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은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은 소식이있는 좋은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은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은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은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은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은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바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것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바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은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은 , 또는 좋은 또는 톱 좋은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바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은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은 것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은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은 우리는이 , 악은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바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것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은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것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것은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은,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은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l-Deek : 해석의 기원은 외국인 소유의 노예 또는 Mamluk의 후손입니다 . 닭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담의 아들의 포로와 같고 날지 않고 집의 머리는 Mamelukes의 하나이기 때문에 암탉이 하인과 노예의 집의 머리 인 것처럼 여성 : 수탉은 또한 활력이 높은 남자, muezzin과 같은 목소리, 다른 사람들의 통치하에있는 술탄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위대하고 그의 왕관, 수염 및 깃털은 국내이며 날지 않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노아,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배에 수탉과 계단으로 들어갔고 물이 떨어지고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배에있는 사람들을 데리고 나가도록 허락하지 않았을 때, 그는 노아에게 물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달라고 요청했고, 수탉은 그와 함께 인질로 삼았고, 수탉이 그 안에 있다고해서 밖으로 나가서 배신하고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탉이 사로 잡혀 부조종사 였고, 그는 가정 수감자가되었고 계단도 수천 명이었고 야생이되었습니다 . 그것은 닭보다 큰 새이며, 적목 현상이 잘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수탉은 도덕이 나쁜 전사 피부를 가진 사람이고, 그는 유익하지 않고 좋은 말을하며, 어쨌든 그는 소유이거나 왕의 후손이라고합니다 . 수탉을 도살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무에 진에게 대답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수탉이 된 것을 본 사람은 임박했다 . 그리고 어린 수탉은 Mamluks, 또는 Mamluks의 아이들입니다 . 마찬가지로, 암컷 육계는 이웃 소년, 노예 또는 처녀 입니다. 그리고 새 그룹은 포로와 노예 자금입니다.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I 톱 닭은 나에게 하나 또는 두 개의 클릭을 쪼, 또는 그 세 가지를 말하고, 그녀의 이야기는 아스마 빈트 Amees에 있었고, 그녀는 말했다처럼 : 의 비 아랍 사람 당신을 죽일 것 입니다. 남자는 아부 까끄라기 알 – Darrab에 와서 말했다 : 큰 수탉이 당신의 집의 문을 외치는 것처럼 나는 보았다 . 그래서 Abu Aoun은 Ibn Sirin에게 와서 그 비전을 말했습니다. 이븐 시린이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34 일 후에 죽을 것이고, 그는 술에 대한 혼합물과 후회를 가졌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일으켰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했다. 비전, 그리고 그는 Ibn Sirin이라고 말하면서 갑자기 죽었습니다 . Ibn Sirin에게 말했다 . 어떻게 추출 했나요? 그는 낙타 계산에서 기표가 4 개, Ya가 10 개, kaf가 20 개이기 때문에 말했다 ….

…선동 Hajjaj 빈 유 서프는 115 – 빈 변경에 대한 하프 스 말했다 : 톱 Hajjaj 빈 유 서프가에서 꿈의 비전 Hawwaaruwan Ottah 걸린 경우, 다른 하나는 쓴 압둘 Almellk에 쓴 놓친 압둘 Almellk 그 : 바 아부 무하마드 이븐 시린 도달 축하합니다, 그는 말했다 : 놓쳤다 에스테 홀 이것은 두 가지 매력입니다. 하나는 깨닫고 다른 하나는 그리워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두개골 을 잡고 다른 하나를 놓쳤다 . * 두개골에 관해서는 Al-Hajjaj와 Ibn Al-Ash’ath 사이에 발생한 분쟁으로, 81 년에 시작되어 83 년에 끝났습니다 . 순례자들이 놓치고 깨닫지 못한 두 번째 피트 나는 야지드 이븐 알-무할 라브의 피트 나인데, 그것은 1 백년에 시작하여 2 백년에 끝났고, 그 사이에 있었다. 순례자의 죽음과 5 년의 시작 ….

…밀 : 어려움과 고난에 허용되는 돈이며, 밀을 사는 것은 그 돈이 아이들의 증가로 타격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밀을 재배하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뻐하는 일이며, 그것을 경작하려는 노력은 지하드를 의미 합니다. 그가 밀을 뿌려 보리를 기른 것처럼 본다면 속보다 겉이 낫다는 뜻이다 . 그가 보리를 심고 밀이 자라면 문제는 첫 번째 문제에 위배 됩니다. 그리고 그가 밀을 뿌리고 피를 기르면 그는 고리 대금을 먹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요셉의 이야기에서 사람의 손이나 타작 마당이나 타작 마당이나 타작 마당의 이야기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녹색 가시 나무는 sunnah에 비옥하고 마른 가시는 Sunnah의 불모입니다. 컨테이너, 소유자가 다른 사람의 수입에서 얻는 돈 또는 그가 배운 지식 . 나는 Hamadan이 마치 보리를 위해 밀을 팔 았던 것처럼 보았던 것을 좋아하고, 그는 al-Shabi에게 그의 비전을 말하고 말했다 : 그는시를 꾸란으로 대체했다 . 그리고 소유자를 알고있는 농장에서 Al-Sanabel 분할을받는 사람은 누구든지 소유자와 분리 된 돈을 갖게됩니다 . 그가 파종이 다른시기에 수확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 캠프 나 전쟁에서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귀가 0이면 노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녹색이면 젊은이의 죽음 또는 살해입니다 . 그리고 침대에있는 밀은 여자의 밧줄이고, 그가 농작물을 심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의 밧줄이라고합니다. 그가 다른 사람의 땅을 쟁기질하고있는 것을보고 그 땅의 주인을 알고 있다면 그는 아내와 결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시간에 씨를 뿌리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을했습니다 . 만약 그가 권력을 얻은 왈리라면, 그가 이익을 얻은 상인이고, 그가 저속한 사람이라면 노새가되었고, 그가 경건을 얻은 금욕 자라면 . 그가 뿌린 것이 자라면 그 소식은 받아 들여지고, 그가 그것을 거두면 그는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조림 또는 마른 밀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실망 할 것 입니다. 그의 배, 피부 또는 입이 건조하거나 익힌 밀로 가득 차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의 죽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안에 남아있는 것이 그의 삶의 남은 것이 될 것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소집 된 식물 사이를 걸었던 사람은 누구든지 무자헤딘의 계급 사이를 걸었습니다 . 그리고 이식은 아담의 아들들의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그 위치는 길이가 이식 장소와 비슷합니다 . 속담 에는“ 선을 뿌리는자는 행복을 거두고 악을 뿌린자는 후회를 거둔다 ”고 속담에서 말합니다 . 시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씨를 뿌리지 않고 수확 자를 본다면 … 당신 은 씨를 뿌릴 때 방치 한 것을 후회했고, 씨 뿌리기가이 특성을 위반했다면 전쟁에 모이는 사람들입니다 . 거두어 죽인 . 하나님, 그분은 영광을 받으시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이것은 토라에있는 그들과 성경에있는 그들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그 땅을 나간 씨앗처럼 칭찬을 받았고 그것을 이용했습니다 .” 그가 촉촉한 녹색 밀을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훌륭하고 종교에서 은둔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 나 세계에서 그의 일입니다 . 이 중 하나에 의해 비전 소유자와 그 책임자의 말에서 추론 된 것은 그의 종교에 있었다면 그의 작품에 대한 보상은 그 심기의 양, 그 양 및 그것의 종교에 있습니다. 그에게 이익이되고, 그것이 그의 세계에 있다면 그것은 그에게 될 돈과 일에 대한 보상이었습니다 . 그의 일이 그의 세속적 인 문제에 있고 그가 심은 상태에서 본 것에 따라 그의 옷을 본다면 그 돈은 사랑이 스파이크에서 나올 때까지 모아지고, 그것이 나가면 그 돈은 분리됩니다 고난이나 속임수로 돈으로 영예 롭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특히 밀이었고 보리라면 최고급이며 몸의 건강과 공급의 가벼움으로 축하합니다 . 그것이 정확하다면 그것은 당연한 것으로 간주되는 돈이며, 빵이 불에 닿았 기 때문에 밀보다 낫고 빵보다 낫습니다 ….

…Jubilee 희년을 꿈꾸면 많은 즐거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됩니다 . 이 꿈은 결혼과 세상 축복의 증가를 나타 내기 때문에 소녀에게 적절하고 유리합니다 . 종교적 희년을 꿈꾸는 사람은 폐쇄되었지만 편안한 환경을 의미합니다 . ~ 쥬빌리 : A, 실버 쥬빌리 : 25 년 의 만기 축하 . B, 골든 쥬빌리 : 50 년의 세월을 축하 . C, 다이아몬드 쥬빌리 : 60 년 또는 75 년의 세월을 축하합니다 . ~…

…몽상가 그가 노래 그래서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슨 짓을 한거야 말했다 그래서, 서파 얀 알 타리는 하나님이 나무에 나무에서 비행하는 꿈에 보였다, 그와 함께 만족 될 수 드물다 (: 나는 내 주님을 바라 보았다 눈,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축하합니다, 내 당신에게서 기쁨, 이븐 사이드가 ) ( 나 밤이 통과했던 서있는 사람이었다 에 … 그리움의 단어와 딘의 마음 ) ( 그래서 내가 쓰기 당신은 아래로,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궁전을 선택하고 … 나를 방문하십시오. 그러면 멀리 당신에게서기도 할 것입니다 )…

…Shahd와 여보 : 합법적 인 상속에서 얻은 돈, 전리품이나 회사에서 얻은 돈 . 그리고 손에 증인이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자신이 명예로운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사람들에게 먹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좋은 어조로 사람들 사이에서 코란을 낭송합니다 . 종교인을위한 꿀은 믿음의 달콤함, 꾸란 낭송, 의의 행위입니다 . 그리고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 부상 . 오히려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말씀을 치유로 묘사 하셨기 때문에 꿀은 꾸란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가 말했다 : 증인은 Naw가 그를 건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그 주인이 피곤하지 않고 얻을 수있는 많은 생계를 가지고있다 . 꿀은 피곤한 얼굴에서 조금 생계를 유지 합니다. 하늘에 꿀이 비가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살라딘과 일반적인 축복을 표시했고, 그 위에 꿀을 얹은 샤드를 먹은 것처럼 보이면 일부 표현 자들은 그가 설명 할 때까지 그를 미워했다. 어머니의 결혼 . 우리는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배웠습니다 . 이렇게 말했습니다 . 버터와 꿀이 뿌려진 캐노피를 보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핥아서 너무 많고 독립적 입니다. Abu Bak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을 통과 시키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꾸란, 그것의 달콤함과 그것의 달콤함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 입니다.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는 마치 철제 돔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꿀이 하늘에서 내려 오면 그 남자는 한 번 핥고 두 번 핥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는 그것보다 더 많이 핥았어요 . 그들 중 일부는 느낍니다 .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내가 그것을 교차 하나님의 O 메신저를 보자 . 그는 말했다 : 당신과 저것. 그는 말했다 : 아이언 돔은 이슬람입니다. 하늘에서 내려 오는 꿀은 꾸란입니다. 한 번 핥고 두 번 핥는 사람은 수라와 두 수라를 배우는 사람 입니다. 그것을 느끼는 자들에 관해서는 그것을 모으는 자들, 선지자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당신이 옳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압둘라 빈 오마르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사자여, 나는이 두 손가락에 꿀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고, 그들의 곱슬 머리는 구부러 졌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그리고 그는 마치 꿀에 빵을 담그고 먹는 것처럼 사람을보고 지식과 지혜를 사랑하는 사람이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꿀이 그의 좋은 지식을 나타내고 빵이 그의 위에 있었기 때문에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의 돈을 늘 렸습니다. 왼쪽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새가 하늘에서 내려와 재스민 나무에 떨어 졌다고 말하면서 집어 들고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Ibn Sirin의 얼굴이 바뀌 었습니다. 그는 학자들이 죽었 기 때문에 무아 마르 등 좋은 해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신문 Ibn Sirin의 비전에 따르면, 그가 이브라힘의 신문이나 모세의 신문을 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 그를 올바른 길로 인도하고 실수로 그를 막을 것입니다 ….

…Hisham은 Ibn Sirin에게 말했습니다 . 걷는 동안 손에 검을 뽑은 것처럼 보였고, 사람이 막대기를 치는 것처럼 그 끝을 땅에 대었습니다 . Ibn Sirin의 말 : 임신 한 여성입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다 : 그녀는 하나님의 뜻대로 소년을 낳을 것 입니다….

…바늘 : 그것은이다 여성과 펑크하는 여자하고 성관계의 좋은의 소식입니다에 실을 삽입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경고를,보다 다른 스레드를 삽입 기호 ~ 그들은 입력하지 않습니다 낙타가 재단사의 독에 들어갈 때까지 낙원 .” 그가 사람들의 옷을 꿰매면 그는 그들에게 조언하거나 그들 사이에서의를 구하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조언은 아랍인의 언어로 된 실, 올바른 바늘, 고문 재단사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옷을 꿰매면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낭비되고 타락하면 재결합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확실히 완화했다면, 그는 후회를 회개하거나 그의 명예가 건전하고 완벽하다면 죄에 대한 용서를 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거짓에 대해 사과하고 판매하는 사람은 회개하고 어둠의 주인에게서 해산되지 않으며 회개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반하고 회개하는 사람은 용서 받았다고 합니다. 바늘은 작가 인 남자 또는 작가 인 여성이며, 그가 바늘을 먹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자신을 해치는 무언가로 그의 영혼을 이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에게 바늘을 찔렀다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칼에 찔리고 그보다 더 강한 사람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다 : 나는 틈 없이 바늘 다섯 개를받은 것처럼 보았다 . 그의 비전을 통해 Ibn Sirin의 동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이가없는 다섯 개의 바늘이 꿰뚫 렸고, 찔린 바늘은 불완전한 아이 였고, 그의 표정에 따라 아이를 낳았습니다 . 대부분의 표현은 해석의 바늘이 그가 그의 명령, 수집 또는 치유의 의로움을 요구하는 이유이며, 마찬가지로 그것이 2, 3 또는 4 인 경우, 실, 치유의 비준이 더 가깝고 그 양은 그것과 함께 쓰여진 정도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작업하고 꿰매는 바늘이 몇 개 있다면, 그가 사용하지 않는 많은 것보다 낫고, 가장 빠른 승인을 얻고, 그가 실로 바늘을 쳤거나 바느질 한 것을 본다면 , 그는 치유되고 그의 순서가 분리되고 그는 적합 합니다. 그가 수 놓은 바늘이나 실이있는 바늘이 부러 지거나 뚫린 것을 보면 그의 업무가 분리됩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자신에게서 빼앗 겼거나 불에 탔다는 것을 알고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그는 그 물질의 분산을 감독하고 0 과 실 : 증거 를 치료 하므로 실을 취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말하려는 무언가에 대한 증거를 묻는 남자 :“ 실에서 흰 실이 당신에게 분명해질 때까지. 블랙 ~….

…낙타 : 여자, 1 년, 나무, 배, 야자 나무, 또는 세계의 매듭 . 그것을 소유하거나 타는 사람은 그가 독신이라면 결혼하거나 여행 중이라면 여행하거나 집이나 토지, 이익 또는 징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그것의 착유는 그것에 필요한 것을 이용했고 그것에 의해 증거 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유목민, 포옹, 돔과 muhafas에 관해서는 : 그들이 눈을 멀게 설치하고, 누구는 사원에 우유를 산출 알 수없는 낙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들 모두가 여성이며, 재활 또는 재배, 그것은 비옥 한 해가되지 않는 한,이다 사람들은 포위, 공포, 진정 또는 이단 아래에 있으며 낙타 우유가 일반적이고 Sunnah이기 때문에 본능의 출현으로 제거됩니다 . 한 여성이 기인 한 아랍 낙타는 명예로운 아랍 여성 입니다. 낙타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으로 조리되었다고했으며, “ 모든 음식은 이스라엘이 금지 한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음식이 이스라엘 자손을위한 해결책이었다 ” 는 전능하신 말씀의 성취 였다고합니다 . 당근 고기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타는 사람의 낙타는 의로운 여자 입니다. 그리고 낙타의 찢기는 의로 여행 합니다. 그리고 그가 길을 자르는 것을 두려워하는 무력한 여행 . 그리고 파벌과 모든 어린 아이를 만지는 것은 슬프고 바쁘다고 말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가 낙타를 본 한 남자에 대해 질문을 받고 말했다 . 그녀는 결혼 할 것이다 . 또 다른 사람은 그가 낙타를 운전하는 것처럼 본 남자에 대해 물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여자 의 계급과 순종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다 : 나는 관통이없는 5 개의 바늘과 틈이있는 바늘을받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의 동료 중 일부는 그의 비전을 넘어서 5 개를 말했습니다. 다섯 명의 아이가 꿰뚫어지지 않은 바늘과 틈이 태어난 바늘이 불완전하여 그의 표정대로 아이를 낳았다 ….

…안장은 안장을 밟지 않은 여성을 의미하고, 안장을 씌운 경우에는 유효하지 않은 동물의 도구입니다 . 그리고 안장은 순결하고 아름답고 부유 한 여성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짐승에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해협에 가져 갔기 때문에 안장이 그 안에 남아 있었고 나와 동물은 제거되었습니다 . Ibn Sirin의 말 : 당신은 비참한 사람 입니다. 그는 당신의 여자를 실망시키는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 곧 그 남자는 아내와 함께 여행했고 도둑들이 그를 위해 길을 끊었으므로 그는 아내를 손에 맡기고 자신을 석방했습니다 . 그리고 안장은 돈 부상이라고 말하고 국가가 다쳤다고 말하고 동물의 이익이라고 말하면서 일부는 안장 승리를 설치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일에서 ….

…그리고 요셉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친척들로부터 불의와 투옥과 소원을 당할 것이며 부끄러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왕에게 나오고 적들이 그에게 복종 할 것 입니다. 형제는 적이며, 이것은 그 주인에 대한 사랑의 풍성한 증거라는 표현으로 전능자가 “ 우리 에게 자선을 베 푸라 ”고 말했기 때문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Yusef,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그의 노예 중 하나를 주었고, 그는 그가 표현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이브라힘 빈 압둘라 알-카르마 니는 마치 유세프,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한 것처럼 보였고, 그래서 그는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달라고 그에게 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셔츠를 입혔습니다. 표현 자 중 하나였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모스크에 들어간 것처럼 꿈에서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세 명의 셰이크와 함께 있었고 젊은 남자가 그들 옆에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젊은 남자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이 당신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Youssef입니다. 나는 말했다 : 이 셰이크 돔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의 조상 아브라함, 이삭, 야곱, 그래서 나는 그가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입을 벌리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봐, 그래서 나는 당신의 혀가 보인다고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그래서 나는 당신의 뺨에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나는 당신의 마음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고, 그녀가 내게 말한 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내 손으로 보는 것 외에는 환상이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