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잘하고 진지하게 회개 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의인에게 회개하고 스스로를 죽이십시오 . ” 구절 . 그리고 그가 죽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을 연장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도살되지 않고 사람을 죽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기본 원칙은 도살이 허용되지 않는 도살은 부당하다는 것입니다 . 그가 학살을 저지른 것을 본다면, 학살자가 자신의 종교에서 학살을 잘못한 것으로 비난하거나 그에게 불순종을 저질렀습니다 . 살인자를 죽이거나 이름을 짓고 살인자를 아는 사람은 좋은 노래, 돈, 권력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이것은 살인자 나 그의 파트너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리고 범인을 죽이는 사람은 우리를 그의 통치자의 통치자로 만들었습니다 .” 살인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 Kafr El- Din 또는 Kafr 은혜 의 능력 에 햄릿 이 된 남자 Cavour , 구절 : ~ 남자가 Okfarh를 죽였고 ~ 그의 목이 베인 것을 본 것은 살인을 모르고 , 발명 한 사람입니다. 이단 또는 그의 목 거짓 증거와 모방 정부 지출을 . 아버지, 어머니, 아들을 학살하는 사람은 그를 막고 그에게 범법해야합니다 . 여자를 학살하는 사람은 그녀를 교환해야합니다 . 마찬가지로 암컷 동물이 도살되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거나 맏아들을 망친다면, 그 뒤에있는 수컷 동물을 도살 한 사람은 도살하고, 그가 아이를 도살하고 아이를 구워서 요리하지 않은 것을 보면 그러면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불의가 있습니다. 그 소년이 어둠의 대상이라면 그는 그의 권리가 잘못되고 그것은 불이 그의 살에서 나왔고 요리되지 않았던 것처럼 추악하다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말한 것이라면 바베큐가 될 것입니다. 완료됩니다 . 소년이 그것에 대해 말한 내용이 아니고 그로 인해 잘못을 당한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를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압제 당하고 거짓말을 던지고 사람들이 그들 안에 풍부하고이 모든 것이 무효입니다. 불은 요리하지 않습니다 . 소년이 바비큐로 도살되는 것을 본다면 그 소년은 남성 수준에 도달합니다 . 그의 가족이 그의 육체를 먹었다면 그는 그의 선함과 호의에서 그들을 얻을 것입니다 .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머리없이 환상의 사람의 목에 두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요구를 요구합니다. 살육의 무게로 무거운 돈을 요구하고, 그가 그를 안다면 그는 자신이고, 그가 그를 모르고 노인이라면 그는 그를 친구와 함께 데려 가야합니다. 그의 무게와 가벼움에 따라 벌금을 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젊은 사람이라면 그는 적을 잡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 학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기도의 부름을 받고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은 주인에게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환상의 짐을 줄 것 입니다. 왕이 그의 주인이 그를 죽인 것을 본다면 그를 풀어줄 것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그녀의 집의 중간에 죽임을당한 여자를보고, 그녀의 침대에 방해 . Ibn Sirin 이 그에게 말했다 . 이 여자는 그날 밤 침대에서 결혼 했어야했다 . 그 남자는 남동생이었고 남편은 결석했기 때문에 이븐 시린이 숨은 악으로 여동생에게 화를 내면서 일어나 집에 와서 여동생의 여동생을 찾아 선물을 가져 왔고 말했다 : 나의 주인은 어제 여행에서왔다 . 그래서 그 남자는 기뻐했고 분노를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한 여자 이븐 시린이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사람들과 함께 남편을 죽인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남편을 죄에 빠뜨 렸으니 하나님을 두려워하여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귀하게되기를 바랍니다 . 그녀는 믿었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한 소년을 죽이고 그를 살리게 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이 소년을 금지 된 일로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당신에게 순종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PBUH Ibn Sirin 장은 그것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회개와 신뢰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그리고 al-Kirmani는 하나님의 은총으로부터 자비와 용서를 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에게 정직한 맹세와 확고 함을 맹세한다고 말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는 그의 작업에있어 똑똑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이븐 시린 (Ibn Sirin)은 카우 피에 관해서는 그가 카우 피를 제 시간에 또는 다른 시간에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요리하거나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칭찬 할만한 가치가없고 녹색이며 건조하지 않다고 말했다 ….

…검은 색은 내가 돈과 돈을 지불 할 꿈에있다 . 그것을 입는 것에 익숙한 사람의 검은 색은 영광과 슬픔이 아닙니다 . 그리고 Ibn Sirin,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모든 흑인 돈을 벌었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그가 짧은 흑인 여성과 결혼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돈 이 풍부하고 그녀 의 부족함 은 그녀의 삶의 단축이었습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에게 흑인 누비아 노예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석탄 자루를 그에게 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흑인들은 그의 말에 나쁜 언급이 있기 때문에 그의 환상을 칭찬하지 않으며 몸의 검은 색이 강조 될 것 입니다. 꿈속의 흰 사자는 아름다운 칭찬, 죄악, 불신 후 믿음을 나타내므로 손이 하얀 사람이 몸이 아닌 사람은 의로움과 적에 대한 승리, 장로와의 근접성, 고상함을 나타내는 사람의 위엄을 나타냅니다. 문제 . 그리고 모든 수단의 나쁜 Dan, Habash는 무언가를 좋아합니다 ….

Ibn Sirin 바퀴가 후회했다 ….

Ibn Sirin al-Narges는 달콤한 말로 아름다운 여성을 말했습니다 ….

…꿈에서 회색 머리카락은 청소년으로 간주되며 장수, 약점 및 빈곤의 표시 입니다. 그리고 그의 수염으로 완전히 하 얗지 않은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사람은 최고의 힘과 품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를 가진 젊은 남자에게서 남자 아들이 올 것입니다 . 여자가 머리에 흰머리가 보이면 남편은 그녀를 노예 소녀 나 아내로 바꿉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회색 머리카락은 부재 또는 손님의 도착입니다 . 그리고 부자의 체모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은 돈의 손실을 의미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갚을 수없는 빚을지고 있습니다 . 미지의 여성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은 임플란트가 마르고 군대가 회색으로 변했고 환자가 사망하면서 회색으로 변했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통치자 또는 왕의 안전을 두려워하는 회색 머리카락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여자 의 회색은 남편 가족의 친척들로부터 듣는 추악한 말이며 이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수염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본 사람은 빚을 잃거나 돈을 잃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늙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흰머리를 미워하곤하셨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특히 머리가 길다면 회색은 돈의 감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머리카락에서 회색 머리카락을 뽑은 것을 본다면 Sunnah를 위반하고 연장자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 아마도 수염의 회색은 멀고 소원 함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 al-Julnar는 결혼식이나 아름다운 노예 소녀와 함께 통역하며 배, 살구, 배, 모과의 꽃은 환상가가 듣는 부드러운 말로 해석됩니다. 나무와 꽃의 아름다움과 그 색깔 ….

…그리고 낭비는 어떤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Ibn Sirin Al-Habba는 그 안에없는 것은 말과 행동으로 인한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빨간색이면 공중에서 폐기물을 본 사람은 그 자리에서 다툼, 다툼 및 피가 흘렀음을 나타냅니다. 노란색이면 질병을 나타내고 검은 색이면 슬픔을 나타냅니다. 흰색이지만 슬픈 것은 덜 언급되고 더 쉽습니다 ….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다가와 그는 말했다, O Abu Bakr bin Sirin,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의 머리에서 달걀을 잘라낸 것처럼보고 흰색을 취하고 노란색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했지만 끝났다. 내가 당신에 대해 말했다고 했어요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계속해서 그에게 돌아와서 그에게 말하고 첫 번째 대답처럼 대답하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봤다면 그에게 맹세하십시오. 그가 그녀를 본다면 그는 맹세했고,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정직하다면, 당신은 죽은 자의 수의를 들고 그들의 몸을 떠나는 청소부입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암탉은 꿈속에서 아름다움을 가진 어리 석고 어리석은 여성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비밀 또는 종이다 . 그리고 닭을 도살하는 사람은 처녀 노예 소녀와 결혼하고, 그녀를 사냥하는 사람은 누구나 쉽고 용인 할 수있는 돈을받을 것이고, 그녀의 살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비 아랍인의 포로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닭이나 공작이 낭비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행과 부도덕의 주인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닭과 그 깃털은 유용한 돈 이다. 그리고 그가 검은 닭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암탉은 고아를 키우고 구호품을 구하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 닭은 굴욕과 굴욕을당하는 여성 입니다. 잠자는 암탉은 활동적이고 독창성이 있으며 저지대 암탉은 기원이 낮고 그 병아리는 음행의 어린이입니다 . 암탉은 같은 아이들을 지칭 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들어가는 것은 건강과 웰빙 입니다. 뿐만 아니라 육계와 닭 귀, 악, 고통 또는 죽음 . 아마도 그녀의 입장 은 질병에 대한 경고, 걱정과 기쁨의 사라짐, 번영과 축복의 척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 Faraj는 괴로워하는 사람들을위한 아이 또는 행복한 드레스 또는 질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닭을 많이 보는 사람은 리더십, 부,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아부 사에드는 상기 남성 여성이, 여성 남자는 말한다 설교자 셔츠, ~ 당신이 그들을 드레스 당신이 옷을 입고있다 ~ 와 그 -Cynomys을 위반하고 그들이 일반적인 빈곤 전화 , 위반 셔츠 주머니 빈곤 설명서를 그가 불구하고 있었다 보았다 많은 Qmassa 비전은 많은 것을 보여 주었다 이래 에서 얻은 이점 은 큰 보상이며, 셔츠는 사람의 수입, 생계, 종교, 아내 및 불륜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l-Baroud ( Al-Yamaniyyah ) 옷 은이 세상과 미래 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옷은 시원하고 혼란스럽고 양모보다 해석학에서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의 차가운 줄무늬는이 세상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Albrism의 차가움은 금지 된 돈 입니다. 두 피조물은 옷이 흐려져서 두 개의 창조물을 입힌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는 자연스럽게 찢어졌고 너비는 찢어졌습니다 . 그리고 찢어진 드레스 길이는 생존과 결혼과 같은 외음부의 증거입니다 . 여성이 짧은 옷을 입은 셔츠를 보면 그녀는 갇히고 베일이 위반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셔츠를 찢는 사람은 가족과 다투고 생계를 무효화합니다. 서로 찢긴 셔츠를 입으면 이것이 그의 가난과 아들의 가난입니다 . 불신자에 대한 창조물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과 내세에서 그의 가난한 상태입니다 . 그리고 못생긴 패치 워크 옷은 손실과 실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먼지는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뚱뚱하지 않은 옷의 흙은 종교의 타락과 죄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뚱뚱하다면 세상의 타락, 흙에서 씻는 것은 회개, 정액에서 씻는 것은 음행으로 인한 회개, 씻는 것 피로부터의 회개는 살인으로부터의 회개이고, 동정에서 그것을 씻어내는 것은 불법적 인 이득으로부터의 회개입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의복에 젖는 것은 여행이나 명령에 따라 옷이 마를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헝겊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황달은 꿈속에서 부적절한 드레스 또는 아내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여성이 자신이 드레스없이 시장과 거리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입니다. 그리고 그가 훔쳐서 도둑이 남자에게 통역을하고 있다면 그는 도달 한 사람입니다. 그녀의 남편, 그리고 그것이 여성의 것으로 간주되면 그녀의 남편은 허용되는 여성에게 고통을 받고 있으며, 여성이 그녀의 머리에 쓴 것을 놓치면 드레스, 베일, 마스크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착용하는 사람 그녀는 머리와 머리카락이 드러나지 않은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나쁜 평판, 또는 그녀의 남편과의 이혼, 그에게 일어난 재난, 그녀에게 나쁜 일, 또는 그녀의 누이, 어머니 또는 삼촌 등의 편에서 그녀를 방해하는 재난이었습니다. 그녀에게는 남편이 없기 때문에 남편에게 전해진 것은 그녀에게 돌아갈 것이고, 여자가 남자의 터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결혼하고 그녀가 취한 것을 보거나 무언가를 확신하면 특이한 경우 남편을 다른 사람으로 바꾸고, 남자가 어떤 옷을 입으면 여자가 머리에 쓰는 것을 비전으로 쓰고, 그 사람 사이의 여자 때문에 노출된다고한다 ….

…거북이 : 첫 번째 과학의 과학자 인 Abed Zahid는 그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거북이나 그 왕을 치거나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지식과 금욕주의 로 사람을 정복 하거나 그와 들어가거나 섞이며 그와 그 사이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보았다 . 그가 그 살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그것을 안다면 그는 아플 것입니다 . 그가 길이나 쓰레기장에서 거북이를 본다면, 이것은 그가 그것을 본 곳에서 알려지지 않은 잃어버린 과학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릇, 드레스 또는 위엄에서 거북이를 본다면, 그가 유지 보수에서 본 것만 큼 그의 미덕과 위험으로 알려진 지식이 소중하고 존경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