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 바나나에 관해서는이 세상의 구도자는 자신의 손질에 따라받는 생계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의지에 따라 종교를 추구하는 사람은 예배에 힘이 있습니다 . 나무 바나나는 부자 신자의 좋은 매너와 아들 의 탄생에 대한 Dar의 식물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다음 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 ~ Talh plantains ~ , 바나나, 그를 해치지 않고, 색깔과 산도도 조산, 돈 합계 . 그의 나무는 가장 관대 한 나무 중 하나이며, 그 잎은 가장 좋고 가장 넓은 종이이며, 그것의 해석은 그의 나무가 귀속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설명 된 것을 제외한 모든 달콤한 열매는 황색을 띠거나 신맛이 나지만, 그것은 공급, 돈, 선함이기 때문에 알려진 시간에 실현 되지 않았습니다 . 그것의 생존은 그 열매가 열매와 함께 남아있는 한, 그것의 공급의 가벼움과 그것의 출현의 서두름과 그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한 검은 포도와 무화과를 제외하고는 어차피 좋은 것이 없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열매에서 무언가를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생계, 종교 및 지식과 같이 묘사 된 선의 종류에서 바람직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의 시대에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 그의 양심이 이러한 열매가 낙원의 열매 중 하나라는 것이라면 의심 할 여지가없는 과학과 종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나무가 묘사 된 바에 따르면 풍요로운 사람입니다 . 그리고 앉아있는 동안 나무에서 뽑아 낸 사람은 노력이나 피로없이 그에게 닥친 돈입니다 . 그의 말인 나무는 그가 동의 한 것이었고 그것에 대해 말한 것은 사람들이 놀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 여자와 비슷한 것이 있으면 그 나무는 여자이고, 그 여자는 왕의 어머니, 여자, 왕의 딸, 왕의 하인이되어야한다고 합니다….
참조 온 걸어 개미 몸 색깔 흑백 특별한 손을 모든 그것의 대부분은 때문에 그를 Maatkhals 의 컬러 흑백 개미 ( 아픈 없습니다 ) 에 대한 꿈
(250 참조 온 걸어 개미 몸 색깔 흑백 특별한 손을 모든 그것의 대부분은 때문에 그를 Maatkhals 의 컬러 흑백 개미 ( 아픈 없습니다 ) 꿈 해몽)…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7 일, 그 소리, 감각, 시간 및 그와 관련된 것을 알고 행복의 시간을 조사하는 비전을 알려 주면 유용하며 교차로에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불행의 시간보다 ….
…그리고 그의 집이 고립되어 있고 주위에 집이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는 꿈속에서 사람의 머리이며 집, 국가 또는 마을의 가치입니다 . 그리고 황소 한 마리는 권력이 1 년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술탄, 상인 및 노동자, 수니파 무역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황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격이 있다면 주를 가정합니다 . 그가 그에게서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다면, 선하고 비옥 한 것을 그에게 가져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황소의 머리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황소가 붉은 색이 아니라면 명령과 권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무역을 파업하는 상인이라면 파트너는 그의 통제하에있을 것 입니다. 저속한 경우 행동을 이해하십시오 . 그리고 황소는 일꾼이기 때문에 그가 황소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일꾼을 이겼고, 소가 짐을 싣고 있다면 그 일꾼은 그 짐의 양에 따라 그에게 돈을 부과 할 것 입니다. 황소가 붉 으면 아들의 병이나 가족이 사망 한 것 입니다. 황소는 왕이거나 적 입니다. 황소가 음식을 위해 도살되면 그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 입니다. 그는 Thura를 사들인 것으로 느꼈고 , Lin Hassan 의 말을 사람들 의 감수로 동조하고 Ibn Sirin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 : 황소 Ajam, 그리고 소 에서 14로 증가한 전쟁입니다. 그는 불화, 황소 큰 사람, 그에게 많은 무적과 육신이며, 좋은 것을 얻을 수있는 흰 황소를 본 사람은 뿔로 그것을 찔렀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 냈습니다. 꿈속의 소 무릎이나 창살이 1 년에 죽고, 물린 사람이 병에 걸리거나 그를 뽑아 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공합니다. 좋은 아이들 . 그리고 황소가 떨어지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에 갇혀 있거나 아플 때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 그리고 소가 그를 위해 쟁기질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경작에 의해 경작되거나 지루 해져 번식력이 증가하고 상인이라면 손실을 입었고 무역이 악화되고 그가 법학자이거나 더 좋은 학자 .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이있는 질병으로 죽거나 죽어 가기 직전입니다 . 그리고 황소는 꿈을 꾸는 사람이 가난하고 노예 인 경우 사람 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의 심각성, 위협 및 추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소 떼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소가 그의 높이에 올라 서서 언급되면 . 황소가 그에게 말하거나 황소가 말하면, 그는 그와 다른 사람 사이에서 소외되었습니다 . 큰 황소가 작은 굴에서 나온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굴로 돌아가고 싶었고 지루했습니다.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위대한 말이 되돌리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탄 승객이고 황소가 그를 물고 위협하고 미움을 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바다를 걷고 있으며 심한 고통에 맞고 배에 강해집니다 거의 가라 앉고 그로부터 탈출 할 때까지 . 그리고 도시에 들어오는 황소를 보는 사람은 적과 압제자이며 도둑이 들어올 것 입니다.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끌어 당기는 것을보고 그 자리에서 제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왈리라면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황소는 어둠 속에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는 반군과 가해자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살해되거나 학살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의 행위로 괴로워 할 것이며,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이고, 그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신뢰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해를 얻을 것입니다 . 황소에 뿔이 많으면 소수와 무리에 따라 년 입니다. 뿔없는 소는 비열한 사람이고 양처럼 불쌍한 발바리이며 힘은 고립 된 일꾼과 불쌍한 족장과 같습니다 . 황소는 너무 많이 쟁기질을했기 때문에 결혼을 표시했을 수도 있고, 땅을 뒤흔들고 윗부분을 뒤집어 놓았 기 때문에 반역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노예, 주인, 형제에게 밭갈이를 돕고 사막 사람들을 섬길 것을 지시했을 것입니다 . 꿈에서 황소를 소유 한 사람, 여자라면 남편이 굴욕을 당하고 남편이 없으면 결혼하고 아내의 딸이 있고 권위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는 그를 이길 것 입니다. 황소를 도살하는 사람은 술탄이라면 일꾼을 죽이고 평민이라면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타는 기계없이 빨간색 또는 노란색 소를 타는 사람은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황소는 그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청년을 언급했으며 그의 비전은 특히 쟁기질과 농업 소유자 를 위해 진정의 분출이나 어려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둔함과 놀라움을 나타냈다 . 그리고 검은 황소는 기쁨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검은 황소는 환자를 젊어지게하고 치유 할 것 입니다….
…그것은 꿈에서 금지 된 돈입니다 . 그가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악과 풍요로운 생계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마시고 있고 컵에 논쟁이없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불법적 인 돈을 갖게 될 것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오히려 그것은 허용되는 돈 입니다. 참가자가 있다면 말과 다툼으로 그와 논쟁을 벌일 것 입니다. 그가 포도주 강을 친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세상에서 시련에 시달릴 것이고, 그의 수입이 그가 얻은만큼의 피트 나에 떨어지면 . 그리고 함께 나누거나 결혼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술을 보는 것은 그것의 혼합 때문에 승인 된 것 입니다. 그리고 주지사에게 와인을 마시고 격리 합니다. 그리고 물과 섞인 포도주를 마시는 것은 돈을 의미하는데, 그중 일부는 허용되고 일부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회사의 돈 . 그리고 그가 포도주를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섬기고 그의 손에 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열매가있는 포도주 모임에 부름을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하드와 그 안에서 순교하도록 부름을 받습니다. 꿈속의 포도주는 진정과 악, 적대감, 증오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포도주를 마시는 것이 질병의 치료법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정신이 미치거나 정신이 없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다투는다면, 그는 그의 혀에서 일어나는 대담함 때문에 거짓된 그의 반대자입니다 . 그는 실직한다면, 결혼, 또는 자신의 치료했던 아픈, 그는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거나, 그는 가난, 또는 그는 하나였다 질병 . 강에 사는 사람들 사이 의 콧수염 과 표시 되는 재미가 맞았지만, Nkthm Covenant는 수호자 또는 그들과 싸우고 맹세를 어겼습니다 . 술을 마시는 사람이 과학자라면 술을 마실 때 사람에게 제시되는 생각 때문에 그의 지식이 늘어납니다 . 그리고 그는 포도주에서 마신 것을 고려 : 와인은 포도 인 경우, 선견자가 잘못된 시간에 포도를 먹을 수도, 또는 단어 ~결함~이라는 단어에 의해 수정되기 때문에 자신이 흠으로 떨어졌다 ~포도~와 그의 조항은 합법적 일 것 입니다. 술을 샀거나 주스를 물려 받았다면 저주를 받아야하는 잘못된 일에 빠졌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포도주는 거짓말과 수다쟁이를 나타내며 비밀과 음행을 폭로 합니다. 그리고 무엇을 고려했다 불렀다 : 알코올은 죄이며, 아마도 이 약물 인 음란 한 여자를 의미하고, 꿈에 마시는 부모에게 불순종, 또는 슬라브 인 약물의 판매 무언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꿈에서 마시는 것은 종교와 발전을 의미하는 정신 입니다. 아마도 그녀의 음주는 돈의 정신이나 소년의 정신을 나타내었을 것이며, 그녀의 음주자는 그가 피곤하더라도 안도감을 느낄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늙은 여자이기 때문에 선견자는 늙은 여자와 술을 마셨거나 여자와 결혼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술을 마시는 것은 술꾼의 어리 석음과 무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본다면, 술은 낙원의 사람들의 음료이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주장하는 동안 죽지 않았거나 그가 그것을 생각할 그의 삶에 있지 않는 한, 그는 내세에서 축복받을 것입니다 허용 . 그리고 포도주는 물과 물이 섞여서 결혼하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좋다는 뜻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길을 걷고있는 것을보고 화려 함을보고 그 때문에 돌아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일어나는 일을 자신의 종교의 결핍으로 저지 릅니다 ….
…그리고 그가 무역 때문에 메카로 향하고 방문하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을 사랑하는 것에 열중 할 것이며 그의 생계와 은혜가 증가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병 때문에 약을 마시고 있다는 것을보고 그와 동의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을 나타내고 그가 동의하지 않으면 그의 종교의 선함이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몸은 건강하고 강하며 종교와 신앙의 힘입니다 . 자신의 몸을 살아있는 몸으로 본다면 적대감을 감추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 그가 숫양의 메커니즘과 같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그에게서 살아가는 골수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철이나 진흙으로 된 몸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몸에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고 증가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를위한 축복의 증가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몸을 긁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으로 상태를 조사 할 것이며, 그는 피로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문지르고 가려움이 가라 앉지 않는 것을 본다면 가족이 지겹고 가려움이 가라 앉으면 큰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몸과 뼈 의 무게는 부와 자부심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 몸을 낭비하는 것은 가난과 돈과 지식의 부족을 나타내며 그를 미워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꿈 속의 몸은 옷, 아내, 집, 사랑하는 사람과 소년, 술탄과 같이 그를 위해 피난처를 취하는 사람들과 같이 사람이 숨기고 구체화하는 것의 증거입니다. 마스터와 가디언. 그것에 . 그리고 꿈속의 몸이 뚱뚱하고 화려하다면 이것은 적에 대한 운명과 승리의 높이를 나타냅니다 ….
…그가 그의 몸에서 청력과 힘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와 이슬람의 힘입니다 ….
…그리고 불꽃이 자신에게 온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말과 악이며 사람들 사이의 싸움이나 전쟁이며 그들에게 해를 끼치며 연기의 환상은 큰 공포와 치열한 싸움과 전쟁입니다. 불꽃이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살인이고, 불꽃이 없으면 전쟁과 진압없이 죽이지 않고 결합됩니다 ….
흙만 있으면 그 돈만큼을 벌었 다 ….
…그리고 그는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철제 돔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꿀이 하늘에서 나온다면 그 남자는 핥고 핥았 고 남자는 그보다 더 많이 핥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 느꼈습니다 .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내가 그것을 교차하자,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에서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철 돔은 이슬람이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 꿀은 꾸란이다. 핥고 핥은 사람은 수라와 두 수라를 배우는 사람, 그것을 느끼는 사람은 그것을 모으는 사람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Abu Bakr ….
그리고 여자가 아이 대신에 알을 가져 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아이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그녀에게 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Bimaristan 환자의 음식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이나 건강의 세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의 죽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부풀어 오른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녀가 여자라면 남편이 죽고 입술은 찾는 사람에게 도움이됩니다. 왜냐하면 아랫 입술이 윗입술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모든 의미에서 입술이 관련되어 있다고 말하면 윗입술은 남성이고 아랫 입술은 여성입니다. 아래쪽에있는 것은 그의 아내의 죽음을 나타내며 이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모호함은 지식이 풍부한 사람의 마음으로 해석되며, 마음은 선악으로부터 구원받은 것 뿐이라고합니다. 그 증거는 하나님이 그의 얼굴을 공경하신 알리가 마음이 그릇이라서 그들의 선함이 그들의 위탁이라는 것입니다 ….
…아픈 오리는 지식을 도청하고 인용하는 것, 또는 말로 인한 악의와 해독, 대사, 배우자 간의 분리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병에 걸린 사람이 냄비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이 가까웠으며 아마도 운명을 보는 것은 집의 우두머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우물이 말려 져 있고 그가 아프거나 산후 여성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질병을 치료하고 그녀의 니파를 제거 할 것입니다. 그리고 구덩이는 그것의 일종이지만,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우물이 나오고 그 안에 구덩이가 놓여 있지만 표현의 법칙에서는 하나이고 탱크도 마찬가지입니다 ….
…어떻게 내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내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내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내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보지 못하는 곳에서 그를 부르고 그와 함께 나가서 그를 참을 수없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죽은 사람의 질병이나 원인으로 죽을 것입니다. 그의 죽음 ….
…술탄이 그를 쫓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에서 그를 따르고 그를 바라 보는 동안 그를 사용하여 그가 그를 칭찬 할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가 손으로 걷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친척들에게 의지하고, 그의 손이 그의 말이 좋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향상 될 것이고, 그의 말이 나쁜 말이면 그는 그것을 반박 할 것입니다 ….
…누구든지 그가 그 뒤에 뒤로 걷는 것을보고 : 다음 그는 감독과 작용했다고 무언가로 돌아갑니다 . 현명하게 죽는 자의 뜻을 권유하는 것을 본다면 종교의 선함을 맡고 환상의 대리자가 후계자이며, 아마도 자신보다 먼저 온자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에 돌을 매달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악하고 사랑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마에 한 덩어리를 매달아 놓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
…그리고 그가 통치자를 따라 걷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따르고 그의 발자취가 의롭다면 그의 의견을 인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