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사람이 그를 맞이하는 것을 보면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에서 사람이 꿈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그리고 그가 달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이 장의 시작 부분에 언급 된 사람 중 하나를 놓칠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인간의 살을 먹는 것을보고 그것을 먹을 때 명백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가 그것을 안다면 그 사람의 돈에서 먹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모른다면 그는 모든 돈을 벌고 있습니다. 케이스 . ~…

…그리고 통역 중 일부는 말했다 누구든지 톱 그가 죽은 사람의 살을 먹는 것을, 그는이 말 그를 험담하다 할 것이다 ~ 당신은 그의 죽은 동생의? 살 먹고 싶은의합니까 하나를 은~ 절을하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

…Al-Kirmani는 뜨거운 빵을 먹는 것이 좋은 삶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먹는 꿈에서은이나 금 그릇과 같은 미움받은 그릇에서 먹는다면 이는 빚이 초과되었음을 나타내며 사람들 사이에서 먹는 것은 욕망 입니다. 삼킨 것을 씹는 것은 수입과 일에 과실을 나타냅니다 . 씹는 것을 삼키는 것은 빚을지고 기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면의 장점을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맛보는 것이 불가능 해지기 때문이며, 그것이 쓴맛이나 신맛으로 바뀌면 이것은 남편과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오른손으로 먹으면 순 나를 따르고 왼손으로 먹으면 적에게 복종하고 친구를 말리며 남의 손으로 먹으면 순결과 신뢰, 병을 낸다 그리고 그의 손으로 가져갈 수 없음 . 그리고 그가 낮은 색을 먹으면 그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스쿼시를 먹는 것은 인도와 순 나와 분별력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점심에 자신을 초대 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나 먼 여행을 떠올리며, 그가 식사를 권유하면 피로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하면 그는 자신이 그를 속이기 전에 남자를 속이고 그를 속이는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먹고 그 음식에 참여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부와 보물을 먹습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고기를 먹거나 날 것이라면 그는 그를 물거나 다른 사람을 물 립니다. 고기를 익히거나 구우면 다른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아마도 가지를 먹는 환상이 그가 선악을 의도 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가지는 그가 그를 위해 먹었을 때이고 타라곤은 성질이 나쁘고, 태생과 일이 형편없는 사람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을위한 능력을 찾는 동안 입에 먹을 것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장수와 풍요로운 생계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자신의 뱃속에 먹을 것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자녀들이 도둑질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사람의 육체를 먹는 것과 관련하여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을 때 눈에 띄는 흔적이 있고, 알면 그 사람의 돈을 먹고, 알지 못하면 돈을 벌고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명백한 효과가 없다면 그는 그를 물릴 것이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돈과 큰 권위를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적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Aba Al-Abyadh가 합당한 사람이라고 해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그는 마치 데이트와 건포도를 가지고 그에게 온 것처럼 잠을 잤고보고 그것을 먹고 천국에 들어갔고 그는 Al에 왔습니다. -Abbas Ibn Al-Walid. 대추 야자와 건포도를 가지고 다 먹었고 이것은 당신이 낙원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달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소유물에서 빠져 나갔고 그에게 불신앙을 가지고 그를 죽였을 것입니다. 습격에서 살해 당했고, 그가 본 그대로였다 .)…

속의 사과는 아이, 아름다운 얼굴, 그를 보는 사람만큼 사과를 의미하며, 그가 통치자라면 사과는 그의 재산이며, 그가 상인이라면 사과는 그의 거래이며, 그가 농부, 사과는 그의 . 그것은 말했다 : 달콤한 사과 할랄 음식, 그리고 신 사과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 술탄 은 희망 의 메신저 인 사과를 던지고 비난했다 . 그리고 사과 나무는 사람과 가까운 믿음이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가 사과 나무를 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아를 키 웁니다 . 그리고 그가 사과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사람들이 보지 않는 모든 것을 가질 것이며, 그가 그것을 선택한다면 그는 좋은 칭찬으로 정직한 사람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사과는 몇 디르함으로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모스크에서 사과 냄새를 맡으면 결혼하고 방탕 모임에서 사과 냄새를 맡으면 유명 해지고 잘 알려진 장소에서 사과를 먹으면 좋은 아들 . 그리고 무는 사과 나왈은 좋고 이익과 이익 이다. 사과는 친구와 형제로 대표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사과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 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적이 나타납니다 . 그리고 신 사과는 산만 함, 해로움, 소란의 표시 입니다. 그리고 사과 나무는 패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뇌에서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만큼의 돈을 먹으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어떤 경우 에든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이기고 죽은자가 그를 때리는 것에 만족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세에서 죽은 자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죽은 자의 감정은 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의 원인이며, 빚을 타락한 사람들에게는 회개입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향료를 사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좋은 시간에 사용하고 고통 속에서 그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감정은 죽은 자의 불순물 과 악취를 제거하고 값 비싸고 장뇌는 좋은 칭찬 입니다. 고인의 신중함은 그의 칭찬과 칭찬의 증거이며 아마도 이것은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말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쉬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설교하고 그들의 잘못된 인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돌려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