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의 경우 : 그릇이나 장신구의 형태로 만들어 졌거나, 깨지거나 진품과 비슷한 형태로 만들어졌고, 그로부터 무언가를 받았다고 생각하면 돈이나 물건을 입금하는 것 입니다. 은 거울이라면 얼굴을 보지 않는 한 똑같이 적용됩니다 . 그가 그것을 그의 얼굴로 본다면, 그는 사람들과 함께 그의 면전에서 그가 싫어하는 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은빛 거울을 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그리고 영화의 은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여성, 여성 또는 하녀의 본질입니다 . 중심와가 금속이나 국가를 치면 고향에서 온 여성을 치게 됩니다. 그가 금속 동굴에 들어가서 그 영화를 치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녀의 문제 또는 그것에 관한 다른 무언가에서 그를 속 였습니다….
Allam 은 작은 염소 Ibn Sirin 해석의 내레이션을 나타냅니다. 에 대한 꿈
(145 Allam 은 작은 염소 Ibn Sirin 해석의 내레이션을 나타냅니다. 꿈 해몽)…그리고 그가 먹지 않은 아이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그 소년의 죽음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기 위해 아이를 도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의 편에서 돈을 벌 것 입니다….
…염소 자리는 꿈속의 아들이기 때문에 신생아가 학살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이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선지자가 그것을 먹기 위해 염소 자리를 도살하면 돈을 치고 고기 이외의 것을 도살하면 그의 아들이 죽거나 그의 가족 중 일부의 자녀가 죽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소 나 양을 도살하거나 그들 중 하나를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년들과 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증조 할아버지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소년에게서 약간의 돈을 받았습니다 ….
…염소 자리에 관해서 Al-Kirmani는 ~그가 아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들을 감염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알리 빈 아비 탈 리브의 권위에 대해 보도 된 바에 따르면, 그는 그가 내 할아버지의 귀를 잡고 그를 집으로 끌어 들인 것을 본 사람이 누구든지 본 사람이 그를 죽이고 먹었다 고 말했다. 그의 가난은 40 년 동안 병사들의 수로 해석된다고하는데, 그가 평민이라면 그와 동행한다 .)…
…염소는 꿈에서 외모가 위엄 있고 경험이 약한 사람입니다 . 아마도 염소는 무지한 흑인 노예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염소는 그의 종교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염소 : 그의 종교에서 숫양과 다른 사람들보다 매우 중요한 거대한 사람 . 그리고 그가 염소 고기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조금 불평하고 풀려납니다 . 그리고 그가 고기 이외의 아이를 학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또는 그의 가족이 죽습니다 . 고기를 먹기 위해 살육을 당했다면 그 소년 때문에 돈을 쳤거나 약간의 돈을 쳤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어린 염소와 어린 양의 고기는 고기가 뚱뚱하다는 것이 보이지 않는 한 조금 더 낫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내 할아버지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소년보다 조금 더 나을 것이고 작은 염소와 어린 양은 그들의 장로의 길을 달리지 않습니다 . 그가 양의 머리를 먹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생명은 연장 될 것이며 그가 바라지 않은 것을 괴롭힐 것입니다 ….
…염소 꿈에서 그가 염소를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간음 한 종교를 범한 가정부 또는 부패한 여성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염소를 찾는 사람은 누구나 큰 생계와 다산과 좋은 것을 얻게 될 것 입니다. 여성이 염소가 집에 들어오는 것을 본다면 가난으로 인해 1 년이 지날 것 입니다. 염소는 가난한 녀석처럼 비밀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굴욕적인 하녀이며 일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염소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광과 상태를 얻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며 사람들은 그를 사랑할 것 입니다….
숫양과 염소 자리의 비명, 쾌락과 다산
…그의 머리가 원래보다 작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예가 떨어 졌습니다….
…Al-Kirmani는“작은 침대를 본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임신해야하고, 임신했으면 남자라는 기억을 갖게 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질이 작 으면 적이 우세하고 크면 적이 우세 합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소년을보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그가 불명예스러운 것을 그에게서 본다면 그의은이며 그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 안에는 두 얼굴이 있는데 적이나 희소식이라고하는데, 청년이 된 것처럼 본 사람은 자신의 종교 나 세계에 큰 결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죽고 본 사람이라고한다 그것은 왕의 두 얼굴과 좋은 소식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좋은 얼굴을 가진 청년이 그에게 제시되었다. 그가 팔에 안고, 그가 작은 배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들에게서 구해 졌다고 말하고, 그 작은 아이가 붙지 않은 것을 괴롭혔다 고 말했고, 그는 두려워했고 안전 할 것입니다. 그는 아이를 위해 외쳤습니다. 그들이 사라졌기 때문에 그의 죄가 화가 났고 작은 선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고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작은 아이를 안고 있음을 본 사람은 작은 것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가격에 밀을 팔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에게 좋으며 그가 그것을 몹시 팔면 그는 그의 빚을 잃을 것 입니다….
…작은 족집게 꿈에서 작은 족집게를 본다면 고난과 고난 속에서 살 것임을 예고합니다 . 당신은 슬프고 슬프고 친구들은 당신을 버릴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작은 배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어린 아이가 갇히지 않으면 걱정과 괴로움에서 구원받을 것이라고 말했고, 두려워하면 안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잘 익은 과일이 가득한 푸른 과수원에서 연인과 함께 걷는 꿈을 꾸는다면, 이것은 당신이 일하는 사람에 대한 당신의 충성, 풍부한 선함과 일의 성공에 대한 관대 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 아내에게이 꿈은 행복한 가정과 순종하는 자녀를 의미합니다 . 당신이 숲에 있다고 꿈꾸고 소가 떨어진 과일을 먹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것을 요구하기 위해 당신의 꿈을 소멸시킬 것임을 의미합니다 . 과수원에서 열매를 따는 꿈을 꾸었다면 모두에게 좋은 징조이자 축복입니다 . 꿈에서 농업 해충이 과수원에 부딪힌 것을 본다면 이것은 풍요와 부로 인해 빈곤에 빠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 숲에서 걷고 있고 얽혀있는 검은 딸기 식물 사이에 잡힌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을 부러워 할 경쟁자가 있음을 경고합니다 . 그러나 당신이 결혼했다면 이것은 결혼 파트너와의 다툼과 다툼을 의미합니다 . 불모의 과수원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인생에서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당신에게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꿈속에서 초록색이없는 과수원을 본다면 그것은 현재의 즐거움에 집착하고 미래를 확보하는 데 방해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폭풍으로 황폐화 된 과수원을 본다는 것은 무거운 손님이 당신에게 내려 오거나 어려운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비싸거나 작은 셔츠를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를 고수하고의 롭습니다 . 특히 셔츠가 Adeni라면 특히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떨고있는 동안 그가 작은 침대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작은 침대에서 저지른 것을 목표로하고 저지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어린 아이를 안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어린 아이보다 낫거나 그것을 본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아프면 깨어 났고, 괴로워하면 하나님은 그의 걱정을 덜어 주실 것이고 그가 수감되면 하나님은 그를 놓아 주실 것입니다 ….
…작은 재화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것을 얻고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청소년 학교에서 청소년을 본다면 성공과 혜택이 당신에게 선물을 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그가 후견인을 붙잡거나 받아 넣거나, 그에게 책을 쓰거나, 신탁을 모방하거나, 결혼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 Hajim이 노인이라면 그는 그의 할아버지 입니다. 알 수없는 경우 더 강합니다 . 그리고 그가 뒤죽박죽이면 그의 친구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젊다면 그는 그의 적 입니다. 그리고 크기가 왕이라면 그는 그것을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셰이크의 크기가 그의 할아버지보다 커지면 . 그리고 청년의 크기가 그의 적을 이겼습니다 ….
…Al-Deek : 해석의 기원은 외국인 소유의 노예 또는 Mamluk의 후손입니다 . 닭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담의 아들의 포로와 같고 날지 않고 집의 머리는 Mamelukes의 하나이기 때문에 암탉이 하인과 노예의 집의 머리 인 것처럼 여성 : 수탉은 또한 활력이 높은 남자, muezzin과 같은 목소리, 다른 사람들의 통치하에있는 술탄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위대하고 그의 왕관, 수염 및 깃털은 국내이며 날지 않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노아,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배에 수탉과 계단으로 들어갔고 물이 떨어지고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배에있는 사람들을 데리고 나가도록 허락하지 않았을 때, 그는 노아에게 물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달라고 요청했고, 수탉은 그와 함께 인질로 삼았고, 수탉이 그 안에 있다고해서 밖으로 나가서 배신하고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탉이 사로 잡혀 부조종사 였고, 그는 가정 수감자가되었고 계단도 수천 명이었고 야생이되었습니다 . 그것은 닭보다 큰 새이며, 적목 현상이 잘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수탉은 도덕이 나쁜 전사 피부를 가진 사람이고, 그는 유익하지 않고 좋은 말을하며, 어쨌든 그는 소유이거나 왕의 후손이라고합니다 . 수탉을 도살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무에 진에게 대답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수탉이 된 것을 본 사람은 임박했다 . 그리고 어린 수탉은 Mamluks, 또는 Mamluks의 아이들입니다 . 마찬가지로, 암컷 육계는 이웃 소년, 노예 또는 처녀 입니다. 그리고 새 그룹은 포로와 노예 자금입니다.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I 톱 닭은 나에게 하나 또는 두 개의 클릭을 쪼, 또는 그 세 가지를 말하고, 그녀의 이야기는 아스마 빈트 Amees에 있었고, 그녀는 말했다처럼 : 의 비 아랍 사람 당신을 죽일 것 입니다. 남자는 아부 까끄라기 알 – Darrab에 와서 말했다 : 큰 수탉이 당신의 집의 문을 외치는 것처럼 나는 보았다 . 그래서 Abu Aoun은 Ibn Sirin에게 와서 그 비전을 말했습니다. 이븐 시린이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34 일 후에 죽을 것이고, 그는 술에 대한 혼합물과 후회를 가졌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일으켰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했다. 비전, 그리고 그는 Ibn Sirin이라고 말하면서 갑자기 죽었습니다 . Ibn Sirin에게 말했다 . 어떻게 추출 했나요? 그는 낙타 계산에서 기표가 4 개, Ya가 10 개, kaf가 20 개이기 때문에 말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Al-Saqr :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그 중 하나는 언급 된 고귀하고 부당한 술탄이고 두 번째는 Ibn Rafi 입니다. 매가 따라 오는 것을 본 사람은 용감한 사람이 그를 향해 화를 냈습니다 . 한 남자가 Sa`id ibn al- Musayyib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모스크의 발코니에서 흰 비둘기를 보았고 그 좋은 점에 놀랐 기 때문에 매가 와서 그것을 견뎌 냈다 . Ibn Al-Musayyib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Al-Hajjaj는 Abdullah bin Jaafar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가 그녀와 결혼 할 때까지 얼마 동안 진행되지 않았고 그는 다음과 같은 말을 들었습니다 . O Abu Muhammad, 어떻게 얻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비둘기는 여자이고 흰색은 순수하기 때문에 하늘에있는 새의 소녀보다 더 순수한 여자를 보지 못하고 매를 보았고 그 다음은 아랍인이었습니다. 외국 새 중 하나가 아닌 새, 그리고 나는 아랍인들 사이에서 al-Hajjaj ibn Yusuf의 매를 보지 못했습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 선지자 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바다 침략자들에게 .. 성취 된 비전 중 하나는 예언자의 비전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만 당시 키프로스를 침략 한 바다 침략자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무아위야 당시 로마인들을 침략 한 사람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Anas bin Malik의 권위에 대한 Ishaq bin Abdullah bin Abi Talh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쿠바로 갔을 때, 그는 들어갈 것입니다 Umm Haram bint Melhan이 그를 먹이고, Umm Haram은 Ibn al-Samit의 숭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먹이고 그의 머리와 하나님의 메신저와 함께 앉아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을 잤다가 웃고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 사람들은이 바다 왕이 가족을 타는 하나님을 위해 정복자에게 바쳤거나 그는 말했다 : 가족의 왕처럼 ) 이삭이 의심했기 때문에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그들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다음 아래에 머리를 갖다 댔 그가 잠 들어 그가, 나는 웃고 일어 났는데라는, 그리고 말했다 :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의 O 메신저를 웃게? 그는 말했다 : (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하나님을 위해 가족의 왕이나 가족의 왕처럼 나에게 침입자를 제공했습니다 . ) 그가 처음 말했듯이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하십시오 나를 그들 가운데로 만들기 위해.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Mu’awiyah 당시 바다를 탔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왔을 때 그녀의 자전거에서 떨어져 죽었다 . Benefit :::: Umm Haram bint Milhan은 Umm Salim의 누이이며 Anas bin Malik의 숙모입니다 . 알 – 부 카리는 말함으로써이 hadith의 번역 (: 오늘의 비전의 장을 그는) 말했다 :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다음 날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Al-Hafiz Ibn Hajar는 Ali Ibn Abi Talib al-Qayrawani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낮과 밤의 비전과 여성과 남성의 비전 사이에 문구의 판결 에는 차이 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이드 빈 아슬 람의 권위, 아타 빈 야 사르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한 한 여성이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이 들었을 때 나는 웃고 일어났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나를 비웃습니까 O 메신저 하나님? 그는 말했다 : ( 아니,하지만 가족의 왕처럼 바다에 침입자를 데리고 오는 우리 나라에서. ) 그녀는 말했다 : 그러다가 잠이들 더니 깨어나서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웃습니까? 나 한테? 그는 말했다 . “ 아니요.하지만 바다에 침략자들을 끌어 내고 전리품을 용서받은 몇 명을 반환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나는 그가 그녀를 요구하므로, 그들로부터 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는 말했다 : Ata bin Yassar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al-Mundhir ibn al-Zubayr가 럼 땅에 침입 한 침략자들 사이에서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럼 땅에서 죽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