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낯선 사람에게 돈을 나누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상황이 부패하고 사업이 낭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

돈을 쓰십시오 . 증오는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죽음이 여러분 중 한 사람에게 오기 전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제공 한 것을 쓰십시오 .” 그리고 그가 기꺼이 지출한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자신을 위해 선을 쓰십시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건강하고 축복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전능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무엇을 썼든지간에 그는 성공합니다 .”…

…그리고 그가 돈을 부패로 나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부패를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기 집에서 돈을 빼앗아 집 밖에 던진다는 것을 본 사람이나 누군가가 돈을 빼앗는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리고 그가 자신의 돈을 나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선으로 추정되는 증거가 있으면 아들이나 그의 가족과 결혼 한 다음 자신의 돈을의와 의로 나누고,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물질과 그의 상태는 죽음이나 삶으로 구분됩니다 ….

…그는 꿈을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돈을 발견 79 – 및 UMAIR 빈 Wahb가 무엇인지 이븐 알 – Qayyim 언급 발생한 시각에서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수면에 와서는 말을 들었다 : 얻을 수있는 등의 앤 같은과 집에서, 당신의 아버지의 돈을 찾기 위해 파고 그의 아버지가 돈을 묻혀 사망 추천하지 않았었다 그리고 아미르는 자신의 잠에서 일어나을 파고,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의 돈을 찾아 , 그의 아버지가 돈을 묻혀 죽었다 그리고 그것을 추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Amir는 잠에서 깨어 났고 그가 명령 한대로 그를 경멸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만 디르함을 치고 많은 것을 부인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빚을 갚고 그의 상태와 가정의 상태를 개선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안전 이후 였고 그의 딸들 중 막내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 오 우리 주님의 아버지, 그의 종교를 위해 우리를 사랑하신이 사람이 Hubl과 위로보다 낫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가 당신에게서이 돈을 물려 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며칠 동안 그를 숭배했습니다. Ibn al-Qayyim 말 : Ali bin Abi Talib al-Qayrawani 말 : Ali bin Abi Talib al-Qayrawani 말 : 아미르의 hadith와 꿈에서 돈을 뽑아내는 것은 우리가 우리 시대에 보았던 것보다 놀랍습니다. 아버지 무함마드 압둘라 알-바가 나시는 의로운 사람이었는데, 죽은자를보고 결석자에 대해 물어보고 그와 많은 사람이 유명해질 때까지 가족과 친척들에게이를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하미 마는 의지없이 죽었고 자신의 자리로 인도하지 않을 돈이 있다고 불평하여 선을 위해 준비하고 밤에 신을 부르며 묘사 된 죽은자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Re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

…드물고 신뢰할 수있는 일부 사람들은 Taqah에 와서 몸을 던지고 다리를 부러 뜨리고 손으로 잡고 걸레처럼 끌기 시작한 한 남자를 보았습니다. 그는 조금만 쓰지 않고 넘어졌습니다. 불의한 왕자와 끔찍한 일을 겪었고 그는 생계를 알게되었고 돈을 빼앗아 피해를 입혔습니다 ….

…꿈속의 먼지는 사람이 만들어 졌기 때문에 사람을 의미합니다 . 먼지가 땅에서, 그리고 그것 때문에 아마 그는 소와 짐승 또는 세계와 국민을 표시 의 생계의 일관성 포함 생성하고, 아랍인 말 : 그 부자의 경우 남자가 찾아 봤어요됩니다 . 먼지는 가난, 죽은 자 또는 무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땅을 파고 흙을 뽑아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아프거나 아프면 이것은 그의 무덤이고, 그가 여행한다면 그의 먼지는 그의 수입, 돈과이자이고, 땅에서 치는 것이 그의 여행입니다. 그는 결혼을 추구하고, 땅은 아내이고, 파는 것은 해산이고, 곡괭이는 남자이고, 흙은 여자의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어부 였다면 그는 사냥을 위해 그것을 파고, 그의 토양은 그의 이득이고 그가 얻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추적에 그의 파기가 필요하며 그는 속임수 또는 속임수를 얻습니다 . 흙에서 손을 흘리거나 흙옷을 흘린 사람은 부자라면 돈을 잃어 버리고 굴욕과 욕구에 시달리고 빚이 있거나 보증금이있는 사람은 , 그는 그것을 그의 가족에게 돌려 줄 것이고, 그는 그것을 그의 손에서 모두 제거하고 그에게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아플 경우 그는 세상의 이익에서 손을 떼고 그의 돈을 빼앗 겼습니다 . 흙으로 손을 치는 것은 추측과 이득의 증거이며 벨트 나 막대기로 손을 치는 것은 좋은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흙을 걷는 것은 돈을 찾는 것입니다. 돈을 모으거나 먹으면 돈을 모으고 돈은 그의 손에 흐르고 땅이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돈은 다른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가 흙에서 무언가를 운반한다면, 그가 운반 한만큼의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집을 쓸고 먼지를 모으면 아내에게서 돈을 가져 오도록 속이고, 가게에서 돈을 모으면 생계에서 돈을 모은다 . 그리고 그가 먼지를 날리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닥친 돈이고, 그 먼지는 돈과 그들의 디르함이고, 그가 그것을 집에서 청소하는 먼지로보고 그것을 꺼내면 그의 아내의 돈은 사라 집니다. 하늘이 먼지로 비가 오면 자주 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집을 무너 뜨리고 흙과 먼지에 부딪힌 사람은 상속 재산에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에 흙을 묻히면 그는 부의 약화와 약화를 쳤다 . 그리고 사람이 머리와 눈에 흙을 밀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흙을 밀고있는 사람이 그에게 명령을 내리고 의도 한 것을 얻도록 촉구받는 사람에게 쓴다 . 하늘에 먼지가 많이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괴로워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가게를 휩쓸고 천으로 흙을 꺼내는 사람은 이곳 저곳으로 변신 합니다. 그 남자는 돈을 찾아 흙 속을 걸었다 . 그의 머리에 묻은 먼지가 그를 때릴 때마다 그들은 그 안에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 먼지는 사람의 나이와 생명입니다 . 그리고 흙은 생계, 농업, 포만감, 굶주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하고 좋은 흙 위에 앉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행복과 승리를 나타내며 아마도 종교에 대한 의심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창조 된 사람의 흙이나 그가 돌아 오는 흙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에서 여자와 흙은 의심스러운 양 입니다. 먼지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물, 불 또는 바람을 가리 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재계가 필요한 고된 여행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 먼지가되면 시로 사람들을 칭찬하고 그의 의도를 실망시킨다 . 아마도 먼지는 불운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더러움은 채무자에게 불명예를 안겨주는 빚을 나타냅니다 . 먼지는 먼지가 묻어 있기 때문에 필요를 덜어주고 약속을 이행하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건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특히 그가 그것과 함께 또는 그 위에 먼지가 보이면 먼지가 뒤집혀 있더라도 Barthes ….

…꿈 속의 체는 지식, 구별, 명예와 지위, 진실과 거짓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체는 디르함, 편향된 말과 행동에 대한 비판과 같으며 그는 소득에 대한 경건의 소유자입니다 . 체는 보리로 머리카락을 교차하면 빗과 교차하고 빗은 흙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체는 또한 보리 깃털을 제거합니다 ….

…꿈에서 그가 땅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땅을 파는 것만큼이나 땅이 마르면 흙에서 얻는만큼 돈에 맞을 것입니다 . 그것이 젖 으면 그는 그에게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돈을 가진 사람을 플롯합니다. 그에게 피로감 외에는 토양의 수분량에 따라 피로합니다 . 그리고 드릴링은 교활하고 속임수이며 발굽을 죽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을 파고 흙을 뽑아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그의 무덤이고, 그가 여행한다면 그것은 그의 여행이고 흙은이 여행에서 그의 이득입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운하를 파고 있다는 것을 보거나 물을 길러 파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적인 생활이며 그가 파는 곳에서 물을 만들었다면 그것은 그의 생계의 합병증 . 그리고 그가 파는 땅에서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땅에서 먹은 돈으로 맞을 것이고, 속임수로 인해 그에게 닥친 돈은 그에게 해를 끼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덩이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내와 이혼했고, 그가 구덩이에있는 것을 보았고 거기에 빠지지 않았다면 그와 그의 아내 사이에 다툼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박수를 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작은 구멍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프거나 죄수라면 그가있는 곳에서 빠져 나올 것입니다 . 그리고 출구가없는 구멍에 자신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은 파기의 양, 깊이 및 폭에 따라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구멍에 빠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키우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고 아무도 그에게 오지 않는다고 외칩니다 . 그리고 구덩이는 가까운 여행을 나타냅니다 . 드릴링은 음모이며 파생 된 기술이기도합니다 . 구덩이는 가난하고 보이지 않는 여자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는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과 역경으로부터의 구원을 나타내며, 특히 그 안에서 사라진 사람들을 위해, 구덩이에서 좋은 음식이나 단 물을 발견하거나 그의 아라에 숨겨진 것을 발견하면 그는 가질 것입니다 계산되지 않는 곳에서 생계를 유지하거나 그것을 계획하는 사람과 화해합니다 ….

…그의 말은 선을위한 땅이고, 그는이 세상과 종교에서 선을 얻었고, 그의 말에서 책망이 담긴 땅은 돈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게하십시오 . 땅 이 사람들 위에 접혀 있는 것을 본다면, 접힌만큼의 죽음이나 사람들의 죽음과의 싸움이 있거나 고통, 가뭄 또는 고통을 겪습니다 . 땅에서 또는 흙에서 손을 떼면 가난 해지고 아프면 죽어 흙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지구에없고 거기에 구멍이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을 추구하는 여정이며 그 여정에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지구가 그를 위해 접힌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땅에서 땅으로 이동하고 돌아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내 나 하녀를 둘러 보았습니다 . 그리고 땅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삼켜 서 느슨하게했습니다. 만약 그가 악하다면 그것은 그에게 처벌입니다 . 그리고 지구가 썩지 않고 그것을 삼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땅이 흔들리고 채찍질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땅의 권위로부터 그 땅에 영향을 미치는 재앙이거나 추위, 더위, 가뭄 또는 큰 두려움 입니다. 그리고 지구가 갈라지고 그로부터 크립이 나왔고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경이로움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은 그의 삶이 가까웠다는 것을 나타낼 것입니다. 고려할 사람들 . 그리고 지구는 그 넓이, 그 위대함, 좁음, 작음에 따라 세상을 나타냅니다 . 잘 알려진 땅은 그것이 위치한 도시, 그 사람과 주민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지구가 갈라진 것처럼 보이면 젊은이가 나타나고 그 사람들 사이에 적대감이 나타 났고 노인이 나오면 그들은 행복하고 다산을 얻었고 갈라져서 아무것도 나오지 않으면 거기에서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땅에 악의적 인 사고가 일어 났고 7이 나오면 불의한 통치자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살아 있고 그 지역에서 끊임없는 고통입니다. 지구가 초목으로 갈라지면 그 사람들은 비옥해질 것입니다. 그가 땅을 파서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속임수로 돈을 벌고 파는 것은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자기 손으로 땅을 접는 사람은 누구나 왕이 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붕괴 는 부상 의 유산에 땅 . 좁은 땅, 좁은 생활 . 그리고 그의 말씀에서 선한 땅, 그는 세상과 종교에서 선을 얻었고, 그의 말에서 책망이 담긴 땅은 돈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땅이 사람들 위에 접혀있는 것을 본다면, 접힌만큼의 죽음이나 사람들의 죽음과의 싸움이 있거나 고통, 가뭄 또는 고통을 겪습니다 ….

…먼지는 : 사람, 지구를 의미하며,의 일관성이 의 생계 생성하고, 아랍인 말 : 그가 부자 인 경우 남자가 찾아 봤어요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가난, 죽음 및 무덤으로 표시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죽은 자의 침대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아랍인들은 말한다 : 그가 가난하면 사람이 자란다 . 그는 말한다 : ~ 나 가난한 먼지가 ~ 이되어 파고 지상 및 채굴 토양, 그것은 아픈 또는이 그가 여행하고 있었다 불구하고, 그의 무덤을, 아픈 것을, 그는 자신의 여행을 파고, 흙은 그와 그의 돈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땅 에서 치는 것은 ~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땅을 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결혼을 추구하는 여자라면 땅은 그의 아내이고, 파는 것은 삼림 벌채, 남성 곡괭이, 흙은 여자의 돈이나 그녀의 변명의 피 . 그리고 그가 어부라면, 그의 발굴은 사냥에 대한 배신이고 그의 토양은 그의 이익이며 그에게 유익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발굴은 그의 추구와 이득, 속임수 또는 속임수에 필요 합니다. 파기의 기본 원리는 거품의 7 분의 1을 파고 들어가기 위해 파는 것이므로 속임수 파기가 필요합니다 . 흙으로 손을 더럽 히고 옷을 흙이나 땅에 묻은 사람은 부자면 돈을 잃고 굴욕과 필요가 있고 빚이 있으면 또는 보증금이 있으면 가족에게 돌려주고 모든 것을 손에서 떼어 내고, 아플지라도 그의 손은이 세상의 이익을 줄였고, 그의 돈을 빼앗기고 흙에 휩싸 였습니다. 그리고 흙과 땅을 치는, 이익 추측을 나타내고, 벨트 또는 막대기로 그것을 타격, 좋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도보를 흙에, 돈을 추구, 그리고 그가 그것을 수집하거나 먹는 경우, 그가 수집 돈과 돈이 그의 손에 달려 있고, 땅이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그 돈은 다른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가 어떤 먼지를 가지고 다니면 그는 그가 가지고 다니는만큼의 이익을 얻게 될 것이고, 그가 집을 쓸어내어 먼지를 모으는다면 그는 아내에게서 돈을 빼앗을 때까지 속임수를 쓰게 될 것입니다. 가게, 그는 생계를 통해 돈을 축적 합니다. 그리고 흙이 빠져 나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닥친 돈입니다. 왜냐하면 흙은 당신의 것이고 돈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집 지붕에 먼지를 쓸어내어 꺼낸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돈의 출발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 흙이 비가 내린다면 자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집을 무너 뜨려 흙과 흙에서 쳐서 쳐서 상속 재산에서 돈을 뽑아 내고 머리에 흙을 묻히면 외형과 약점으로 돈을 쳤습니다 . 그리고 사람이 자신의 눈에 흙을 휘젓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히타이트에게 돈을 써서 무언가를 입거나 의도 한 것을 얻습니다 . 하늘에 흙이 많이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괴로워하고, 가게를 쓸고 천으로 흙을 꺼내는 사람은 이리저리 돌아 본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귀는 인식의 장소이며 꿈에서는 자녀, 돈 및 지위를 나타내며 귀는 지식, 이성, 종교, 왕, 가족 및 사람이 아름답게되는 일족을 나타냅니다 . 귀는 청력을 나타내므로 청력이 증가하거나 향상되거나 빛이 그로부터 나오거나 들어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에 대한 그의 인도와 순종 및 그의 명령을 받아들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그를 작게 보거나 그에게서 악취가 나고 있다는 것은 진리에서 착각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혐오하는 것이 필요할 때 서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귀를 자르는 것은 부패의 징조입니다 . 아마도 여분의 귀는 그가 원하는 것에있는 사람의 귀를 말하고, 그것이 좋은 귀라면 그가 원하는 것은 좋은 것 입니다. 기도에 대한 부름이 풍부하다는 것은 과학의 예술을 나타내거나 단일 사례를 증명하지 않습니다 . 아마도 귀는 보석에 걸린 것을 나타내며, 그의 귀가 동물의 귀가되면 그의 위치가 제거되고 그의 신성함이 감소하고 그의 마음이 둔 해졌다 . 그가 귀에 손가락을 대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가 혁신 가로 죽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추구자가 이단과 망상이라면 그는 그의 두 손가락을 그의 귀에 넣는 것을 본다. 이것은 그의 죽음과 그의 죽음을 의미한다. 그가하는 일을 떠나 겠다는 결심, 또는 그가 무에 진이된다는 결심 . 그리고 왕의 허락은 그의 스파이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귀는 남자, 그의 딸 또는 다른 누군가의 여자이고, 그가 그녀에게서 뭔가 빠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가 건전한 청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이해, 지식, 타당성, 종교 및 확실성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귀머거리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에 부패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반 귀를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귀가 잘리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나 딸을 속이고 귀가 유효한 것으로 되 돌리면 회개하고 그들의 일이 해결 됩니다. 그리고 그가 귀의 흙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젊은이들과 어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한쪽 귀를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곧 죽을 것 입니다. 그가 귀에 고리가 달린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딸과 결혼 할 것이고 그녀는 그에게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귀는 종교입니다. 그래서 그가 귀를 채웠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비전은 불신을 나타내며 귀가 많은 사람은 진리에서 멀어지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사람이 자신이 아름답고 대칭적인 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좋은 소식을들을 것이고, 그들이 아름답 지 않으면 나쁜 소식을 듣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귀에 두 눈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눈이 멀어 질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누구든지 그가이 같은 순종하는 사람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에 대한 칭찬입니다 여자 아이들이기도에 많은 호출을 가지고보고 , 그리고 맘루크가, 그리고 부자로, 그것은 좋은 소식 것을 나타냅니다 기도에 대한 부르심이 아름답다면 그들에게오고,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나쁜 소식 입니다. Mamluks와 피고의 반대자들에 관해서는, 그들은 그의 노예가 지속되고, 그가 허용하고 순종하며, 판결이 그에게 구속력이 있음을 원고에게 나타냅니다 ….

…Al-Baroud ( Al-Yamaniyyah ) 옷 은이 세상과 미래 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옷은 시원하고 혼란스럽고 양모보다 해석학에서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의 차가운 줄무늬는이 세상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Albrism의 차가움은 금지 된 돈 입니다. 두 피조물은 옷이 흐려져서 두 개의 창조물을 입힌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는 자연스럽게 찢어졌고 너비는 찢어졌습니다 . 그리고 찢어진 드레스 길이는 생존과 결혼과 같은 외음부의 증거입니다 . 여성이 짧은 옷을 입은 셔츠를 보면 그녀는 갇히고 베일이 위반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셔츠를 찢는 사람은 가족과 다투고 생계를 무효화합니다. 서로 찢긴 셔츠를 입으면 이것이 그의 가난과 아들의 가난입니다 . 불신자에 대한 창조물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과 내세에서 그의 가난한 상태입니다 . 그리고 못생긴 패치 워크 옷은 손실과 실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먼지는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뚱뚱하지 않은 옷의 흙은 종교의 타락과 죄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뚱뚱하다면 세상의 타락, 흙에서 씻는 것은 회개, 정액에서 씻는 것은 음행으로 인한 회개, 씻는 것 피로부터의 회개는 살인으로부터의 회개이고, 동정에서 그것을 씻어내는 것은 불법적 인 이득으로부터의 회개입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의복에 젖는 것은 여행이나 명령에 따라 옷이 마를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헝겊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그것은 흙과 흙에서 나온 돈이기 때문에 꿈속의 돈 입니다. 그리고 하늘과 땅 사이의 먼지를 보는 사람은 모호하고 출구를 알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손이나 옷을 먼지에서 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합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는 오랫동안 살았고, 그가 먼지를 흘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합니다 . 먼지가 바람, 번개, 천둥과 함께 있다면 그것은 건조하고 가혹 합니다. 그리고 그가 말을 타서 먼지가 떨어질 때까지 달렸 음을 본 사람은 사마귀가 그것을 가져다가 거짓 속으로 파고 들어 다툼을 일으킨다 ….

흙과 모래를 보는 사람은 자신이 흙더미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돈 웅덩이에 부딪 히고 흙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자신에게 떨어지는 돈을 먹고 흘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흙에서 손이 부족하고 오래 산다는 말을 듣고 모래를 모으거나 운반하거나 훔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돈을 모으고 Good을 친다. 모래, 그리고 그는 모래만큼 빚이나 세상에서 일을 다룰 것입니다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우는 사람, 그를 씻고 가려 놓은 사람, 그를 관에 싣거나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종교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이 고인이 묻히지 않는 한 자신의 종교에 대한 권리가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가 묻혔다면, 하나님은 그가 살고 무덤을 떠난 것을 보지 않는 한 회개 이외의 다른 만남을 만났다 매장 후 그는 회개하고 누구든지 당신이 죽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면 그는 순교자로 죽을 것입니다. 그는 죽었고 시체가 빚진 것은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과 그 위에있는 것은 죽은 사람의 몸이며 아무도 그를 위해 울지 않고 씻겨지지 않고 가려지지 않은 채 여행합니다. 그는 그가 불모지에서 비옥 한 땅으로 나가는 것을 보았고, 이단에서 Sunnah로 이사 할 것이고, 그가 비옥 한 땅에서 불모의 땅으로 나가는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서 이단과 누구에게나 이동할 것입니다 그가 흙에서 손을 흘리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가난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면 죽었고 그가 무덤에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오랫동안 멀리 여행하여 무지한 사람들과 부도덕 한 사람들과 동행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었다가 살았다 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을 여행하다가 돌아오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이 사람의 목에 짊어진 것을 본 사람은 통치자를 때리고 그의 명령을 수행하지만 그의 종교를 망치고 그가 묻히지 않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보지 않는 한 나중에 좋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무덤, 수의, 장례식, 울음을 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 안에있는 환상가에게 위안이기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이 싸여 있으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그는 살았고, 그는 배교하고,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그리고 이맘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종교에서 부패가 일어나고, 그들 중 일부는 이맘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패로 되돌아 가고, 그 나라는 그가 폐허가 된 것과 그의 부모 중 하나를 보는 사람과 함께 돌아 간다고 말했습니다 죽으면 그의 세계가 사라지고 그의 상태가 망가 져서 그가 미래의 학생 중 한 명이면 그의 작업이 중단 될 것이고, 그가 그의 형제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또는 그의 측면 중 하나의 죽음 . 그의 한쪽 눈과 한쪽 손,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그가 부자가되고 해결책으로 돈을받을 것이라고 말했고, 그의 아들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는 원수로부터 구원받을 것이고 그의 딸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기쁨에 절망하고 있습니다. 이븐 시린은 소년의 죽음은 적으로부터의 안전이고, 소녀의 죽음은 희망에서 돌아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에게는 기쁨, 아이의 죽음, 아버지의 죽음, 그의 생계와 어머니의 죽음. 목적에 대한 접근 부족과 그 달성과 슬픔, 그리고 그의 친척 중 한 명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능력의 감소이며 아내의 죽음은 낙원이며 임산부의 죽음은 매우 좋고 그녀에게 좋다. 그가 그것을 바라지 않는 곳에서, 임신 한 여자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남자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그는 그를 기뻐했고 아마도 죽음은 이혼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그를 위해 애도하다가 두 사람 모두에게 불행이 닥 쳤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의 행동에 휩싸여 이단으로 죽거나 여행을 떠났다고합니다. 그에게서 돌아 오지 않을 것이고 그가 죽은 사람을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을 치게 될 것이고 그가 죽은 사람을 땅에 끌고 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죄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을 무덤으로 옮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는 옳은 일을하고 시장에 가져 가면 그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무역 비용을 지출했으며 과학자가 사망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지식과 샤리아의 무효 성을 나타냅니다. 혁신의 사람들은 그가 죽었습니다. 더 폭군적이고 장인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이 우울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의 종, 그의 하인 또는 그의 하인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이없는 한 그의 화려 함이 부족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몇 가지 일을 멈추고 친구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가 죽거나 친구를 잃고, 그의 짐승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다른 것이 있으면 그는 더 가볍습니다. 누구든지 누워있는 동안 동물의 무언가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송곳니 나 발톱이 있으면 적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특히 그 종류가 해롭고 못이 더 많은 것을 나타내는 경우 안전에 대해 그들 중 일부는 알려지지 않은 노인이 죽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할아버지가 그가 의도 한 것을 그에게서 발견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며 , 그는 알 수없는 여자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은 혼란스러워…

…의 토양의보기 그의 무덤 67 – 가브리엘 빈 Bakhchushua이 그에게 들어가 말했다 있도록 하룬 알 라시드는 그를 그 그를 두려워 쿠파에있는 동안 비전을 보았고 슬퍼했다 : 당신이 성실의 O 사령관이 있습니까 무엇? 그는 말했다 : 나는 내 침대 밑에서 붉은 흙이 묻은 손바닥이 나오는 것을 보았고 : 이것은 아론의 흙입니다. 그래서 가브리엘은 그것을 이해하고 말했습니다 : 이것은 영혼의 이야기에서 파이프 꿈 중 하나이므로 잊어 버렸습니다. O 충실한 사령관 . 그가 Khurasan으로 걸어 갔을 때 그는 Tous를 지나쳤 고 그의 병에 걸렸습니다. 그는 자신의 비전을 언급, 그래서 그는 그 유령과 가브리엘에게 말했다 : 화있을 진저 ! 비전에서 당신에 대한 그의 이야기를 기억하지 않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그러고 나서 그는 기꺼이 그 하인에게 전화를 걸어 말했다 .“ 이 땅의 흙에서 나에게 무언가를 가져 오십시오 .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내가 본이 손바닥과 그 안에 있던 흙 . 가브리엘은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 그가 죽을 때까지 당신은 세 번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1) , 그는 그가 죽기 전에 그의 무덤을 파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그의 집인 Hamid bin Abi Gan al-Ta의 집입니다. ‘나는, 그래서 그는 그의 무덤을보고 말했다 : 오 아담의 아들, 너는 이것에 올 것이다 . 그런 다음 그는 무덤에서 꾸란을 읽도록 명령하여 끝낼 때까지 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예언자의 흙에서 먼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그는 Hajj로 축복을받습니다 .)…

…먼지는 꿈에 있습니다. 사람이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자신의 것 입니다. 그리고 더러운 옷은 죄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흙에서 씻고 깨끗하게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회개하고 죄는 그를 위해 속죄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고인의 더러운 옷은 세상의 삶이 아니라 종교의 부패입니다 . 더러운 귀는 해독제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귀의 흙을 깨끗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기쁨과 좋은 소식으로 말을 듣습니다 ….

…그리고 그가 흙에서 귀를 깨끗하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귀에 닿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되어 좋은 결과를 얻고 유익을 얻습니다 ….

…아이 : 흙에서 나온 것이므로 흙으로 표시되는 돈과이자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소득과 생존의 가장 유익하고 증거입니다 . 꿈에서 아이를 이익, 사거나 파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 입니다.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면 먹는 것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아이를 먹으면 산이 임산부의 욕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을 나타냅니다 ….

…상담에 관해서는 모든 부도덕 한 사람이 순결한 사람과 상담하여 회개했습니다 . 모든 순결한 샤와 르는 행악 자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이단으로 내려 갔기 때문입니다 . 순결한 사람을 만나면 선을 원하고, 행악자를 만나면 독극물 해독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지 나 고름의 순수 귀 : 그것은 오는 좋은 소식은 그 . 그리고 그가 귀의 흙에서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소년들이 오거나 부도덕을 범할 것입니다 ….

…먼지가 무언가를 설치 한 것을 보면 흙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돈이고, 하늘과 땅 사이에서 보면 안개처럼 빠져 나갈 길을 모르는 모호한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