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자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 당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착각하고 변덕과 숭배를 따르는 사람 입니다….

꿈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된 과학자라면 그의 교리와 그가 배운 것의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의 지식과 신의 메신저의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의 지식에서 이단과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의 운명 등에 따라 그의 Sunnah와 그의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의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의 무덤 발굴이나 딤 마의 한 사람이 그릇된 사람들의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된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의 파괴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의 행동과 그의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의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자의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의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의 장기 체류, 결혼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의 형제들은 그의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의 수면과 신부의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의 식사의 최고, 좋은 결과 및 그의 세계의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상태가 악화되고 그의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의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의 휴식 이었습니다….

…가난한 사람과 의로운 사람을 섬기기 꿈에서 가난한 사람과 의로운 사람을 섬기고 겸손하고 손에 서서 명령에 순종하는 자신을 본다면 그것은 하나님과의 행운과 좋은 결말의 증거입니다. 의인, 그리고 아마도 그의 운명을 동반하는 것 입니다….

…부상당한 사람을 위로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말한 것과 같은 수준의 안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부상당한 사람을 상담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같은 보상을받을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상에는 안전이 필요합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미나렛 의 비전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레오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이나 위대한 운명의 사람을 지휘하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그보다 더 높은 사람이되는 것은 그에게 속합니다 ….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기도 중에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가 일생 동안 많은 예배를 받았고 용서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아마도 그는 순종에 소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동물의 무언가를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 입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붕, 지붕 또는 벽이 집에서 떨어지거나 불에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집에 재난이 발생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기 집에서 돈을 빼앗아 집 밖에 던진다는 것을 본 사람이나 누군가가 돈을 빼앗는다는 것을 본 사람은

집에서 일하는 노동자를 본 사람은 친척들과 다투고 친구를 버렸습니다 ….

…그리고 그의 정원이나 집에서 리한을 보는 사람은 언급 된 것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의 집에서 그가 일어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가 그 집의 사람들로부터 여자에게 프로포즈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는 그녀로 인해 좋고 운이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교실에있는 나무에 대한 답을 보는 사람은 그가 딸과 결혼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의 집에서 혼란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 안에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선의 방식으로 슬퍼하는 돈의 도착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서 고문당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은혜와 선함과 은혜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불이 켜진 양초를보고 그 집이 그 빛으로 빛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서 큰 축복이 일어났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가 누군가의 손에서 불이 켜진 양초를 취한 것을 보는 사람은 영광과 힘이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남자에게서 발생했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번개가 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픈 사람이 있으면 죽고, 부재자가 있으면 도둑이 그를 두드 리거나 도시 주인에게 강탈당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Bazia를 보는 사람은 도둑을 이길 것이고 그들 중 일부는 Al-Bazia가 사람들 사이에서 고귀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검은 물을 보는 사람은 집을 파괴하고 그것을 마시는 것은 실명을 나타내며 냄새 나는 물은 금전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달이 순수하고 그의 집에서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왕으로부터 그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거나 그가 여자에게 청혼하고 그의 어머니를 산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