것과 섞이는 어둠이없고 그 안에서 싫어하는 것에 대해 증언 할 증인이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책을 읽는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왕, 그 장소의 사람들, 그들과 그들의 의로움에 대한 선함과 선호도, 또는 물이 우세한 경우, 미사와 잔물결, 그의 해석은 고문이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창조를위한 화재 상품과 그들에게 이익이됩니다 . 그녀가 압도적이며 분노하고 순종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그의 종 입니다. 복종으로 들어오고 나간 것을 정복하고 먹으면 전쟁, 살인, 전염병, 화가, 고통으로 해석됩니다 . 마찬가지로 바람이 부드럽고 조용히 불면 사람들이 쉬고 식물을 수분하고 나무가 자라고 유익을 얻습니다. 그래서 바람이 불고 용서하면 그 해석은 벌이 될 것입니다. 그 장소의 사람들 . 뿐만 아니라 번개와 천둥 ….

…그리고 그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손과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그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그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그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그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그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그에 대한 그의 힘의 약점 . 그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그 선지자 나 그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그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그의 운명이 그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그가 해를 입었을 때 그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되었는지 그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그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그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그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그의 상태와 그의 행위는 그 결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볼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그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그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꿈에서 임금을 받으면 새 직장과 새 프로젝트에서 행운을 빕니다 . 임금을 지불하면 그 해석은 당신이 슬픔과 고통의 바다에서 살 것이라는 것입니다 . 임금이 떨어 졌다고 꿈꾸면 적의 계획과 음모에 대한 경고가 나타납니다 . 임금이 상승하면 그 해석은 당신이 접촉하는 모든 프로젝트의 이익과 성공입니다….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꿈에서 자신이 어떤 상황에 처한 것을 본다면, 그 해석은 다른 사람들의 불만과 불만으로 인해 걱정하고 괴로울 것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자신을 부과했다고 꿈꾸면, 그 해석은 당신이 친구와 지인의 존경과 신뢰를 얻을 것이라는 것 입니다….

…종교 찬송가와 함께 연주되는 오르간 소리를 듣고 싶다면 그 해석은 지속적인 우정과 행운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교회의 기관을 본다면 그 해석은 부모 사이의 슬픈 분리이며 이것은 그들 중 일부의 죽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오르간에서 할랏 음악을 연주하는 꿈을 꾸는 것은 삶에서 행복하고 사회의 호의와 관심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오르간과 함께 슬픈 노래를 듣는 꿈을 꾸면 지친 일에 배정되어 친구와 일을 잃을 수 있다는 해석입니다 ….

…바늘을 사용하는 꿈을 꾸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 괴롭 히고 좌절과 감정 상실을 유발하는 다가오는 질병의 선구자입니다 . 바늘을 쥐고있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가정의 걱정을 감당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의 걱정을 더 많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당신이 바늘을 찾고 있다고 꿈꾸면, 그 해석은 당신이 아무것도 걱정하고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바늘을 발견했다면 그 해석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친구를 찾았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꿈에서 바늘을 부러 뜨리면 그 가난과 외로움에 대한 해석 ….

…재미있을 것이라는 해석의 피아노를 보는 꿈, 아름다운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를 들으면 성공과 건강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음악이 불일치하면 그 해석은 당신이 불편한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슬픈 음악은 슬픔과 걱정을 상징 합니다. 피아노가 부러지고 부러 졌다면 자신의 상태와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친구와 자녀의 노력에 실패한 것에 대해 슬퍼합니다 . 오래된 피아노를 본다면 그 해석은 과거에 사용 가능한 팁과 기회를 소홀히했기 때문에 다시는 그렇게해서는 안된다는 것 입니다. 매력적이지만 어려운 음악을 연주하는 소녀를 꿈꾸면 무관심한 친구를 사로 잡아 충성스러운 연인이된다 ….

…그가 자신에 대해 농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지혜와 일치하는 무언가를 그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농담의 해석은 종교에서 싫어하는 그의 행동을 금욕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들것이 죽었다면, 그 비전의 해석은 살아있는 사람의 발 뒤꿈치입니다.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가되어 스스로 일했을 때 폭정이나 무자비 함을 넘어 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집에 서있는 어머니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그의 해석은 당신의 모든 행동에서 좋고 축복입니다 . 그리고 당신이 그녀와 이야기하고 있다고 꿈꾸면, 그의 해석은 당신이 걱정하는 행동에 대한 좋은 소식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여자가 엄마에 대해 꿈꾸면 좋은 징조이자 남편의 이해 입니다. 꿈에서 아프거나 죽은 어머니를 보는 것은 죽음이나 평판 스캔들로 인한 슬픔으로 해석됩니다 . 꿈에서 어머니가 당신을 부르는 것을 듣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행동에 대한 과실과 잘못된 길로 걷는 것에 대한 해석입니다 . 그녀가 고통스러워하는 것처럼 우는 소리를 듣는다면, 이것은 그녀가 아프거나 당신이 아플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호랑이를 탔거나 쫓아 냈거나, 호랑이를 물리 쳤다고 생각하거나, 호랑이를 물리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싫어하거나, 그 해석은 사자의 해석과 같습니다. 그가 곰을 탔거나 쫓아 내거나 섞 었다고 생각하면 그 해석은 나머지 사자들의 해석과 같습니다

…dhikr에 관해서 : 그것은 사람과 그의 명예 또는 그의 아들 중 한 사람에 대한 언급입니다 . 그리고 그것의 증가와 감소 . 그리고 그가 오랫동안 그를 본다면 그는 그들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두 남자를 본다면 그는 아들과 아들이 있고, 그의 언급과 명예가있는 사람들 중 한 남자가 있었고, 손에 그를 뿌리 뽑거나 그 중 일부를 뽑았다면 그는 그것을 제자리로 가져 왔습니다. 그 후 한 아들이 죽고 그로부터 혜택을 받았으며 그의 돈은 그에게 돌아갔습니다 . 그리고 그의 기억이 그의 죽음으로 인해 중단되기 때문에 그에게 분명해질 때까지 그의 중단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아들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부활은 할아버지의 힘, 그의 움직임과 활동, 그리고 그의 세속적 삶의 폭입니다 . 아마도 그의 언급 중단, 그의 이름 중단 및 해당 국가 또는 지역에 대한 언급 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안전과 선함의 증거가 중단되고 죽음의 증거가없는 때 입니다. 그리고 수컷은 그것이 감소, 증가, 뼈 또는 작다면 팔다리가 하나가 된 후에 그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은 어린이와 자손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갈라진다면, 그것은 많은 또는 소수의 사람들을 가졌고, 그것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은 그것의 사람들이 언급을 퍼뜨 렸기 때문에 그것의 명예와 사람들 사이에서 언급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남성의 약점, 아이의 질병의 증거 또는 jaah의 감독 . 그가 수컷이나 동물을 빨아 먹는 것처럼 보이면 수컷은 주인과 그의 이름을 언급하며 살아가고 그가 자웅 동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종교는 좋다 ….

…암송의 절절 사람이 꿈에서 관습을 절하는 경우, 그는 선과 금하는 악의 명령을 유지하며 그의 규모는 숭고 합니다. 그리고 천둥이 치는 것이 명예를 의미한다면 순종이 필요 합니다. 마리아의 땀 흘림이 은혜와 친절,이 세상과 내세의 운명을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면 . Hajj의 첫 번째 땀 흘림이 과실로 인한 훈계와 공포를 나타내며, 두 번째 땀이 순종하고 선한 것을 명령하고 잘못된 것을 금지하려는 충동을 나타냅니다 . Al-Furqan의 부복이 순종에 대한 혐오감과 죄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며 오류가 있으면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좋은 믿음과 좋은 믿음을 나타냅니다 . 개미의 엎드리는 것은 기억의 과장, 혁신의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 왕들 사이에서 단어가 침투하고 그들에 대한 진실성을 나타냅니다 . 고통의 욕망이 드러나면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그가 가진 것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그분의 풍요, 회개,기도의 필요성에 대한 열망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절을 절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가 위임하고 있으며, 좋은 해를 보내고, 그가 감사하지 않는 축복을 새롭게 함을 나타냅니다 . 땀 흘림이 분리되면 전능하신 하나님과 수호자의 명령에 순응 함을 의미합니다 . 별의 숭배는 죄인에 대한 회개, 죄를 자제하고, 금지 된 것을 피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경배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탈북의 횡포는 죄와 죄를 저지르는 것에 대한 위협과 질책을 나타냅니다 . 땀을 흘리며 읽으면 회개와 죄를 포기하고 오락 행위와 헬 파이어가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은 개미의 시각은 가정, 친척, 그룹 및 돈의 네 가지 측면에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Doe : Vjarih Belle Arab, 그것은 사냥 된 암컷 처럼 느껴졌고 , 음모를 꾸몄거나 Bjarah con woman Wiczugea . 그가 돌로 미상을 던지는 것처럼 보았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이혼, 그녀의 구타 또는 하녀의 성교를 나타냅니다 . 그가 화살로 그녀를 간호 한 것처럼 보았다면 그는 하녀를 쏠 것 입니다. 암컷이 도살되고 그녀에게서 피가 흘렀다면 그는 하녀 임에 틀림 없다 . 사슴을 키우는 사람은이 세상의 쾌락에 걸려 넘어지고, 사슴을 잡는 사람은 상속 재산과 많은 선을 쳤고, 사슴을 보면 그 위로 뛰어 올랐습니다 . 그의 아내가 광신자가되고 그가 개미의 길을 달리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힘이 증가했습니다 . 그리고 영양이 된 사람은 자신과 돈을 늘린다 고합니다 . 사슴을 집으로 가져 가면 아들과 결혼하게됩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낳았고 그가 가젤 껍질을 벗기면 그는 강제로 여자와 간통을 저질렀습니다 .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이 사슴 왕인 것처럼보고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돈이 허용되거나 자유롭고 관대 한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 너무 . 그리고 아름다운 여자에게서 새끼 사슴 고기를 먹으십시오 . 그리고 누구든지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고 아이를 때렸습니다 . 하녀 인 벨과 괴물도 여자 다 . 그리고 짐승의 송아지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 짐승의 가죽과 영양과 머리카락, 지방과 배, 여자의 돈 . 그리고 잡으려고 가젤을 던지는 사람은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짐승의 사슴이나 무언가를 바꾸는 사람은 무슬림 공동체에서 은퇴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미가 입이나 코에서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멸망을 해석하고 개미의 비전은 도둑에 의해 해석된다고합니다 ….

…Al-Kirmani는“많은 개미의 비전은 돈과 은혜로 해석됩니다 ….

…개미 : 많이 모아서 침대에서 보는 것은 아이들이고, 개미를 보는 것은 같은 환상가를 나타내며, 그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고 구멍에서 개미가 빠져 나간다고합니다 그것은 우울하고 환자의 죽음에 대한 개미를보고 개미의 말을 아는 것은 의무입니다. 솔로몬의 이야기에 대한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개미를 보는 사람은 음식을 가지고 집에 들어갑니다 . 그의 집의 최고는 풍부합니다 . 그리고 집에서 음식을 가지고 나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가난하고, 코나 귀 또는 다른 기관에서 나오는 개미는 비전의 사람이 자신이 출구에서 기뻐하는 것을 본다면 순교자로서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의 출구가 나쁘면 그는 그것을 두려워하고 개미는 약하고 신중한 사람이며 많은 개미가 모집되거나 자손, 소유자 또는 수명이 됩니다 . 그리고 개미가 마을이나 나라에 들어오는 것을 본 사람은 군인이 그 나라에 들어가고 그들이 떠나면 그것을 품고 개미가 나라 나 집에서 도망 치는 것을 보면 도둑들은 그곳에서 무언가를 가지고갑니다. 개미와 건축물이 만나지 않기 때문에 건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나라의 많은 개미는 그 나라 사람들의 풍요 로움을 나타냅니다 ….

…꿈속의 개미는 약한 사람, 걱정하는 사람이며 군인과 가족이 교차합니다 . 그리고 그의 침대에서 그 개미를 본 사람, 그의 많은 아이들 . 그리고 그것이 날아 다니는 것을보고 그 장소에서 아픈 사람은 누구나 죽거나 여행 할 것 입니다. 생계가있는 곳에만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산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환자가 개미가 자신의 몸을 뛰어 다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개미가 굴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개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나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에 대해 말한다 . 개미가 날개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병사들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음식을 가지고 집에 들어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집의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고, 개미가 집에서 음식을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개미가 행복 할 때 코, 귀 또는 기타 기관에서 빠져 나가는 것은 순교자로서 선견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개미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약한 사람들 때문에 죄를지었습니다 . 그리고 개미의 말을 듣고 에미레이트 항공에 적합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받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다산과 선함을 얻을 것 입니다. 전사의 위대한 개미는 그들을 죽이고 병든 사람은 죽고 여행을 원하는 사람은 지치고 길을 잃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발로 왕을 걷어차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왕의 이미지가있는 디나르를 걷고있을 때 쳤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리에 털이 많은 것 같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Dean이 그를 타고 감옥에서 죽었습니다 . 내가 그녀를 봤다고 했잖아 . 그는 이븐 시린를 다시했다 그래서, 그는 사만 디르 때문에 감옥에서 사망, 그는 그의 죽음 후 그의 대신에 보냈다, 그는 장애인 것처럼 그 사람을보고, 그는 그를 위해 그것을 넘어 말했다 : 당신 간음자가 되십시오 . 그런 다음 그는 여자와 함께 데려갔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손가락이 숯불 위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소화기처럼 그것을 위에 올려 놓았을 때, 그것을 들어 올리면 그대로 돌아 왔습니다. : 이 사람은 열정적 인 사람입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는 열정 의 팬 은 아니지만 운명적으로 말합니다 . 그는 말했다 : 운명보다 더 심각한 것은 무엇입니까? . 여자 톱은 그녀의 남자의 엄지 손가락은 그녀가 이븐 시린 그녀의 비전을 서술 있도록, 차단, 그는 말했다 것처럼 : 당신은 기도 하면 차단 한 것을 사람들 ….

…그는 또한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올리브 나무 뿌리에서 기름을 붓는 것처럼 보였고,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어렸을 때 망명에 들어갔고, 나는 자유 로워 져서 남자 수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여자가 있습니까? 그는 안된다고했지만 나는 하녀를 샀다. 그는 그녀가 당신의 어머니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 남자는 집에서 돌아와 어머니가 그녀를 찾을 때까지 여종의 상태를 찾고 있었다 ….

…그리고 Jabir al-Maghribi는 말했습니다 : 하늘에서 기둥과 같은 붉은 표식을 보는 사람은 그 자리에서 권력을 가진 왕에게 도달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검은 색이라면 그의 해석은 반대입니다 ….

…눈썹은 눈의 장식입니다 . 그리고 남자의 눈썹은 그의 종교, 정직과 키에 대한 그의 선함, 아름다움, 명령 및 존경이며, 눈썹의 해석은 선함 또는 부패로 보이는 것에 기초합니다 . 그리고 눈썹에 머리카락이 두꺼우면 여성이 장식을 위해 눈썹을 검게하기 위해 두 개의 기둥 입니다. 눈썹은 부모, 아들 두 명, 배우자 두 명, 아내 두 명 또는 부사장 두 명이며, 눈썹이 합쳐진 것을 보면 친밀감과 사랑을 나타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들의 검고 풍부한 머리카락은 그것을 선포 한 사람들의 좋은 상태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들의 눈으로의 하강은 아들, 파트너, 아내 또는 친구와 같이 그것을 언급하는 사람들의 상태 변화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이것은 그가 자신을 그렇게 볼 수 있도록 장수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눈썹은 종교의 계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눈썹은 주지사, 보호자 및 남편과 같이 눈이 나타내는 보존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아름다운 눈에서 눈에 띄는 화살의 활입니다 ….

…그리고 그 길을 본 사람은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집에 부딪 힐 것 입니다. 꽃이 누구에게 나타 났든 그는 호의를 받았으며 목성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행성을 타면 그는 권위, 관할권, 혜택 및 통치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행성이 하늘에서 사라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이 없어지고, 그가 부자라면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손에서 작은 별을 보는 사람은 남자 나 사람들 사이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침대에서 행성을 본 사람은 언급되고, 동료를 능가하거나 명예로운 사람에게 봉사합니다 . 그리고 별들이 모여서 불을 밝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기꺼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붕 아래에서 행성을 보는 사람은 나쁜 증거이며 소유자의 집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내며 집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잡아 먹고 그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지 않고 삼키는 사람은 고귀한 사람들이 그의 일과 그의 비밀을 방해하고 아마도 동료들을 모욕 할 것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행성을 흡수하는 사람은 학자에게서 배울 것 입니다. 5 대의 자동차에 관해서는, Saturn : 왕의 고통 의 주인 . 구매자 : 부동산의 돈 의 소유자 . 그리고 화성 : 왕의 전쟁 소유자 . 금성 : 왕의 여인 . 그리고 Mercury : 왕의 서기관, Suhail : 세리, 그리고 괴물 이었다. Al-Shari : 하나님없는 경배, 그가 영화 롭게되고 승영되기를 바랍니다 . 그 해석은 거짓 입니다. Banat Coffin : 그녀는 육지와 바다의 어둠 속에서 그가 인도하는 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명예로운 학자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흩어져있는 별들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나 군인 무리가 멸망하는 전쟁입니다 . 그리고 방주가 회전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에서 집으로 이동하며 상태가 바뀝니다 . 그리고 그가 인도하는 별에서 별을 바꾸는 사람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 관리 및 의견에 그를 필요로합니다 ….

…Sakhla는 아들로 해석되며 그 해석은 염소 자리의 해석과 비슷하지만 염소 자리는 수컷, Sakhla는 암컷에 기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