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의 희생은 서원의 성취, 역경으로부터의 해방, 환자의 안전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이것은 가축의 생계와 혜택을 나타냅니다 . 에서 그가 낙타에게 다가 갔다면 아마도 첫 시간에 금요일에 왔을 것이고 그가 소 근처에 있었다면 두 번째 시간에 금요일에 올 것이고 그가 숫양에 접근한다면 그것은 금요일에 올 것입니다 셋째 시간에 닭을 가져 오면 네 번째 시간에 금요일에 올 수 있고 더 가까이 가져 오면 에서 계란이 다섯 번째 시간에 금요일에 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희생은 돈의 분할에 대한 통제를 나타냈다 . 제사에 관해서는 모든 걱정에서 해방되고 축복의 출현이라는 희소식입니다. 몽상가가 임산부라면 그녀는 좋은 아들을 낳을 것이고 그가 낙타, 소, 숫양을 희생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목을 풀어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노예 인 동안 자신이 제물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해방 될 것 입니다. 공상가가 포로라면 가족을 제거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채무자가 그를 보면 그의 빚을 갚을 것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두려워하면 그는 안전 합니다. 누구든지 자기 희생의 고기를 백성들 사이에서 나누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걱정에서 해방되고 영광과 명예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성찬에서 무언가를 훔친 것처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거짓말을하고있는 것 입니다. 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자신이 희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비전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자신이 치료된다 ….

…그가 숫양을 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병에 걸리거나 고통과 환난의 권위에서 그를 괴롭힐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지방, 소 또는 숫양을 희생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목을 풀어줄 것 입니다….

…충성의 맹세 : 선지자의 집에있는 사람들에게 충성을 맹세 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그들의 지지자들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는 인도를 따르고 율법을 지킵니다 . 그가 thaghoor의 왕자에게 충성을 맹세 한 것처럼 보았다면, 그것은 그와 그의 적들에 대한 그의 승리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는 예배에서 발견하고,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했습니다 . 신자들과 그들의 돈으로부터 사 들여 낙원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의 말에 : ~그리고 신자들에게 설교하라 .~ 그가 행악 자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부도덕 한 사람들을 임명합니다 . 그가 나무 아래에서 충성을 맹세한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총을받을 것입니다. 전능하신 분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하나님은 신자들이 나무 아래에서 당신 에게 충성을 맹세 할 때 기뻐하셨습니다 .~…

…기름은 속에 기름을 제외한 모든 것이 흐려 집니다. 그가 머리에서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양을 초과하여 물으면 심술 궂을 것 입니다. 알려진 양을 초과하지 않으면 장식 입니다. 그리고 냄새가 난다면 그 향기와 그 힘의 정도에 대한 추한 칭찬입니다 . 그리고 그가 부인하는 곳에서 사람의 머리에 기름을 바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대상이 아첨과 교활함의 주제를 조심하도록하십시오 . 그가 기름 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에서 연고를 취하고 그것에 기름을 부었거나 사람들에게 기름을 부은 다음, 거짓말 쟁이 나 중상 모략 자에게 기름을 부었거나 맹세했습니다 . 얼굴에 기름칠을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모든 연령대를 금식하는 사람이며 수은으로 기름을 바르는 것은 사람들에게 좋은 칭찬과 좋은 바람이며 의 기름이 덩어리 또는 고통이라면 자가 수리 및 스테인드 지방 못생긴 칭찬이며, 그것은 말했다 : 여성 이었다 간음 또는 부도덕 한 사람 . 그리고 그릇에 물과 함께 지방을 담은 사람은 누구나 피로없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기름에 사향이나 향수가 있다면, 그 안에없는 것에 대한 좋은 칭찬입니다 .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 기름을 바르면 그는 그의 상사에게 기름을 부을 것 입니다….

…불순종은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다신교, 자살 등과 같은 중대한 죄에 빠지는 것에 대한 불순종을 의미합니다 . 부도덕 한 자에게 불순종하고 가난한자를 버리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경건의 증거이며, 그것이 그분을 기쁘게 할 때 그 분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것 입니다….

…충성의 맹세 : 에서 그가 예언자의 가족에 충성을 맹세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추종자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인도를 따르고 이슬람의 법과 직선 경로를 보존합니다 . 그리고 그가 Al-Thawoor의 왕자 중에서 왕자에게 충성을 맹세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희소식이며 적들에 대한 승리이며 그는 회개하고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Hamed 숭배자가 될 것 입니다. 그가 행악 자에게 충성을 맹세하면 그는 부도덕 한 사람들을 임명합니다 . 그가 나무 아래에서 충성을 맹세한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전리품을받을 것 입니다….

…Surat Al-Maarij를 암송하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에 선행을 할 것입니다 . 알 키르 마니는 가난하고 궁핍 한 자에게 자선을 베풀고 있으며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악과 악에 초대하기 때문에 회개하고 그로부터 돌아서야한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그가 공황과 공황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말했다 ….

…그는 닭이나 닭을 도살 것을 보는 경우 : 자신의 뒤쪽에서, 그는 자신의 항문에 소유 결혼한다 . 그가 등에서 황소를 잡으면 그 뒤에있는 일꾼을 찾고 이곳의 낙타는 낙타의 대부 또는 두 자매의 것이기 때문에 그 본질에 따라 그것은 요인이 아닙니다 . 마찬가지로 남자 든 여자 든 남자의 뒤에서 학살 당하고 그 행위에 의해 비난 받는다 . 마찬가지로 그가 양복 조끼 나 이불을 거꾸로 입거나 침대에서 거꾸로 잠을 자거나 거꾸로 카펫을 깔거나 당나귀를 거꾸로 타면 그에게 다가오는 것은 비난 할만한 일입니다. 그의 알려진 얼굴없이 . 그리고 거꾸로 된 모든 것, 그것은 모피를 제외하고는 선에서 악으로 또는 악에서 선으로 거꾸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모피를 ​​거꾸로 착용하는 것은 그가 의도 한 것처럼 그의 부를 초과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커버가 더 아름다웠습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 죽은 사람에게 자신이 입고있는 옷을 빌려준 것을보고, 그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이 입으면 그는 경미한 병에 걸리고 치료 됩니다. 그가 죽은 자에게 의복을 주었거나 그가 그를 이기고 죽은자가 그것을 입고 떠나 산 자의 소유를 떠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산 자의 죽음이다 . 옷이 이웃의 소유물에서 나오지 않고 반쯤 벗겨 지거나 보관되어 있거나 보존, 제작, 세탁, 접힘, 퍼짐 등이 있다면 그것은 질병, 걱정 또는 슬픔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서 손상되지 않습니다 ….

…두 표현 중 하나에 비전을 말하고 교차시킨 다음 다른 표현으로 내레이션하여 완전히 다르게 교차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 예,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표현하는 사람의 이해, 능력, 능력, 숙달의 차이이며, 표현의 과학은 비전을 표현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표현 자의 기술에 따라 이러한 도구를 습득하여 그는 그 질이나 부족으로 판단된다 . 그림을 조금 명확히하기 위해 의사의 예를 들어, 그들 중 일부는 질병을 훌륭하게 진단하는 데 성공하고 일부는 과학적 자격이 동일하더라도 인식하지 못하므로 시력의 깊은 의미가 잠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서 눈부시게 뛰어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행인들은 다이빙을 잘하는 사람은 먼 거리이고, 그들 중 일부는 해안을 넘어갈 수없고, 그들 중 일부는 가라 앉지 만, 몇 거리 동안은 더 강합니다. 그리고 더 높은 교차점에서 그는 더 독창적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왕은 그의 앉는 자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교차 하는 비전을 보려면 ) Yusef 43 : 즉 , 당신은 끝까지기도하고 기억할 것입니다. 끝, 그리고 언어 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 수영, 배 또는 다른 것으로 물을 극복하는 것을 : 교차하는 것, 마치 비전의 외부에서 내부로 교차하는 것처럼 교차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다이빙입니다….

…자비 : 그가 약한 자에게 자비를 베푸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말에 대해 그의 종교가 강화 되고 유효 합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우리의 장남을 존중하지 않고 우리 젊은이에게 자비를 베푸는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 가운데 .” 그가 자비로운 것처럼 본다면 하나님은 그를 용서하실 것 입니다. 하나님의 자비가 그를 하강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는 축복을받을 것이다 : (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자비 아니었다면 ) 축복입니다 . 그가 자비 롭고 기뻐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코란을 암기하는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하나님 의 은혜와 자비로 말하고 기뻐하십시오 .) 그들은 여기에 자비가 꾸란이라고 말했습니다 . ….

…말의 이름은 말이며 그중 하나는 말, 암말, 말 및 새끼이며, 그중에는 카 디쉬, 정박 및 돌이 있습니다. 에서 그와 함께 말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의 폭과 적에 대한 그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가 말을 타는 것을보고 말을 타는 데 적합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명예와 돈을 받았으며 아마도 그는 말로서 남자와 친구가되었고 아마도 그는 여행을했고 그 여행은 페르시아인으로부터 유래되었을 것 입니다. 말이 적으로부터 보호되고 지참금이면 아름다운 소년이 주어졌고, 그가 바르 존이면 부자도 가난 하지도 않았고, 돌이면 결혼했고, 독신 부인이면 결혼했습니다. 돈과 자손과 함께, 원본은 비 순종 자에게 영예 롭습니다 . 아마도 페르시아인들은 건축의 거처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유성은 천사의 말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영광을 받고 적을 이깁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걱정이며, 금발의 가려진 것은 지식, 경건 및 종교이며, 죽은 사람을 타는 사람은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의 지위 또는 올해의 일에 도달 한 다른 사람에게 보트를 타는 사람, 특히 그가 잘 알려진 보트이고 그의 라이더에게 적합한 경우 . 그리고 돌은 그의 아내입니다. 또는 두 번째 화합물의 크기에 적용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내려올 때 돌아가 셨다면, 그가 피를 가지고 땅에 내려 와서 그녀를 멀어 지거나 걷거나 시들고 있었다면 그는 그녀와 간음하는 것 입니다. 돌은 돈과 수확의 매듭을 의미하고, 철거 된 돌은 명성과 기억이 풍부한 종교 여성이다 . 그리고 만남의 여성은 아름다움과 돈으로 유명합니다 . 그리고 기쁨과 활동이있는 금발 . 그리고 유성은 빚이 있고, 그가 안장이나 고삐없이 그것을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오 함이없는 여자와 낙원의 대머리 독수리와 권위의 암말과 결혼합니다 . 금발은 전쟁이고, 기수없는 안장 말을 본 사람은 장례식이나 결혼식을 위해 모이는 여성입니다 . 속의 페르시아인은 기사, 상인 또는 일과 무역에 기사가있는 노동자의 남자 또는 자녀입니다 . 그리고 암말은 파트너이기 때문에 그가 집에서 죽은 말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의 파괴 입니다. 그가 무 자이드를 유혹하는 암말을 탄 기수라는 것을보고, 타기에 적합한 옷을 입고 천천히 걸 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명예, 권력, 권위, 기사도를 공격하고 적들은 그에게 심하게 다가 가지 않습니다. 그가 상인이라면 그는 신뢰할 수 있고 편안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가 Adham이라면 그는 돈, 권위 및 청지기 직분이기 때문에 운명과 명예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입니다 . 죽었다면 오락과 휴거, 싸움과 유혈 사태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말을 팔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선택에 따라 직장을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말을 도살하고 고기를 먹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권위에서 망칠 것 입니다. 그리고 누가 알 수없는 암말이 그의 주인을 모르는 땅이나 집에 들어간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자리에 정직한 사람이 들어 와서 암말의 위험만큼 사람에게 위험을 안겨 줍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암말이 자신의 자리를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음이나 여행으로 노인을 떠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 기병대가 라운드를 돌아 다니고 땅이나 캠프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장소를 강타하는 비와 폭우가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사람의 동반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에게 종교적 또는 세상적인 문제에 필요한 것에 도달하거나 그 사람이 추종자, 파트너 또는 후계자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라면 결국 그는 적 입니다. 그리고 말이 짓밟거나 밟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권위 나 일에서 고립되거나 뭔가 잘못되고 굴욕감을 느끼고 사람들이 혀로 그를 물었습니다 . 그리고 수레를 타거나 소유하거나 사거나 독신 여성이었던 사람은 명예 롭고 축복받은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지참금이 있다면 아들이 그녀에게서 맞을 것 입니다. 그 남자가 결혼했거나 결혼을 기다리고 있지 않은 사람이라면 그는 마을이나 부동산을 파업하여 생계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바퀴가 죽었거나, 도난 당했거나, 분실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건이 그의 아내와 함께 합니다. 그리고 그의 축복이 결과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창출하고 돈을 늘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너구리의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 그것을 자신에게 더 가까이 가져 와서 그에게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의 머리카락을 많이 보는 사람은 그의 부와 그의 자녀가 증가 할 것이고 그가 통치자라면 그의 군대가 증가 할 것 입니다. 내시는 하인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족쇄가없는 곰은 간음 한 여자 다. 왜냐하면 그녀가 원하는대로 걸었 기 때문이다 . 그리고 우체국 말은 에서 탔던 사람들에게 가깝습니다 . 암말의 약점은 명성의 약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무화과 : 그를 때리거나 집으로 데려온 사람들을위한 많은 돈과 비옥함 . 그것은 깨어 말했다 동안 그는 그림에서 본 이븐 시린의 권위에 서술되었다 : 이 수면에있는 경우 . 무화과를 보는 사람은 자고있는 자에게 가방을 꿰매 게하면 그것을 치면 돈이되고 그 효과가 그에게 많이 보인다고한다 ….

…소 : 일년, Ibn Sirin은 소의 메추라기가 그것을 소유 한 사람에게 있다고 말하곤했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메추라기는 가임기이고 마젤은 다산 기이기 때문에 마 하젤보다 나에게 더 귀중합니다. 요셉에게 평화가 있기를 . 소는 높고 돈이 있고, 뚱뚱한 것은 부유 한 여자, 빈약 한 것은 가난하고, 소는 좋고 유용하며, 뿔 달린 여자는 추방 된 여자라고 합니다. 그가 그녀의 젖을 짜고 싶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뿔로 그를 금지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낸다 . 그가 다른 누군가가 그녀의 젖을 짜는 것을 보았고 그를 막지 않았다면 요관은 그의 아내를 배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더미는 쓸모없는 돈 입니다. 그의 아내는 그녀에 대한 잉태와 그녀의 상실은 여성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소의 얼굴에 대한 압류가 연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연중에 나쁘고 기적은 연말에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소를 도살하는 것은 친척들 사이에 재앙이며, 도살 된 것의 절반은 자매 나 딸에게 재앙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이 하나라면 반이 있습니다.” 육체의 1/4은 재난입니다. 여성의 경우, 그 중 일부는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재난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가 Sunnah이기 때문에 쇠고기를 먹는 것이 1 년에 할랄 돈 이라고 말했습니다 . 소 뿔은 가임기라고합니다 . 뚱뚱한 소를 사는 사람 그가 자격이된다면 암라 마을의 윌 라야를 공격 할 것입니다 . 소를 맞은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의 재산을 쳤고, 그가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축복받은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마치 소를 타고 집에 들어와 묶어 놓은 것처럼 그는 걱정에서 부와 쾌락과 안도감을 얻습니다. es .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뿔로 그를 베는 것을 본다면 그는 손실을 의미하며 그의 가족과 친척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녀의 얼굴이 없었던 비옥 한 해가되었을 것 입니다. 소의 색이 여성의 색이라면 말의 색과 같습니다 . 마찬가지로 수년에 기인하고 송아지에서 젖을 빠는 소가 드라에서 본다면 딸을 이끄는 여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주인의 젖소를 짜는 노예를 본다면, 그는 주인의 아내와 결혼하고, 그가 소나 황소를 긁은 것을 본 사람은 긁힌만큼 병에 걸릴 것입니다 . 그리고 소나 소를 가지고있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고난과 벌을받을 것이며 나는 죽임을 당할까 두렵습니다 . 그리고 소는 공의 좋은 징조라고 말했고, 함께 본 사람은 소란을 나타 냈습니다 . 도시에 들어가는 소에 관해서는 그들 중 일부가 서로를 따라 가고 그 수를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해, 뚱뚱하면 번영, 마른면 고난입니다. 그것들이 다르면 진보는 뚱뚱하고 번영은 진행되고 그가 마른다면 고통은 진행되고 그들이 모이거나 고르지 않고 도시가 바다의 도시 였고 그것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배는 그들의 수와 상태에 따라 제시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그들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들이 모두 0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서로 닮은 선함뿐만 아니라 암소의 얼굴 인 것처럼 동의어 인 유혹이었습니다 . 뿔의 색깔이 다르거 나 혐오감을 느끼거나 입이나 코에서 불이나 연기가 나오는 경우, 뿔을 치고 마당으로 내려 오는 것은 군대, 습격 또는 적입니다 . 임신 한 젖소는 비옥 한 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그의 지위를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자존심이 증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작은 송아지 나 암소를주는 사람은 아이를 때렸습니다 . 그리고 인종의 모든 미성년자는 해석에서 남자와 여자에 귀속되는 경우 어린이는 어린이 입니다. 그리고 쇠고기는 돈이자 고기 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소나 소를 도살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사람을 축축하게 될 것이 두렵고, 나온 피가 보이면 더 심합니다. 나는 그것이 죽은 자에게 도달 할까 두렵다 . 피가 보이지 않으면 더 쉽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나는 소를 도살 내 주변의 언덕에있는 것처럼 Stolq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보았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당신의 주위에 서사시가있을 것입니다 . 너무 ….

…금색과 은색 입기 : 어쨌든 여자는 좋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자신이 금을 쳤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벌금을 물거나 그가 본만큼 돈을 벌지 만 권위주의 자에게 화를 낼 것 입니다. 금으로 만든 것은 무엇이든 그릇이나 보석과 같지만 해석이 약하고 쉽습니다 . 판이나 주괴가 무엇이든 그것은 악에서 더 강력하고 웅변 적입니다 ….

…절망은 에서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을 의미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러므로 그들에게 바다의 마른 길을 치고, 젠더를 두려워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낙담 한 자에게 질병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없이 돈이 사치스러워서 백성들에게서 빚을지고 사치스러워서 갚지 않았습니다. 형벌이 그에게 주어졌다 ….

…부활은 속에서 죄로부터 그것을 보는 사람들에게 경고이자 경고 입니다. 그리고 부활은 억압자보다 억압받는 자에게 정의를 행하는 것이 더 공정합니다 . 그리고 부활이 그에게만 확립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활 안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혼자와 그의 아내가 그와 함께 갇힌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부당합니다 . ( 불행한 사람들과 그들의 아내를 데리고 숭배받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부활의 땅은 영예로운 여자 또는 영예로운 남자 입니다. 그림을 부는 것은 의인을 구했습니다 . 그리고 에서 부활을 본 사람은 피 흘림과 악의 출현과 같은 일부 징후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무덤이 갈라지는 것을 본 사람은 죽은 사람이 정의의 선반을 꺼낼 것 입니다. 그리고 부활이 일어나고 그 공포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세상이 그 상태로 돌아간 것을 보았고 이것은 정의가 불의가 뒤따를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가까이 계산에이라고 생각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좋은 자신의 태만을 나타내며 그의 진실 외면,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 ( 그리기 가 과실에있는 동안 노출 된 사람들에 가까운 자신의 계정을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심각한 계산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의 비전은 그에게 손실을 나타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책임을 물 으시고 그의 행위가 균형을 이루는 것을 본다면, 그의 선행이 그의 악한 것보다 더 중요하며, 그는 큰 순종에 있으며, 그는 하나님에 대한 큰 상을 받고, 그의 악한 행위가 그의 행위보다 중요하다면 선한 행위, 그의 종교 문제는 그를 위해 두려워합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부활이 부활하신 것을보고 누구든지, 그는 그의 원수들의 악에서 저장됩니다, 또는 투쟁은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림 속을 불고 무덤을 퍼 뜨리고 해가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부활의 날에 대한 해석과 같고 적 그리스도의 나오는 것은 혁신과 망상의 사람입니다 . 그림을 부는 것은 전염병, 전염병 및 술탄의 경고입니다 . 그리고 오른손으로 책을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선과 부와 영광을 얻었고 왼손으로 가져 가면 죄와 가난과 필요로 멸망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건강한 사람의 길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고난, 진정, 고난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Al-Ghashiyah, Resurrection 참조 ….

…파란색 :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색상에 새겨진 의류에 관해서 :이 싫어하고 슬픈 통치자에서 문이다 . 양면 또는 2 색 옷은 종교인과 세상을 관리하는 사람으로, 새롭고 더러 우면 그가 얻은 세상과 빚이다 . 그리고 색으로 장식 된 의복은 팻 타나 도살자들에게 좋다고합니다 . 다른 사람들은 고통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환자에게 그의 질병이 급성 chyme와 황색을 띤 시간부터 증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착용하는 습관 때문에 여성, 특히 구 아니스와 간음 자에게 적합합니다 ….

죽은 사람이 입기 위해 옷을 벗고 산 사람의 소유에서 옷이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 옷이 그의 소유에서 나오지 않고 그것을 주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것을 꿰매거나 만들기 위해,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들이 그가 죽은 자에게 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그 중 하나는 그가 죽은 수박을 준 것처럼 본다면 그의 걱정은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 두 번째는 삼촌이나 숙모가 잠자고 죽은 것을 본다면 벌금과 위자료를 지불 할 의무가 있다는 것 입니다….

속의 비단은 그것을 본 사람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비단을 입는 사람은 자랑 스러울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자에게 비단을 ​​본다면 그것은 행복에 있습니다. 노란색과 붉은 색 비단은 질병을 나타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은 전쟁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기름입니다 . 그리고 법학자들의 비단옷은 세상에 대한 그들의 요청과 사람들에게 이단을 요구하는 것을 나타내며, 비법 학자들은 그들이 낙원에 합당한 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대통령직을 위해기도합니다 . 실크는 또한 명예로운 여성과 아름다운 노예 소녀의 배우자와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 에서 하리리를 보는 것은 그가 가진 행복한 색 때문에 기쁨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세상에 문제가되는 문제와 걱정과 고통의 해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행악 자에게 붙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해로운 동물을 죽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믿지 않는 자에게 먹이를 주면 적을 강하게하고 가난한 자에 대한 해석이 시험받는 자

에서 보는 Al-Qubakibi는 금욕주의 자에게 금욕주의, 회개, 순결 및 결혼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