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사람이 진실의 집에 있기 때문에 죽은 사람이 그에게 문제를 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예언자가 평화와 축복이 있기 때문에 진실로 말하지 않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 여러분 중 한 명이 잠에서 설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

그리고 감사 할 일을하는 마녀를 보는 사람은 부패를 저지르고 그의 행위에 대해 그를 비난합니다 ….

그리고 그 일이 받아 들여 진다면 무언가를 잃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 물건의 가치만큼 해로운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그렇지 않다면 그 표현은 반대 입니다….

그리고 이것의 무언가가 그의 기억에서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소년입니다. 그래서 그의 유형이 좋아하는 것은 소년이 좋고 그가 미움을 받으면 그를 반대합니다 ….

그가 무언가를 굽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칭찬받을 만하 며, 아마도 무언가의 끝이나 생계를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그의 십자가에서 무언가가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그는 십자가에 못 박히심과 말뭉치 사이에서 나옵니다 . ”…

그리고 그가 그런 냄새를 맡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불리한 것이고 일부 통역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깨어 있든 꿈에서든 그게 저나 다른 사람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바람 사건의 비전은 소리가 있든 바람이 있든 스캔들, 기쁨, 위안 및 말의 네 가지 측면으로 전가되지 않으며 나쁜 것은 하나님이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그가 그 꽃의 냄새를 맡은 것을 본 사람은 그 나무를 그에게 돌린 사람들로부터 그를 칭찬하고 칭찬하는 것으로 해석되고 땅에 싹이 트는 꽃의 환상이 많고 해석된다고합니다 꽃의 환상은 마음 의 소외 와 희망의 연장을 나타내는 문장이라고 말한 이들 사이에서 여러모로 말과 조사를하고 있으며, 그들 가운데 때가되면 그렇게 말한 사람과 그들은 당신이 그 비전을 비난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요청한 것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뭔가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법의 길을 걸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기의 장비 나 통치자의 시설을 가지고 산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선과 명성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놀란 동안 입에 음식이있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그가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생계를 구하는 사람이라고 해석됩니다. 그를 설득하십시오 ( 언어없이 남아 있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 주님은 … 개미를 무시한다 ) ( 때가되면 일어나서 … 그리고 그가 수면 의 관리자 라고 가정 한다면 )…

그리고 그의 종류가 사랑받는 어떤 것이 그의 입에서 나온 것을 보는 사람은 의로움의 연설이며 좋은 칭찬을 들었고 깨어있는 동안 그의 종류를 싫어하는 것이 나온 것을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를 반대합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는 닭이나 닭을 도살 것을 보는 경우 : 자신의 뒤쪽에서, 그는 자신의 항문에 소유 결혼한다 . 그가 등에서 황소를 잡으면 그 뒤에있는 일꾼을 찾고 이곳의 낙타는 낙타의 대부 또는 두 자매의 것이기 때문에 그 본질에 따라 그것은 요인이 아닙니다 . 마찬가지로 남자 든 여자 든 남자의 뒤에서 학살 당하고 그 행위에 의해 비난 받는다 . 마찬가지로 그가 양복 조끼 나 이불을 거꾸로 입거나 침대에서 거꾸로 잠을 자거나 거꾸로 카펫을 깔거나 당나귀를 거꾸로 타면 그에게 다가오는 것은 비난 할만한 일입니다. 그의 알려진 얼굴없이 . 그리고 거꾸로 된 모든 것, 그것은 모피를 제외하고는 선에서 악으로 또는 악에서 선으로 거꾸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모피를 ​​거꾸로 착용하는 것은 그가 의도 한 것처럼 그의 부를 초과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커버가 더 아름다웠습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 죽은 사람에게 자신이 입고있는 옷을 빌려준 것을보고, 그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이 입으면 그는 경미한 병에 걸리고 치료 됩니다. 그가 죽은 자에게 의복을 주었거나 그가 그를 이기고 죽은자가 그것을 입고 떠나 산 자의 소유를 떠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산 자의 죽음이다 . 옷이 이웃의 소유물에서 나오지 않고 반쯤 벗겨 지거나 보관되어 있거나 보존, 제작, 세탁, 접힘, 퍼짐 등이 있다면 그것은 질병, 걱정 또는 슬픔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서 손상되지 않습니다 ….

…어떤 강 대한 부당한 왕, 그리고 그가 본 이 의로운 왕의 불결함의 사람은 주님과 그의 자신의 항문에 얼굴, 그는 중지 및 절단 자신의 손과 발을 해제하고 들어 탈리아 읽기 : ~ 당신은 당신의 방법을 볼 수없는 주님 아드했다 . 기둥의 이람 . ~ 그는 교차로에 대한 자신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왕은 가족이 돌아 오는 것처럼 죽을 것입니다 . 이십일 후에 그의 재산과 돈이 사라졌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것을 멸 하셨고 사람들은 그의 악을 그쳤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는 유익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잠에서 깨면 손을 씻거나 배에 들어가기 전에 손이 셋이라고 말해야합니다. 그의 손이 몸에서 어디로 왔는지 모르기 때문에 한 사람은 의심하고 깨어나서 손이 항문에 들어갔고 손가락 중 하나가라고 말했습니다 ….

…눈의 비전은 종교에 의해 해석되며, 자신이 눈이 멀거나 눈이 지친 것을 보는 사람은 불순종으로 정신을 잃은 사람은 그것을 저지르고, 그는 거의 지식이없고 문제를 이해하지 못한다고합니다. . 그는 자신의 주장에 눈이 멀어 자신의 필요를 요구했다고합니다. 그리고 그의 눈이 하얗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슬픔을 나타냅니다. 그가 괴로워하고 불안과 괴로움이 사라지고 그가 장님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진리로 인도되고 장님을 인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길을 잃은 사람을 인도 할 것입니다. 진실, 그리고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의 절반을 갔고 중대한 죄를 범했습니다. 그는 그의 형제로부터 유익을보고 그가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고통과 죄를 없애고 그가 죽을 형제 나 아들이 있고, 아마도 그의 돈의 절반 또는 그의 삶의 절반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 남은 것은 해결 될 것이고 그는 그의 사람들로부터 온 것이라고 말했다. 낙원과 그들 중 일부는 악마가 눈이 멀었고 적 그리스도도 그렇고 그가 편안하고 의로운 사람이었고 아들이없는 동안 자신이 눈에 다친 것을 본 사람은 꿈에서 내가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 또는 형제, 그리고 그의 돈이 눈에 떨어지고 그가 노출되었다고합니다. 그의 눈으로 재를 본다면, 그의 종교에서 부패가 일어나고 그의 종교의 파괴를 감독하고, 그의 재가 그의 시력에서 겉으로 나 내적으로 줄어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것은 그것이 나타나는 정도로 그의 종교의 증가입니다. 그의 눈을 치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다섯 가지 측면, 그의 종교의 선함, 그의 돈의 증가, 눈 의 은혜 여행에서 형제의 도착과 국가의 존재, 그리고 그가 치장을 목적으로 옷을 입다가 그로부터 그 정도까지 치장과 선함을 얻을 수있는 무언가를 생각해 내고, 그가 결혼했거나 가난하면 좋은 돈으로 혜택을 받았다고합니다. 질이나 항문에 대해 금지되어 있으며 몸에 눈이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부채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가 눈에서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의 눈으로 생계를 보는 사람의 돈으로 먹는 사람은 범죄자이며 손에 눈이나 눈이 있음을 보는 사람은 인간이나 다른 사람의 눈 이면 모든 것에 돈이 있습니다. 그 상태와 눈으로 자신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종교가 좋고 마음에서 나오는 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