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물쇠와 열쇠 : 자물쇠를 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고, 신부의 수당이면 이혼하므로 열쇠가 언급되고 자물쇠는 그의 것입니다. 아내 . 는 AS 시인은 말했다 : 그것은 SLA에에서 할 … 하고, 수신 에만 Vinju 그를 투옥되는 잠금 스위치 기도를,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Tsfhawwa가왔다 정복은 ~0 어떤이 오게 승리 . 그리고 그에게 승리와 심판이있는 논쟁이 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 우리가 당신을 위해 명확한 문을 열었습니다 .”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고 아내가 사용하는 것을 세상에서 열 수 없다면, 회사에서 또는 여행에서 그만두십시오 . 그리고 그가 통치자 였고 그가 판단 할 수 없었거나, mufti가 그의 fatwa를 발행 할 수 없었거나, 일시적이고 질문이 그에게 어려웠다면, 그가 그에게 다가온 것처럼 보이고 비전의 정도에 따라 부부 또는 파트너, 옳고 그름 . 열쇠는 권위, 돈, 지혜, 선함으로 진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천국의 열쇠가 종교에서 큰 권위를 얻었거나 많은 의의 행위를 얻었거나 상속으로 허용되는 보물이나 돈을 찾았다면 . Kaaba의 열쇠를 막는 것은 위대한 술탄 또는 이맘을 보류 한 다음 이러한 방식으로 열쇠에서 . 열쇠는 권력, 돈, 큰 위험이며 고삐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분 은 천지의 기초를 가지고 계십니다.”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 하늘과 땅의 권위와 그들의 보물을 의미 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Qarun에서 “ 스위치가 너무 강력하거나 힘이있는 한 ”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돈과 금고에 대해 설명 합니다. 그가 열쇠를 눌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만큼의 권력이나 돈을 공격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열 때까지 열쇠로 문을 여는 것을 본다면 열쇠는 그와 그의 부모 또는 그 안에있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응답 해 달라는 간구이며, 이것에 의해 그는 그가 요구하는 그의 요청에 걸렸습니다. 또는 그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하고 그것을 얻습니다 . 열쇠가 저절로 열리지 않았더라도 그가 원할 때 열쇠로 문이 열리는 것을 보지 않습니까? 마찬가지로 열쇠로 탑을 열어서 문을 열고 들어갈 때까지 보시면 간구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큰 안도감과 선함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자물쇠 : 보증인, 보증인을 주어서 문을 닫고 자물쇠를 여는 것은 보증에서 해제 종료됩니다 . 그리고 모든 종결이 있고 모든 개장은 Faraj 입니다. 그리고 자물쇠는 결혼을 의미하고 자물쇠를 여는 것은 소명 이라고 말하고 철 열쇠는 큰 불행을 가진 사람이며 문이나 자물쇠를 열어 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승리합니다 받는 사람 전능하신 말 : ~ 승리는 하나님으로부터이며 개방 근처입니다 .~…

양 착유자가 돈을 모금합니다 . 젖소 짜는 사람은 일꾼을 요구하는 사람입니다 . 양유업자는 좋은 남자, 자연 노동자, 할랄 돈 수집가, 지식의 학생이다 ….

그리고 그가 펜으로 지참금에 보급품을 넣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들이 음행을 통해 얻은 것을 나타냅니다. 반지가 금이고 부러지면 그는 생각하고 그것이 은인지를 나타냅니다. , 그는 여자와 결혼하거나 하녀를 사서, 그것이 0이면 이익을 나타내고 철이면 그것은 문제에 대한 그의 힘을 나타내며 구리이면 거기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조금 좋지만, 나무로되어 있다면 분쟁을 나타냅니다 ….

그가 손에 책이나 코란을보고 그것을 펼쳤을 때 책이 없었다면 그것은 그 내부와 겉으로보기에는 다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설탕, 꿀, 건포도 등으로 만든 것을 마시면 단맛이면 생계와 이익이 허용되며, 신맛이면 금단, 매우 쓴맛이면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으며 일부를 위해 금지 된 돈으로 양도 될 수 있습니다 ….

Al-Kirmani는 천포창 음료가 키스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천포창을 마시는 것은 혜택, 서비스, 키스, 뿌리 서비스, 고통과 걱정 제거의 네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Jaafar al-Sadiq al-Falah는 합법적 인 생계, 선함, 혜택, 질병, 존엄성 허용되는 생계를 추구하는 일곱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눈의 시력은 키, 운명, 불행, 고통, 질병 장수라는 다섯 가지 측면에서 출발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새로운 오만함의 비전은 선과 이익을 나타내며, 약한 작은 것은 작은 선을 나타내며, 오래되고 조각난 것은 피해, 걱정 고통을 나타내며 정의는 정의와 정의, 어떤 경우에도 칭찬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사자에 대한 환상은 술탄에 의해 해석되고 암사자는 여자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 젖을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을 섬기고 있다면 그는 돈으로 진행합니다. 그가 상인이면 돈이 늘어나고 평민이면 수입이 늘어나고 여자가 사자의 아들을 키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술탄 아들의 조산사 나 조산사입니다. 남자 그는 스폰서 또는 그의 보증인이 될 것 입니다….

일곱은 구절의 Bmahmodh 가 아니고 ~ 7 개의 문이있다 ~고 Zain은 말했거나 순례하며 아마도 그 당시에도 같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이혼 한 여성이 출산하면 7 일 동안 머무를 것이기 때문에 임신 중에 그것을 본 여성은 구원받을 수 있다는 표현도있다 . 여덟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들은 칭찬 아니다 ~ 일곱 박 팔일이 결정적이다. ~그리고 그는 통치자 나 위대한 사람을 접근하고 expressers 중 일부는 수가에있는 경우라고 말했다되었다 어떤 그룹이 그들을 의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일곱과 여덟째는 그들의 개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 아홉 종족 은 전능하신 “ 아홉 종족 이이 땅에서 부패했습니다. ~ 그것은 성명과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에 대한 인수 말했다 ~ 증거 아홉 구절을 .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종교 중 누군가가 약점을 본다면 거부 주의자 경향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열은 축복 받았으며 “우리는 열로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과 “ 이것들이 열로 완성되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에 대한 종교적, 세속적 소망을 얻었 습니다. ~ 그것은 문제의 완전하고 완벽한가 있다고 말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마스크가 네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남자는 여자이고, 여자는 남편이고, 하녀이고, 하인이며, 여자 편에서 혜택을받습니다. 그것은 스캔들이며, 그녀가 베일없이 찾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이나 그녀에게 소중한 가족 중 누군가를 죽 였음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녀의 남편은 금지 된 여자에게 맞았을 것 입니다….

Jaafar al-Sadiq는 Assad의 비전은 통치자, 강한 사람, 강한 적으로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펀드는 명예, 지위, 질서, 여성이라는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양을 많이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개혁 된 사람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베이글, 렌즈 콩, 병아리 콩, 당근, 양파, 마늘, 오이, 사드, 겨자, 순무,이 모든 것들은 그것을 먹거나 먹는 사람들의 슬픔입니다 .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후추, 생강, 중국 집이나 뜨거운 것을 먹으면 화를 낼 것 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고아의 돈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는 이마와 얼굴의 환상이 모두 돈과 명예의 세 가지 측면, 착한 여성, 존엄성, 남자의 목적을 나타내며 두 ​​가슴은 축복받은 존경하는 두 딸이라고 말했다 ….

술에 취함과 관련하여 Jaafar al-Sadiq는“희생은 여성, 하인, 노예 소녀의 10 가지 측면, 종교의 힘, 신체의 선함, 장수, 돈, 은혜, 친절하고 유쾌한 말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여성으로부터의 상속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면화를 모으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돈을받을 수 있고, 그것을 소지품에 저장하면 가족을 위해 저축 할 것입니다 .”…

Al-Salmi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네 가지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공격자이며 자신의 손에 벌금을 부과하거나, 누구와 그의 이익을 위해 구하는 사람이거나,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기만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때리고 피에서 나오지 않았거나 어떤 것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의도는 그 산물 입니다….

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기를 먹지 않으면 알레포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반지의 비전에는 아동, 돈, 후견인, 생활, 하인, 고위직, 장식품, 일하는 책임자의 8 가지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정맥 절개술의 비전은 개방, 못, 투쟁, 친교의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스포일러가 숨겨지면 그의 권리로 칭찬받을 만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비난받을 만하고 비난받을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곡괭이에 포함 된 황폐화 때문에 정맥 절개술에 대한 증오심을 표현합니다 ….

Jaafar Al-Sadiq은 입술의 비전은 아이들에 의해 해석되므로 윗부분은 남성이고 아랫 부분은 여성이므로 Zayn과 Shane의 눈에 보이는 것이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은 그 사람의 명령과 그 결론, 생계의 과정과 힘의 위치에 대한 열쇠 입니다….

Jaber al-Maghribi al-Gharabal은 네 가지 방법으로 노예의 하인, 좋은 친구, 학생, 영리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모유에 대한 비전은 생계 측면에서 허용되는 생계, 어린이를위한 돈, 고통과 슬픔의 세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