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깨어있는 그는 좋은 의로, 아마 원수와 화해를 나타내고, 아마도 고도 좋은 목표를 나타내는 반면 누구든지 그가 자신의 가슴에서 제거 것을보고하는 것은 그가 그와 같은 미워하는 것, ~우리는 무엇 제거 맞은 편에있는 우리 형제들의 불쾌감의 가슴에 . ~…

…갈등 : 꿈에서 그에게 맞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의 돈을 파괴 할 것이고, 레슬링에서 패배 한 사람은 깨어있는 삶에서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 두 왕이 전쟁을 목적으로 싸우면 패배 한 사람이 승리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싸우고 있고 그들 중 한 명이 친구를 죽이는 것을 본 사람은 알-마스로가 그들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다투는 레슬링 . 여자가 예언자를 본다면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평화를 허락 하시고 그녀와 씨름 한 다음 그녀를 때리고 그녀의 가슴에 앉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죽을 것이고 그는 다른 남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갈등은 Masrawa의 질병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의 질병으로 인한 환자의 안녕의 신호일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진이 그를 죽였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금리를 먹거나 마술을하거나 그가 걱정하는 동안 돈을 잃는 것 입니다….

…증오는 꿈에서 적대감의 원인이며 적들은 사랑하거나 협력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증오는 가슴에 증오와 편견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증오심은 순종하고 죄를 멀리하라는 명령을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깨어있는 동안 그를 미워하는 사람을 꿈에서 본다면, 이것은 그의 동반자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사람과의 좁은 가슴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자신에게 설교 평의회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상기시키고 자격이 없습니다 . 그래서 그것은 그들과 질병에 있습니다. 그가의와 지혜의 말을하면, 그에게 안도감이 와서 그의 병을 고쳐주고 고난에서 능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는 그의 빚에서 치유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압제자를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언급 된 곳에서 본 majlis는 그 곳이 지혜로 지어 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학자 그룹이 가슴에 앉아 그 가치가있는 회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식과 명성 증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설교하는 동안 설교 평의회를 본다면, 그것이 설교된다면 그의 순서가 실행됩니다 . 그리고 꿈속에 앉는 것은 그가 앉는 위치이고 그가 앉는 동물이며 의회는 아내, 아들, 하인 입니다. 그리고 그가 과일과 음료를 포함하는 알려지지 않은 의회에 부름받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하드와 순교에 부름을받을 것 입니다….

…오 아메드는, 최초의 네비게이터 가지고 68 – 이븐 알 – Jawzi는 알 무타 디드의 종 일부의 권위에 나레이션을했다 사람 : 알 무타 디드 말의 시간에 자고 (2) 우리가 보니 그의 침대, 그는 다음, 공포에 일어 났는데 그는 우리가 그에게 와서, 그래서 우리에게 소리 쳤다 말했다 : 그리고 티그리스로 이동하고 당신이 찾아 첫 번째 선박이 비어과 하강, 그래서 나에게 그 네비게이터를 가져오고 배를 유지, 판사 . 그래서 우리는 빨리 갔다와 사마리아에서 네비게이터 발견 (3) 비우고 칼리프는 그에게 큰 소리와 네비게이터의 정신을 가져 있도록 칼리프는 그에게 말했다 있도록 경사, 거의 나갔다 : 화가를 당신을, 당신은 저주 오늘 당신이 죽인 여자에 대한 당신의 이야기를 믿으세요. 그는 말했다 : 그래서 죄를 지었을 때 그는 말했다 : 네, 충실한 사령관 님, 당신은 오늘의 법칙에서 마술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와 같은 여자에게 호화로운 옷과 많은 보석과 에센스를 입고 갔다. 그녀를 쳐다 보며 그녀의 입을 꽉 조이고 익사하고 그녀가 가지고 있던 모든 보석과 천을 가져 갔고 나는 그를 내 집으로 돌려 보내 그녀의 소식이 알려질 까봐 두려웠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고 싶었습니다. 와싯에 그와 함께, 그래서 그들은 나를 만났습니다. 하인들이 나를 데려 갔다 . 그는 말했다 : 그녀의 보석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계선 아래 배의 가슴에 . 칼리프는 보석을 가져 오라고 명령했고, 그래서 그는 그것을 가져 왔고, 많은 돈 가치가있는 보석이 많다면, 칼리프는 네비게이터에게 여자가 익사 한 곳에서 익사하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를 부르라고 명령했습니다. 여성의 돈을받을 때까지 여성의 가족이 올 것 입니다. 그래서 그는 바그다드와 그 골목의 시장에서 사흘 동안 그것을 요구했고, 그들은 사흘 후에 왔고, 그래서 그는 보석과 그 여자를위한 다른 것들에서 얻은 것을 그들에게 지불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 그의 종들은 그에게 말했다 : 오 신자들의 사령관, 당신은 이것을 어디서 알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내 잠에서 I 톱 시간은 흰색 머리, 수염 것을 입고 호출 노인 : 오 아메드을, 그녀를 스토킹 내려 그를 체포하고 그가 오늘 죽인 여자의 뉴스에 결정하고 강탈하는 최초의 네비게이터을 그런 다음 그에게 한계를 설정하고 당신이 본 것 입니다….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코란에서 무언가를 읽고있는 것을보고 무엇을 읽거나 잊었는지 모르는 사람. 그는 아픈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은 것 치유 그를, 그는에 관한 한 경우, 하나님은 자신의 우려를 완화 것이며, 그가 불안이 있다면, 그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제거 할 것 ~ 가슴에 무엇인지에 대한 치료법. ~ 그것은 누구든지 그가 코란을 읽는 것을보고하는 것은 진실을 말하고 있다고 및 이븐 시린 그가 적합 그를 위해 경우 그는 통치자가 될 것입니다 말했다 ….

…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때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때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콧수염과 가슴에 거짓 맹세를 적용하는 것을 보는 사람 ….

…태양은 꿈에서 가장 위대한 왕, 칼리프, 아버지 또는 왕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으로 변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으로 던져 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안에있는 보호자와 정의의 사슬에 매달려있는 태양을 치면 . 그리고 그가 햇볕에 앉아 접근하면 그는 왕으로부터 축복과 돈, 힘과 지원을 얻을 것이며, 그가 광선을 비추면 그는 둘에 언급 된 깃발로 축복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녀를 본다면, Safia Munira와 그는 그의 권한을 얻은 주지사 였고, 그녀가 그의 집에서 일어나면 그는 결혼했고, 여자가 그녀를 보았 으면 결혼했고, 그가 그녀를 본다면 상인이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의 무역 . 그리고 햇빛은 왕과 그의 정의의 자존심입니다 . 그가 태양이 그에게 달 뿐만 아니라 칼리프 와 대화 의 고도를 치는 것을 보았다 면 . 그리고 해가 머리에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심각한 문제를 겪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발에 떠오르면 그는 많은 재배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뱃속에서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나병, 그리고 그것이 그의 가슴에 나타나면 그는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뒤에있는 동안 해가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태양이 타는 것을보고 별이 그 주위에서 타 오르면 왕은 그의 측근을 몰아 낼 것 입니다. 태양이 붉 으면 왕국의 타락이고, 노랗게 변하면 병에 걸리고, 검은 색으로 변하면 우세합니다 . 그녀가 결석 한 것을 알게되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통과 된 것 입니다. 태양의 배반, 그것은 왕을 배신합니다 . 그리고 해가 땅에 떨어지면 그의 아버지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서 해가 뜨는 것을 본다면 그는 명예와 명예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태양이 그 상태에서 바뀌는 것을 본다면, sedition이 떨어집니다 . 해가지는 것을 보면 숨은 것들이 나타나고, 아프면 치유되고, 여행 중이면 돌아옵니다 . 사람이 태양이 어둡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실업, 질병 또는 고통을 나타내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쁜 신호입니다 . 그가 침대에서 태양이 내려와 위협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심각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태양이 그에게 빛을 비추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칼리프와 함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뜨거워지면 술탄에게 맞았습니다 . 그가 태양을 피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아내, 권위 또는 해로부터 도피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덮는 구름을 본다면, 왕에게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 태양이 땅에 떠오르면 가뭄이나 타는듯한 신호 입니다. 아마도 태양은 인도 할 세계였다 . 그리고 그가 그 안에 일식이나 먼지 나 연기가 쌓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질병, 걱정, 흐림 또는 고통의 사고의 증거 일 것입니다 . 아마도 그녀의 부재는 죄수가 석방 된 후 감옥으로 돌아갔다는 것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모든 방향에서 해와 달을 보는 사람은 두려움이나 패배에 휩싸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나 달을 숭배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중대한 죄를 짓고 있습니다. 아마도 태양은 생계, 인도, 진리 따르기, 질병 치료를 나타내었고 아마도 여행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태양은 보름달이 Badr al-Din을 나타 내기 때문에 Shams al-Din과 같은 이름을 나타 냈습니다 . 태양, 달, 별을 보는 것은 가족의 고통, 투옥 또는 부러움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태양을 보는 것은 등불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그는 태양을 등불로 만드셨습니다 ). 해가지는 것은 두려움과 불안의 표시이며, 본당에 대한 술탄의 권위, 또는 종교로부터의 결석 또는 배도의 도래와 참회 자들의 부도덕입니다 . 태양이 농업을 태우거나 열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 전염병 및 노인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달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