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고양이를 긁거나 먹을 때까지 고양이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긴 질병의 부상으로 해석되고 치료를 받거나 고양이를 긁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깨어나 건강해집니다. 도둑이 강화 됩니다….

고양이 : A는 고양이, 그의 달랐다 고양이, 해석은 말한다 가드 서버를하고 있습니다 들었다 의 도둑 의 사람들이 집의 여성과 그에게 말했다 아픈 여자 – 모두 거짓 뻔뻔스러운, 그리고 기인 Palmra를 순항하고 보호하고 Echtlsh를 훔치면 그를 해칠 것이고 그를 도울 것입니다. 그는 그를 속이는 사람에게 배 신당하거나 긁힌 사람을 도울 것 입니다.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Sunnah 질병 입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야생이면 더 심하고 조용한 페니이면 편안하고 즐거운 Sunnah이며 잔인하고 많은 해를 끼치면 1 년입니다. 성가심, 피로감과 고통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서술했다 : 그는 그것을 밖으로 무언가를했다, 그래서 나는 남편의 뱃속에 자신의 머리를 삽입 한 푼도보고 그가 식사 를하고, 그가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그들은 오늘 밤 당신의 남편의 가게에 들어갈 것이고, 그에게서 3 백 16 디르함을 훔칠 것입니다. 깜둥이는 그를 데려 갔고 절도를 요구했기 때문에 그에게서 다시 가져갔습니다 . Ibn Sirin에게 말했다 . 어떻게 그것을 알았고 어디서 파생 시켰습니까? 그는 말했다 : 고양이는 도둑이고, 배는 금고이며, 고양이를 먹는 것은 도둑질입니다. 금액에 관해서는 낙타의 계좌에서 추출했습니다 . 즉, 육십 육, 정오 50, 와우 6, 그리고 r은 이백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고양이의 합계입니다 ….

고양이속에서 사람의 하인이자 보관 인입니다 . 당신이 그에게서 무언가를 납치하면 그는 단호하고 아이들과 도둑들에게 괴로워하거나 그를 치료하고 돈을 보류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 새끼 고양이를 파는 사람은 돈을 썼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보지는 속이는 여자를 나타냅니다 . 하인의 배신으로 보지가 긁히고 물렸다 . 고양이 참조, 고양이 참조 ….

고양이 우유는 단순한 질병 또는 경쟁입니다

…개, 고양이, 뱀 및 전갈을 보는 것이 의심 스럽거나 질병 또는 마술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은 사실 주어진 우리는 두 가지를 구별해야한다 여기에 질문자와 Alsailat의 많은 ..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섹스 비전에 의해 반복 이러한 것들을보고 의 미리 맛보는 그의 질병 또는 혼합 Gelads의 매력 또는 눈 좋은, 그리고 천식은 하나님 의 의복과 음식과 풍습을 빼앗긴 것입니다. 한두 번만 보는 사람은 첫 번째 섹션에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소유자의 상태에 따라 해석되는 비전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 이 환상의 성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마법과 눈과 같은 영구적 인 것 중 하나이며, 환상은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자신을 위해 표현되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보고 다른 사람의 상태와 선하심에 따라 다르게 표현합니다 ….

…새끼 고양이 여자가 살찐 흰 고양이꾸면, 이것은 교활한 속임수가 그녀에 대해 행해질 것이며 그녀의 붕괴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언하지만 그녀의 감각과 지혜는 불길한 합병증의 해를 극복 할 것 입니다. 새끼 고양이가 더러워 지거나, 착색되거나, 긁힌다면 저속한 어리 석음의 희생자가 될 것 입니다. 새끼 고양이꾸면 작은 문제가 당신을 쫓아서 손실을 초래할 것 입니다. 새끼 고양이를 죽이지 않으면이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뱀이 새끼 고양이를 죽이는 것을 본다면 적들은 당신을 해치려고 시도하면서 스스로 다칠 것 입니다….

고양이꾸면 고양이를 죽이거나 눈에 띄지 않으면 불운을 의미합니다 . 고양이가 당신을 공격하면 어떤 식 으로든 당신의 평판을 훼손하고 운을 잃게 만드는 적을 찾을 것입니다 . 그러나 그녀가 그녀의 차원에서 성공하면 그녀는 큰 어려움을 극복하고 순위와 재산이 올라갈 것입니다. 날씬하고 배고픈 더러운 고양이를 만나면 결석자로부터 나쁜 소식을 받게됩니다 . 죽어가는 침대에 친구가 있지만, 그녀를 시야에서 쫓아 내면 그는 길고 고된 병을 겪고 회복 될 것입니다. 에서 비명을 지르거나 울부 짖는 고양이가 들리면 거짓 친구가 말이나 행동으로 모든 것을 사용하여 해를 입힐 것 입니다. 고양이가 당신을 긁 었다고 꾸면, 당신이 그것을 위해 많은 날을 보냈던 거래의 혜택을 당신의 적이 당신에게서 추출 할 수 있습니다 . 소녀가 고양이 또는 새끼 고양이를 들고 있다고 꾸면 다른 사람들의 배신은 부적절한 일의 영향으로 그녀를 서명합니다 . 하얗고 깨끗한 고양이꾸면 겉으로는 부적절 해 보일 수있는 딜레마를 나타냅니다 . 하얗고 깨끗한 고양이꾸면 표면적으로는 무해 해 보일 수있는 딜레마를 나타내지 만 슬픔과 부의 상실의 원인이 될 것 입니다. 상인이 고양이꾸면 경쟁자가 자신의 관계 수준을 파괴하는 데 성공하고 다른 사람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계속해서 그는 다른 조치를 강요 할 것 입니다. 고양이와 뱀이 일치하는 것을 보는 은 분노한 투쟁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비밀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이 호스팅 해 온 적이 당신이 그에게 두었던 자신감에 대해 당신이 안심하게 만들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의 행동에 대한 지식을 거부 할 것입니다. 그가 당신의 사생활에 대해 공개 한 비밀이 퍼질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가 에서 지식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회심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 시간 동안의 지식 이니 쉬지 말라 ~ 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여자에 대한 지식은 남편 입니다. 그리고 금욕 세계에 귀속되는 지식, 그것이 빨간색이라면 그것은 안도감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검은 색이면 그것에서 보입니다 . 그리고 검은 깃발은 일반 비를, 흰색 깃발은 비를, 붉은 깃발은 전쟁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누구든지 알 수없는 알을보고 그것이 어떤 새인지 모르는 사람은 그 알만큼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함으로써 해석 할 것입니다 ….

…빨간색 깃발은 곡물을, 0은 군대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음을, 녹색은 좋은 여행을, 흰색은 비를, 검은 색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을에서 현수막을 본 사람이 언급되고 당황했다고합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흰색 유리가 만들어지면 종교와 세계에 따라 해석됩니다. 특히 그의 이름이 그 위에 쓰여져 있고 그것이 왕이라면 그것은 때가되면 해석 될 것입니다 ….

새로운 백의 : 뻔뻔한 사람은 사람이고, 그의 자존심, 종교, 신실함, 온화한 사람은 종교의 부드러움입니다 . 그리고 그 드레스는 종교적인 여성이라고했고, 높은 남성 성과 거의 사용하지 않는 문제라고합니다 . 그리고 옷의 염색과 피조물 의 피로는 가난에서 벗어 났고 겉옷은 사람의 신뢰입니다. 왜냐하면 그 위치는 목의 두 페이지이고 목은 신뢰의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가장자리가 뚫린 예멘의 우박에 새 옷을 입힌 것을 본 한 남자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코란에서 무언가를 배운 남자입니다. ….

Al-Kirmani는“그가 낡은 더러운 옷을 입은 흰 셔츠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겉 모습이 안과 다를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양이고양이를 잡은 것을 본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나타내며, 시력이 낮이면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고양이속에 있다는 것은 책을 나타냅니다. 전능자가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 주님 은 심판 의 날에 우리 고양이를 서두르 셨습니다 ) ) 또는 아마도 고양이는 아내, 아이들과 다툼, 도둑질의 소원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음행, 성취 부족과 도청, 윙크와 속삭임, 그리고 아마도 그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지 않은 놈은 사람들의 마음에 뛰고 춤추는 것을 좋아하는 친절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 Puss를 참조하십시오 ….

…그는 속에서 하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집안의 도둑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 여자는기만적인 나쁜 여자 이다. 고양이가 물거나 긁으면 병에 걸리고 고양이가 야생이면 더 심 합니다. 그리고 그가 새끼 고양이를 팔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쓸 것 입니다. 그리고 코골이의 살을 먹는 사람은 마법을 배웁니다 . 그리고 그가 고양이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관음증에서 살고 있습니다 . 그리고 스 노라가 집에 들어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이 집에 도둑이 들어올 것입니다 . 그리고 속의 고양이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 주님, 우리에게 서둘러, 우리는 심판 날 전에 떨어질 것입니다 ). 아마도 고양이는 아내와 아이들의 완고함, 다툼과 절도, 음행과 성취 부족, 도청, 윙크, 속삭임 및 큰 소리를 나타내며, 아마도 음행과 놈의 소년을 나타내며 마음을 사랑하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점프와 춤으로 사람들의 . 고양이와 쥐, 또는 늑대와 양이 위선과 칭찬, 또는 양떼의 공정함의 표시 였다면 . 아마도 보지는 자녀를 양육하고 징계하는 데 열중하는 여성을 나타냅니다 . 인간을 긁는 고양이는 무 자이드 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사향은 악인의 가시성과 선의 도덕이있는 사람을 나타내는 에서 그의 비전을 보았습니다….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 고양이는 해석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경비병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집안의 도둑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고양이의 암컷이 속이는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낙타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본 사람은 사람들이 깜짝 놀라게 할 선과 유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달, 그의 말을 본 사람은 국가의 양심과 필요의 성공을 나타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를 알고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했다 .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실제로 그들은 그들의 주님과 함께 살아 있고 그들을 부양 할 것 입니다. ”…

그리고 그가 코에서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축복과 상태의 종말이며 코의 피부가 찢어 지거나 사라진 것을 보는 사람은 Mahmoud가 아닙니다 ….

그리고 그가 머리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것을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누구든지 머리를 치면 10 디르함에서 2 만까지 고통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린다 고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계산되지 않는 방식으로 그의 걱정이 기뻐 합니다….

그가 자신에 대해 농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지혜와 일치하는 무언가를 그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농담의 해석은 종교에서 싫어하는 그의 행동을 금욕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들것이 죽었다면, 그 비전의 해석은 살아있는 사람의 발 뒤꿈치입니다.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가되어 스스로 일했을 때 폭정이나 무자비 함을 넘어 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그리고 Ibn Sirin이 와서 한 남자가 말했다 : 마치 동물이 나에게 말한 것처럼 보았다 .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은 죽었습니다 .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그리고 말씀이 그들에게 임했을 때 우리는 그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땅에서 여행을하면서 그들을 데리고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 남자는 그날부터 죽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