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겁쟁이 : 승객과 거기에 도달 한 사람이기 때문에 내세를 나타내며, 도달 한 사람의 감금이며, 속박, 금욕주의, 예배, 포기의 거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과 멀어지는 그 사람들은 그들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교훈이고 그들을 본 사람들에게 설교이고 그들의 상태와 그들의 지친 몸과 그들의 분열이 그에게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예언자여,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그곳에 들어가서 그 주민들을 맞이했을 때 그것을 불렀습니다 : 신자들의 거처 . 아마도 그것은 그의 집이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하고, 그 안에있는 사람들이 죽었 기 때문에 이교도의 집, 혁신의 사람들, 그리고 딤미의 공동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해석상 죽음은 종교의 부패이며, 간음하는 사람의 역할과 술에 취한 사람이 죽은 사람처럼 버려지는 알코올의 역할과 같은 파괴적인 행위와 부패로 과소 평가 된 사람의 역할과 기도도하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지 못하고 행실로 키우지 않는 자, 죽은자가 그의 무덤에 갇혀있어 투옥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꿈에서 묘지에 들어갔고 깨어있는 동안 아팠습니다. 그는 특히 집이나 집이있는 경우, 특히 그 안에 집이나 집이 있고 아프지 않은 경우 살펴보고 깨어있는 동안 아팠습니다. 그의 눈에 울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을 따르거나 qiblah에게기도하는 그의 입구 경외의 시간, 그는 선한 사람들의 입구가되어 dhikr의 기억을 깎아 내고 의식 의식을 받고 무엇으로부터 혜택을 얻었습니다. 그가 보거나 들었을 때 그가 웃거나 나쁜 것에 노출되거나 무덤에서 통곡하거나 죽은 자와 함께 걸었을 때, 그것은 악, 부도덕, 종교의 부패의 사람들에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가 adhaan과 함께 그것에 들어가면 그는 가르치지 않는 사람을 설교하고 선을 행하지 않는 사람을 가르치고 진실로 일어나서 무지하고 무지하거나 불신 한 사람들 사이에서 진실하게 증언합니다. 죽은자를보고 무덤에서 일어나거나 돌아왔다 알 수없는 그들의 집으로, 그는 감옥을 떠나거나 도시 사람들을 다신 론자에게 구출하거나 사람들이 영원히 비참했던 것에서 지구에 심은 사랑을 싹을 틔울 것 입니다. 비전의 증가만큼 감소 그리고 깨어남에서 명백한 증거와 주요한 문제 ….

…집의 붕괴 또는 그 중 일부는 그 안에있는 사람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집에있는 사람의 죽음, 그리고 그는 울음, 가림 등과 같은 죽은 사람의 모습이 없었습니다 . 집의 일부가 무너 졌기 때문에 소년의 죽음과 함께 배가 부러졌습니다 ….

…그는 꿈속에서 사람의 머리이며 집, 국가 또는 마을의 가치입니다 . 그리고 황소 한 마리는 권력이 1 년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술탄, 상인 및 노동자, 수니파 무역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황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격이 있다면 주를 가정합니다 . 그가 그에게서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다면, 선하고 비옥 한 것을 그에게 가져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황소의 머리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황소가 붉은 색이 아니라면 명령과 권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무역을 파업하는 상인이라면 파트너는 그의 통제하에있을 것 입니다. 저속한 경우 행동을 이해하십시오 . 그리고 황소는 일꾼이기 때문에 그가 황소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일꾼을 이겼고, 소가 짐을 싣고 있다면 그 일꾼은 그 짐의 양에 따라 그에게 돈을 부과 할 것 입니다. 황소가 붉 으면 아들의 병이나 가족이 사망 한 것 입니다. 황소는 왕이거나 적 입니다. 황소가 음식을 위해 도살되면 그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 입니다. 그는 Thura를 사들인 것으로 느꼈고 , Lin Hassan 의 말을 사람들 의 감수로 동조하고 Ibn Sirin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 : 황소 Ajam, 그리고 소 에서 14로 증가한 전쟁입니다. 그는 불화, 황소 큰 사람, 그에게 많은 무적과 육신이며, 좋은 것을 얻을 수있는 흰 황소를 본 사람은 뿔로 그것을 찔렀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 냈습니다. 꿈속의 소 무릎이나 창살이 1 년에 죽고, 물린 사람이 병에 걸리거나 그를 뽑아 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공합니다. 좋은 아이들 . 그리고 황소가 떨어지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에 갇혀 있거나 아플 때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 그리고 소가 그를 위해 쟁기질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경작에 의해 경작되거나 지루 해져 번식력이 증가하고 상인이라면 손실을 입었고 무역이 악화되고 그가 법학자이거나 더 좋은 학자 .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이있는 질병으로 죽거나 죽어 가기 직전입니다 . 그리고 황소는 꿈을 꾸는 사람이 가난하고 노예 인 경우 사람 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의 심각성, 위협 및 추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소 떼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소가 그의 높이에 올라 서서 언급되면 . 황소가 그에게 말하거나 황소가 말하면, 그는 그와 다른 사람 사이에서 소외되었습니다 . 큰 황소가 작은 굴에서 나온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굴로 돌아가고 싶었고 지루했습니다.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위대한 말이 되돌리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탄 승객이고 황소가 그를 물고 위협하고 미움을 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바다를 걷고 있으며 심한 고통에 맞고 배에 강해집니다 거의 가라 앉고 그로부터 탈출 할 때까지 . 그리고 도시에 들어오는 황소를 보는 사람은 적과 압제자이며 도둑이 들어올 것 입니다.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끌어 당기는 것을보고 그 자리에서 제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왈리라면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황소는 어둠 속에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는 반군과 가해자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살해되거나 학살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의 행위로 괴로워 할 것이며,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이고, 그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신뢰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해를 얻을 것입니다 . 황소에 뿔이 많으면 소수와 무리에 따라 년 입니다. 뿔없는 소는 비열한 사람이고 양처럼 불쌍한 발바리이며 힘은 고립 된 일꾼과 불쌍한 족장과 같습니다 . 황소는 너무 많이 쟁기질을했기 때문에 결혼을 표시했을 수도 있고, 땅을 뒤흔들고 윗부분을 뒤집어 놓았 기 때문에 반역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노예, 주인, 형제에게 밭갈이를 돕고 사막 사람들을 섬길 것을 지시했을 것입니다 . 꿈에서 황소를 소유 한 사람, 여자라면 남편이 굴욕을 당하고 남편이 없으면 결혼하고 아내의 딸이 있고 권위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는 그를 이길 것 입니다. 황소를 도살하는 사람은 술탄이라면 일꾼을 죽이고 평민이라면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타는 기계없이 빨간색 또는 노란색 소를 타는 사람은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황소는 그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청년을 언급했으며 그의 비전은 특히 쟁기질과 농업 소유자 를 위해 진정의 분출이나 어려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둔함과 놀라움을 나타냈다 . 그리고 검은 황소는 기쁨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검은 황소는 환자를 젊어지게하고 치유 할 것 입니다….

…눈 은 인도와 망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의 빚과 통찰력입니다 . 몸에서 많은 눈을 본다면 선함과 종교가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배가 찢어지고 뱃속에 눈이 보인다면 그는 이단자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하느님은 그의 뱃속에 두 마음으로 사람을 만들지 않으 셨습니다 .” 그가 자신의 눈을 다른 낯선 사람의 눈으로 본다면 그의 눈은 그의 눈이 사라 졌음을 나타내며 다른 누군가가 그를 안내 할 것 입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몽상가는 딸과 결혼하고 그와 잘 어울 립니다. 그의 눈이 사라진 것을보고 그의 아이들은 죽었고 그가 소원 한 동안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죽을 때까지 자신의 유배 기간을 표시했습니다 . 그의 눈이 철인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의 덮개가 파괴 될 정도로 매우 염려 할 것 입니다. 그가 사람에게 눈을 떴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문제를 조사하고 그를 도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악한 것을 본 것처럼 보면 그를 미워하고, 눈으로 듣고 귀로 보는 것처럼 보면 가족과 딸이 죄를 짓도록 몰아 넣습니다 . 그리고 손바닥으로 사람의 눈이나 동물의 눈을 보는 사람은 현물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을 들여다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을 좋아하고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자신의 종교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검은 눈의 종교 . Awal-blue 이단과 종교를 침해하는 Al-Shahla . 그리고 녹색은 종교에 모순되는 종교 입니다. 마음 속에 눈이나 눈이 보이면 빛만큼 종교도 좋다 . 그가 눈에 음행을 저지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성을 볼 것 입니다. 그의 눈이 황갈색 인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친구의 여자를 의심스럽게 봅니다. 시력의 예민함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으며, 아이가 있고이 시력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이들은 눈과 같기 때문입니다. 사랑 받고 있습니다. Al-Hajjaj bin Yusef는 그의 눈이 무릎에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의 형제 Muhammad와 그의 아들 Muhammad는 그를 위해 애도했습니다 . 유태인 중 일부는 하늘에서 노예 소녀를 보거나 노예 소녀를 보았 기 때문에 그는 Barhami에 대한 자신의 환상을 해설하고“무역에서 돈을 타격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조업자가 그것을 본다면 제조업 자로부터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속눈썹 : 종교에 대한 해석과 보호 . 그것은 눈썹보다 눈에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의와 부패는 아이와 돈 때문이라고한다 . 눈의 가장자리가 좋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종교는 불가침 입니다. 그가 종교와 지식 보유자라면 눈가의 그림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의 그늘 아래 살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세상의 주인이라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가져 가서 숨고, 그가 눈에 주름이없는 것처럼 보면 종교의 샤리아를 낭비한다 . 사람이 그것을 뽑으면 그의 적은 그의 종교에서 그에게 조언합니다 . 머리카락이 하얗게 보이면 머리, 눈, 귀 또는 어금니에서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수염을 움켜 쥐고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근절 할 때까지 빌려 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삼촌의 유산을 먹고, 그는 당신 이외의 상속인이 없습니다.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먹으면 그 정도까지 상속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희고 반짝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의 얼굴, 이름, 기억에 자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브라함의 수염,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그녀가 화환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얼굴과 품위를 나타 냅니다. 그가 깨어있는 것보다 더 어둡고 낫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검은 색이라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명성, 자부심, 존엄성 및 아름다움을 치는 것 입니다. 그가 회색이고 여전히 검은 색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위엄이 있습니다. 검게 남은 것이 아무것도 없으면 부족한 것 입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내 수염이 흰 것을 나는 보았다, 그리고 색소가 첨부되지 않았는지 그래서 그것을 표백 것을, 그가 말했다 그래서 사람은 검은 수염을 가진 젊은했다 : 화이트가있다 당신의 재산이 부족하고 당신은 그것을 덮고 싶어했고 그는 그것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비준 ….

…탬버는 꿈에서 사람의 허영, 음행, 진과 마법의 사용을 나타냅니다 . Mandolins man, 그들의 우울함 의 대통령 . 북은 사람의 설교와 책망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탬버를 연주하는 것은 불행 입니다. 술탄이 탬버를 듣는 것을 본다면 허영심을 가진 사람의 말을 듣는다 ….

…허벅지, 사람의 힘, 그의 백성, 그의 일족, 그리고 그 안에 장식이나 수치스러운 것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그의 허벅지가 잘린 것을 본 사람은 가족을 떠나 낯선 사람으로 죽고 무릎은 사람의 고난과 요구입니다. 그의 행동, 그리고 치장하거나 수치스러운 것을 보는 사람은 그들에게 기인하며 아마도 다리는 사람의 삶이었습니다. 다리가 철로되어있는 것을 보면 목숨이 길고 돈이나 나무가 생계를 찾느 라 약한 채로 남아 있으며, 다리가 다른 다리로 돌린 것을 보는 사람은 멸망의 징조이다 . ….

…그리고 다신 론자 중 한 명이 죽고 살아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됩니다. 그리고 다신 론자 중 한 명이 죽고 살아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가슴에 진폭이 보이면 인사 합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바다에있는 배에서 자신을 본다면 그는 인사를한다 ….

…꿈에서 그는 감옥이고 감옥은 무덤이기 때문에 그가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됩니다. 잠자는 동안 무덤을 짓는 사람은 집을 지을 것입니다 . 무덤을 파고 금욕적인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말씀으로 죄를 짓습니다 : ( 죽은 사람 중 한 사람을 위해기도하지 말고 그의 무덤에 서지 마십시오 ). 벽이없는 땅에 무덤을 파는 사람은 내세의 거처이고, 들어가면 그 때가 온 것 입니다. 알려진 무덤은 진리의 문제이고 알려지지 않은 무덤은 위선적 인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무덤에있는 사람들은 듣지 않습니다 ). 그리고 지붕에 무덤을 파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무덤을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죄수를 방문합니다 . 무덤 에 내리는 비 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 그리고 무덤은 여행, 남편 및 감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닫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되고 그의 건강은 지속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지 않고 무덤에 묻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로 괴로워하거나 괴로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무덤을 발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길을 찾고 죽은 사람이 과학자라면이 지식이 그에게 닥치고 그가 부자면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가 그의 무덤에 도착하여 그가 살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 돈은 금지되고 그가 죽은 것으로 밝혀지면 그 요구는 충족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메신저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그의 뼈를 부러 뜨리지 않는 한, 그가 그의 Sunnah로부터 공부 한 것을 갱신하고, 그는 이단과 망상으로 나아갑니다 . 불신자, 이단자 또는 딤마 백성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사람은 누구든지 속임수와 속임수로 금지 된 돈을 구하거나 취급했으며, 그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로 이어지면 그것은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다는 증거 ….

…꿈에서 데이트를 보는 사람은 비의 상징이며 누구에게나 그에게 얻을 수있는 순수한 일반 생계를 먹는 사람에게는 누구도 그를 연관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 묻힌 날짜는 저축 된 돈이며, 갈대와 톱질 한 날짜는 남아 있지 않은 디르함이며, 밀싹을 먹는 사람은 딤마 출신 입니다. 그리고 데이트가 그에게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위험에 처한 사람들에게서 돈이 그에게오고 데이트 대리인은 전리품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시간에 데이트를 거두면 그는 선과 축복이 많은 부유하고 명예로운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 남자가 피곤하지 않고 돈으로 명예로운 남자를 때리면 아마도 지식을 갖게 될 것 입니다. 날짜가 제 시간에 맞지 않으면 그는 지식을 듣고 그것에 따라 행동하지 않습니다 . 그가 마른 야자수에서 퍼지면 지식을 가진 위선자에게서 배웁니다. 그가 구름 속에 있거나 마리아 이야기를 위해 하나님과 멀리 떨어져 있다면 평화가 그녀에게 있습니다 : ( 그리고 그는 축축한 대추 야자 줄기로 당신을 조롱했습니다 ) . 그녀가 타르와 함께 데이트를 먹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으로부터 상속을 받고 비밀리에 이혼하고 상속이 금지 됩니다. 어떤 사람이 데이트를 가져 와서 잘라서 그것에서 제품을 추출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야자 나무에서 검은 포도씨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는 흑인 왕권의 아들을 낳습니다 . 날짜는 좋은 생계와 할랄 생계로 설명됩니다 . 그리고 그가 좋은 데이트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좋은 말을 듣고 큰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데이트를 장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금고 나 고아의 돈이나 저축 된 돈에서 돈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술탄의 문에서 40 대 데이트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날짜가 나타난 때도 아니고 그들의 이스 티하 때도 아니었다. 그는 40 채찍을 쳤다 . 그리고 마흔 데이트를 먹었고 성숙기에 있었던 것처럼 보는 사람은 4 만 디르함을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갈색 대추 바구니가 돼지의 뱃속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돼지를 기르고 집으로 가져가는 동안 이교도의 돈에서 전리품을 얻습니다. 누구든지 데이트를 빨고 다른 사람에게주는 것처럼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을 빤 다음 그는 그와 좋은 호의를 나눌 것 입니다. 그리고 데이트를 먹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믿음의 달콤함을 발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데이트 상대를 쪼개고 그것으로부터 의도를 분별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를 보는 사람은 신이 그의 얼굴을 존중 해 주셨으면, 그는 지위가 높고, 숭고하고, 설득력 있고, 용감하고, 마음이 강하고, 애정이 많고, 확증이 될 것입니다. 지식과 용기를 얻을 것이며, 그곳의 사람들이 지식과 ​​정의와 공정함을 얻고 그들로부터 불의와 편견을 해소 할 수있는 곳에서 그를 살아있는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침대 나 관에 누워있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대신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Abu Saad 교수는 하나님의 비전,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누구든지 자기가 잠자는 동안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서있는 것처럼보고, 환상가는 의인 중 하나이고, 그의 환상은 자비의 환상이며, 그가 의로운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조심해야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세계 ). 그는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그에게 친절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그리고 : 비행 가까이 데려 ). 마찬가지로,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절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엎드려 가까이 오십시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가 베일 뒤에서 그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종교가 좋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손에 있다면 신뢰를 수행 할 것이며 그의 권위를 강화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 때, 자신의 종교에 실수가 될 겁니다, 베일없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보고하는 경우 (: 그리고 어떤 인간이 베일 뒤에 계시없이 또는에서 그에게 말할 수 없었다 ) 다음 경우, 그는 마치 그가 자신을 영광스럽게하고, 그를 가까이 데리고, 그를 존경하고, 그를 용서했거나, 또는 그가 속성을 세지 않고, 부활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난 것처럼 그의 마음으로 그를 크게 보았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분이 그를 보시면 용서와 자비를 약속하신 것이며, 그 약속은 의심 할 여지없이 참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기한을 깨지 않으시 고 그 자신을 재난으로 괴롭 히시고 그가 살아있는 한 그의 생계를 괴롭히기 때문 입니다. 전능자가 그를 권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동의하지 않는 것을 마치 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당신이 기억할 수 있도록 권유하십니다 .” 그가 옷을 입었다면 그는 그가 살았던 것에 대한 걱정과 질병이지만 많은 감사를받을 자격이있다 .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두 옷을 입힌 것처럼 보아서 그 옷을 대신 입히고 Ibn Sirin에게 물었고 그는 말하고 그의 재난에 대비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그를 채찍질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그가 그 안에서 빛을 본다면 그를 묘사 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이 살았던 것을 그의 손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자신의 이름이나 다른 이름으로 그를 부르는 것을 본다면 . 그의 명령은 높고 적을 정복 하고이 세상의 재화를 그에게 주면 오히려 자비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화를 내시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가 그를 향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부모가 그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Ezz는 그의 이름이 ~ 감사합니다 . 부모님 ~ 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부 뉴스,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 부모의 만족, 그리고 부모 의 진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 에서 나레이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화가 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내면 그는 변덕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벽, 하늘 또는 산에서 떨어진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있는 자신을 본다면 그가 아는 ​​곳에서 정의와 다산이 그 자리에 퍼져서 억압자들이 멸망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가 하나님의 보좌를보고있는 것처럼 보시면 복 되신 분이 바로 그 분이시면 은혜와 자비가있을 것 입니다. 그가 본보기 나 이미지를보고 그가 당신의 신이라고 듣거나 그가 그의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영광을 돌리고, 그를 숭배하고 그를 숭배 한 다음 그는 거짓에 가담 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임을 이해하고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는 사람의 비전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주님, 고귀한 자의 은혜를 믿지 않는 사람이며 그의 판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

…Othman bin Affan,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길 바랍니다. 꿈속의 그의 비전은 지식을 축하하고 그것을 수집하는 데 관심을 나타내고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의 종들의 측면을 낮추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의 비전은 원수가 선견자를 공격하여 선견자로부터 그들을 얻었고 순교를 얻었으며 아마도 마그마 때문에 그가 두 개의 빛과 남편이기 때문에 운, 생계, 지위 및 장로들과의 근접성을 가졌을 것입니다 두 딸의 . Uthman의 의견에 따르면, 신이 그를 살아서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과 돈에 대해 종교적이고 Mujahid이며 코란을 보존하고 반대자들에게 경고합니다 . 그리고 땅으로가는 길에서 그를 보는 사람이나 예언자의 도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속임으로부터 마음의 충절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처분하고 파는 것을 본다면 꿈꾸는 사람은이 세상의 학생이며 그는 지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Uthman이 집에서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지자의 가족을 모욕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그의 마음은 그들을 향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것을 보는 사람은 순교자와 의인으로 가득 차고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집에 갇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큰 억압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드레스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 인 그의 양떼가 그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동반자라는 것을 알거나, 그와 함께했거나, 그와 함께 살았던 사람은 칼, 투옥 또는 고통으로 그에게 닥친 불행에 대비하게하십시오 .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끄러움과 명성을 가지고 살 것이며 그의 부러움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이가 꿈속에 돈이있는 세상이고, 이가 새 셔츠에 있다면 그것은 위임의 갱신이었습니다 . 셔츠를 입으면 두려워해야 할 빚 입니다. 그리고 땅에있는 이가 약한 사람이고, 그들을 꼬집 으면 약하게 찔 립니다. 그리고 그의 가슴에서 날아 다니는 이가 보이면, 그의 고용 된 하인이나 그의 아들 또는 그의 아들은 그에게서 도망친 것 입니다. 그리고 이에는 군인과 적이 있고 목사는 차크리 안이고 경찰에는 조수가 있고 학자에게는 학생이 있으며 병든 사람들은 질병에 걸렸습니다 . 그가 살아있는 이성을 던진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 반하는 일을 할 것 입니다. 많은 이가 괴로움이고,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이며 학대받는 경박 한 사람들이거나 슬픔과 걱정으로부터의 선, 은혜, 축복, 구원입니다 . 그가 많은 이가를 보았다면 그것은 오랜 병, 상실 및 가난의 증거이며, 그의 고통과 고통으로부터의 구원으로 고통받는 Faraj는 그녀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서 이가 잡히는 사람은 그에게 음란 한 거짓말을 합니다. 이가 핀치에서 약한 사람들은 그들에게 말을 던집니다 ….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된 과학자라면 그의 교리와 그가 배운 것의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의 지식과 신의 메신저의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의 지식에서 이단과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의 운명 등에 따라 그의 Sunnah와 그의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의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의 무덤 발굴이나 딤 마의 한 사람이 그릇된 사람들의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된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의 파괴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의 행동과 그의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의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자의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의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의 장기 체류, 결혼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의 형제들은 그의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의 수면과 신부의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의 식사의 최고, 좋은 결과 및 그의 세계의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상태가 악화되고 그의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의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의 휴식 이었습니다….

…두 바람은 냄새와 용법에 따라 꿈에서 달라지며 걱정을 해소하고 선행을하며 진심으로 약속을 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바질을 주거나 그와 함께 본다면 그가 천국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싱글을위한 바질은 아내이고, 아내는 아들, 그를 특징 짓는 지식, 아름다운 칭찬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사람에게 바질을 도입하면 걱정과 고통을 나타내며 환자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속의 물과 녹지의 만남은 걱정이 사라 졌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그것이 환자에게 들어가면 그것을 보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목욕과 고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죽음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바람은 죽음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며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Al-Basil Al-Sattari는 글에서 사람이 필요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바질이 그 자리에 싹이 트면 아름다운 남성과 즐거운 연설 입니다. 그리고 바질의 감초는 남성에게서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에 바질 화환을 본 사람은 그가 통치자라면 사무실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두 바람의 판매자가 걱정 합니다. 두 바람이 끊어지면 모든 불안과 슬픔을 나타내고, 그 자리에서 보이면 위안, 남편이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Rehana가 땅의 한쪽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쪽의 학자의 죽음입니다 . 오히려 바질은 정원에서 자라는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묶음으로 모였다면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냄새가 없으면 그 자리에서 끊어지면 재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바질은 여자이고, 그것의 선함은 좋고, 그녀에 대한 사랑의 냄새가 난다 . 바질이 남자의 집에서 평평하게 보인다면 그것은 그를위한 칭찬이다 . 한 사람이 두 바구니를 들고 다른 사람을 던지면 다른 사람이 그를 막고 그 사이에 모인 사람은 슬픔에 빠 집니다. 모스크와 분지 주변에 앉아있는 누군가를 본 사람은 그의 부재이며 그 안에없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 그리고 꿈속의 Rihani는 재난에 만족하고 운명에 인내하는 사람입니다 ….

…좋아, 오 충실한 사령관 102- Harun Al-Rashid는 당신이 이해하는 환상을 보았고, 그는 Al-Kirmani에게 편지를 보냈고, 그가 그에게 와서 그의 손에 비유를 들었을 때 그는 그것을 비워서 말했습니다 . 나는 내가 본 것을 당신에게 비전을 보내고,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이웃의 노예 소녀에게 물린 개 두 마리를 보았다. Al-Karmani가 그에게 말했습니다.“오, 신실한 사령관 님, 좋은 것만 본 적이 없습니다.” Al-Rashid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보는 것과 당신이 가진 것을 말합니까?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그에게 : 이 그녀의 성교를 위해 그녀와 함께 갔다 하녀, 당신은 그녀와 아무 관계가 없으며, 그녀는 머리를 가진 여성이었다. 그녀는 면도를 생각하고 무스의 흔적을 찾았고 그녀는 자신의 몸매를 유지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나막신을 취했습니다. (1) 그래서 그녀는 머리카락을 약간 깎고 일부를 남겼습니다. 그녀에게 이것에 대해 물어보고 그녀는 그것을 인정하고 Al-Kirmani를 믿었으므로 Al-Rasheed는 그에게 나가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저에게 행복하고 기뻐했고 그는 그에게 수니파 연결을 명령했습니다. 당신이 살아 있었을 때 그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 Rashid가 살아있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

죽은 사람이 입기 위해 옷을 벗고 산 사람의 소유에서 옷이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 옷이 그의 소유에서 나오지 않고 그것을 주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것을 꿰매거나 만들기 위해,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들이 그가 죽은 자에게 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그 중 하나는 그가 죽은 수박을 준 것처럼 본다면 그의 걱정은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 두 번째는 삼촌이나 숙모가 잠자고 죽은 것을 본다면 벌금과 위자료를 지불 할 의무가 있다는 것 입니다….

…체스 판은 꿈속에서 일으켜 놓은 세계, 살아있는 사람과 죽는 사람이 죽고, 이성애자와 구부러진 사람이 그 안에 나타나고, 평화와 전쟁이 있고, 그 안에 증오와 투쟁이 있습니다. , 부러움, 부와 빈곤 ….

…그리고 Khosrau Anushirwan이 마치 돼지가 페다 잼을 마시고 금 잼에 포도주를 마시고있는 것처럼보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시와 형벌에서 멀어지고 그들을 모아서 그들에게 데려 왔기 때문에 그는 그렇게하고 그를 부르고 그는 막대기로 들어가서 각각의 알몸을 부수고 춤을 추라고 말했습니다. 하나에 춤을 추기 위해 그의 재산 중 일부가 올라 갔고 그녀는 그녀가 살아있는 노예 소녀라고 말 했으므로 그녀에게 춤을 추도록 명령하지 마십시오. 선과 이익, 인간 돼지의 비전, 종교 나 종교가없는 넓고 추하고 유능한 사람 ….

…Nafeh와 Ibn Katheer가 말했듯이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Surat Al-Layl은 거의 생계를 유지하지 못할 것이며 순교와 야간기도, 전능하신 하느님 께 순종하는 축복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살아있는 Atbeef ….

…말했다 교수 아부 사드,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죽은 사람의 비전에 관한 기본 원리를,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당신이 뭔가 좋은 일을 당신의 꿈에 죽은 사람을 보면, 그는 당신을 촉구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그가 나쁜 일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당신이 어떤 일을하는 것을 금지하고 그만두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의 무덤을 발굴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종교와 세상에서 자신의 삶을 살 때 죽은 사람의 삶을 찾고 자신의 삶을 따를 수 있습니다 . 그가 무덤에서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본다면 합법적 인의와 지혜와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면 그 돈을 청산하지 마십시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무덤에 온 것처럼 그것을보고 발굴하고 살아 있거나 죽은 것을 발견 한 사람은 그 지역이나 마을에서 치명적인 죽음이 발생했음을 의미합니다 . 이 장에서 39 장과 38 장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므로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찾아 보도록하십시오 ….

…그가기도로 돌아섰다면 그것은 주인의 욕심을 나타냅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나 사자의 비유와 같이 자신을 두려워 할만한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면 . 이것은 아내와 아이들의주의의 증거입니다 . 기도로 돌아서는 것은 세상과 그 장식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며, 내세에서 멀어지고 열정으로 기울어집니다 ….

…십자가에 못 박음 : 절주 의 장소, 아이의 위치와 힘, 그래서 십자가 처형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강하고 마음이 있고 강한 소년이라고하는데,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강한 사람이라고합니다. 그에게 달려 있고, 그 양의 길이는 칭찬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한계를 넘으면 삶의 가까움과 떠난 삶의 증거이며, 그의 부족함은 짧은 삶과 선함의 증거입니다 . 몸의 비만과 힘은 종교와 신앙의 힘입니다. 자신의 몸을 살아있는 몸으로 본다면 적대감을 감추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 그가 숫양의 메커니즘과 같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그를 따라 사는 골수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몸이 철이나 돌로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자신의 몸이 해를 끼치 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에게 축복이 증가하는 것이고, 적은 돈으로 기억력이없는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내 몸이 증가하고 번식하는 것처럼 보았다. 그리고 나는 빛과 화려 함을 가졌고 무모한 것처럼 산을 걷고 있었고 . 건널목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그것에 합당 할 것이고, 왕을 때리고 부와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침략자들과 함께 나갔고 용감했기 때문에 다신 론자들을 물리 치고 돈과 전리품을 얻었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의 복잡성, 그가 겪고있는 고난 및 그가 노출 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꿈속에서 지키는 것은 보호자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보호자, 존엄성 및 안전이며, 경비원에게는 괴로움을 당 합니다. 그것은 말했다 : 살아있는 다른 경비원과 지하드 ….

…옴 옴을 긁는 동안에 옴이 있고 그 안에 물이나 고름이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친척의 고통과 피로에 빠져 있습니다. 옴이 그의 몸에 있으면 그의 형제와 생계에 해를 끼칩니다 . 그리고 그것이 그의 오른손에 있다면 그것은 살아있는 것 입니다. 왼손에 떨어지면 파트너 또는 형제가 보낸 것 입니다. 뺨에 떨어지면 클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그것이 그의 자궁에 있다면 그것은 그의 돈과 아이들에서 나온 것입니다 . 딱지에 물이 있으면 고통과 노동으로 돈을 치고, 긁히고 다 치면 양과 함께 돈이고, 고름이나 고름이 있으면 성장하는 돈만큼 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옴과 가려움증은 걱정이며 그를 불쾌하게 한 사람들의 권위는 그를 해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옴으로 보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들의 왼쪽과 부를 나타내고 부자는 대통령을 나타냅니다 . 사람이 옴, 나병, 농포 또는 천연두에 걸린 사람임을 아는 것이 더 낫고, 다른 사람에게서 본다면 시력을 가진 사람의 슬픔과 결핍을 나타냅니다. 그는 그것을 자신의 소유로 본다면 그의 봉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아들이라면 그는 성관계에서 아들에게 순종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아내라도 이것은 그녀가하는 모든 일이 추악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목에 옴이 보이면 빚을지고있는 것입니다….

…Ali bin Abi Talib,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꿈에서 그를 보는 것은 적들에 대한 승리를 나타냅니다. 한 곳에서 보며 사람들이 그에게 엎드린다면 그것은 진정에 반대하는 그들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가 세상에 보인다면 그는 지식과 위엄과 권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이 이맘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예언자가 왕이라면 요새를 열 것 입니다. 그의 비전은 승계, 고된 여행, 품위의 과시를 나타냅니다 . 그를 보는 사람은 지식으로 영예 롭고 관대함, 용기, 금욕주의로 축복을 받고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부러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장소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 피나가있을 수 있습니다 ….

…진드기는 꿈속의 여성입니다 . 여자는 형제, 사위, 삼촌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를위한 진드기 . 그리고 그의 바지에서 수표를 보는 사람은 아내가 금지되어 있으며 임신하면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진드기를 머리 밑에 넣은 것처럼 보이면 아들에게 키스하지 않습니다 . 진드기가 잘린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아내를 학대하거나 그녀를 버리는 것 입니다. 진드기가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면 사위가 적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진드기가 피라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때문에 남자를 죽이거나 그의 아내를 죽이는 것을 돕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바지에 수표를 쓴 것을 본 사람은 딸이었습니다. 그에게 태어났다 . 그리고 진드기는 슬픈 사람에게는 기쁨이고 기쁜 사람에게는 슬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