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a’idah에 관해서 : 그들 중 일부는 전화가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의 사람 이이 구절을 낭송하는 것을 보지 못하는 것처럼 보았다고 설명되었습니다 .“ 오 하나님, 우리 주님, 하늘에서 우리 위에 테이블을 내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안도와 평안을 위해기도하십시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표현자는 표의 해석이 달랐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 식탁이 존경스럽고 관대 한 사람이라고 말했고, 그 위에 앉은 것은 그의 회사였으며, 그 식탁에서 먹는 것이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테이블에 그와 함께있는 남자가 있다면 그는 기쁨으로 사람들을 좌절시키고 그와 그들 사이에는 그를위한 삶의 문제에 대한 논쟁이 있으며 테이블에있는 많은 순수한 보풀과 좋은 음식은 그들의 증거입니다. 큰 애정과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이 종교라고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기도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사자, 어제 나는 탁자가있는 푸른 잔디밭과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을 보았고 당신을 보았다. , 오 하나님의 사자여, 당신은 일곱째로 일어나 그것을 부르고 사람들을 식탁으로 부르 셨습니다 .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테이블에 관해서는, 이슬람, 그리고 녹색 잔디는 하늘, 그리고 세계가 육천년 통과있는 칠천년을 유지하도록 강단은 칠도하고, 나는 7 살이되었다 . 그리고 호소는 창조물을 천국과 이슬람에 초대 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Al-Ma’idah는 마을 건물이나 마을 건물의 도움이 필요한 조언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이 남자의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에서 먹는 것처럼 보았다고 말했다 . 손을 뻗을 때마다 테이블 아래에서 금발 개 한 마리의 손이 나와 함께 먹었습니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젊은 Saqlabah 소년이 당신의 아내와 함께 나눌 것 입니다. 그는 그 문제를 찾고 그가 말한대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탁자 위에 빵이 퍼지는 것을 보면 적이 그에게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일부 표현 자들의 말에 따르면 그와 그의 적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것 입니다. 그리고 식탁에서 밥을 먹었다 고하던 습관보다 많이 먹었다 고하는데, 이것은 그가 먹은만큼의 수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 테이블이 세워진 것을 보았다면 그는 생명이 다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식탁에서 한두 가지 색깔의 음식을 본다면 그가 도달 할 수있는 공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분 께서 말씀 하신 ~ 하늘에서 우리에게 식탁을 가져 오십시오 .~ 그리고 그 식탁은 위험에 처한 전리품이고 그 전리품은 사라 졌다고 합니다. 그것을 먹고 먹은 사람들의 음식과 생계라고합니다 . 그것이 그녀에게만 있다면, 그것은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녀에게 다른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관련된 형제였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애정의 잦은 설레임과 애정의 부족 . 사랑의 덩어리는 Sunnah입니다. 그가 음식을 퍼뜨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 은혜를 무시한 것입니다 . 그리고 Mamlouk은 주인의 식탁이 나간 것처럼보고 동물이 달아나 자 도망 쳤습니다. 그녀가 문에 왔을 때 그녀는 부서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주인의 아내가 그날부터 죽고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파괴했다고 그에게 제안 했습니다. 그가 봉사하는 식탁을 보았 기 때문에 그는 의무였습니다. 깨진 . 여행에 관해서는 하십시오 큰 것을 여행 거기에가 도달 용량, 그리고 그것은이 음식과 먹는 미네랄이 있기 때문에, 큰 의미의 왕 여행, 그리고 그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을 위해 용량과 편안함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입에서 음식을 꺼내십시오. 에 대한 꿈
(60 입에서 음식을 꺼내십시오. 꿈 해몽)…식탁은 꿈속의 축복, 초대에 대한 응답, 살고 싶은 소망 입니다. 그리고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식탁은 누구든지 그의 삶입니다 . 그리고 그 식탁은 관대 한 크고 의로운 사람입니다. 그가 빵 한 덩어리와 좋은 음식을 많이 본다면 그것은 형제애의 풍성한 애정 입니다. 그가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을 본다면 그의 장수를 나타냅니다 . 테이블이 올라 갔다면 그는 수명이 다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테이블에있는 많은 수의 고삐는 많은 수의 아이들을 나타냅니다 . 두 명의 상대가 테이블에 모이면 전쟁을 나타냅니다. 특히 음식이 구워 지거나 뭉개진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테이블은 만남의 장이며 식사는 손에 찌르는 것입니다 . 그리고 표는 종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와 함께 식탁에 사람이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기쁨으로 사람들을 사교 할 것입니다 ….
…그것은 미지의 맛을 느꼈고, 결코 수입이없는 무언가에 들어간다 . : 그가 접시에서 먹는 것을보고 그것을 섭취하거나 음식에서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그 음식 에서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그것은 효력이 발생 하는 것을 해석하고 그가 접시에서든 아니든간에 음식을 먹는 것을 보았다. 다른 사람 은 자신의 삶에서 늦게까지 그 음식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해 측정하게하십시오 ….
…꿈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입에서 부는 것은 꿈에서 마술을 의미한다고 전능자는 말했다 : ( 그리고 계약에서 제트기의 사악함에서 )….
…입에서 부는 것은 꿈에서 마술을 의미한다고 전능자는 말했다 : ( 그리고 계약에서 제트기의 사악함에서 )….
…꿈속에서 아이의 이야기는 무지한 사람들을 묵상 할 때 걱정, 고통, 피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린 소녀를 데 리거나 그녀를 안고 투옥되거나 피곤하거나 빚을지고 가난한 사람은 누구나 그를 기뻐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는 고통스럽고 고통 스럽습니다. 특히 입에서 태어난 경우에는 죽음을 나타냅니다 ….
…꿈속의 거머리는 인간의 몸을 먹는 벌레와 같으며 그와 그의 자녀 입니다. 그리고 코, 항문, 입에서 거머리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임신이 끝나기 전에 아이를 낳을 것 입니다. 거머리는 적을 나타냅니다 ….
…이빨은 당신을 괴롭히는 질병이나 증오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꿈에서 치아를 보는 것을 나타 냅니다. 치아가 빠지는 것을 보면 나쁜 소식과 프로젝트 및 작업 실패를 예고합니다 . 의사가 치아를 제거하면 사망에이를 수있는 심각한 질병이 발생합니다 . 의사가 당신을 치아로 짓밟 았다고 꿈꾸면 오랜 시간의 불안과 걱정 끝에 귀중한 잃어버린 물건을 되 찾을 것 입니다. 양치질을하거나이를 닦으면 부와 재산을 지키기 위해 치열한 투쟁을 벌이게 됩니다. 자신을 틀니로 만들었다면 심각한 역경이 당신을 둘러싸고이를 없애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이빨을 잃으면 자존심을 무너 뜨리고 관심사와 사업을 방해 할 걱정을하게됩니다 . 당신이 타격을받을 경우 치아, 갑자기 불행이 전령을 노크 :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잃게됩니다, 당신은 죽음을 방문하거나 갑자기 사고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병자를 얻을 것이다 . 나이를 확인하면 적들이 당신을 가두려고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하고 당신의 일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경고를 받는다는 뜻입니다 . 치아에 금이 가거나 손상된 경우 이는 건강 및 업무 문제를 의미합니다 . 이빨을 뱉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귀하 또는 귀하의 가족 중 하나가 아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왜곡 된 치아는 나쁜 징조이며 다양한 종류의 불행, 불행, 개인 재산 손실, 프로젝트 및 작업을 실현하고 구현하지 못함, 질병, 건강 악화 및 신경 장애를 의미합니다 . 치아 하나가 입에서 떨어지면 나쁜 소식 입니다. 신안이 쓰러진다는 것은 그의 과실과주의 부족으로 그 사람의 상태가 비참 해짐을 의미합니다 . 세 개의 치아가 빠지면 질병과 위험한 사고를 예측 합니다. 치아가 모두 빠진 것을 보면 기근, 죽음, 재난을 예고 합니다. 치아를 꽉 잡고 발치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치석을 제거한 후 치아가 빛나고 깨끗해 졌다는 꿈을 꾸었다면 일시적인 문제가 사라지고 행동이 더 현명하고 현명 해지며 의무를 수행하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하얗고 아름다운 이빨에 감탄한다면 욕망과 꿈을 이루면 많은 기쁨과 기쁨과 행복한 사고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 이빨을 뽑거나 잃어버린 꿈을 꾸고 입안에서 혀를 움직여 헛된 것을 찾고 있다면 그를 찾지 못한 의사에게 가서 문제를 비밀로 유지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을 걱정에 들어 가려고하고 그것을 무시하기로 결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친구가 당신이 한 일을 의심하고 의심하더라도 당신은 그것을하고 당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것 입니다. 치과 의사가 당신을 위해 치아를 닦는 것을 꿈꾸었지만 다음날 녹슬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꿈의 사람이나 중심에서 이익을 얻고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나중에 알게 될 것입니다 여자 나 교활한 사람이 그 점에서 당신과 경쟁했고 당신의 군중은 그것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
…황소 자리 : 원래는 뿔이없는 한 뿔을위한 힘, 힘, 힘, 돈, 무기를 가진 일하는 황소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비열하고 가난하고 굴욕적인 사람이며 고립 된 일꾼과 가난한 사람처럼 은혜와 힘이 박탈 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 황소는 아마도 소년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땅의 일꾼 중 한 사람 이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가 많이 쟁기질했기 때문에 남성의 결혼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등장한 사람과 쟁기질을 표시했으며 아마도 그는 땅을 높이고 탑을 뒤집었기 때문에 반란군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도움, 노예, 형제 및 친구, 농부에 대한 그의 도움과 사막 사람들에 대한 그의 봉사로 표시됩니다 . 꿈에서 황소를 소유 한 사람, 그녀가 여자라면 남편은 그녀를 모욕하고, 그녀가 남편이 없어서 결혼하거나 두 딸이 있으면 아내를 둔다 . 그리고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가진 사람이 그를 이기고 그가 바라는대로 그를 다 스릴 것이며, 그의 무릎이 더 강하면 그것은 더 강해질 것 입니다. 황소를 죽인 사람이 술탄이라면 그는 일꾼 중 한 명을 죽였거나 그에게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어떤 사람들에게서 왔으면 그는 사람을 정복하고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을 정복하고 그가 목격 한 증언으로 사람을 죽였습니다 . 그가 등에서 그를 죽이거나 살육하지 않고 그를 죽였다면, 그는 사람을 억압하고 그를 공격하거나 자신이나 돈으로 배신하거나 그의 살을 먹거나 취하기 위해 그를 죽일 의도가 아니라면 그를 뒤에서 결혼시킵니다. 그의 지방 또는 그의 피부를 황갈색 . 그가 다른 사람들을 도왔고 돈을 약탈하라고 명령 한 술탄이고, 그가 판매를 위해 가게를 열거 나이자를 얻은 상인이라면 그가 뚱뚱하다면 그는 이겼고 그가 마른다면 그는 그것을 잃었습니다 . 그리고 장전 된 소를 타는 사람은 소가 붉은 색이 아닌 한 그에게 좋을 것이고 붉은 색이면 그의 아들이 아프다는 말이 있습니다. 황소가 늑대로 변모 한 것은 불의가되는 공정한 일꾼을 의미합니다 . 황소 하나는 주지사에게 1 년, 상인에게는 1 년 입니다. 소를 많이 소유 한 사람은 일꾼과 사장님이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황소의 머리를 먹는 사람은 빨간색이 아니더라도 리더십, 돈 및 즐거움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황소를 산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좋은 말로 미덕과 형제단을 관리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흰 황소를 보는 사람은 건강 할 것 입니다. 만일 그가 뿔로 그를 맞히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진노하실 것이며, 그가 그를 맞았으며 하나님 께서 그에게 좋은 자녀들을 축복 해 주셨다 고 합니다. 황소가 자신을 향해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면 멀리 여행했고 황소의 말이나 말이 그와 경쟁자 사이에서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소에 떨어지면 죽을 것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황소에게 도살되고 황소에게 물린 사람은 누구나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작은 구멍에서 큰 황소가 나오는 것을 보았고 우리는 놀랐습니다. 그리고 황소는 그 굴로 돌아 가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눌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남자의 입에서 나오는 위대한 단어입니다. 그는 그것을 반환하고 싶어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그는 황소는 굳건하고, 황소 14 마리를 초과하는 것은 전쟁이고, 부족한 것은 논쟁이라고 말했다 . 황소를 잡은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소유물에서 제거했고, 만약 그가 왈리 였다면 그는 그의 관할권에서 제거 될 것이고, 그가 그렇지 않다면 노동자는 그를 그의 자리에서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황소의 가죽은 황소가 귀속되는 축복입니다 ….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Hashish : 동물과 소의 공존이며, 고기, 우유, 버터, 버터 기름, 꿀, 양털을 돌려주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주님이 나누어 주신 것을 얻고 생계를 유지하는 세상의 돈과 같습니다. , 머리카락과 보푸라기, 그래서 그것은 사람들의 힘이있는 돈과 같습니다 . 아마도 대초원은 돈의 집과 시장과 같이 세상을 얻고, 세상에서 얻고, 알려지고, 세상에 귀속되는 모든 장소를 가리킬 것 입니다. 특히 Nawwir는 교환 시장, 금세공 인 및 금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초원을 세상과 그 녹색으로 해석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다 . 세상은 달콤한 녹색이다. 단맛, 낙타 입에 떨어지는 모든 것은 허용되는 것을 나타내며, 그 안의 모든 산은 금지 된 것과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사기와 쓴맛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에서 나온 것은 치료할 약이고, 돈과 생계를 벗어난 것이며, 과학, 지혜, 설교를 나타내며 순수한 합법적 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맛이 신맛이라면 산도는 달성과 피로에 대한 고통과 투쟁 때문 입니다. 그것이 치명적인 독이 무엇이든, 그것은 금지 된 불행을 나타내며, 종교, 고리 대금의 문, 혁신과 변덕의 문,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 최악의 상황에서 세상에 들어오는 모든 것입니다 . 그러나 그는 경우 꽃 상추 보았다 : 및 Kalksberh 배 : 과 괴로움, 열, Vhmum과 슬픔과 돈을 여성의 등이다 하람 . 아담이 땅에 쓰러져 인도에 쓰러 졌을 때 나무에 향기가 걸려 슬프고 울었다 고합니다 . 그것은 그의 걱정을 내세에 나타낼 수 있으며, 보상은 고수와 캐러 웨이 등이없이 거기에 더해진 파라다이스의 보석들과 함께합니다 . 대지에서 싹이 트는 것이 무엇이든 책이나 순 나의 금지에 언급되거나 예전 탓할만한 이유 였는데 만두, 나무, 마늘, 오이, 렌즈 콩, 양파 등 말과 생계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이 그 유래에서 지배적 인 이름을 가지고있는 것, 즉 그 본질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콩과 식물 임에도 불구하고 사망 기사와 사망 기사가 파생 된 박하처럼 그 본질의 지지자가 그 위에 얹혀 졌습니다. 섬뿐만 아니라 후회와 불의 알스 나르 . 송로 버섯, 버섯 등 땅에 뿌리가없고 씨없이 자라는 식물은 무엇이든간에 사람들 사이에 간음의 창시자, 임신, 간통의 후손, 혈통을 모르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돈은 씨앗을 나타냅니다. , 기부, 자선 등 . 그가 풀밭에있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모으거나 먹을 수있는 해쉬 시라고 보는 사람은 그의 상황을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부자가되고 이 세상에서 금욕주의 자로서 그것을 원하다가 다시 돌아와 그것에 매료된다 . 그가 초원에서 초원으로 옮겼다면 그는 세계를 추구하며 한 시장에서 다른 시장으로, 한 산업에서 다른 산업으로 옮겼습니다 ….
…진주 진주가 매어지면 꿈에서 꾸란과 지식 또는 아이 입니다. 그래서 그가 진주를 꿰뚫는 것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해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삼키거나 팔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을 잊어 버립니다 . 그리고 진주 깃발 . 그리고 그가 진주를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사람들 사이에서 성장할 것 입니다. 진주를 입에 넣는 사람은 종교가 좋다 . 그가 입에서 진주를 뿌려서 사람들이 가져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권면하는 재판관이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빌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태어나고 남아 있지 않습니다 . 많은 진주가 많은 것을 섬기고 상속했으며 세계에는 깃발이 있고 주지사는 위임장이 있으며 상인은 무역을 합니다. 진주는 모든 것의 완벽 함과 아름다움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선으로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그가 그것을 토하고 씹고 삼키면 그는 사람들을 흥미롭게하고 그들에게 반하는 것 입니다. 진주를 껍질을 벗기고 던지면 무덤을 파낼 것 입니다. 찬장을 열고 진주와 보석을 꺼내면 과학자에게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 그리고 진주를 본 사람은 누구나 기쁨을 느꼈습니다 . 진주는 돈과 좋은 말입니다 . 진주 목걸이는 결혼 계약, 돈 목걸이 또는 코란의 인장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진주를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리에서 꾸란을 암송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진주를 삼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지혜이며 지식이 그것을 보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쓰레기통에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이나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깃발을 걸 것임이 분명한 곳에 . 큰 진주가 작은 진주보다 낫습니다 . 아마도 큰 숫자는 코란의 긴 수라를 나타냅니다 . 피어싱되지 않은 진주는 맏아들 노예를, 피어싱 된 진주는 지치지 않는 긴급한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의 시현은 눈물을 진주에 비유했기 때문에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쉘을 참조하십시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있을 때 정화, 아랍인을 보냈습니다. Tafil ibn Amr al-Dousi는 무슬림들과 함께 나가서 그들이 탈리하에 다가 갈 때까지 그들과 함께 걸었고 우리가 발견 할 때까지 걸었다. 그리고 나서 무슬림들과 함께 비둘기를 찾았다. 그는 동료들에게 내 머리가 깎이고 새가 내 입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고 한 여자가 나를 만나서 그녀의 질에 넣었고 아들이 나를 격렬하게 요구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내 대신. 그들은 좋다고 말했고 나는 보았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것을 처리했다. 그는 나에게 일어난 일에 맞아서 비둘기와 함께 순교자로 기생충을 죽이고 아들을 심하게 다친 다음 그에게서 뽑아서 야르 무크 해를 죽였습니다….
…페널티 알리바이 (90) – 에 대한 벤 Alrkahy 말했다 봄 : 에 온 나 Vagtaba 남성 Venheetma VATTANI 중 하나에 두 사람 Vqaada을 그는 말했다 후에 : I 톱을 A의 꿈으로 Zenjaa이 온 경우 고기 뚱보의, 표준을 본 적이 판 다락방 측 돼지 에게 말했다 나 : 모든, 나는 말했다 : 돼지 고기 Vtaheddny 그래서 식사를 먹고, 그것을 변경, 내 입이 여전히 발견은 두 달 동안 그의 입에서 바람…
…그는 감마 의 입에서 그가 만난 사람들을 위해 금식을 할 수 있다고 느꼈지만 , 부패한 사람들 Vzjr ….
…누구든지 있다는보고 가 하나 개 또는 두 개의 영향을 부드러운 생선 : 그것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여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그가 물고기의 뱃속에서 진주 하나 또는 두 개를 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들에게서 한두 명의 소년을 쳤습니다 . 그가 그녀의 배를 지방으로 치면 . 그것으로부터 돈과 선함에 영향을 미칩니다 . 어육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리고 더 많은 물고기가 있다면 그것은 돈이었습니다 . 그가 손에 들어 와서 먹는 짠 생선을 쳐서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소유, 하인 또는 소유의 원인에 맞아 짠맛에서 얻은만큼 고통을받습니다. 물고기를 잡거나 먹거나 쳤습니다 . 작은 물고기뿐만 아니라 짭짤한 카바라도 최고급이 아닙니다 . 그리고 아마도 인간의 본성은 짠 생선과 모순되었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잠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물고기가 늙었다면 돈과 선량을 가질 것 입니다. 모세가 그에게 평화를 가져다 준 물고기가 그의 소녀에게 말했다 . 우리는 점심을 짠 큰 것을 가져 왔기 때문에 모세가 걱정스럽게 들어갔다 . 그가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돌아 다니는 활어를 본다면, 물고기가 여성이나 하인의 본질이라면 아마도 하인이나 그와 유사한 것이 세상의 명령이나 비난을 거부 할 것 입니다. 요도에서 나오는 물고기를 본다면 노예 소녀가 될 것이고, 물고기가 입에서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 대해 혼란스러운 말을합니다 . 싱싱한 생선을 먹는 것은 낚시에서 나왔기 때문에 전리품이고 맛있습니다 ….
…머스크가 입에서 나옵니다. 92-그는 말했다 : 그리고 Nafeh al-Qari는 그가 말할 때 사향 냄새를 맡았고 그에게 말했다 : 내가 앉을 때마다 나는 향을 피우고 그는 말했다 : 어제는 좋았고 더 가깝지 않았지만 나는 하나님의 사자를 보았다 –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꿈에 그는 시간이 냄새 사람 냄새 것을에서 내 입에 읽는 동안 ….
…입은 꿈에서 주인과 그의 인장, 그의 선함과 타락의 그릇, 그의 생계 과정과 그의 명령의 힘에 대한 열쇠 입니다. 입에서 나오는 것은 선과 악의 말의 본질을 해석하는 데 있습니다. 그의 입이 그에게 닫힌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교도입니다 . 그리고 입은 죽음과 삶, 말과 집, 감옥 과 비둘기, 방앗간과 아내, 성전과 생계를 나타 냅니다. 환자가 입이 커지고 좋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안전과 생명을 나타냅니다 ….
…그가 떨어져 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비밀에 위자료를 쓰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라면 희소 합니다. 누군가 머리카락이나 실, 또는 불쾌하지 않은 기간이 있으면 그의 수명이 연장 됩니다. 사람의 입에서 물이 나왔다고하는데 그는 사람이나 젊은이에게 유익한 세상에서 설교하는 사람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상인이라면 그의 말은 사실 이었습니다….
…Ash :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거짓 발언 . 술탄의 문에 불을 피우는 사람은 누구든지 소유와 권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큰 빛을 가진 높고 밝은 불을 본다면 그는 유익한 왕실 사람입니다 . 그가 그 주민들을 구하는 불에 대한 말로 앉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축복이자 축복이며 힘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불 속에있는 자와 그 주위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불을 본다면, 당신은 그의 집에서 끌려 나갔고, 그는 무역에서 국가, 무역 또는 권력을 얻을 것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그의 손에서 나오는 불을보고 그의 아내가 임신을했다면 그녀는 아이를 낳았고 그는 좋은 소식을 전할 것 입니다. 집 문에서 불길을 보았는데 연기가 없으면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 집에서 그녀를 본다면 그는 그 집에서 결혼식을하고있는 것입니다 . 그가 어두운 밤에 불을 망치면 그는 힘과 승리와 쾌락과 은총과 권위를 얻습니다 . 모세의 이야기에 따르면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치마에서 불타는 불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적합하다면 그의 아내가 그것을 가지고 다닐 것 입니다. 그가 하늘에서 내려 오는 불을보고 불에 태워도 불이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군인들은 그의 집으로 내려갈 것 입니다. 손가락에서 불이 나오면 불의한 작가이고 입에서 불이 나오면 보조개 입니다. 손바닥에서 나온다면 그는 부당한 제작자 입니다. 그리고 파멸에 불을 지르고 사람들을 불 태우는 사람은 그들을 잘못된 인도와 이단으로 부르고 부상에서 그에게 대답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집이 곧 파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두려움으로 불로기도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 중 하나가 불에 빠졌고 불에 탔고 다른 사람에게서 불이났습니다 . Ibn Siri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페르시아 땅에 소가 있습니다. 그 중 절반은 바뀌고 사라졌고 나머지 절반은 약간 타격을 받았습니다 . 너무 . 그리고 아브라함의 이야기에 따르면 자신 이 불 속에있는 것처럼보고 자유를 찾지 못하는 사람은 자애와 왕, 적에 대한 승리 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진화하는 불이나 화염이나 악을 본 사람은 그 불이 꺼진 곳에서 폭동과 분쟁과 고통 속에서 살 것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불이 켜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에 불이 켜지고 꺼질 것입니다. 집의 가치가 죽을 것이고 그것이 한 나라에 있다면 그것은 세계 지도자의 죽음입니다 . 텃밭에서 꺼진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가족의 죽음입니다 . 바람이 나가고 집에 바람이 불어 불을 켜면 도둑이 집에 들어갑니다 . 그가 불을 피우고 전쟁에서 깨어 난 것을 본다면, 그가 밖으로 나가면 압제되고, 그가 상인이라면 그는 이기지 못했습니다 ….
…침은 꿈에서 남자의 힘을 나타내므로 침이 마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상대방이하는 일에서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으며 자신의 말과 말을 말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입에서 거품과 거품을 내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말한 거짓 말이나 그가 만드는 거짓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남자의 돈은 자신의 능력에 따라 뱉어 내기 때문에 그가 벽에 침을 뱉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하드에 돈을 쓰거나 거래에 돈을 사용하고, 땅에 침을 뱉으면 농장이나 땅을 사서 침을 뱉으면 나무에서 맹세를 어기거나 맹세를 어 깁니다 . 그가 사람에게 침을 뱉으면 사정 합니다. 뜨거운 침은 장수의 신호이고 차가운 침은 죽음의 신호입니다 . 그리고 입안의 마른 타액은 가난이고, 가래는 말, 지식 또는 돈의 장점입니다 . 건강이나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가래가 변하는 것을 보면 기분이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침을 뱉는 것은 위안과 즐거움의 중단과 자녀의 상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꿈에서 너무 많은 것은 불안과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침을 뱉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나쁜 말을하고 피나 두꺼운 가래가 있으면 그의 말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이나 동물의 얼굴에 침을 뱉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말을 줄 것 입니다….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음식을 입에 넣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의 말로 인해 재난에 빠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래서 새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면 그의 병은 죽음이나 안녕으로 끝납니다 . 그날 아침에 사람들과 함께기도하거나, 여행을 떠나거나, Hajj로 나가거나, 천국에 간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 그가하는 선한 일의 선함, 무덤의 빛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음식을 위해 물을 길거나 머리카락을 사면, 아침은 질병에서 그에게 있었던 것으로부터의 구제이며, 죄수가 감옥을 떠난 것을 보았을 때, 육지 나 바다를 여행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 그의 마음은 사라졌고 그는 석방 될 것이고, 그가 그의 아내에 의해 그것을 본다면 그는 그와 분리되고 분리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날은 배우자와 단일체를 구별하기 때문이며 그가 죄인, 무분별한, 병든, 또는 열정을 가진 불신자 인 그는 자신의 상태를 회개하고 태만과 어둠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박 탈당했거나 무역이 정체되어 시장이 붕괴 된 상인을 본다면 그들의 시장은 움직일 것이며 그들의 생계는 강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찾는 믿지 않는 적이 있거나 그를 찾는 불의한 적이 그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적을 이기고 그에 대한 권리를 추구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운명과 경계에있는 것 . 그리고 모든 연령대가 하루가 아니라 밤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지역의 사람들이 가난과 굶주림과 죽음을 경험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전체 나이가 밤이고 달과 행성이 하늘을 도는 것을 본다면 그 장소의 사람들은 목사 나 작가에 의해 잘못 될 것 입니다….
…해설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무가 소유자와 그의 종교와 자신의 작품을 나타내면, 그 종이는 그의 성격, 아름다움과 의복, 그리고 그의 혈통, 형제 및 신념에 대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마음은 그의 비밀과 그가 그의 행위에서 숨기는 것을 나타내고, 껍질은 그의 외모, 그의 피부 및 그의 작품으로 그를 장식하는 모든 것을 나타내고, 그 물은 그의 운명에 대한 모든 인간에 대한 그의 믿음, 경건, 왕국 및 생명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들은이 배열과는 반대로 배열했고 나는 그를 바다에서 언급했습니다 . 꿈에서 나무 나 그 소유물 위의 자신을 보거나 그에게 이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나무의 상태를보고 그가 진리의 집에서 죽었다면 나는 그 특성을 본다. 나무가 크고 아름답고 좋으면 낙원의 죽은 자이고 아마도 축복과 선함의 나무이고 가시, 검고 악취가 나는 못생긴 나무라면 고통에 빠진 것입니다. 그의 불신이나 취향의 타락으로 인해 자쿰 나무가 된 것은 자쿰 나무이며, 그 환자를 보면 그의 운명과 나무의 범위에 따라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 결혼 구도자 또는 남편의 여성으로, 나무의 상태와 모양에 따라 남편을 얻었습니다 (알 수없는 경우), 또는 그 성격, 혈통 및 본질에 대한 인쇄물 (알려진 경우) 깨어있는 삶의 남편이 아프면 그 당시의 시간을 보았습니다. 그가 소유하거나 그 위에 자신을 본 그 나무는 그 안에 물이 흘 렀기 때문에 환자는 평화 롭고 건강은 그의 몸에 발전했으며 생명의 징후가 그의 몸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관리에서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가고 그는 먼지와 파괴로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상점이나 거주지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수입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이고 그것이 그의 요구에 있다면 그는 혜택을 얻었습니다 . 그의 경영에서는 패배하고 가난 해졌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와 그의기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 시간 관리에 있다면 종교를 잊고기도를 듣지 않고, 욕망에 있다면 그 사람은 의롭고 부지런하고 일꾼이 순종을 마친 것 입니다. 많은 나무를 소유 한 사람은 에미레이트, 지구, 파트와, 미 흐랍의 지도자, 또는 동료의 지도자, 선장 등 그에게 합당한 보호자 그룹을 따릅니다. 배, 또는 그의 손에있는 제작자의 상점, 등등 . 집에서 그녀의 그룹을 보는 사람은 남자 또는 여자이거나 둘 다 선악을 위해 그곳에서 만나고 그 열매를보고 사람들이 그것을 먹으면 그 열매가 선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그 안에 잔치가 있고 그 식탁이 있고 그 열매가 싫으면 슬픔을 나타내는 것이라면 장례식 이니 그 안에 음식을 먹고 집에 아픈 사람이 있고 그 열매를 알 수 없으면 그때 나는 보았다. 그것이 나무가오고 있다면 그 음식은 기쁨에 빠졌고, 그것이 관리에 있었다면 그것은 재난이었다. 특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를 깨우는 단서가 있다면 더더욱 그렇다 . 강풍에 쓰러지거나 꺾이거나 불에 타거나 부러진 나무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거나 죽임을 당할 남자 또는 여자이며, 그 파괴는 그녀의 본질이나 위치 및 경계로 추론됩니다. 그녀의 증거에서, 그리고 그녀가 그의 집에 있다면, 그 원인은 죽은 사람 또는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형제, 또는 피의 죄수, 무 자이드 또는 여행자이고 그녀는 모스크에 있는데, 그는 유명한 죽음으로 죽거나 죽는 유명한 남자 또는 여자입니다 . 야자 나무라면 권위 나 지식이 높은 남성 성, 왕의 여자, 통치자의 어머니, 올리브 나무라면 학자, 설교자, 일시적인, 통치자 또는 의사는 이러한 방식으로 본질, 이익, 해로움, 혈통 및 성격의 범위에 따라 나머지 나무를 가로 지 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중단했다 나무를 심은 것을보고, 그는 명예를 치거나 자신을 위해 따라 사람 생각 에 , 그 본질을 사람들이 말을하기 때문에 : 그는 그것을 심은 경우에 따라서는, 경우에 그는 그것을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씨를 뿌린다면 그는 매달 리거나 말거나, 그것은 그들이며 포도원을 심는 것은 영예를 얻을 것이며 겨울에 임신 한 포도 나무 또는 나무를 본 사람은 여자 또는 돈이 없어 졌거나 자신이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 ….
…Al-Wind : 자신이없는 생물에 대한 힘과 권위에 대한 권위와 이익과 해를 나타 냅니다. 아마도 그것은 술탄의 왕, 그의 병사들, 그의 명령들, 그의 사고들, 그의 종들과 그의 조수들을 나타내었고, 그녀는 솔로몬의 종이었습니다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괴로움, 해충, 해충은 성난 때 발생했기 때문에, 배에서 쓰러져 익사 한 많은 나무, 특히 말벌 인 경우, 그리고 바람이 멸망했기 때문에 함께 돌아 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수분하지 않는 바람이기 때문에 . 그리고 아마도 바람은 다산, 생계, 승리, 승리 및 좋은 소식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자비의 손을 통해 그들을 보내시고 그분의 명령에 따라 달리는 배를 아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꽃가루 바람에서 돌아 왔을 때 식물과 열매의 선량함, 즉 소년기이며 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젊음을 정복하고 죽었다 . 그는 호넷과 함께 돌아왔다 .~ 그리고 아랍인들은 그것이 말벌에 해당하기 때문에 소년기 수용이라고 부르고, 수용과 말벌이 그 이름을 제외하고는 유추되지 않았다면 충분 합니다. 아마도 바람은 감기와 두통과 같은 사람들의 질병과 질병과 격노를 나타내며, 그중에는 바람이 불고 공기가 변할 때 전능하신 하나님이 만드신 질병이기 때문에 이것이 격렬한 바람이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또는 분리 . 바람을보고 두려움, 두려움, 어둠 또는 안개없이 그것을 운반하는 바람을 본 사람은 그가 그렇게하는 것이 적절하다면 사람들을 소유하거나, 그들을 향하여 영광으로 그의 봉사를 조롱합니다. 그가 그 사람의 사람이거나 그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바다를 그대로 여행하거나, 부진했다면 그의 산업이 소비됩니다 . 또는 그 아래에 그를 태우고 키우고 가난하면 생계를 제공하는 바람이 있고, 키우고 함께 가면 끌어 당겨서 두렵고 끔찍한 불안을 느낍니다 . 또는 어두움, 먼지, 소란과 감각이 있었고, 배에 있으면 손상을 입었고, 병에 걸렸다면 증가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진과 사고에 맞을 것입니다. 밖으로 나가거나 술탄이나 통치자의 명령은 꿈에서 도달 한 것까지 끝납니다 . 그 어느 것도 바람과 지진을 동반 한 먼지가 많은 선동에 맞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 그럴 때 바람이 나무를 뽑아 내고 벽을 파괴하거나 사람, 동물 또는 음식을 날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전염병, 검, 진압, 습격, 포로, 바람 등 사람들 사이의 일반적인 고통입니다. , 불의 등 . 일반적인 바람이 고요하거나 꽃가루 바람에 의한 바람이라면 사람들이 불의, 고통, 전염병 또는 적에게 포위 당하면 그들의 상황이 바뀌고 그들의 일이 움직이고 걱정이 덜어 졌습니다. 독풍 은 따뜻한 질병 입니다. 노란색 바람은 병이고 천둥 바람은 힘이있는 부당한 힘 이다. 그리고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바람을 옮기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를 때리거나 돌아 오지 않은 여행을 떠났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렇지 않으면 바람이 그 와 함께 먼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바람이 도시 나 군대에 떨어지고 전쟁 중이면 죽고 부드럽고 맑은 바람이 좋고 축복이되며 폭풍우는 술탄의 억압 이요 먼지가있는 바람은 전쟁의 징조 ….
…Jaber al-Maghribi는 음식으로 뻗어 나온 알꽌 환의 비전은 영예로운 사람과 풍성한 선함으로 해석되며 많은 친구들이 해석한다고했고 형제가 음식을 먹지 않으면 빚과 전하가되는데 이는 장수의 표시입니다 ….
…지옥 :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와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의 표시, 그것의 해로움과 유익,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지옥 자체와 하나님의 형벌을 나타내며, 죄, 죄 및 금지 된 모든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더 가깝게 가져옵니다 . 말이나 행동에서 . 그것으로는 모세의 말과 함께 어둠 속에서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것은, 인도, 이슬람, 지식과 코란을 표시 , 평화 그를 따라가 : ~ 화재에 대한 지침을 찾아 ~와 그가 발견 들었다 지도와 함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우리는 그것을 신자들에게 생각 나게하고 즐거움으로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듯이 여행자와 현재를위한 연금에 선함 을 포함 하고 있기 때문에 생계, 혜택 및 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가난하거나 죽는 사람에게는 불이 꺼진다고합니다 . 아랍인들은 Ibn al-Sabil과 중단 된 손님에게 선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 그녀를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존재를 관대함과 부, 비참함과 가난으로 인한 무 활동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유독 한 불에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진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소리, 천둥, 방언, 연기가있는 경우 검과 선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권위의 고통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고통이고 그는 두 세계의 권위이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불모와 메뚜기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질병, 천연두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집과 상점에서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방언과 연기가 있다면 그 자리에 머무르는 것은 진정제와 검이며, 특히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집에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애인은 특히 부자들의 집에있는 경우, 특히 방언이없는 석탄 인 경우 사람들에게 그것을 던집니다. 그들은 질병, 천연두 또는 전염병 입니다. 그러나 사구와 페단, 재배지와 식물에 불이 타 오르면 식물이나 메뚜기를 태우고 잡는 것은 불모지 입니다. 걸어가는 길에 불을 피우는 사람이나, 필요할 때 발견하면 그 길을 안내해 줄 사람은 지식과지도가되고, 아니면 방송하고 출판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권위와 동반자 관계와 이익을 얻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이익을 얻습니다 . 도로가 아닌 다른 도로에 불이 났거나 지나가는 사람을 태우거나 불을 피우거나 연기로 사람을 해치거나 옷이나 몸을 태우거나 시력을 해치는 것은 이단입니다. 만들거나 감독, 또는 그에게 피난처를 취하거나 자신의 서비스 또는 이들의 탈출의 정도에 따라 그에게 불의 인 부당한 권한 . 그러나 그것이이 세상의 불과 닮지 않은 큰 불이라면, 그 불 속에 던져 지도록 불을 붙였고 , 많은 적들이 그를 괴롭 히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는 승리를 얻고 그들보다 우월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그를 그 안에 던졌다면 그는 이브라힘을 구했을 것이고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저지른 사람들이 그의 적이거나 그 안에있는 대상이 의로운 사람이라면 그 모든 것 . 그러나 그녀가 특히 그를 위협하는 것을 보거나 조명을 맡은 사람들이 그를 데이트하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이 그의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가 그녀에게 오기 전에 지옥 사람들의 행위에서 그가 무엇인지 제거하십시오. 그는 그녀를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녀를 꾸짖었다 . 용광로, 화덕, 정경 등에서 불을 본 사람은 그가 얻을 수있는 부와 이익이며, 특히 그의 생계가 불을위한 것이라면, 특히 겨울에도 그렇습니다 . 그리고 불이 꺼 지거나 꺼지는 것을 보거나 재로 변하거나 물이나 비가 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과 산업에서 부족하고 정직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음식과 어울리는 곳에서 살지 않는 사람이 돈이나 생계를 통치자 또는 그의 권위와 도움을 위해 봉사하거나 소송, 청지기 직분, 분쟁 및 중개로 봉사하기를 원합니다. 말과 악과 나쁜 말에 의해 공격받습니다 . 그것을 보는 사람은 음식, 기름 또는 판매로 인해 불에 타서 과장하고 아마도 술탄이 그를 요구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불을 먹는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먹는 것은 금지 된 돈과 해로운 생계이며 코란에있는 것 때문에 고아의 돈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가 남자와 여자를 모두 나타내는 항아리 나 가방 또는 다른 그릇의 그릇에서 불이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 그릇에 기인하는 것은 그가 그의 혀로 말할 때까지 진과 그 입구를 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불은 화염과 소리가 있으면 전쟁이고, 당신이 보는 곳이 전쟁의 땅이 아니라면 그곳에서 발생하는 전염병, 고통, 천연두 또는 죽음입니다 . Abu Amr Al-Nakha’i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땅에서 나와 나와 내 아들 사이 를 돌이키는 불을 보았습니다 .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그래서 시력과 눈 먼 하나의 불꽃, 당신의 모든 가족과 당신의 돈을 먹는 나를 먹이 이것은이다 : 것 재판 일이 그들의 앞에 사람들을 죽이고, 시간의 끝에서, 그런 다음 그들은 접시로 다투고 손가락으로 다투고 범인은 그가 박애주의 자라고 생각하고 신자의 피는 식수보다 신자들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태우기 위해 불을 피우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을 채우기 위해 분노합니다 . Ibn Sirin은 엄지 손가락에 등불을 본 한 남자에 대해 질문을 받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그의 아들 중 일부가 이끄는 장님 입니다. 고기를 구울 때까지 저어 주면 사람들이 반박하고있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비큐를 치면 슬픔에 잠긴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담은 냄비를 요리하기 위해 그것을 휘저었다면, 그는 자신의 집의 가치에서 도움이 될 무언가를 키 웠습니다 . 냄비에 음식이 없으면 말로 남자를 공격하고 불쾌한 일을하게해야합니다 . 불을 피우고 몸이나 옷에서 타는 것은 무엇이든 해와 재난 입니다. 그리고 불이 붙은 사람은 술탄에게서 금단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의 빛에 맞으면 사람들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