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꿈에서 면화 드레스를 본다면 이것은 쉬운 상황을 의미 합니다. 이 꿈은 큰 변화가 뒤 따르지 않습니다 . 소녀가 면화 드레스 뜨개질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그녀가 실용적이고 번영하는 남편을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기혼 여성에게는 행복하지만 겸손한 체류를 의미합니다 ….

소녀 당신이 화려하고 잘 생긴 소녀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즐거운 프로젝트와 가족의 즐거움을 예고 합니다. 그녀가 얇고 창백하다면 이것은 당신이 가족의 발기 부전과 많은 불행을 가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 남자가 여자를 꿈꾸면 마음이 약해 지거나 배우가되어 여자 역할을 맡게된다 ….

처녀 꿈에서 처녀를 보는 사람은 사기꾼의 주인에게는 어려웠습니다 . 또한 여성은 파산이 어려운 사람들을위한 질이고, 아마도 처녀는 낙타의 처녀로 표시됩니다 . 사용 가능한 토지와 새로 지어진 주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봉인되지 않은 책이나 따지 않은 과일은 이름이 Bakr Karab이라는 이름에서 유래 한 고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을 소유하거나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처녀를 때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

Banat Wardan : 약한 적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미지의 단장 한 무슬림 노예 소녀의 비전을 좋은 소식으로 통역하는 반면, 찡그린 노예 소녀는 희소식이 아니고, 쇠약해진 이들은 부상과 가난이며, 알몸은 손실이라고 말했다 ….

가슴은 딸 들이기 때문에자인이나 신이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 든 그들에게 기인한다 . 그 자리에 무언가가 싹이 트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반대하는 딸이 점점 더 적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나비 나비를 꿈꾸면 피할 수없는 질병을 예고합니다. 자신을 비난하거나 다른 사람이 악을 행한다고 비난하고 싶은 유혹이 들지만 이것이 질병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여자가 밤에 방에서 맴도는 나비를 본다면, 이것은 성취되지 않을 욕망과 행동이 다른 사람들의 즐거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욕망을 나타 냅니다. 날아 다니는 나비를보고 마침내 무언가에 떨어지거나 사라지는 것은 친구 나 친척의 죽음을 완전히 예측합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젊은 남자에게 꿈에서 머리카락을 싫어 합니다….

…그리고 그가 제철에 포도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선함과 유익을 얻고 그가 바라는 것을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도 칭찬할만한 것을 여전히 본다면 그것은 좋고 돈이 될 것입니다. 허용되고 붉은 포도는 그것과 유사합니다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백포도는 당시 그들을 보면 먹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부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들을 보면 그가 바라는 시간 이전에 소식이 그에게 서둘러 요. 금단의 부가 있고, 흑포도는 그것을 먹는 사람들에게 좋은 생계 수단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의 정원에서 하얀 장미를 따는 것은 순결한 여자에게 키스 한 증거입니다 ….

당근 당근을 보거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과 무역에서 성공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정에서 후퇴와 실패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돌을 들어 올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성품이 좋은 사람과 함께 할 것이며, 그는 좋은 고통을 받고 그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옷 입기 : 좋은 종교와 깨어있는 동안 다시 입는 사람들에게 유효합니다 . 전문가와 장인은 일할 때 옷을 입지 않으면 휴일이다 ….

계란은 광채를 증가시키고 죄에서 해방됩니다 ….

…그리고 좋은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뿔로 맞았다 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노여움을 나타 냈고, 그 황소는 착한 아이들에게 찢어졌고, 그 위에 올라온 황소를 본 사람은 , 그는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소금 : 디르함, 눈 . 그리고 그들과 기념비에 좋은 소금 디르함 ….

그가 만드는 의복에 관해서는 그의 장에서 48 장에서 옷을 입은 사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

애도 복장 애도 옷을 입는 꿈을 꾸면 불운과 불행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애도를 입는다면 이것은 친구의 태도로 인해 당신을 괴롭히는 상실과 걱정을 의미합니다 . 연인을위한 애도 의상을 보는 꿈은 오해와 별거 가능성을 의미 합니다….

Mizar : 여자 . 그리고 al-Malhfa : 여자 . 그리고 Al-Tailasan :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거나 더 사랑 스럽거나 더 사랑 스럽 습니다 . rida는 착용자 인 사람의 종교입니다 ….

잠옷을 입는 꿈을 꾸면 경미한 병에 걸리게 됩니다. 잠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면 부재중 친구들의 불안한 소식을 받게됩니다 . 일은 퇴보 할 것 입니다. 연인이 잠옷을 입은 연인을 보면 라이벌이 대신 합니다….

의복 짜기 :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가 옷을 엮은 다음 그것을 자르면 그가 추구했던 문제는 끝이 났고 잘려나가는 것 입니다. 그가 말다툼을하고 있었다면 중단되었고 그가 구금 중이라면 석방되었습니다 . 그리고 면직물, 양모, 머리카락 및 alabrism은 모두 동일 합니다. 여행으로 접힌 옷을보고 여행에서 도착하거나 부재자가 도착했을 때 옷을 펼칩니다 ….

오염되고 찢어진 옷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해를 끼칠 속임수를 연습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낯선 사람과의 우호적 인 관계에주의하십시오 . 여자가 옷이 더러워 지거나 찢어 졌다고 꿈꾸면 동료를 경계하지 않으면 순결이 진흙에 스며들 것 입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옷은 번영을 의미 합니다. 많은 옷이나 다양한 옷이 있다고 꿈꾸면 삶의 필수품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의심을 표합니다 . 청년에게이 꿈은 불행한 희망과 실망을 의미 합니다….

…웨딩 드레스를 본다면 Sarah의 사업에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웨딩 드레스가 더러워 지거나 어수선 해지면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존경하는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를 잃을 것이라고 예고합니다 ….

얇은 옷 : 종교 의 쇄신, 그가 옷 위에 입는 것처럼 본다면 이것은 종교의 부도덕과 실수를 나타냅니다 . 그가 옷 아래에 입는다면 그것은 그의 침대가 공공 장소에서 인정을 받거나 그의 홍보보다 더 낫고 그가 저장 한 재화를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바지 인 옷은 여인이든 여인이든 그 의미는 똑같고, 그가 바지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인이나 여인을 때리고 빼앗아 간다 그에게서 죽음이나 삶으로 그리고 그가 노예 소녀 나 여자가 없다면 그는 그에게 갈 무언가를 가질 것 입니다….

…옷에있는 깃발은 Hajj로 이동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 아래에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저축 할 돈이있을 것이고 그의 침대는 그의 개방성보다 더 좋을 것이고 그가 그의 옷 위에 그것을 입는다면 그는 싫어하고 그는 자신의 종교, 방탕에서 공개적이며 건방진 드레스가 얇은 드레스보다 낫습니다 . 여자가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명예이고 두꺼운 옷을 입는 것은 그녀의 노력 입니다. 그리고 금과은으로 짠 옷은 종교와 세상과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가치있는 부드러운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은 증거입니다 . 노예에게는 아픈 사람을 나타냅니다 . 부자를 위해 새 옷을 입는 것은 그의 생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를 가지고 있으며 채무자는 빚을 낼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사람은 슬픔이 사라지고 건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재계를하고 새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은 Faraj로부터 얻은 것은 그가 동의 한 것에 따라 그의 일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 새 옷이 찢어지고 찢어졌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리 할 수없는 경우에는 주인에게 태어난 아이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리 할 수있는 경우 착용자는 매혹 됩니다. 그리고 닳아 없어지고 방해되는 두 옷을 입는 사람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슬프고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옷이 우연히 찢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폭이 찢어지고 악인의 옆구리에 쳐질 것이며, 그것이 길게 찢어지면 그의 명령이 그에게서 풀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옷이 찢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의 종교는 찢어 지거나 그의 생계가 줄어들 것 입니다. 추악한 옷의 패치 워크는 손실과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 젖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가 염려했던 것에 대해 갇혀 있으며, 옷이 마르기 전까지는 그에게 행해지 지 않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의 옷이나 다른 사람의 옷을 빨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연금에서 노출 된 부담과 피해를 나타내며 숨겨진 물건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모든 옷이 그의 권위에서 벗어난 것을 보는 사람 . 그가 옷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꿈꾸는 사람이 가난하거나 노예, 죄수 또는 채무자가 아니라면 좋은 징조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옷을 입는 것을보고 그가 그것을 모방하는 양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가혹하고 끔찍한 권위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성복을 입은 것을보고 자신에게 질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의 상태가 바뀌고 실망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옷을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마음이 그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돌립니다 . 그리고 그가 자기 옷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기 돈을 먹는다 . 그가 꿈에서 모직 옷을 입은 개를 본다면 술탄의 공정성과 정의를 나타냅니다 . 면이나 아마포로 된 옷을 입은 사자를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불의한 통치자입니다 . 그리고 파란 옷은 구름과 환상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마포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생활과 허용되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새 옷을 먹는 것은 할랄 돈을 먹는 것이고, 더러운 옷을 먹는 것은 금단의 돈을 먹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낡은 옷을 사는 것은 해석상 싫고, 닳고 찢어지는 것은 가난 입니다. 그리고 녹색 옷은 낙원 사람들의 옷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 누군가 녹색 옷을 본다면 이것은 종교, 힘, 산 사람의 예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하는 죽은 사람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생계를 위해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상해를 나타내며 고인에게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초록색의 해석은 이슬람이며, 그가 잠에서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경건하고 종교적인 사람 입니다. 추위는이 세상과 미래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검은 색 옷은 신성 모독이며 양모보다 해석이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에 줄무늬가있는 차가움은이 세상보다 낫고, 클로버보다 차가움은 금단의 돈이며, 면화라면 세상적인 종교적 돈 입니다….

린넨 옷 : 그가 린넨 셔츠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명예로운 삶과 돈과 할랄을 얻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