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랏 노아를 암송하는 사람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지하며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압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남자와 결혼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슬픔에서 벗어나 기쁨과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

…희귀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손이 잘리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짓말을했다고 말했다 ….

…청년은 꿈에서 사람의 적이며, 백인이면 숨겨진 적이며 갈색이면 부자이며 금발이면 늙은 적입니다. 남자 . 그가 Dilman이라면 그는 충실한적이고, 그가 Dilmah라면 그는 무례한 적 입니다. 그가 청년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적을 정복하고 청년이 그를 따르면 그의 적이 그를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청년을보고 그를 미워한다면, 그는 그에게 증오적인 적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감독하는 청년을 본다면 그는 그를 장악 한 적이다 . 그리고 노인이었던 사람은 그가 젊은 사람이 된 것을 보았을 때 큰 결핍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성인 청년은 적이며 교활하고기만하거나 미움을받는 적이며 그의 비전은 움직임, 힘 및 무지의 지배를 나타내며 아마도 전능하신 하나님 께 은혜와 감사를 나타냅니다 ….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한 경우는 드뭅니다. 마치 쥐를 밟은 것처럼 보 였는데, 그는 그녀의 여자 머리에서 나왔습니다.

형제는 꿈속의 사람을 형제, 할아버지, 부계 삼촌, 삼촌 또는 상속 지분을 가진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돈을 나누거나 돕는 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서로를 참조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잘 알려진 남자가 그와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것을 나누고 만납니다 ….

그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이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그 모스크의 이맘이 아팠다면

…꿈에서 그녀는 남자의 키이며 두 남자는 좋든 나쁘 든 그의 힘입니다 . 발이 하늘로 올라가서 멀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는다 . 그들이 가져온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돈에서 실망 할 것 입니다. 그가 다리로 간음을 범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 뒤로 걸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맨발로 걷는 것을 본다면 그는 피곤하고 집착하고 그가 사람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재물을 얻을 것이며 그의 일이 성공할 것이며 그의 모든 필요 그의 종교와 세계의 문제에서 성취됩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타오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소유가 변하고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리가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자에게 좋고 유익하며 리더십을 견디는 사람들과 선원들에게는 많은 유익이있는 여행이며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것을 바라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있습니다. 부자, 병과 질병, 눈의 병자에게는 시력이 사라지고 사악한 사람들에게는 투옥, 슬픔과 비난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발 중 하나를 돌로 보는 사람은 마르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 그는 Das 왕이 두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왕 의 그림을 디나르로 걷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그의 돈의 절반을 잘라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두 사람은 아버지 입니다. 그리고 다리 똑 바른 다리나 많은 발가락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위로, 무자비 함, 힘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금을 끊는 것을 본 사람은 아마도 이것은 그의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다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술탄에게 며칠 동안 가까이 가지 말고 그의 나라를 떠나 건강을 구하십시오 .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아픈 경우, 즉 그의 죽음이다 . 그리고 그의 다리 중 하나가 다른 다리보다 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하여 도움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자라면 부자는 자신의 일 걸을 사람이 필요하기 때문 아프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의 남자는 그의 부하들을 나타내며, 왕이 다른 왕의 남자를 잘라낸 것을보고, 그는 그의 부하들의 노예를 취 합니다. 다리가 네 개있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하면 여행을하고 도움을 받고 부자면 병 걸리고 장수와 노년을 나타낼 수 있으며 환자에게 그가 한쪽 다리로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의 절반 또는 그의 삶의 절반이 사라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세 다리로 걷는 것을 본 사람은 나이, 장수 또는 그에게 닥친 질병으로 인해 막대기로 걸을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 그리고 판사와 주지사는 자신이 걸을 다리가 많다는 것을 알게되면 고립되어 요원과 함께 다니지 않고는 걷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철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장수, 그의 생활과 돈 좋은 돈이 있음을 나타내며, 유리에서 그들을 보면 그의 능력이 부족하고 능력이 약함을 나타냅니다 . 만일 그가 그것들을 금으로 본다면, 그는 그를 위해 벌금과 함께 금으로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은으로 그들을 본다면, 그는 여자를 찾는 데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리로 만든 것을 본다면 그는 파산 상태에서 그들을 찾았습니다 . 그들이 무감각 함이나 마비를 나타내는 리드에서 그들을 본다면, 비전 선함을 나타내는 증거가 없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으로 그들과 함께 노력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그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발의 살이 사라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의 발가락은 의의 행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행을 추구했으며 그에게 처벌을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다리를 앓는 사람은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변형된다 ….

남자는 꿈속 있습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그는 그 특정 남자이거나 그의 이름 또는 사람들의 상대방입니다 . 그리고 꿈에서 잘 알려진 남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또는 그의 상대방 또는 그의 이름이나 그의 모습에서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바람직한 것을 그에게서 취하면 그는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새 셔츠를 가져오고 그가 국가의 사람들에게서 온다면, 그는 그에게서 후견 서약을 가져옵니다. 아랍인들은 언약을 언약이라고 부르기 때문 로프는 언약 입니다. 꿈속에서 Bani Adam을 보는 것은 존엄성을 나타냅니다 . 모든 종파를 보는 것은 해석이 있습니다. 왕을 승리로 보며, 통치자를 시련으로 보며, 통치자를 두려움으로 보며, 군인을 여행으로 보며, 장인이 자신의 행동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며, 여성을 보는 것은 시련이며, 의로운 사람들을 보는 것은 예배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담의 아들들의 환상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신 것 대해 다른 사람들이 언급 한 것을 나타냅니다. 전능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당신과 같은 나라를 제외하고는 땅 동물도없고 날개를 가진 새도 없습니다 ) , 그래서 아담의 아들들 사이에서 좋은 것을 보는 것은 의로운 동물이 나타내는 것처럼 동물이나 새의 좋은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유익한 새는 선 이상의 인간을위한 것입니다. 아담의 아들 안 사람이있을 때 새, 짐승 등을 닮은 . 아마도 아담의 아들들의 환상은 수확 된 작물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전능하신했다 : ( 하나님은 땅에서 식물을 성장했다 ). Bani Adam의 비전은 수입의 차이, 놀라운 건물 또는 유쾌한 솜씨로 인한 이득의 의심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말했다 . 나는 마치 남자가 사슬로 하늘에서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의 몸의 절반은 검은 색이고, 그의 절반은 색이고, 그는 당나귀와 같은 꼬리를 가졌다 . Ibn Sirin은 말했다 : 나는 그 사람이다. 내 몸의 반은 낮 나를위한 것이었고, 검은 반은 밤과 하늘에서 매달린 사슬을 되찾았 기 때문 그는 자신이 하늘로 올라간다고 나를 언급했습니다. 죄, 저를 만난 것은 빚이고, 나는 그 안에서기도합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 와서 내가 좁은 소수의 술을 마시는 것처럼 보았다고 말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

…그리고 우유가없는 우유는 계산되지 않는 곳에서 바다 도달합니다 . 그리고 사람의 모유 수유는 배신의 증거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을 짜고 그 길이보다 짧게 잘라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만들어지는 일이 이루어집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먹으면 금단의 돈을 먹습니다 ….

…그가 쿠푸 프를 치고 그것을 입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람이 아닌 사람들과 현자들의 부를 괴롭히며 여행하는 사람들과 사막의 주민들에게 칭찬받을만한 것 외에는이 의미가 없습니다. . 그리고 일부 통역자들은 색 슬리퍼에 대한 비전이 노란색보다 더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

…지니가 자신의 옷을 납치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일꾼이라면 고립되고 농부라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구절에서 옷을 벗으 실 것이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주에서 고립되면 그에게 돌아갈 것 입니다. 가난하고 부유하고 부유하면 감옥 갇 히면 석방되고 병 걸리면 자유롭고 무역이 소진 된 상인이나 제조 할 수없는 장인이라면 그들의 일이 바로 잡히고 그들에 대한 명령이 가장 완전한 상태로 갱신되며, 그가 Hajj를 수행 할 의무가 있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관심을 기꺼이 그의 관심사로 그가 빚을지고 있더라도 그의 빚을 갚았다. 욥이 씻을 때 새 옷을 입었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가족과 그들과 함께 그들과 함께 주셨고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그의 몸은 옳았 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Batta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성 때문 여행하며 여행하는 동안 명예와 신성함을 얻습니다 ….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서 태어나 33 의 서 사망 (110) 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서 인덱스 , 은 IS 그의 백성 사이 롤링 책 대신 : ( 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 영감의주기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 따라 전력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 알려진 위치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따르면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 뭔가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이 firaasa 믿음의 강도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맞았고 , 그 이름 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서 al-Haythami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의해 서술 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의해 서술 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의해 서술 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의해 서술 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어떤 사람이 꿈에서 다양한 언어로 말하면 그는 솔로몬의 이야기를 잘 알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대한 왕을 얻었음을 알리는 구도자에게 새의 말은 고의로 정확하게 . 그리고 새의 말은 모두 선하고 선하고 새가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위가 높아지고 뱀이 부드러운 말로 그의 말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원수에게 기뻐하고 선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동물이 그의 말씀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말씀이 그들에게 떨어질 때 우리는 그들을 땅에서 끌어내어 그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 나 코가 말한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관 기인하는 것이 부족하거나 심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의 말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을 얻었음을 나타내는 나무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말한 아이의 말은 사실 입니다. 아마도 아이의 말을 들으면 금단 빠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리고 무생물의 말씀, 평화 또는 설교 . 그리고 동물의 말은 고문과 저주 였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가 높습니다 . 죽은 자의 말은 시련이며 먹이의 말, 가족의 고난, 죄의 사명입니다 . 그리고 모든 것 대해 말하면, 만약 하나님의 책이나 하나님의 사자의 Sunnah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동의하거나 합리적이 될 수 있으며 해석의 대상이되며, 그것은 소유자에게 좋으며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책이나 그의 메신저의 Sunnah 위배되는 것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금지하고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의 회원들로부터 무언가가 그에게 말하면, 그의 가족과 친척들이 받아 들여야 할 조언입니다. 그들은 그들에 대한 그의 행동을 거부하는 것 반대하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 부활의 날 순교자이기 때문 입니다. 벽의 말은 그들 대해 말하고 말하는 사람으로서 신자가 그들 대해 불안감을 느끼기 때문 그 효과가있는 분리와 인류를 경고합니다 . 나무의 말은 다툼의 증거입니다 . 꿈속의 적의 말은 탈영 기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내며 이전 단어는 단어가 선행되었습니다 . 그리고 특히 부활의 날 잠자는 종에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지위를 높이고, 일의 통치자, 의로운 행동과 선행과의 친밀함을 나타내며, 은혜와 명예 . 선견자가 추상적 인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그는 세상에서 벗어 났고 Hereafter를 받아들 입니다….

…그리고 왕들의 이야기를 보거나 그들에게서 무언가를 읽는 사람은 그의 행동 대해 그를 비난합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기도 게으르다 ….

Imam Ja`far al-Sadiq,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펜 의 비전은 지혜, 명령, 지식, 교만, 후견의 7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

…그리고 그 시대 나무 붉은 장미를 본 사람은 그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내고, 그의 계절이 아닌 장미는 그의 아들의 재난을 나타냅니다 ….

Ismail bin Al-Ash’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를 위해 장수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종교 모순되는 것을 믿는 동안 그가 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그것을 행하면 좋은 것이없고 그가 행하지 않으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집에있는 나무 빨간 장미를 본 사람은 친척과 가족의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Ibn Abi Talib 86 을 해친 사람에 대한 보상 -Quraysh 출신 셰이크의 권위 따라 : 나는 그가 그를 덮고있는 동안 그의 얼굴의 절반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내가 그것 대해 말하지 않는 한 아무도 내게 물어 보지 않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만들었다. 한 학생 – 신이 그를 기뻐 하길 바랍니다 – 어느 날 밤 그가 잠자고 나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당신은 내 타락 의 주인 이었고 그는 내 얼굴을 쳤고 내 얼굴은 검게 변했습니다. 보시다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