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 바크르 빈 압둘라 빈 ABI 알 – Jahm의 권위에, 그의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나는 아부 탈 리브 말했다 압드 알 – Muttalib의 권위에 말하기 들었 :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돌, 나는 나를 치는 환상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찌르기 끝에서 Quraish 사제에게 왔고 내 소켓이 내 어깨를 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에서 변화를 알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 당시에 우리 나라 의 주인 이고 그녀는 말했다 : 우리의 주인 마발이 색깔 의 변화 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 당대의 두 사건에서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했다 내가 : 예 , 아무도 그가 그녀의 오른손 키스를 할 때까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그녀의 머리의 어머니에 손을두고 그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내가 큰 민족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 그래서 I 앉아서 말했다 : 나는 오늘 밤 내가 돌 속에서 자고있는 동안 마치 나무가 하늘에 닿아 밝은 나뭇 가지에 닿은 것처럼 돌 속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Maghrib과 나는 그것에서 꽃이 피지 않는 빛이 그 빛보다 70 배 더 큰 것을 보지 못했다. 이 강도 매 시간 증가로 태양이, 나는 그것에 경배 아랍인과 비 아랍인을보고 , 빛과 높이 , 시간의 HID와 시간의 꽃이 만발한를, 나는 그 가지에이 Quraysh 집착의 밴드를보고, 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잘라 내고 싶어하는 Quraysh에서. 얼굴이 그보다 낫고 바람이 그보다 낫지 않아서 갈비뼈를 부러 뜨리고 눈을 뽑아서 내가 손을 들어 그 일부를 취하자 청년이 나를 멈춰서 이렇게 말했다 . 몫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몫은 그녀에게 집착하고 그녀에게 당신을 선행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공포에 휩싸이고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여사 제의 얼굴이 바뀌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들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동서양을 소유하고 그에게 사람들을 빚진 사람 , 그리고 그는 Abu Talib에게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당신은이 갓난 아이가 될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은 아부 탈 리브이의의 hadith가 발생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밖으로 갔다 말한다 ~ 나무가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아부 알 카심 알 아민을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래서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까? 그는 말한다 : ( 모욕과 수치심 )….

그녀가 당신의 죄에 대해 용서를 구하라는 말을 듣는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부도덕 혐의로 기소 됩니다….

음부의 우유는 투쟁과 전쟁을 나타내며 아마도 약점과 질병을 나타냅니다 ….

질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질병을 언급하기위한 연설이 제공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를 밟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여 아이를 낳아야합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디나르의 수가 5이면 받아 들일 수있는 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디나르가 하나 있으면 검색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선행의 작은 집으로 해석됩니다. 그가 백 디나르 또는 천 디나르를 가지고 있으면 테스트에 대한 지식을 얻어 해석되지만 숫자가 쌍이면 개인이 아닙니다 ….

그 후이 비전은 Ibn Sirin에게 해설되었고, Qatada는 그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이 사람이 명예 롭고 평판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 시린은 집안의 하녀와 하인을 의미하고, 병아리는 노예와 하인의 자식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Ibn Sirin Al-Shahd는 불이 그를 건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소유자의 많은 생계는 피로없이 허용되며 한편으로는 그가 불에 닿은 작은 생계 수단이며 그가 본다면 꿀은 1 년 동안 하늘에서 내려 왔고 그의 환상은 살라딘과 일반적인 축복을 나타냈다 ….

Ibn Sirin은시는 거짓을 칭찬하지 않으며,시는 메신저와 비슷한 말과 지혜를 칭찬 할 수 있습니다….

…파라오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말한대로 해석된다. 진보 된 파라오 나 도시 나 땅에 들어와 그곳에 거주 한 불공정 한 왕을 본 사람은 그 장소에서 파라오의 전기가 출현했음을 나타낸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하늘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위대한 여행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여행이이 세상과 내세에 귀속되고 마련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레오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이나 위대한 운명의 사람을 지휘하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그보다 더 높은 사람이되는 것은 그에게 속합니다 ….

Ibn Sirin은 그의 다리에서 LABS 무기의 khufoof를 보았는데, 적은 무기를 사용 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병에 걸리고 슬픔에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Khuff가 Adam의 Khuff를 통해 좁아지면 그것은 여자를 설교하고 그에게서 그녀를 얻습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보는대로 Khuff ….

거울은 얼굴에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울은 그 위대함과 명료 함만큼이나 부와 후견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그가 톱으로 나무 조각을 자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무를 그에게 돌렸고 그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으로 출발하여 해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그의 친족 관계를 방해 합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다 : 나는 관통이없는 5 개의 바늘과 틈이있는 바늘을받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의 동료 중 일부는 그의 비전을 넘어서 5 개를 말했습니다. 다섯 명의 아이가 꿰뚫어지지 않은 바늘과 틈이 태어난 바늘이 불완전하여 그의 표정대로 아이를 낳았다 ….

그리고 물고기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의견을 가진 사람과 동정심이 많고 수다 스러우며 그의 필요를 덜어줍니다 ….

…청금석에 관해서는 Ibn Sirin은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며 그것을 먹으면 질병과 장기에 병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공장의 비전은 다툼과 싸움을 의미한다고 말했지만 공장이 그의 재산이라면 유혹이 적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미나렛 의 비전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Ibn Sirin이 말했습니다 : 그가 수박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에서 나오고 그가 감옥에 있으면 전능자의 말에 따라 풀려납니다. 냉정하고 냉정한 사람은 사람들의 눈에 영광이 없었습니다 ….

Ibn Sirin은 체스가 거짓이고 거짓된 말이라고 말했다 ….

…자칼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자칼과 다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그의 친척 사이에 다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황소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무지한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며 천천히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저는 돼지가 내 침대에있는 것처럼 보더니 ‘유대인 여자를 밟았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불신자와 딤 미가 그들에게서 타당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들로부터 saheeh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옳은 것이 낫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진주가 아름다운 노예 소녀 또는 아름다운 여인이라고 말하면서 진주가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풍부한 돈과 은혜로 해석되며 산발적 인 진주의 비전은 코란이 처방되면 지식과 지혜로 해석되며, 진주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유일신론과 지혜의 말을하거나 코란을 잊어 버린다 .)…

그리고 궁수 자리를 보는 사람은 큰 가스 ​​맨을 주문하고 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

이븐 시린은 사자의 환상은 강하고 매우 강력한 적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와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지배하고 있고 두 가지 유형이기 때문에 승리하는 적과의 싸움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