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죽은 사람이 더러운 옷을 입고 있거나 아픈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쉬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모호한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새로 고쳐지고 부활하고 영혼이 돌아 오면 구도자는 허용되는 위로와 지혜와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의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설교하고 그들의 잘못된 인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돌려줍니다 ….

** 하나님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의해 지구상의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의 조카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그리고 그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와 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그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그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기도 중에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가 일생 동안 많은 예배를 받았고 용서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아마도 그는 순종에 소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뼈를 분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이익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돈을 쓸 것이고, 그가 그것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과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파인 : 원격 사람 높은 사운드 안구, 인색 나쁜 매너입니다 고향 의 고향으로, 어둠 도둑 있었어은 올빼미와 까마귀 소나무 . 그리고 소나무로 만든 문은 악한 창조의 전조 인 술탄과 불의한 상인 하페즈, 억압적인 도둑에게 입니다….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는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에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는 그의 가족의 소란에 대한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에 흐르는 풍부한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는 불 속에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에 대한 더위의 집 밖에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는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에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이전에 출구에서 언급 한 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에 앉아있는 병자를위한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는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한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는 추위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는 미끄러운 또는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에 참석했고, 화장실에있는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에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는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는 외국의 관점에서 또는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에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는 작은 에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에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는 생명체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는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에 들어가는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는 햄이고 비둘기는 처남 또는 친척 이기 때문에 친밀한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에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그는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는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는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에 만족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는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는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에 기인 한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는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는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는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한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는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에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는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는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Al-Hassa : 남성과 여성, 젊은 여성, 백작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구에서 왔고 암기하고 세기 때문입니다. 학생이 겪은 지식이나시, 순례와 돌 던지기, 잔인 함 때문입니다. 고통과 모욕과 비방 . 새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조약돌을 집어 들고 함께 날아 갔고, 그것이 모스크에 있었다면 선한 사람이나 의로운 사람 중 한 명이 그곳에서 죽었고 환상가가 아프면 그는 선한 사람이나 그 안에서기도 한 사람 중에는 아무도 그를 질병에 관여시키지 않았습니다. 기도하는 사람도 그 비전을 가진 사람은 죽은 것이고, 그가 교회에서 조약돌을 주웠다면 환자의 부패에 대한 배려는 우리가 제시 한 것과 같습니다. 알 수없는 곳에서, 아이 또는 다른 사람의 시력을 가진 사람의 환자는 그의 옷에서 여러 개의 자갈과 운명을 주웠거나 그의 뱃속에 삼킨 사람과 같이 잃어 버렸습니다. 모스크 나 학자의 집이나 남성 동아리에서 주웠 고, 그는 지식과 코란에서 세었고, 포위 공격에서 주운만큼 기억과 성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그것이 시장이나 에이커와 나무 뿌리에서 주워 진다면 그것은 세계로부터의 이익이며, 디르함에서는 과일이나 식물의 원인, 무역 및 중개, 또는 자선을 요청하고 기부함으로써 그에게 구성됩니다. 그의 각성에있는 그의 관심과 습관에 따라 각 사람 . 그의 포획이 바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술탄이 그를 섬기면 그에게 선물을, 그가 바다에서 거래하면 바다로부터 이익을 얻거나, 그가 요청하는 경우 과학자로부터 얻은 지식, 또는 그녀에게 아들이나 비슷한 것이 있으면 부유 한 아내 . 바다에 던진 사람은 돈이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그녀를 우물에 던지면 그는 결혼하거나 하인을 사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비가 내리거나 음식의 조건하에 또는 바다의 창고에 던졌다면, 그는 그가 가진 것을 샀거나 그가 던진만큼 샀습니다. 그는 그가 무엇을 던 졌는지에 의해 증명되는 무역입니다. 그와 함께 . 일반적인 사람들은 말한다 : 아무개 그가 밀이나 기름 또는 뭔가에 디르함의 한 무슨 줬어요 . 사자, 원숭이, 메뚜기, 까마귀 등과 같은 동물을 던지면 . 그것은 Hajj 시대에 있었고 그의 명령의 미래에 순례와 돌 던짐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돌 던지기의 기원은 가브리엘, 평화가 그에게 있고 아담, 평화를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그에게 주어 졌을 때 그에게 던져졌고, 그것은 그의 아들을 위해 Sunnah가되었습니다 . 이것이 Hajj 시대에 행해지 지 않았다면 , 조약돌은 적이나 부도덕 한 사람에 대한 그의 간구, 그를 저주하고 모욕하거나 그를 반대하는 증언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비둘기와 무슬림과 같은 이러한 종족에 대해 그들을 던지면 남자는 역겨운 사람이 될 것이며 의로 말하고 여자는 보호됩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꿈에서 그녀의 비전은 남성과 여성, 젊은이, 디르함, 순례 및 던지는 돌, 가혹함과 고통, 모욕과 중상을 나타 냅니다. 그래서 새를 본 사람은 하늘에서 내려와 조약돌을 집어 들고 함께 날아 갔고, 그곳은 착한 사람이 죽었던 회교 사원에 있었는데, 몽상가가 아팠다면 그는 선량한 사람이거나 이 모스크에서기도하는 사람은 비전의 소유자가 죽었습니다 . 그가 교회에서 조약돌을 집어 들었다면 환자의 부패로 간주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집이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그것을 가져 갔다면 비전의 사람은 아들을 가질 것 입니다. 많은 조약돌을 주운 사람은 그 조약돌을 옷으로 덮거나 삼켜 모스크, 학자의 집 또는 누군가의 지식과 코란의 기억에서 주웠습니다. 그는 조약돌을 줍는만큼 기억과 해명으로부터 유익을 얻었습니다 . 그것이 시장에서 주워 진다면 그것은이 세계에 대한 관심이고, 그것에 대한 디르함은 무역이나 자선으로 구성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 뒤에서 나온 것이라면 술탄이 그를 섬기면 술탄의 선물, 그가 바다에서 거래하면 바다에서 이익을 얻거나, 부자 아내의 선물이라면 세상에서 얻은 지식, 아들이없고 아들이 없으면 아들을 갖게됩니다 . 바다에 자갈을 던지는 사람은 돈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우물에 던지면 그는 결혼으로 돈을, 하인에게 부를줍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 호랑이, 원숭이, 메뚜기, 까마귀 등의 동물을 던 졌는데 그것이 Hajj 시대에 있었다면 그는 돌을 던졌고 돌의 기원은 Gabriel,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아담에게 명령을 내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그에게 노출되었을 때 악마를 그들에게 던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때 그것은 Sunnah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Hajj의 시대가 아니었다면 그것은 조약돌이었습니다. 적이나 부도덕 한 사람, 또는 그가 자신에 대해 증언하는 모욕, 모욕 또는 증언 . 그리고이 종족이 아닌 다른 종족들 (예 : 비둘기, 무슬림)과 함께 던진다면 그 사람은 거꾸로 저주를 하여 국민과 요새의 의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자갈 학자 사람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불순종에 대한 회개와 이교도에 대한 인도, 그리고 아마도 조약돌은 그가 예언자의 손바닥에서 수영했기 때문에 순교를 나타내 었으므로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자갈은 모래와 같은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연금 수급자들에게 그들이 간음을 범하거나 지침을 구하거나 그에 대해 무엇을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자갈은 거친 말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우려 사항 입니다. 그리고 귀에 감귤류가 들어있는 조약돌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친 말을 듣고 귀가 아첨합니다 ….

…그것은 꿈속에서 인간의 명성과 그의 기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목소리를 높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방식으로 사람들에 대한 권위를 가지며, 그가 사람의 목소리를 듣는 것을 보면 권위를 얻을 것 입니다. 어떤 사람의 목소리가 어떤 동물에게서 들리면, 특히 그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연설이거나 말한 내용이 사실 인 경우 많은 이점을 나타냅니다 . 그가 과학자의 목소리보다 더 목소리를 높이면 그는 죄를 짓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약한 목소리, 영광과 두려움 . 겸손한 부드러운 목소리 . 그리고 충성심과 경찰은 그들의 목소리가 숨겨 지거나 약 해지면 고립 됩니다. 디르함의 소리는 왕들 사이에서 그들을이긴 자들 사이의 시련입니다. 그 (것)들을 듣는 것은 약속의 성취, 디나르 행복한 소식을 듣고, 돈 나쁜 소식을 듣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디르함과 디나르 의 소리는 좋은 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짐승의 소리는 걱정과 두려움 입니다. 꿈에서 양의 소리는 관대 한 사람의 의로움입니다 . 그리고 염소 자리와 숫양의 목소리는 쾌락, 다산, 좋은 것 입니다. 명예로운 사람이나 용감한 군인으로부터 선물을받을 수있는 기회 . 그리고 압제자들을 위해 당나귀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새의 목소리는 의혹을 말하고 탐구 합니다. 그리고 송아지, 황소 및 소의 대화, 진정의 발생 . 그리고 낙타를 바라는 것은 피로이고 위대한 여행은 Hajj와 지하드와 같습니다 . 그리고 사자의 포효가 사라지고, 부당한 통치자에 대한 위협과 명성, 두려움이 사라 집니다. 그리고 개의 짖는 소리는 후회, 불순종, 억압에 대한 노력, 그리고 의미하지 않는 말입니다 . 그리고 치타, Dalal과 Batr의 목소리 . 그리고 Hadeel Al-Hamam은 정직하고 위장한 무슬림 독자 인 Noah 또는 Nikah 또는 여성 입니다. 그리고 갈고리의 소리는 유용한 말, 코란을 듣거나 설교자의 설교 입니다. 그리고 개구리는 환락이나 경비원의 목소리를 지저귀 또는 과학자의 작품에 진입,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추한입니다 . 그리고 뱀은 쉿쉿합니다 : 싸우고, 시도하고, 경고하고, 적으로부터 위협하고 비난 할 수 있습니다. Meow Pussycat은 소란스럽고 가십, 중상 모략 및 Lamaze . 그리고 Naeem the Mouse는 생계에 대한 만남과 친숙 함, 그리고 부도덕 한 niqab 남자 또는 도둑질로 인한 피해 입니다. 그리고 Gham Al-Dabi는 고국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 킵니다 . 늑대가 울부 짖는 것은 절도의 경고입니다 . 여우의 외치는 것은 도망 치고 움직이고 거짓말 쟁이를 치욕하라는 경고 입니다. 그리고 Awaah Ibn Awi는 좋은 점과 나쁜 점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 그리고 돼지 의 목소리는 부자와 어리석은 적들을 이겼습니다 . 교차하는 사람들은 물, 공작새, 닭의 소리를 싫어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것은 그들과 슬픔 입니다. 그리고 까마귀 이별과 사망 기사의 소리 . 그리고 그들이 듣는 모든 추악한 소리는 원한이며 좋은 목소리는 즐거움과 기쁨 입니다. 전화를 참조하십시오 ….

…알 수없는 새는 조약돌, 잎사귀, 벌레 등을 집어 들고 아픈 사람 등이 죽은 집에서 하늘로 날아간다면 죽음의 천사의 표시입니다 . 그는 자신이 자신에게 넘어지는 것을 본 여행자를 언급 할 수 있으며, 전능하신 분 께서 다음 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그의 머리, 어깨, 무릎 또는 목에 그를 본 사람의 일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 사람은 목에 새를 묶었습니다. ” 는 그의 일을 의미합니다. 하얀색이면 순수하고, 짙은 색이면 그물이 아닌 다양한 작업입니다 . 임신 한 여자 만 가질 수 있습니다 . 여성은 비록 남성 소년은, 소녀, 이야기는 살고 함께 머물렀다 그, 그는 거의이었다 날아 숙박 . 스스로 먹이를주지 않는 병아리는 새끼를 낳거나 찾거나 가져가는 사람에게 산란합니다. 어린 양이 없으면 새끼이므로 동물의 모든 작은 동물도 마찬가지입니다 . 가장 큰 새와 그 7 분의 1에 관해서 . 그것은 왕, 대통령, 부자, 학자, 부자, 그리고 까마귀, 독수리, 단물, 마모 트와 같은 썩은 고기를 먹는 사람들의 표시이며, 그들은 부도덕하고 도둑이거나 사악한 주인입니다. 물새는 감독을 받고 두 가지 방법으로 리더십을 얻었으며 물의 권위와 공기의 힘 이라는 두 가지 힘 사이에서 행동했으며 아마도 그것은 사람들이 육지와 바다를 여행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이 소리를 내면 그들은 신음하고 울고 있고, 새들이 노래하거나 애도하는 것에 관해서는 노래하고 노아, 수컷이든 암컷이든 . 참새, 뇌조, 나이팅게일과 같은 가장 작은 새는 어린 소년입니다 . 새 무리는 새를 소유 하거나 돈, 디나르, 권한을 가진 사람입니다. 특히 그가 돌보는 경우 먹이를 먹습니다. 또는 할당합니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