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손을 붙인 것을 본 사람은 친척이 결혼으로 만났다고 지적했습니다 ….

그리고 모인 군인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짓된 사람들의 멸망과 진리의 사람들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을 받아들이지 않도록 군인들을 데려 오자.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의 원수들이 승리의 증거, 거기 누구와 사람들을 위해 군인의 부족 말했다 : ~ 몇 그룹의 얼마나 많은 ~ 절 ….

…사자는 그가 사자에게서 탈출 한 것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그가 경고하는 것을 피하고 승리의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를 죽인 것을보고 그것을 조사하지 않는 사람은 적으로부터 안전하며 그가 사자와 섞이지 않고 사자를 본 것을 보는 사람은 통치자에게 두려워 할 것이며 그를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 아마도 꿈에서 그를 본다 죽음과 임기 사망을 알리는 설교와 그의 집에서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과 선함과 장수를 칠 것이며 죽음을 상기시키는 일이 될 것이다. 그 안에있는 환자와 그가 사자와 싸웠다는 것을 본 사람은 적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가 사자를 물리 친 것을 본다면 그는 적을 물리 칠 것이고 그가 사자와 함께 자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는 그와 섞입니다. 왜냐하면 적이 그에게 들어가서 그가 암 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역경에서 벗어나 그의 명령을 높이고 사람들 사이에서 두려워하며 그가 사자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큰 권한이 있고, 그가 사자의 머리카락이나 피부를 쳤거나 그가 회원들로부터 음식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억압 된 적의 돈을 때릴 것입니다…

…꿈속의 사자는 그의 대담함 때문에 강하고 억압 적이며 잔인하고 권위주의적인 통치자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생명을 구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시력은 환자의 건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암 사자는 소년에게 사랑하는 사악하고 잔인한 여자 입니다. 사자를 본다는 것은 무지, 허영심, 경이, 고집, 방황, 애지중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꿈속 의 사자는 횡포 한 적 이다. 사자를 보지 못하는 곳에서 보는 사람은 두려워하는 것에서 구원을 얻고 지혜와 지식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다가오는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게 될 것이고 그는 그에게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가 그것을 죽이고 죽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계속 열이 나고 열이 그를 떠나지 않거나 투옥되고 그 열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감옥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와 싸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육체를 파괴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아프고 사자와 싸우는 사람은 그의 살을 망친다 . 그리고 그가 사자의 살이나 뼈나 머리카락에서 무언가를 취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 나 적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려워하는 동안 일곱 사람을 타는 사람은 행동 할 수없는 재난에 노출 될 것이며, 그가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를 이길 원수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으로부터 안전합니다 . 그리고 일곱을 보는 사람은 집에 들어가서 아픈 사람이 있으면 죽을 것입니다 . 거기에 환자가 없다면 술탄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를 보았고 그와 섞이지 않고 그와 함께 그를 본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에게 두려워 할 것이며 이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이며 아마도 죽음과 가까운 시일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을 발휘하고 장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가 그에게서 무언가를 맹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토록 지배적 인 적에게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와 싸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배적 인 적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암 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역경에서 벗어나 적의 승리를 얻고 그의 명령을 더 높이고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통치자의 돈과 부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머리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큰 힘과 많은 돈을 치게 될 것이고, 그가 사자의 지체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력을 가진 적의 돈을 칠 것입니다 그 회원으로 . 그가 사자의 가죽이나 머리카락에서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배적 인 적의 돈을 부어 주면 상속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사자는 전사, 도둑 또는 부당한 일꾼, 경찰서장 또는 학생을 나타내며 사자는 도시에 들어가는 것은 전염병, 조난 또는 강력한 힘 또는 적입니다.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으로 올라가지 않는 한, 그는 사람들을 억압하고 그로부터 재앙을 가져 오는 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서운 . 사자 강아지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그가 사자를 죽인 것처럼 톱 모든 슬픔을 탈출했다 . 사자를 바꾸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암 사자는 왕의 딸이다 ….

…Dama ~ 포용 ~ 만약 당신이 체커를 플레이 하는 것을 꿈꾸 었다면 강한 성격 때문에 어려움에 빠질 것이고 , 당신의 삶에 들어가는 낯선 사람은 당신을 해치 려고 일하는 사람들 입니다. 체커에서 우승을 꿈꾸면 수상한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것 입니다….

…포커 포커를하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비열하고 속이는 친구를 조심해야 할 필요성을 나타 냅니다. 소녀가 포커를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좋은 도덕을 잃고 즐거움으로 표류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 포커 : 게임 플레이 또는 포일 조난 .~…

…함정 함정을 설정하는 꿈을 꾸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속임수와 음모에 의지 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함정에 갇 히면 경쟁자가 공격하여 패배하게 됩니다. 트랩 매치 를 플레이 했다면 라이벌이 당신을 공격하고 패배시킬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함정 매치를 플레이하면 추구하는 모든 직업에서 성공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빈 함정을 보면 불운이 곧 당신을 괴롭힐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함정이 그것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텅 빈 함정을 보면 불운이 곧 당신을 괴롭힐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낡거나 부서진 함정은 가족의 일과 질병의 손실을 예측합니다 ….

…Al-Assad : 술탄 카히 르는 위대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 그의 위험의 위대함, 그의 용감함의 심각성, 그의 창조물의 공포, 그의 분노의 힘 때문에 . 그것은 전사, 도둑질하는 도둑, 배신자 일꾼, 조건의 소유자 및 적을 부르는 것을 나타 냅니다. 보는 사람이 노랗게 변하고 혼란스럽고 기절하기 때문에 죽음과 고통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횡령당한 사람의 권위는 사람들과 적과 통치자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사자가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안에서 아프면 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권위의 힘에 의해 야기 될 것 입니다. 그가 몰래 강탈하고 돈을 약탈하면 그를 때리거나 죽였고, 꿈에서 영혼을 깨우 거나 머리를 자르거나 이혼했다 . 사자가 도시에 들어가는 것은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 위로 올라가지 않는 한, 그가 깨어 있고 잠을 자고 있다는 증거에 따라 그들에게 들어오는 것은 전염병, 고통, 힘, 강력 또는 적입니다. 사람들을 대적하여 고통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는 힘입니다 . 그리고 사자를 타는 사람은 통치자에 대한 논쟁과 그와 그의 소외에 대한 대담함으로 큰 문제와 심각한 속임수를 타거나 표현없이 바다를 타거나 그가 전진 할 수없는 일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수면과 증거를 늘림으로써 그의 명령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 사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적, 권위 또는 사자가 속한 사람과 싸우는 것 입니다. 그리고 굴욕을 당하거나 순종하는 동안 무릎이있는 사람은 압제적이고 강력한 힘을 극복 할 수있을 것 입니다. Al-Assad를 받거나 그를 만나고 그와 섞이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공격 할 것이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사자에게서 도망친 사람은 사자를 찾지 않고 그가 경고하는 것에서 도망 친다 . 그리고 사자의 고기를 먹는 사람은 술탄에게서 돈을 받고 적을 못살게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그가 암 사자의 젖을 마신다면 . 암사 자의 고기를 먹으면 위대한 통치자와 왕을 때릴 것 입니다. 사자의 가죽은 원수의 돈이었고 사자의 머리는 잘려 왕과 권세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사자를 후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진실하고 강력한 왕 입니다. 사자에게 맞으면 열이 날 것 입니다. 사자는 열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사자와 섞여서 그를 모순하지 않는 사람은 적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적대감이 생기고 우정이 입증 됩니다. 무릎을 꿇고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고통에 시달릴 것 입니다. 사자 강아지는 소년 입니다. 사자를 죽인 것처럼 본 사람은 모든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합니다 . 사자를 바꾸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암 사자는 왕의 딸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한 남자가 Muhammad bin Sirin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사자가 내 손에있는 것처럼보고 그를 껴 안았습니다 . 이븐 시린이 자신의 열악한 상태를보고 그를 합당한 사람으로 보지 못했을 때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일과 왕자들의 일은 무엇입니까?~ 그가 자신의 상태를 보았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아마 당신의 아내는 왕자 중 한 사람의 아들을 모유로 먹일 것 입니다. 그래서 그 남자는 하나님에 의해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가 사자 새끼를 집에 가져다 놓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어떤 왕이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이 표현 된 여자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야지드 빈 압둘 말릭에서 그의 출발의 날 들것에 사자에 야지드 빈 알 – Muhallab 톱했다 : 그는 좋은 일을 타기하고있다 그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꿈속의 대리석은 영광과 고양, 돈과 아름다운 남편, Mamelukes 및 노예 여성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꿈에서 그런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되고, 결혼하거나 봉헌되거나, Mamelukes와 유용한 상점을 사게됩니다. 그리고 그가 그 가치가있는 삶을 깨우고 있다면 그는 지식,시, 좋은 아이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훌륭한 지위를 얻었습니다 . 입, 규칙, 의지, 훈계에서 흘러 나오는 대야, 음란, 사자와 같이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것은 그 모든 것이 그의 소유가되거나 그 안에서 행동 한 사람들을위한 것 입니다. 대리석 무덤 은 좋은 내세, 아름다운 칭찬, 정당한 시대를 나타냅니다 . 일부에 형성된 대리석은 우아한 글씨와 높은 지참금과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 대리석이나 설화 석고로 만든 자이레는 지위가 좋은 미녀를 가리킨다 ….

…그가 잘 알려진 동물과 결혼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 관계에 대한 권리가없는 그에게 좋은 것을 얻게 될 것이며 그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 짐승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는 자신의 적을 얻게 될 것이며,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은 그에게서받을 자격이 없으며, 짐승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이라도 새와 사자와 결혼 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간이 아닙니다 ….

…이븐 시린은 사자의 환상은 강하고 매우 강력한 적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와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지배하고 있고 두 가지 유형이기 때문에 승리하는 적과의 싸움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

…그가 큰 사자와 싸우고 그를 때리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눈먼 왕을 물리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와 늑대가 굳게 서서 찢어 놓은 것을 본 사람은 젊은이들이 그의 아내를 언급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