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Salmi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네 가지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공격자이며 자신의 손에 벌금을 부과하거나, 누구와 그의 이익을 위해 구하는 사람이거나,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기만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때리고 피에서 나오지 않았거나 어떤 것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의도는 그 산물 입니다….

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기를 먹지 않으면 알레포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반지의 비전에는 아동, 돈, 후견인, 생활, 하인, 고위직, 장식품, 일하는 책임자의 8 가지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정맥 절개술의 비전은 개방, 못, 투쟁, 친교의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스포일러가 숨겨지면 그의 권리로 칭찬받을 만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비난받을 만하고 비난받을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곡괭이에 포함 된 황폐화 때문에 정맥 절개술에 대한 증오심을 표현합니다 ….

Jaafar Al-Sadiq은 입술의 비전은 아이들에 의해 해석되므로 윗부분은 남성이고 아랫 부분은 여성이므로 Zayn과 Shane의 눈에 보이는 것이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은 그 사람의 명령과 그 결론, 생계의 과정과 힘의 위치에 대한 열쇠 입니다….

Jaber al-Maghribi al-Gharabal은 네 가지 방법으로 노예의 하인, 좋은 친구, 학생, 영리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고아의 돈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