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더러운 옷을 입고 있거나 아픈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모호한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새로 고쳐지고 부활하고 영혼이 돌아 오면 구도자는 허용되는 위로와 지혜와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Al-Kirmani는 ~그가 등에 죽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은 아이들을 돌볼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맞이하는 것을 보면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사람에 대해 갑자기 죽거나 죽었다고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이나 찾는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아마도 갑자기 죽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낯선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고인의 상태의 완전성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발굴하고 살아있는 사람이 무덤에서 일어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고 행복합니다. 특히 그가 경건한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이 세상과 미래의 최고입니다 ….

사람이 잠에서 본 것을 실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습니까? 평범한 사람은 꿈에서 나온 일을 수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메신저들에게만 해당됩니다 .“ 아버지여, 명령 된대로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나를 찾으실 것입니다. 환자. ” Al-Saffat 102 차이점은 모든 선지자들의 꿈은 신의 진실성, 진실성, 계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경우, 그들은 악마 또는 파이프 꿈에서 본 참된 환상이나 꿈, 불행히도 일부 무지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낙하산에 미끄러 져서 그들이 본 꿈에서 증거를 행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도우미입니다…

…예를 들어, 좋은 비전을보고자하는 사람이 자기 전에 매너를하도록 결정 했습니까? 예를 들어 , 자신이 특정 사람 이고 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질병을 증가시키는 사람들의 말로 그의 상태가 악화 되기 때문에 일부 아픈 사람들이 그러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이미 언급 되었습니다 . 그들의 말 : 마운 , 영혼 과 같은 . . . 등은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조건이 무엇인지 알고이를 통해 꿈을 볼 수있는 여신을 물어 시작할 때까지 상황의 소유자를 밀어 수 , 그는이 상황에서 그에게 발생하는 일에 대해 생각 , 또는 마녀에서 , 또는에서 사춘기는 , 그는 잠에보고 하고, 종종 그는 파이프 꿈으로보고 – 그리고 케이스가 이것이다 – 그러나 우리는 어떤 병적 인 증상으로 고생하지 않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소위, 표현의 학자는 그가 그 문제에 언급 포함, 도덕을 가지고 : 말과 악센트에 솔직 , 가벼운 수면에 , 온 오른쪽 , 그리고 수면시 장을 암송 (그리고 : 태양을 명확히 ) (1) 과 수라 ( 흐리게 경우 밤 ) (1), 수랏는 : 무화과 , 성실과 Almaoztin , 이 받는 관련 코란 , 나는이 울타리의 할당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전화 주문 이 간구 : ( O 알라, 나는 피난처를 추구 에서 당신 나쁜 꿈 그리고 나는 악마가 깨어나고 자고있는 조작으로부터 피난처를 구합니다 , 오 하나님 , 나는 당신에게 좋고, 진실하고, 유용 하고, 잊을 수없는 비전을 추구합니다 . 오 하나님 , 꿈에서 내가 사랑하는 것을 보여 주세요 ) ‘1’. 사람의 순수한 간구가 가까운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응답하기에 , 그가 포함한 전화가 대답 할 것,하지 특히 : 수 , 음식 맛있는 마시거나 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좋은 , 하나님에 대한 주장은 간구 , 그 대답에 대한 백 개 처방과 함께 구걸 그 방법이 적절합니다 – 특히 – 의류 및 형태의 과장을 필요로 긴 여행이 있다면 , 나는이 간구를 지원하는 Sunnah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븐하자 르가 정복 동안 준 다음, 그것은기도보다 더 아무것도 없다 , 그리고 사람은 무엇으로 하나님을 호출합니다 . 이 문에서 이븐하자 르 (Ibn Hajar)가 뽑아 낸 것 같은 것을 하나님 께서 열어 주셨습니다 ….

…디르함 : 말의 디람은 종교, 지식, 필요 또는기도의 성취이며, 순수함은 충성도와 소득 및 신뢰의 생존을 위해 매주 일요일에 대한 비전과 그의 대우의 최소입니다 . Al-Sahih와 좋은 사실의 말을 듣는 사람에 대한 혼란 . 그리고 그 숫자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신은 없지만 신은없고 무함마드는 신의 메신저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 없이는 그 행위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종교 문제와 세상이 그에게 성취 될 것입니다. 그가 그와 함께 넓고 아름다운 장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이고, 그가이 세상의 자녀 중 하나라면 그는 넓은 세상과 좋은 생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좋은 아이를 낳았다면 . 그리고 그가 간증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디르함은 기쁨과 즐거움보다 훨씬 낫고 그가 사람에게 좋고 건강한 디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올바른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하면,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간증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그의 귀환은 진리와 건강에 대한 간증입니다. 글쎄, 그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부풀려진 디르함은기만, 거짓말, 불일치, 삶에 대한 배반 , 경건을 포함하지 않는 단어에 비문이없는 중대한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종교와 부도덕에 이단, 단절된 경쟁이 멈추지 않는 티레가 각인 된 기사가 잘려나 갔다고한다 . 그들이 그것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것을 취하는 것이 그것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 단체로 주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해설합니다 . 그와 함께 10 개의 디르함을 보면 5 개는 그의 돈 부족이되고 5 개를 보면 10 개가되어 그의 돈이 두 배가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환상의 디르함이 악의 증거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 그리고 디르함은 고귀한 것들의 빈번한 말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디르함은 두드러지면 말과 논쟁이라고 말했고, 디르함 이 묶음이나 가방으로 주어지면 비밀리에 보관되었습니다 . 아마도 한 디르함은 어린 아이 였고 돈은 나쁘고 어려웠으며 말 디람은 좋은 말이었고 나쁜 디르함은 나쁜 말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들었다 : I 톱을 내가 그들에게 물어 그래서 내가, 거기에 두 디나르을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 봐, 당신의 책에서 잃어버린 무언가가 . 그는 말했고, 내가 두 가지 주장을 잃었는지 살펴 보았다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24 디나르를 쳤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혼자기도하고 회중을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카스라위로서 디르함을 친 것 같았 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좋은 것을 얻을 것이지만 그는 그에게 도움이 될 때까지 그것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마치 아랍 디르함을 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 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가 백 매듭을 쳤다는 것이 그에게 보여졌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말했어 어떻게 알았어? 그는 말했다 : kasrawi는 그에게 왕과 왕관을 가지고 있고, 아랍은이 디람을 쳐야 만한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디르함 을 치는 것처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기분이?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발 아래에 디르함을 놓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서 그의 환상을 이야기했습니다 . 그는 ~ 당신은 – 당신 은 부채에서 돌이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전의 사람은 겁에 질려 일어 섰고, 그는 자신의 종교를 포기할 지하드를 의도했습니다. 두 그룹이 그의 이교도의 가족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 할 때까지 고통의 색에 휩싸였으며 그의 배도의 증거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밟은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가 선지자의 얼굴을 짓밟은 것처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내 발로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Ibn Sirin이 그에게 말했다 .“ 어제 물고 다리가 두렵습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그것을 벗으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벗었고, 디람이 그에게서 떨어졌습니다. 그 위에는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메신저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은 사람의 돈이나 그의 일에서 그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한 사람이 자신에게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라고 말하고 여자가 소변을 많이 보는 것을 보면 남자를 원합니다 ….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동물의 무언가가 그와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목소리가 그의 능력보다 더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깨어있는 동안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이 귀에 들어갔거나 무언가가 그를 방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듣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다양한 색으로 칠한 장식으로 보면 선견자가 덕과 지식의 지도자를 동반하고 자신의 힘을 능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바다에서 술을 마시 러 왔고, 그에게 주저하는 동물이 그에게 나타 났고, 그가 동물이되어 그 바다로 내려온 것을보고, 그 바다에 온 모든 사람을보고 이야기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에게서 물을 마셨다. 그는 그에게 맡겨졌고 그는 그 자신 안에 동물의 몸과 같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그 사람 대신에 그 왕에게 도착하도록 이끄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 안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이 건널 때 비전이 나왔고 그는 건널목을 불러 그에게 알리고 그에게 더 좋았습니다 ….

…그리고 깨어있는 동안 그가 부인 한 일이 그에게 일어났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를 조롱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메신저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무슨 뜻이에요? 메신저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는지, 예언자의 전기에 묘사 된 비전 이었는지, 아니면 그가 달랐던간에 항상 진정한 비전입니까? 말하거나 설명 할 때 예를 들어, 청년이 보이거나 흰 수염을 가지고 있거나 입는 데 익숙하지 않은 옷을 입거나 무덤 숭배, 자궁 절단과 같이 정화 된 샤리아에 위배되는 것들을 주문하는 것으로 보인다면, 또는 살인, … 그리고 그를 본 사람들의 이야기와 이야기에서 증명 한 것 외에 … ? 우선 메신저의 비전을 말씀 드리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가능하며 의로운 비전의 가장 두드러진 예 중 하나입니다. 두 셰이크는 아부 Hurairah의 hadith에서 나왔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나를 본 사람입니다. 악마는 나를 본받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에 대한 해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보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본 것처럼 사탄은 나를 모방하지 않을 것 입니다. ] 에서 소설 : [ 보고 누구든지 나를 바로보고 ]. 그러나 이것은해야 이맘 무하마드 이븐 시린이 후했다, 그래서 년과 설명의 전기에 따라 비전을 이야기하기 전에, [ 으로부터 바로 볼 나를 보았다 ] , : 그의 이미지에서 본 경우 . 그리고이 이맘 그가 말한 선지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보고 그에게 얘기하는 데 사용 : 당신이 본 것을 나에게 설명합니다. 그가 알지 못하는 속성을 설명했다면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 Ibn Hajar가 말했고 그의 전송 사슬은 정확합니다 . 그러므로 그의 묘사와 모순되는 메신저를 보는 사람 은 그 비전은 얼굴의 비전이나 진정한 비전이 아니라 해석이 필요한 비전입니다. 이 해석은 시청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의 외모와 상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선함과 그의 권위의 완전 함의 증거이며 그를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승리이며, 변화하는 상태에서 그를 보거나 찌푸 리거나 정강이 또는 신체 일부의 결핍 은 선견자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 그러나 메신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 특성이 무엇이든 그를 기뻐하십시오. 그리고 그는 그 의미가 표시되기에 좋은 것인지, 악이 금지되어 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맘 이븐하자 르가 결정한 것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으로 씻겨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타락한 사람이고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을 전파하고 그의 마음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무거운 것을 짊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그것을 짊어 짐으로써 그는 죄와 무거운 발 뒤꿈치를 얻게 될 것이며, 죽은 사람이 말을 타거나 칼로 옷을 입거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이것은 모두 상실, 망상 또는 억압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검을 타는 왕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대신하고 적합하지 않으면 해를 입히고 나쁜 명성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물을 빼앗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물이 그에 대해 표현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액체 유형의 물레 방아에서 흘러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강의 분리로 입증되는 것에 가까운 선하고 유익하며 즐거움이며 고난입니다. 그 안에는 그 맛 등을 싫어하는 유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