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깨어있는 동안 마실 때 익숙해지면 암말을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선함을 나타내며 그를 왕에게 더 가깝게 이끌고 알려지지 않으면 싫어 합니다….
피가 오는 밖으로 우유 대신 여성의 유방의 에 대한 꿈
(107 피가 오는 밖으로 우유 대신 여성의 유방의 꿈 해몽)…버팔로 우유는 생계와 돈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동물의 젖을 짜고 있고 젖을 짜는 곳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왕과 모순되는 것으로 해석되며 우유를 보는 사람이 땅에서 나온다면 그것은 부당하게 해석됩니다. 그 장소의 사람들 ….
…우유 씨는 좋은 삶을 의미 합니다….
…할랄과 함께 사람들을 모으는 남자, 우유와 진흙으로 건축 . 그리고 벽돌과 회 반죽으로 건물을 짓고 그 아래에 불이 붙을 때마다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짓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결혼하고 여자를 입양합니다 . Tiyan은 사람들의 스캔들을 감추는 사람이므로 그가 진흙으로 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을 합니다. Al-Jassas는 위선에 임명 된 위선적 인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석고를 처음 시작한 사람은 바로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붉은 색이라면 그것은이 세상의 장식과 허영심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꾸란의 비문이 돌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무지한 사람들을위한 교사입니다 . 나무로 이해되지 않는 무언가에 새겨 져 있다면 위선, 악한 사람들의 입구가 부족합니다 . 그리고 건설은 언약을 어 기고 조건을 어 깁니다 . 그리고 우유 덩어리, 돈 수집가 . 그가 때리고 말리고 모은 우유를 본다면 그는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젖은 상태에서 그 안에 들어가면 고난과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목수 : 나무는 타락한 사람이기 때문에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들에게 의로운 사람들을위한 예의 바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는 나무를 장식하는 것을 장식합니다 . Al-Khashab : 위선의 희망을 감리합니다 . Al-Hatab : 가십 과 폭동 ….
그리고 자기 유방에 젖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독신이라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부자가 될 것 입니다….
벅의 우유는 맹세입니다
암말의 우유를 마시면 술탄보다 나아질 것입니다.
…우유는 꿈속에서 그 우유만큼 돈을 모으는 남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우유를 마시고 말리고 모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모을 것 입니다….
…얼룩말의 고기 나 우유를보고 그것을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사람의 노예를 때릴 것 입니다….
양과 염소의 젖은 우유라면 할랄 돈이다
…남자가 우유를 배뇨하는 것처럼 본다면 본능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그것을 마시면, 그는 허용되는 그의 세상적인 돈으로 그에게 소비합니다 ….
당나귀의 젖은 좋은 해를 끼치고, 땅에서 나온 젖의 출현과 그것으로부터의 이탈은 불의의 출현의 증거입니다 ….
…뱀 젖을 마시는 사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일을합니다 . 그것을 마신 사람은 안도감을 얻고 고난을 피했다고합니다 . – 우유가 전혀 없습니다…
…누구든지 그때 그는기도는 금식이, 그의 자연의 성격에 zakat을, 그의 음주자 그가이 허용 돈, 지식과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이 말했다, 그것에서 음료 또는 빨판을 빨아하거나 또는 세 짜증 : 그는 젖을 낙타 한 마리가 우유를 마시면서 의로운 여자와 결혼하겠다는 뜻이었고, 선견자가 숨겨져 있다면 축복이 태어난 소년과 결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젖소는 Sunnah의 비옥하고 돈은 허용되며 인간의 본성을 감염시킵니다 . 그리고 환상의 사람은 해방 된 사람이 노예이고, 가난해도 부자가된다 ….
…한 남자 Ibn Sirin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그녀의 가슴 사이에 우유 용기가있는 것처럼 내 가족의 한 여자를 보았다. 마실 때마다 그녀는 소변을 서둘러서 놓았다가 갔고 병에 걸렸습니다 . 그는 ~이는 의로운 무슬림 여성이고, 그녀는 타고난 사람이고, 그녀는 남자를 원하고 그들을 쳐다보기 때문에 하나님과 남편을 두려워 한다~고 말했다. 너무 ….
…그리고 염소의 우유는 그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코끼리의 우유는 큰 남자의 금전을 나타냅니다 ….
…새의 우유는 완전히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낙타 우유는 그가 마신만큼 왕이나 위대한 운명의 사람에게서 부와 은혜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다니엘은 우유가 많을수록 더 좋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부드럽고 달콤하면 돈과 부채가 증가했음을 의미하고, 신맛이 나면 먹은만큼 돈과 부채가 감소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것 ….
…토끼의 우유는 비열한 여자에게서 약간의 좋은 것이 나올 것임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우유를 마시는 꿈은 농부에게는 풍성한 수확, 가정에서의 기쁨, 여행자에게는 성공적인 여행을 의미합니다 . 여성에게있어서이 꿈은 좋은 징조 입니다. 꿈에서 많은 양의 우유를 보는 것은 부와 부를 의미 합니다. 우유 사업에 참여한다는 꿈은 재산 증가를 의미합니다 .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료로 우유를 분배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를 위해 선하고 zakat임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우유를 흘리면 친구의 손에 약간의 손실과 일시적인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더러운 우유를 꿈꾸면 간단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 우유가 신맛이라면 친구의 문제에 대한 집착과 불안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꿈에서 당신이 우유를 마시려고 헛된 시도를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가치있는 것을 잃을 위험에 처해 있거나 고위 사람의 우정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뜨거운 우유를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투쟁에 들어가고 결국 당신의 욕망과 열망이 성취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우유 목욕은 좋은 친구의 기쁨과 동반을 의미합니다 ….
젖소는 그해에 종교와 세계에서 선함과 명성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진흙을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친족 관계의 풍요 로움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그가 남자없이 여자의 질을 치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 앞에서 질이 부족하고 약한 질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노인이나 여자로부터 선물을 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칭찬받을 만하 며, 그것이 그와 달리 젊은 남자 또는 젊은 여자로부터 온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질과 같은 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굴욕적이고 복종하며 비열하며 상대방을 화해시키는 싸움에 빠지면 여자가 남자와 같은 남자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수염처럼, 그녀에게 그의 백성보다 우세한 아이가 있고, 만약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데려오고,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다면 절대 아들을 낳지 않고 떠날 수 있습니다. 비전은 그녀의 왕에게갑니다. 남편, 그녀의 아버지 또는 그녀의 오빠, 그리고 그녀의 마람 중 하나에 대한 영예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기 집에 들어온 아름다운 여인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기쁨으로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아름다운 여성은 생존이없는 돈입니다 . 아름다움은 변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Aden으로서 젊은 여자가 그녀의 얼굴을 가지고 그에게 온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행정 이후에 받아 들여졌습니다 . 그리고 아랍 여성은 미지의 단정 한 젊은 여성이며, 해석에있어서 그녀의 선함과 유용성에 대한 묘사이고, 통역에있어서 뚱뚱한 여성, 비옥 한 Sunnah . 그리고 징계 받고 비참한 여성들, 아담에 대한 최고의 아랍 여성 해석들, 그리고 그들 중 알려지지 않은 것은 알려진 것보다 낫고, 장식과 외모에서 그들보다 가장 강하고 인위적인 것, 다른 것보다 낫습니다 . 아랍 여성과 아담의 모든 편애와 해석에 대한 대우는 그들만큼 좋고 다른 여성보다 더 많습니다 . 여자가 꿈에서 젊은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녀의 적이됩니다 . 노파를 본다면 그녀는 할아버지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