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 말을 접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기를 먹지 않으면 알레포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반지의 비전에는 아동, 돈, 후견인, 생활, 하인, 고위직, 장식품, 일하는 책임자의 8 가지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정맥 절개술의 비전은 개방, 못, 투쟁, 친교의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스포일러가 숨겨지면 그의 권리로 칭찬받을 만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비난받을 만하고 비난받을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곡괭이에 포함 된 황폐화 때문에 정맥 절개술에 대 증오심을 표현합니다 ….

…Jaafar Al-Sadiq은 입술의 비전은 아이들에 의해 해석되므로 윗부분은 남성이고 아랫 부분은 여성이므로 Zayn과 Shane의 눈에 보이는 것이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은 그 사람의 명령과 그 결론, 생계의 과정과 힘의 위치에 대 열쇠 입니다….

…Jaber al-Maghribi al-Gharabal은 네 가지 방법으로 노예의 하인, 좋은 친구, 학생, 영리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모유에 대 비전은 생계 측면에서 허용되는 생계, 어린이를위 돈, 고통과 슬픔의 세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닭고기 시장은 마흐무드이고 금세공 시장은 혁신의 사람들이 만나는 곳이며 진입은 죄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