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가 꿈에서 보이고 달콤하면 생계, 유익, 유익한 지식을 나타내며, 먹는 것에 동의하는 사람에게 신맛이 나는 열매도 마찬가지이며, 그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금단의 돈과 그의 병의 증가, 그리고 과일의 끝이 아닌 것은 그의 식사 와 종교 소유 또는 비 무슬림 여성과 남성의 유병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가려진 과일은 피로를 유지하고 찐 과일은 의심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거나 zakat에서 구해지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줄기 나 껍질이없는 열매는 어떤 것도 오염되지 않은 일의 용이함과 합법적 인 생계를 나타냅니다 . 열매가 제철이고 익 으면 그것은 시급한 선이며, 제철이 아니라면 잠시 후 그 유용성 또는 생계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 시간 이외의 시간에 그것을 먹는 것은 좋은 것을 놓친 안도감과 어려움의 용이함, 그리고 두려워하는 일에 대한 조사입니다 . 그리고 결합 된 모든 과일은 친숙 함과 만남의 표시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 이상한 과일은 그 나라의 표시입니다 . 그 열매는 남편, 자녀, 금전 계약, 상점, 과학, 재산, 선행, 가족, 친척, 개인 또는이를 소유 한 사람들의 질병에 대한 치료제이며, 어떤 음료로 만들어 졌는지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mashmoum은 물 또는 지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열매가 아닌 나무에서 무언가를 골라내는 사람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문제에 머물고 있거나 자신에게 의무적이지 않은 무언가를 찾는 것입니다 . 그리고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는 것은 명예로운 사람과의 싸움의 증거이며, 그가 나무에서 다양한 열매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명성에 지위를 가진 사람들의 지식과 법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 앉아있을 때 골라 주면 열심히 일하지 않고도 생계를 유지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겨울에 열매 맺는 나무를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억지로 돈이 있다고 생각한 사람이었고, 그 나무에서 무언가를 골랐다면 그의 돈은 그 사람에게 그는 그것을 골랐다 . 열매는 부와 존엄이므로 열매가 아닌 연결된 나무에서 거두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며느리 나 선한 사람의 동반자를 가리 킵니다 . 그리고 산에서 소유하지 않은 열매가 무엇이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지식, 생계 및 재능이며 아무도 그것에 대한 호의가 없습니다 ….

…약 꿈속의 약이 맛이 좋으면 문제가 발생하지만 잠시 후에 일이 좋아질 것 입니다. 그러나 약의 맛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영구적 인 질병이나 깊은 슬픔 또는 상실을 겪고 있음을 예측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약을주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믿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분노 : 어떤 사람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문제가 혼란스럽고 돈이 간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신이 분노로 불신 한 사람들을 돌려 주신 것은 선을 얻지 못했기 때문 이다” 이 세상을 위해 한 사람에게 화를 내면 그는 하나님의 종교를 등한히하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화를 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모세의 권위에 대해 침묵을 지켰을 때 그의 분노는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우박이 하늘에서 내려왔다면 왕이 사람들을 고문하고 돈을 잃고 일부가 고통을 겪었다는 증거입니다 . 그 이외의시기에 하늘에 우박이나 눈이 내리는 것을 본다면 구도자는 경미한 병에 걸리고 치료를 받습니다. 그가 몸에 하늘에서 추위가 떨어진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의 일부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시대의 추위는 뱀과 전갈이 나타나는 땅의 냉각이 있기 때문에 적과 부러움에 대한 걱정과 승리의 출발을 나타냅니다 . 추위가 너무 심하면 장소를 망치고 길을 막고 상황이 멈 췄고 여행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악의 표시이며, 그것으로 인한 해가 없다면 그것은 선과 생계 입니다. 그리고 자기 땅에 떨어진 추위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이며, 그것이 상하면 그곳에서 고통이 될 것입니다 . 추위는 메뚜기를 의미 할 수 있으며 추위가 농작물과 사람에게 해를 끼치면 사람에게 부과되는 벌금, 천연두 질병 또는 광기, 체나 의복 또는 물이 들어 있지 않은 것에 감기를 옮기는 사람, 그가 부자라면 수입이 녹거나 돈이 사라질 것이고 바다에 물건이 있다면 그녀를 두려워했고 그가 가난하다면 그가 필요로하고 입는 모든 것 그는 그와 함께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삶을 위해 남겨 졌습니다….

…꿈에서 잘 보면이 세상의 좋은 상태, 좋은 소식과 행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당신이 그를 검은 색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임신 한 여자가있는 사람에게 여성의 좋은 소식을 나타냅니다 . ( 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여성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면 그의 얼굴은 검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역겹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고 그의 노란 얼굴은 위선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휘파람은 예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들의 얼굴은 엎드린 흔적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얼굴의 황변입니다 . 그리고 에티오피아와 흑인들 가운데 그의 얼굴이 하얗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뺨의 살이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물어볼 것이고 그는 그 문제에 의해서만 살 것 입니다. 그리고 hadeeth에서 : ( 그가 하나님을 만날 때까지 문제는 당신 중 한 사람에게 남아 있으며 그의 얼굴에는 고기가 흩어지지 않습니다 .) 그가 얼굴에 어두움이나 뒤틀림을 본다면 그는 종교의 부패 또는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지위의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을 파랗게 본다면, 그는 범죄자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날 범죄자들은 ​​파랗게 꽉 차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을 검게 본다면, 그것은 그가 그의 종교에서 가져온 많은 거짓말 또는 이단을 나타냅니다 . 얼굴이 크면 키를 나타냅니다 . 노란 얼굴은 아마도 사랑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 여자가 그을음으로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이고, 그녀가 향수를 바르는 것을 본다면 그녀와 그녀의 남편에게 좋습니다 . 얼굴의 유창함, 미소, 하얗다는 것은 죽었 든 살아 있든 소유자의 상태가 좋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두 얼굴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나쁜 결말을 나타냅니다. 그의 말은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 하나님은 양면을 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얼굴을 가진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이슬람에서 등을 돌렸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얼굴의 검은 색은 두려움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얼굴이 갈라지는 것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얼굴의 Samaajah는 결함이고 결함은 Samajah 입니다….

…식초는 생계가 허용되며, 특히 이름을 사용하거나 수집 한 사람에게 의도 한 목적을 달성하고 계약을 해산하고자하는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

…항체는 꿈속에 있고, 죽으면 산 사람에게 가장 좋은 행운이고, 살아 있으면 죽은 사람에게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 항체는 ….

…팔리는 것은 꿈에서 팔리거나 부름받는 것을보고 여자가 그것을 사면 명예와 권위를 얻고 남자가 사면 그것을받는 사람입니다 . 가격이 높을수록 더 관대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팔리고 노예, 가난한 사람 또는 포로들 사이에 있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것은 좋은 증거이며 가난한 사람과 병든 사람은 악의 증거입니다 . 파는 것의 차이에 따라 판매의 해석이 다르며, 판매자에게 나쁜 것은 구입 한 사람에게 좋고 , 판매자 에게 좋은 것은 구입 한 사람에게 나쁜 것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판매은 호텔의 죽음이며, 판매자는 구매자이며, 구매자는 판매자이며, 판매는 판매되는 것을 선호한다. 그가 세상의 증거인 것을 팔면 내세는 그것을 선호 할 것이고, 그가 내세의 증거인 것을 팔면 세상은 그것을 선호 할 것이다. 요셉의 이야기의 결과로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꿈속의 판매는 그가 팔 았던 것과 그가 샀던 것에 대한 욕망이 비어 있기 때문에 그가 만나에서 비열한 것을 팔고 가치있는 것을 사면 그가 침략에 빠지면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그가 귀중한 것을 팔고 경멸할만한 것을 사면 그것은 나쁜 결말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금지하고 앞으로 세상을 선택하거나 자유보다 국가를 선택하거나 순종보다 불순종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판매는 꿈에서 판매의 열기를 나타낼 수 있지만 그 결과는 요셉의 이야기와 유사하게 온화 할 것 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Jabir al-Maghribi는 al-Maajun의 비전에 분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그에게 유익하고 유익 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의 표현은 그에게 불리하고 그것이 머리에 유익하다면 그리고 눈은 장로들의 유익을 얻어서 해석하고, 가슴이나 심장에 유익이된다면 좋을 것이고 많은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정오가되면 아버지 나 그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에게 유익하고 유익이되고, 복부 나 옆구리에 유익이되면 어머니와 자녀로부터 유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유익하고 친척들로부터 이득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다리나 남자에게 이득이라면 그는 여행을 통해 이득을 얻습니다. 온몸으로 모든 가족의 혜택을 받고 콜라주를 본다면 아랍인이 아닌 사람에게 제공되고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