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호박을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 호박을 먹으면 그 본질과 향료의 맛, 또는 그 종류가 해석에서 싫어하는 것에서 변화하는 것과 접촉하지 않고 조각으로 요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호박을 먹으면 향신료는 그들의 슬픔이기 때문입니다. 요리하고 그의 취향에서 변하지 않는, 그것은 그가 자신이나 돈이나 종교 또는 세상에서, 또는 그의 백성이나 몸의 건강에서 또는 그의 정신과 정신이 돌아 오는 동안에 놓친 것 때문입니다. 그에게 넘겨 준 후 그에게, 또는 그가 놓친 눈의 지점, 그와 분리 된 연합 회의, 또는 그가 잊고 떠난 지식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보존하고 그의 마음이 돌아온다. 내가 그 맛과 풍미, 풍성함, 그리고 더 맛있고 부드러 웠던 것에 따라 그가 먹은 호박의 양에 대한 지식 과 그에게 문제는 그에게 약한 그 축복에 nd 강하다 ….

그리고 그가 구토물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개처럼 선물로 돌아오고, 그는 구토물로 돌아 왔고, 그것은 비참함과 경멸로 말했습니다 ….

도라는 한 남자가 건널목에 와서 내가 무화과를 먹는 것 같다고해서 무화과 스틱을 다 먹었다 고 말했고, 이렇다면서 잠시 후에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와서 다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그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끓여서보아야한다. 그런 다음 그는 갔고 잠시 후 그는 세 번째를 보았습니다. 그의 집 문에서 그는 돈이 든 가방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져다가 위에서 본 것을 그에게 말 했으므로 그는 그에게 당신이 먹은 각 무화과의 수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나르, 그래서 그는 내가 그것을 찾았고 그 가방이 통로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당신의 손에있는 환상을 해석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당신을 먹었습니까? 무화과가 처음이라 잎사귀가 나고 막대기가되어서 주었고, 두 번째로 가지에서 먹었는데 담맘 같았는데 세 번째로 맑고 맛있을 때 먹었으므로 디나르 같았고 내가 찾은 자루는 그와 같은 묘사 였고 그것은 내 것이었고 당신에게 주었다 ….

그리고 낙타가 낙타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로부터 돈과 축복을 얻었고 낙타 가죽의 환상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돈은 유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그들의 두뇌에서 먹으면 돈 탄약에서 공격 할 것 입니다. 소와 사자의 머리에도 똑같이 적용되지만 명예로운 사람의 머리가없는 것입니다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유향은 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그는 유향을 먹습니다 . 그가 껌을 씹고 껌을 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논쟁, 불평 등과 같은 잦은 말과 반발의 문제가됩니다 ….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달콤하면 친척과 친구들의 편익이고, 신맛이라면 그의 행동을 후회하고, 토란은 고난과 피로를 낳았다 고 말했다. 기분의 변화와 기질의 거칠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송로 버섯은 명예를 좋아하는 비열한 남자 나 그렇지 않은 것을 나타내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면 생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

그리고 그가 포장 마차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으로 약간의 돈을 얻을 것이며 매우 신맛이 나면 질병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Al-Kirmani는 렌즈 콩을 먹는 환상은 칭찬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모세의 백성이 만나와 메추라기를 먹는 것에 지루할 때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렌즈 콩의 성장에 대해 하나님 께 요청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들을 비난했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당근의 환상은 그것을 먹는 것에 대한 슬픔을 나타내지 만 도미는 착각이라고 말했다 ….

친교는 다른 사람의 것이었고 그에게 돈을 지불 한 사람이 좋았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축복이고, 그것이 비난 할 수 있다면 영혼은 그것을 거부 할 것이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에 들어가면 그것은 그것과 동등하며 후견인은 안전과 칭찬 이다….

그가 코란 신문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코란을 유료로 쓰고 그없이 생계를 요청합니다 ….

Jaber al-Gharbi는 ~순무가 익 으면 먹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늘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일의 좋은 결과와 이익과 수익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

Jabir al-Maghribi는 렌틸 콩을 먹는 비전은 특히 조리하지 않은 경우 여성의 편에서 돈을 얻는 것이며, 조리하지 않고 먹는 경우에는 흐려지고 저장에 관해서는 Mahmoud가 아닙니다. 어쨌든 ….

마시고 먹기 쉬운 모든 약은 환자의 회복의 증거이며, 올바른 것은 그를 해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운 전갈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의 돈에서 먹고, 요리하지 않으면 적들에게서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으로부터 무엇이든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을 위해 돈을 저축합니다 ….

그가 코란의 신문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이 코란과 경건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많이 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코란을 낭송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고 싶어하지만 할 수 없다면 그가 의의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그것을 암기하도록 치료받을 것입니다. 그러면 아마도 하나님이 그를 위해 그것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결과로 취급됩니다 ….

그리고 그가 이집트 음식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낯선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먹는다 ….

그가 생 박 낙타 인 것을 본다면 : 내가 설명한 것과는 달리 그는 진과 인류에게 겁을 먹거나 전쟁에서 다투거나 싸우는 사람과 싸운다. 그는 그들 사이에 있지만, 이것은 Abu Bakr Al-Siddiq의 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Saeed bin Al-Musayyib는 신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해석에서 그것을 이름과 그 의미로 사용하고 해석했기 때문에 생 박을 먹는 것은 가장 큰 공포 인 게와 이름이 비슷했고, 싸움에서 주인과의 대결과 그들 사이의 전쟁과 녹아웃의 이름으로 그를 해치는 사람은 그를 노크하지만 박 나무와 그 종이의 해석은 유누스가 붙인 것과 비슷합니다. 호박 나무가 고래의 배에서 나와 모술과 그의 백성에있는 그의 나라로 돌아 왔을 때 호박 나무와 평화를 이루었고 그의 야생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한 전사가 이스라엘 자손의 한 선지자가 마음이 사라 졌다고 하나님 께 불평하여 호박 인 조롱박을 먹으라고 명령하여 호박이 익고 주인의 마음이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

그리고 그가 고양이를 긁거나 먹을 때까지 고양이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긴 질병의 부상으로 해석되고 치료를 받거나 고양이를 긁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깨어나 건강해집니다. 도둑이 강화 됩니다….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것은 사람들의 역겨움과 투쟁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알을 치고 빵 껍질을 먹고 중간에있는 것을 남겨두고 죽은 사람의 돈을 먹거나 수의를 가져가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되고 모든 계란의 비전이 해석된다고합니다 여러 여성의 요청에 따라 여성에게 열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