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을 옮기는 사람인 흙 : 꿈에서의 그의 비전은 걱정, 슬픔, 말의 전달을 나타내므로 꿈에서 흙을 옮기면 동료의 걱정과 고통이 사라진 것을 나타냅니다 ….
더러운 드레스 에 대한 꿈
(56 더러운 드레스 꿈 해몽)키스는 꿈에서 아름답고 생소한 여자 입니다. 사람이 많은 물을 사냥하면 술탄과 관련된 사람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 그리고 곶은 많은 여성의 남성이며 쾌활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무덤 살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옷을 입을 것 입니다….
키스는 꿈에서 아름답고 생소한 여자 입니다. 사람이 많은 물을 사냥하면 술탄과 관련된 사람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 그리고 곶은 많은 여성의 남성이며 쾌활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무덤 살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옷을 입을 것 입니다….
에덴은 그의 얼굴이 검고 그의 옷이 더러움을 보았고 그의 환상은 그가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 그가 그의 얼굴을 먼지 투성이 검은 색으로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먼지는 꿈에 있습니다. 사람이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자신의 것 입니다. 그리고 더러운 옷은 죄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흙에서 씻고 깨끗하게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회개하고 죄는 그를 위해 속죄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고인의 더러운 옷은 세상의 삶이 아니라 종교의 부패입니다 . 더러운 귀는 해독제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귀의 흙을 깨끗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기쁨과 좋은 소식으로 말을 듣습니다 ….
…파리 : 약하고 완고하고 더러운 남자, 먹는 것은 더러운 생계 또는 금지 된 돈 입니다. 많은 파리는 해로운 적이지만 여행자가 파리가 머리에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길을 건너 돈을 가지고 갈 까봐 두려워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저장하지 않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파리가 그의 돈을 의미하는 그에게서 무언가에 떨어지면 도둑은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리고 누가 파리를 죽이고 몸의 휴식과 건강을 얻었는지 알려졌습니다 ….
…모자 : 먼 여행이나 여자와 결혼, 하녀를 사서 머리에 얹고 통치자와 통치자를 때리고 대통령이나 상사의 힘으로부터 좋은 것을 얻고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그의 역설입니다. 상사가 부서 지거나 더러운 것을 본다면 그의 상사가 그에게 다가옵니다 . 알 수없는 청년이나 알려지지 않은 권위에 의해 그의 머리에서 제거된다면, 그것은 그의 상사의 죽음과 죽음이나 삶에 의한 그들 사이의 분리 입니다. 머리에 바르 탈라가 보이면 그는 상사의 갇힌 곳에 산다 . 그것이 백인이라면 그가 그것을 입으면 통치자가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가 알려진 것은 그의 종교 입니다. 그리고 왕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남자에게 칼란을 주면 그는 대통령을 관장하고 국민을 주관합니다 . 후드를 거꾸로 입는 것은 그의 머리를 습관에서 바꾸어 놓았다 . 그가 이맘의 두건을 역병이나 화려 함으로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것은 이슬람과 그들에게 소중한 이슬람교도들입니다 . 의인이 입었을 때처럼 추웠다면 그는 그들과 같고 표면 위의 흔적을 따라 갑니다. 그리고 자신을 더러운 모자 나 사건으로 보는 사람은 그가 저지른 죄의 증거입니다 . 여자가 머리에 후드를 본다면 그녀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아이를 낳았습니다 . 그리고 스머프, 다람쥐 또는 여우의 보닛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상사가 술탄이라면 그는 부당하고 기만적이며, 그의 우두머리가 법학자라면 그는 악의적 인 종교이고 그의 상사가 상인이라면 그는 악의적 인 상점이며 모자가 양털이면 유효합니다 .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그가 검은 당나귀를 타는 동안 내 적이 검은 옷과 검은 후드 티를 입은 faqih 인 것처럼 보았다 .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다 : 그의 검은 두건은 그의 판단과 심판의 전제이며, 검은 옷은 그를 괴롭힐 것이고, 검은 당나귀는 좋은 것이고, 그가받는 유대감이있는 상태이고, 손수건은 하인 이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보는 것은 어린, 참신함, 아름다움 또는 평온함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하인이기 때문입니다 ….
…암탉은 꿈속에서 아름다움을 가진 어리 석고 어리석은 여성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비밀 또는 종이다 . 그리고 닭을 도살하는 사람은 처녀 노예 소녀와 결혼하고, 그녀를 사냥하는 사람은 누구나 쉽고 용인 할 수있는 돈을받을 것이고, 그녀의 살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비 아랍인의 포로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닭이나 공작이 낭비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행과 부도덕의 주인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닭과 그 깃털은 유용한 돈 이다. 그리고 그가 검은 닭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암탉은 고아를 키우고 구호품을 구하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 닭은 굴욕과 굴욕을당하는 여성 입니다. 잠자는 암탉은 활동적이고 독창성이 있으며 저지대 암탉은 기원이 낮고 그 병아리는 음행의 어린이입니다 . 암탉은 같은 아이들을 지칭 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들어가는 것은 건강과 웰빙 입니다. 뿐만 아니라 육계와 닭 귀, 악, 고통 또는 죽음 . 아마도 그녀의 입장 은 질병에 대한 경고, 걱정과 기쁨의 사라짐, 번영과 축복의 척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 Faraj는 괴로워하는 사람들을위한 아이 또는 행복한 드레스 또는 질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닭을 많이 보는 사람은 리더십, 부,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아부 사에드는 상기 남성 여성이, 여성 남자는 말한다 설교자 셔츠, ~ 당신이 그들을 드레스 당신이 옷을 입고있다 ~ 와 그 -Cynomys을 위반하고 그들이 일반적인 빈곤 전화 , 위반 셔츠 주머니 빈곤 설명서를 그가 불구하고 있었다 보았다 많은 Qmassa 비전은 많은 것을 보여 주었다 이래 에서 얻은 이점 은 큰 보상이며, 셔츠는 사람의 수입, 생계, 종교, 아내 및 불륜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여성이 자신이 드레스없이 시장과 거리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입니다. 그리고 그가 훔쳐서 도둑이 남자에게 통역을하고 있다면 그는 도달 한 사람입니다. 그녀의 남편, 그리고 그것이 여성의 것으로 간주되면 그녀의 남편은 허용되는 여성에게 고통을 받고 있으며, 여성이 그녀의 머리에 쓴 것을 놓치면 드레스, 베일, 마스크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착용하는 사람 그녀는 머리와 머리카락이 드러나지 않은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나쁜 평판, 또는 그녀의 남편과의 이혼, 그에게 일어난 재난, 그녀에게 나쁜 일, 또는 그녀의 누이, 어머니 또는 삼촌 등의 편에서 그녀를 방해하는 재난이었습니다. 그녀에게는 남편이 없기 때문에 남편에게 전해진 것은 그녀에게 돌아갈 것이고, 여자가 남자의 터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결혼하고 그녀가 취한 것을 보거나 무언가를 확신하면 특이한 경우 남편을 다른 사람으로 바꾸고, 남자가 어떤 옷을 입으면 여자가 머리에 쓰는 것을 비전으로 쓰고, 그 사람 사이의 여자 때문에 노출된다고한다 ….
…황달은 꿈속에서 부적절한 드레스 또는 아내 입니다….
…Al-Baroud ( Al-Yamaniyyah ) 옷 은이 세상과 미래 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옷은 시원하고 혼란스럽고 양모보다 해석학에서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의 차가운 줄무늬는이 세상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Albrism의 차가움은 금지 된 돈 입니다. 두 피조물은 옷이 흐려져서 두 개의 창조물을 입힌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는 자연스럽게 찢어졌고 너비는 찢어졌습니다 . 그리고 찢어진 드레스 길이는 생존과 결혼과 같은 외음부의 증거입니다 . 여성이 짧은 옷을 입은 셔츠를 보면 그녀는 갇히고 베일이 위반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셔츠를 찢는 사람은 가족과 다투고 생계를 무효화합니다. 서로 찢긴 셔츠를 입으면 이것이 그의 가난과 아들의 가난입니다 . 불신자에 대한 창조물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과 내세에서 그의 가난한 상태입니다 . 그리고 못생긴 패치 워크 옷은 손실과 실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먼지는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뚱뚱하지 않은 옷의 흙은 종교의 타락과 죄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뚱뚱하다면 세상의 타락, 흙에서 씻는 것은 회개, 정액에서 씻는 것은 음행으로 인한 회개, 씻는 것 피로부터의 회개는 살인으로부터의 회개이고, 동정에서 그것을 씻어내는 것은 불법적 인 이득으로부터의 회개입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의복에 젖는 것은 여행이나 명령에 따라 옷이 마를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헝겊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거북이 : 첫 번째 과학의 과학자 인 Abed Zahid는 그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거북이나 그 왕을 치거나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지식과 금욕주의 로 사람을 정복 하거나 그와 들어가거나 섞이며 그와 그 사이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보았다 . 그가 그 살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그것을 안다면 그는 아플 것입니다 . 그가 길이나 쓰레기장에서 거북이를 본다면, 이것은 그가 그것을 본 곳에서 알려지지 않은 잃어버린 과학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릇, 드레스 또는 위엄에서 거북이를 본다면, 그가 유지 보수에서 본 것만 큼 그의 미덕과 위험으로 알려진 지식이 소중하고 존경받습니다 ….
…테이블 꿈에서 식탁을 준비하면 행복한 만남과 좋은 상황을 예측 합니다. 꿈속의 빈 테이블은 빈곤이나 불일치를 예측 합니다. 백을 청소하는 것에 관해서는 기쁨이 불일치와 문제로 바뀔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덮개가없는 식탁에서 식사를했다면 독립적 인 성격을 갖게되며 다른 사람의 성공이나 행동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 테이블이 이상하게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문제가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그것을 없애기 위해 변화를 추구 할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더러운 식탁보를 보는 것에 관해서는 기쁨과 즐거움의 기간 후에 아이들과 하인에 대한 불순종, 문제와 싸움을 예언 합니다. 깨진 테이블을 보는 것은 비참한 행운을 예고 합니다. 누군가가 테이블에 서 있거나 앉아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즐거움을 얻기 위해 어리석은 파도를 타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탁자에서 치는 소리가 들리거나 탁자에 글씨를 쓰면 미래를 위협 할 친구에 대한 감정의 변화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 친척과 친구에 대한 과소 평가 때문에 길을 잃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 엄지 손가락을 보는 것은 숙련되고 교활한 사람의 호의를 얻고 미래와 행운이 보장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엄지 손가락이 멍이 들거나 찢어지면 거래에서지고 친구가 성실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당신이 엄지 손가락이없는 것을 본다면 가난과 외로움에 대한 해석입니다 . 엄지 손가락이 너무 작 으면 잠시 동안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너무 늙 으면 당신의 성장과 성공은 빨라질 것 입니다. 꿈에서 더러운 엄지 손가락은 잊혀진 욕망과 열망의 성취를 의미하며 엄지 손톱이 너무 길면 이상한 쾌락과 쾌락에 대한 요청에서 문제와 딜레마에 빠질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그에게 무언가를 주었고 더러운 옷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도덕을 범 합니다….
…청소는 꿈에서 행동이 더러운 사람의 좋은 징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의 집을 청소하는 사람은 돈을 받습니다. 부자들을위한 싹쓸이는 빈곤과 그들의 돈 부족입니다 ….
…겨울에는 여름보다 맑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습관이 아니었을 것 입니다. 클래딩은 수석 남자 입니다. 그것은 상인, 법학자, 그리고 이맘을위한 공예품으로서 가난과 불행으로부터 그를 보호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더러운 옷을 입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허위 진술하고 그를 기분 나쁘게 만듭니다 . 그리고 여름에 옷을 입은 남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름답고 거만하며 여름의 더위가 그들의 것이기 때문에 걱정합니다 . 클래딩은 보석, 색상 및 인종에 따라 다릅니다 . 여자가 남자의 옷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와 세상에서 그녀에게 유효합니다 . 전쟁 복장에 있었다면 남편이나 그녀의 가치에 대한 그의 해석이었습니다 . 그리고 남자가 여자의 옷을 입어야한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극심한 두려움, 복종, 굴욕에 휩싸 일 것 입니다….
…배뇨는 꿈속에 있으며,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에 돈을 쓰거나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과 성관계를 갖는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이뇨는 생계를 창출한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소변과 그 딱딱함을 유지하는 것은 문제에 대한 그의 긴급함과 옳지 않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주입기는 그가 동결 한 것을 지불 할 때까지 결정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금지 된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르는 곳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돌아가는 위자료를 보냅니다 . 그리고 우물에서 자신이 지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수입으로 돈을 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상품에 닳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상품을 잃게 될 것입니다 . 틈새 시장에있는 Pal은 과학자 아들을 낳습니다 . 코란에 지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 중 한 명이 성 꾸란을 외울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부자라면 돈의 일부가 사라지고, 화가 나면 그의 고통의 일부는 사라질 것 입니다. 그가 다른 사람이 그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본다면 그들의 소변이 섞여서 연속성과 친밀감에 빠지게됩니다 . 그가 주입기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아내에게 화를 낼 것 입니다. 소변이 강해서 그 자리를 찾을 수 없다면 그는 돈을 묻고 싶어하고 매장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가 소변 대신 소변을 본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하면 석방되고 부자면 돈을 잃습니다 . 사람들이 소변을 닦는 것을 본다면 소년이 태어나고 사람들이 그를 따라갈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 대해 나쁘다고 알려진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면서 그를 모욕합니다 . 남자가 자신이 우유를 배뇨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본능을 잃을 것입니다. 알려진 사람이 그것을 마신다면, 그는 자신의 세계에서 그에게 합법적 인 돈을 소비합니다 . 그리고 그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혼 한 여자 또는 마람을 가진 여자에게 올 것이지만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 그가 Zaafarana가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아픈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주스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돈을 소비합니다 . 그가 흙이나 진흙이없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재계를 개선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 불이 그에게 권위의 아들로 태어 났기 때문 입니다. 창백한 사소한 일이 그의 가족들에게 음란을 저질렀습니다 . 소변 대신 구토물이 나오면 금지 된 어린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새가 나오면 그 새의 본질에 맞는 선함과 타락한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서서 방황하는 사람은 무지로 돈을 쓴다 . 셔츠를 입은 사람에게는 아들이 생기고 아내가 없으면 결혼 합니다. 그가 코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 중 한 곳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장에 대한 설명으로 간주됩니다 . Sasan의 아들 Ardashir 의 아버지가 친구와 같은 목자 임을 보았고 그를 온 하늘 의 증기 삼촌으로 높였고 Babak에게 교차점 을 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에게 태어난 Ghulam은 전망이 좋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의 집, 지역 사회의 이웃 또는 사람들의 모스크, 시골 또는 마을에서 목숨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정자를 그들과의 결혼 생활에 던집니다 . 그리고 그가 술병이나 대야, 항아리, 우물 또는 망가진 곳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되는 마음에 느꼈다 바다에 받는 돈을 올 10 개 zakat을 다른 술탄 . 그리고 그가 그의 아이들이 퍼질 것이라고 생각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성기에서 성기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펜이 모든 지식을 보존하기 때문에 모든 지식에 참여하는 그를 위해 아이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몸에서 약이 나온 것을 본다면 소년이 그를 위해 태어나고 그는 적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습관에 반하여 소변을 많이 봤거나 오염되었거나 더러운 냄새가 나거나 사람들이 그를 보는 동안 소변을 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악의 또는 노출 된 악의 표현입니다 . 그리고 소변을 마시면 돈을 벌거나 금전적 인 것으로 의심 됩니다….
…Al-Kirmani는“그가 낡은 더러운 옷을 입은 흰 셔츠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겉 모습이 안과 다를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염소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거대한 사람의 승리와 그 사람이 숫양에 대한 그의 해석으로 보는 나머지 해석으로 해석되며 염소의 환상이 해석된다고합니다 지위에 대한 더러운 기원의 사람에 의해 ….
…꿈에서 우유를 마시는 꿈은 농부에게는 풍성한 수확, 가정에서의 기쁨, 여행자에게는 성공적인 여행을 의미합니다 . 여성에게있어서이 꿈은 좋은 징조 입니다. 꿈에서 많은 양의 우유를 보는 것은 부와 부를 의미 합니다. 우유 사업에 참여한다는 꿈은 재산 증가를 의미합니다 .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료로 우유를 분배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를 위해 선하고 zakat임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우유를 흘리면 친구의 손에 약간의 손실과 일시적인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더러운 우유를 꿈꾸면 간단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 우유가 신맛이라면 친구의 문제에 대한 집착과 불안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꿈에서 당신이 우유를 마시려고 헛된 시도를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가치있는 것을 잃을 위험에 처해 있거나 고위 사람의 우정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뜨거운 우유를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투쟁에 들어가고 결국 당신의 욕망과 열망이 성취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우유 목욕은 좋은 친구의 기쁨과 동반을 의미합니다 ….
…그가 새롭고 정확하고 넓은 셔츠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언급 된 것의 의도와 목적이 좋은 것으로 해석 될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그의 표현은 그에 대한 것이며 아마도 더러운 누더기 일 것입니다 소유자와 그의 걱정의 증가와 아내의 분리를 분리 합니다….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
…혀의 경우 : 소유자 의 번역자, 자신의 일을 인도하는 사람, 마음과 팔다리에있는 것을 선으로 또는 타락으로 수행하는 사람, 이것은 그가 말하는 것으로 번역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 논쟁 할 때 말의 길이, 폭, 폭이 증가한다면 그것은 힘과 승리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혀가 길고 다툼과 분쟁의 경우가 아니라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더러운 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혀의 길이는 그의 웅변, 논리, 지식, 에티켓 및 설교에서 동반자의 못일 수 있습니다 . 이맘이 혀가 긴 것처럼 보이면 무기를 늘리고 해석 때문에 돈을 벌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해석에 묶인 혀는 빈곤의 증거이자 환자의 안내 입니다. 그가 혀에 검은 머리카락이 자란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긴급한 악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흰 머리카락이라면 그것은 미래의 악 입니다. 그가 두 개의 방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지식에 대한 메모, 그의 주장에 대한 증거 및 그의 적들에 대한 승리를 물려 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칭찬받을만한 오른쪽 입에 적당량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