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에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에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에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에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에 따라 몸에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에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에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씻음에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에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태양 : 원래 가장 위대한 왕. 하늘에있는 것을 상대로부터 깨달음으로써 큰 ​​이익을 얻고 모든 사람을 그 이익에 처하게하며 비전이 보이는 곳의 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늘을 가리키는 것보다 더 높고, 그것은 왕의 왕이며 가장 위대한 권위자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그에게 영광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귀한자는 거인의 강자이며 하늘의 지도자 인 왕의 왕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있는 것들과 지구와 그 위에있는 것들 . 그리고 태양은 비전을 가진 사람의 권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히 교회와 의회없이 볼 경우 공주, 상병, 교사, 아버지 또는 남편이 여성이고 아마도 명예로운 여성 왕의 아내, 대통령, 마스터, 그의 딸, 또는 어머니 또는 예언자의 아내 또는 어머니 또는 딸, 또는 그녀의 아름다움으로 . 시인들은 처녀의 아름다움을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태양에 비유합니다 . Yusef의 비전에서 평화가 그에게 있고, 그것은 그의 어머니의 표시이며, 오히려 그의 모성 숙모, 그의 아버지의 아내의 말이며 오히려 그의 할머니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어머니보다 그의 아버지와 달의 표시라고 말했고,이 모든 표현은 허용되며, 태양이 아버지를 나타내면 그는 빛과 햇빛으로 달보다 그녀를 선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머니를 나타내는 경우, 그녀를 여성스럽고 달을 상기 시키십시오. 그래서 사고의 태양에서 본 것은 우리가 사람들의 운명과 그 규모에 대해 묘사 한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언급 한 사람들에게 해석이 돌아 왔습니다. 비전과 그 증거와 증거 . 쓰러진 여자가 땅에 보이거나 새가 그녀를 삼키거나 바다에 빠지거나 불에 타서 그녀의 눈이 사라지거나 검게 변하고 하늘에서 오는 길과 다른 방식으로 결석 한 경우, 또는 그녀가 관에 들어가면 그녀에게 귀속되는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 일식이나 구름이 그것을 덮고 빛이 약해질 때까지 먼지 나 연기가 쌓이는 것을 보거나 안정되지 않은 하늘에서 잔물결을 본다면 그것은 사고를 추가 한 사람에게 발생하는 사고의 증거입니다. 질병, 걱정, 슬픔, 괴로움 또는 걱정스러운 소식을 제외하고는, 당신이 말하는 사람이 깨어나서 아픈 사람은 그 사람의 죽음이며, 그가 속임수 나 일식의 이유없이 검게 보이면 추가의 불의와 불의, 또는 그의 불의와 망상을 손바닥이나 무릎에 쥐었더라도 집에서 빛과 빛으로 내려와도 그의 권위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다. 그의 소유, 그가 자신에게 적합한 사람 중 하나라면, 그가 부재 한 경우 그 지위의 주님의 도착은 그의 아들이든 그의 종이든 그의 아내이든, 그가 모든 사람의 권위이며 가치관이기 때문입니다. 집의, 그렇지 않으면 임산부는 지루했습니다. n 남자와 여자를 구별하는 하녀 나 소년이있는 경우 남자와 여자가 ​​시력의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을 가져다가 옷 아래에 덮거나 혈관 중 하나에 삽입하는 등 그는이를 증언 할 것입니다. 숨겨진 암컷에 의해, 그리고 그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나타내는 사람은 지식이나 권위로 언급됩니다 . 그리고이 경우 그녀가 어둡고 색이 쪼그라 든다면, 왕은 그의 소유물이나 그의 가족을 배신한 것입니다. 그가 그것을 만났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권력이 부과되거나 노동자의 공격을 받았거나 결석 한 발, 또는 그는 병자들 사이에서 죽었고, 임산부는 태아에서 떨어 졌거나 아들을 낳았습니다.이 얼굴들을 구별하여 증거를 높이십시오 . 그리고 그가 Maghrib에서 나오는 것을 보거나 일몰 후에 돌아 오거나 그것이 밝아진 곳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면 증거를 늘려 내가 준비한 것을 나타내는 표지판과 교훈이 나타납니다 . 이것은 그녀의 시작과 결석의 이익과 그에 따른 시간에 따라 여행, 정의 또는 불의에서 바라던 것에 대해 그녀에게 귀속 된 사람의 귀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병자들이 나타내는 좌절과 임신 한 사람들의 출현 후 부재는 태아의 출현 후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 한 사람의 도착과 이상한 돈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것의 부재는 죄수가 석방 된 후 감옥으로 돌아 왔음을 나타내며, 그것은 그의 불신앙으로부터 이슬람을 받아들 였거나 회개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잘못에서, 그의 잘못으로 돌아갈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선하거나 악한 숨겨진 행동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재킷을 표시하고 그의 조건을 숨기고, 그의 밤에 아내로서 그에게 주어진 사람임을 제외하고는 태양이 사라지도록 그의 덮개가 드러나지 않습니다. , 또는 비밀을 샀다고 그는 말했다, 아내는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가고 비밀은 그녀의 판매자에게 속합니다 . 그녀의 일몰 후 그녀의 상승은 또한 역류로 아내와 이혼 한 사람들, 그녀의 구원을 임신 한 사람들, 그리고 그녀의 위선으로 인해 살 수 없거나 그녀를 만든 사람들, 특히 그녀의 선함이 단축, 세탁, 우유 세 등과 같은 태양에 의해 그리고 인간과 같은 그림자가 사라지기 때문에 그의 죽음에 아픈 사람들을 위해.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태양이 그를 안내 자로 삼았고 우리는 우리를 위해 작은 주먹을 쥐었습니다. ”그리고 지하 드나 전쟁에 있던 누구든지 승리를 위해, 그녀가 Yushaa bin Nun으로 돌아 왔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그를 그들에게 보여줄 때까지, 그리고 겨울에 가난했던 누구에게나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일, 의복과 재물, 여름날 슬픔, 질병, 발열 및 결막염에 . 여름에 햇볕에 앉는 것은 통치자와 동행하기 위해 그가있는 고통과 슬픔의 표시이거나 그의 위치와 방향에 따라 태양이 그에게 내려온 이유입니다 . 그리고 그가 태양으로 변신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광선처럼 강력한 왕을 쳤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사슬에 매달려 태양을 치면 국가와 정의의 수호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햇볕에 앉아 치유하면 통치자로부터 축복을 받고 태양의 빛과 광선이 동쪽에서 황혼까지 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합당하다면 얻을 것입니다 위대한 왕, 그렇지 않으면 그는 모든 나라에서 언급되는 깃발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태양을 소유하고 있거나 태양을 소유 할 수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왕이 받아 들일 수있는 말입니다 . 그녀를 본 사람, 사 피아 무 니라 (Safia Munira)가 자신의 권한을 얻은 통치자 였고, 그가 가장 위대한 왕으로부터 좋은 것을 얻은 왕자 였는지, 그리고 그가 허용되는 생계의 본당 출신이라면, 그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남편에게서 그녀를 기쁘게하는 것을 본 여자라면 . 그리고 그의 집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상인이라면 거래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성의 학생이라면 그는 아름다운 여성을 때릴 것입니다. 결혼하고 그녀의 남편의 공급이 더 큽니다 . 그리고 태양의 빛은 왕 과 그의 정의 의 위신이며, 그의 말에 따르면 태양 은 술탄으로부터 들어 올려졌고, 태양을 보는 사람은 그의 몸이 아닌 그의 머리에서 떠오르는 사람은 심각하고 포괄적 인 문제 . 그리고 그것이 그의 몸의 나머지 부분없이 그의 발에 나타나면, 그는 그의 경작 전부터 허용되는 생계를받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옷 아래에 그의 뱃속에 나타나고 사람들이 몰랐다면 그는 나병에 걸렸을 것입니다. 그의 옷 아래에서 그의 나머지 장기 . 그리고 그의 배가 갈라지고 태양이 그 안에서 떠오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그가 목걸이 인 동안 안장에서 태양이 들어왔다가 꼬리에서 나가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왕과 결혼 할 것입니다. 그녀와 함께 하룻밤을 지내고 그것이 그녀의 질에 떨어지면 그녀는 간통을 저지르고 해가 온통 그녀의 뒤에 있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녀를 따라 간 다음 그는 죽습니다. 해가지고지는 않았을 때 태양을 따라 가면 그는 왕과 함께 포로가 될 것 입니다. 태양이 노인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술탄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고 정의를 세우고 권력을 얻으며 무슬림의 상태가 좋아지고 젊어지면 무슬림의 상태를 약화시키고 술탄을 치욕합니다 . 그가 태양에서 불이 나와 그 주위를 태우는 것을 본다면 왕은 그의 궁중 일부를 죽이고 태양이 붉어지면 그는 그의 왕국에서 타락한 것입니다 . 황변을 본다면 왕은 아팠습니다 . 검게되면 우세하고 마름병이 될 것입니다 . 그녀가 결석 한 것을 알게되면 그의 요청을 놓칠 것 입니다….

꿈에서 연인이 일반적으로 여자 친구의 창 아래에서 노래하는 밤 노래 중 하나를 듣는다면 부재중 인 친구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 기대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 입니다. 당신이 여자 친구의 창가에서 노래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미래는 즐거운 것들로 가득 차있을 것 입니다….

…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기쁘다 고 전해진다 ….

…일부 표현 자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비전을 말했는데, 이는 네 가지 쾌락과 애정, 그리고 주님과 못을 얻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선지자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Sunnah를 따를 것이고, 그가 그의 위대함을 발견한다면 그의 추종자들은 더 웅변 할 것이고 그는 그것으로부터 그의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목을 무언가로 자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개혁 된 사람이라면 사람들은 그의 손에서 회개 할 것이고 아마도 누군가는 그의 문제를 고려할 것이고 그의 주장은 그에 대해 강화 될 것입니다. 그의 적과 승리 ….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소리 치거나 슬퍼하지 않고 다시 죽고 그를 위해 울었다. 그러면 그는 그의 발 뒤꿈치에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 울음은 그들 사이의 안도의 표시이며,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고한다 새로운 죽음, 그것은 죽은 사람과 그의 가족의 뒤를 잇는 사람의 죽음이며, 그 죽음은 마치 그가 두 번째로 죽은 것처럼 될 때까지입니다 ….

…그가 그것을 먹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가 알려진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자본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먹는 돈 이다….

…그리고 그가 알려진 동안 죽은 사람의 수의를 벗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를 것 입니다….

…그가 사람의 머리에서 먹거나 다른 사람이 먹이를 주거나 머리카락이나 뼈를 얻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지도자와 고위 인사로부터 돈을 습격 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집, 그의 이름, 별명을 아는 사람의 무덤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것에 도달하면 특히 길을 택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선한 사람이든 괜찮 든 사람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행동과 그가했던 일에 부지런 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들 중 한 사람의 문을 통해 들어와 엎드려 절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말씀에 대해 회개와 용서의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절에 들어가서 당신을 용서하기 위해 인사하십시오 . ” 구절 ….

…그리고 그의 눈이 알 수없는 낯선 사람의 눈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시력이 사라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의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뇌에서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만큼의 돈을 먹으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어떤 경우 에든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자, 교수형, 매체 등 고통받는 사람의 살을 먹는 비전은 수배자에게서 돈을 얻는다는 것이 구제와 복수라고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그가 선지자 중 한 사람의 신문을 읽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낫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목에 누군가의 악기를 보거나 다른 사람의 악기를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잘 알려진 사람의 형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이 강하고 위대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꿈의 표현과 운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지식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방식은 어떻습니까? 꿈의 해석은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지식을 주장하는 일부일까요? 그리고 꿈의 표현이 점성술이나 점성술의 한 형태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반응합니까 ..! ? 이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 전송, 그것은 존재하고,이 이야기의 필요성 저자는 먼저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한다 : 그것을 통해 그는 미래를 감시하는 수정 구슬과 주장을 가지고, 또는에 대해 묻는 사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머니 이름? 여기서 그는 결혼을 조롱하고 당신을 통해 태어난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주장하는 간통죄를 비난하거나 당신에게 손을 들고 손에있는 대사를 읽어 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에게 일어나거나, 그가 모래를 밟거나, 그는 당신의 사인에 대해 묻습니다 . …. 그리고 다른 방법들 운세와 charlatans의 소유자들 사이에서,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고귀한 코란 또는 순화 된 Sunnah의 구절로 비전을 제시하고 해석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 된 내용과 메신저에 대해 입증 된 내용을 말하십시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다. 같은 그의 동료의 권위는 : [ 좋아, 내가 본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악마는 앤 등이 충분 일어 ] 그가 자신의 해석을하기 전이나 후에 말한다 :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공정한 사람과 열정을 잃은 사람 모두에게 차이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이유로이 분야에 맞서 싸우거나 예배 행위, 시간의 징조 또는 예측과 같은 표현에 포함되지 않은 표현 자의 접근 방식에 적대적인 사람들 일어날 사건, 그 확실성, 사건의 특정 기간 결정 그리고 그는 우리의 접근 방식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우리가 제안한 것을 따르지 않으며이 프로그램의 한 에피소드를 보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는 반대의 물결을 타면서 그는 우리가이 사람들 가운데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만 하라고 말합니다 . ….. 그리고 우리의 논쟁을 볼 때까지 계속해서 반대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우리의 말을 듣고 소방관처럼 행동 하지 마십시오 . 밤 . 나는 모든 공정한 사람이 Ibn al-Qayyim을 읽도록 권유한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Zad al-Maad [4/255] 에서 말했다 . 그는 그가 보이지 않는 알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방법에 노출되었을 때 말했다 : 서번트 구현하고 자신의 지식을 완료하면 때문에, 비전의 표현이다 그 가지 중 하나를 고려하기에 충분, 그와 함께 기적 . 우리와 다른 사람들은 횡단이 빠르고 느리고 정직한 판단에 의해 지배되는 이상한 문제를 보았고 그것을 듣는 사람들은 이것이 보이지 않는 과학이라고 말합니다 ! 오히려 자신의 지식에 고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숨겨져있는 이유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없는 것에 대한 지식입니다. …… 그가 말할 때까지 : 비전에 대한 지식과는 달리 그것은 사실이며 유효하지 않습니다. 비전은 꿈의 계시에 기초하고 있으며 예언자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선견자가 더 진실하고 순진하고 지식이 많을수록 그의 표현은 사제, 점성가 및 그들의 형제를 악마로부터 연장 한 그들의 공격과는 달리 더 정확합니다. 진실한 사람, 의로운 사람, 율법을 숭배하는 사람에게 유효하지만, 오히려 그들은 더 거짓말을 더 많이하고 신과 그의 메신저와 그의 종교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마술사에 가깝습니다. 샤리아와 진리에 대한 지식과는 달리 영향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더 의롭고 진실하고 현명할수록 그에 대한 지식과 그에 대한 영향력이 더 강하고 하나님은 성공 입니다. 그의 말은 끝났다 . 이 표현에 반대하거나 우리가 보이지 않는 척한다고 주장하는 우리들에게이 진술 이후에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기존 꿈의 통역 서가 소유자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데 유용합니까? 하나님이 예술의 기원에 대한 지식을 부여했다 것과, 그는 예언자의 상태에 대한 적절한 표현을 추출 할 수 있으며, 여기 예제를 제공합니다으로, 처음에 expresser 혜택 : 의사의 경우 약의 종류가 가득한 약국에 들어가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약을 복용 할 수 있지만, 환자가이 약국에 들어갔을 경우 자신의 상태에 맞지 않는 약을 복용하거나, 질병 . 적절한 도구를 가져와 집을 만들거나 기계를 수리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있는 엔지니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예를 들어 소유자와 함께 있고 그 도구로 무언가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를 사용하십시오 . 일시 정지 : 질문자의 비밀을 타협하지 마십시오 . 이 중요한 일시 정지는 사람들이 자신의 비밀을 맡기고 완전한 신뢰를 두었던 표현 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그중 일부는 시청자에게 사적인 문제를 공개하는 것이며, 질문자 중 일부는 심리적 질병, 약혼, 자궁 파열 등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녀 중 한 명에게 특정한 문제 나 부모의 문제, 부채 나 정부 기관의 문제 … , 그래서 목록은 계속됩니다. 하나님, 하나님,이 사람들은 그들의 비밀을 감추었습니다. 그들에게, 그리고 당신이이 비전에 대해 질문하는대로, 그들은 그들에게 없으며, 모든 교차에 대한 조언을 결코 : askers의 비밀에하지 타협 ….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에게 꿈의 해석에 관한 책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큰 실수가 발생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속성 이맘 무하마드 빈 Sirin에 꿈에서 가장 유명한 책보고 , 올바른보기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동안 . 그러나 그는이 책에서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말할 그래서 : 비전의 해석에 어떤 책을 속성에 정확하지 , 같은 :는 ~ 비전의 표현 ,~ 나 는 ~ 꿈의 해석에서 선택 연설 ,~ 그것을 위해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있다 Ibn Sirin이 다음과 같이 말 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책이라면 예언자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그가 원래 책을 가져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추가 증거 : 그에게 귀속 된 책에는 해에 사망 한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의 뒤를 이은 사람의 많은 나레이션이 있다는 것 : 110 AH , 예를 들면 : Abu Saeed 설교자와 질투 , 그리고 Ibn Sirin으로 번역 한 모든 초기 학자 이 천 없다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 둘 다 표현에 , 도 질투에 오히려 , 그들은 전송 체인 자신의 저주를 해설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몇 가지가 있다는 점에서 그 저주 있다고 말했다 , 이맘 Bukhari의 알 – Sahih에서와 마찬가지로 . 그를 실수 로 기인 한 사람들 중 : “ Al-Fihrist ” p의 Ibn al-Nadim . 439, “ Tabaqat al- Ma`bareen ”의 Al- Khalil , al- Ishārat p. 24, 그러나 그들은 책의 진위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으며, 여기에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이븐 시린에 기인 한 유명한 책은 누구입니까? 내가 말할 : 중 하나보다 더 또한 심문 아부 말했다 설교자에게 , 서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빈 하산을했다 자, ~ 그가 과학자에 대한 경고 썼다 ~ C 2, 쪽. 275 에서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