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호박을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 호박을 먹으면 그 본질과 향료의 맛, 또는 그 종류가 해석에서 싫어하는 것에서 변화하는 것과 접촉하지 않고 조각으로 요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호박을 먹으면 향신료는 그들의 슬픔이기 때문입니다. 요리하고 그의 취향에서 변하지 않는, 그것은 그가 자신이나 돈이나 종교 또는 세상에서, 또는 그의 백성이나 몸의 건강에서 또는 그의 정신과 정신이 돌아 오는 동안에 놓친 것 때문입니다. 그에게 넘겨 준 후 그에게, 또는 그가 놓친 눈의 지점, 그와 분리 된 연합 회의, 또는 그가 잊고 떠난 지식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보존하고 그의 마음이 돌아온다. 내가 그 맛과 풍미, 풍성함, 그리고 더 맛있고 부드러 웠던 것에 따라 그가 먹은 호박의 양에 대한 지식 과 그에게 문제는 그에게 약한 그 축복에 nd 강하다 ….

…얇게 썬 고기는 제시된대로 해석되고 요리 된 것이 더 좋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갈은 육수를 곁들인 고기와 스택에서 나온 음식은 모두 걱정과 슬픔이며 더 설득력있게 먹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양고기를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인의 돈이고 더 많이 먹는다 ….

…호랑이 고기는 명예와 피로로 해석됩니다 ….

…다른 새의 고기는 남자의 돈으로는 금지되어 있고, 여성적인 것은 여자의 돈으로 양도되고, 그 고기로 먹은 것은 허용되는 돈이며, 무엇입니까? 먹지 않는 것은 돈입니다. 그러면 그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모든 동물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고기를보고 그 벌레가 그 고기를 먹는 동안 그 안에 빠진 사람은 그의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의 돈을 먹는 것으로 해석 됩니다….

…그리고 고기 나 음식의 냄비를 보는 사람은 피로없이 총 생계가 이루어 졌음을 나타내고 운명의 운명은 가치 또는 가치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알을 치고 빵 껍질을 먹고 중간에있는 것을 남겨두고 죽은 사람의 돈을 먹거나 수의를 가져가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되고 모든 계란의 비전이 해석된다고합니다 여러 여성의 요청에 따라 여성에게 열중하고 있습니다….

고기 국물 소스 고기 국물 소스를 꿈꾸면 건강이 나쁘고 사업이 실망 스럽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디나르의 수가 5이면 받아 들일 수있는 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디나르가 하나 있으면 검색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선행의 작은 집으로 해석됩니다. 그가 백 디나르 또는 천 디나르를 가지고 있으면 테스트에 대한 지식을 얻어 해석되지만 숫자가 쌍이면 개인이 아닙니다 ….

Ibn Sirin은 그의 다리에서 LABS 무기의 khufoof를 보았는데, 적은 무기를 사용 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병에 걸리고 슬픔에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Khuff가 Adam의 Khuff를 통해 좁아지면 그것은 여자를 설교하고 그에게서 그녀를 얻습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보는대로 Khuff ….

거울은 얼굴에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울은 그 위대함과 명료 함만큼이나 부와 후견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다 : 나는 관통이없는 5 개의 바늘과 틈이있는 바늘을받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의 동료 중 일부는 그의 비전을 넘어서 5 개를 말했습니다. 다섯 명의 아이가 꿰뚫어지지 않은 바늘과 틈이 태어난 바늘이 불완전하여 그의 표정대로 아이를 낳았다 ….

…그리고 물고기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의견을 가진 사람과 동정심이 많고 수다 스러우며 그의 필요를 덜어줍니다 ….

Ibn Sirin은 그가 톱으로 나무 조각을 자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무를 그에게 돌렸고 그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으로 출발하여 해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그의 친족 관계를 방해 합니다….

Ibn Sirin은 공장의 비전은 다툼과 싸움을 의미한다고 말했지만 공장이 그의 재산이라면 유혹이 적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미나렛 의 비전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Ibn Sirin이 말했습니다 : 그가 수박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에서 나오고 그가 감옥에 있으면 전능자의 말에 따라 풀려납니다. 냉정하고 냉정한 사람은 사람들의 눈에 영광이 없었습니다 ….

Ibn Sirin은 체스가 거짓이고 거짓된 말이라고 말했다 ….

자칼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자칼과 다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그의 친척 사이에 다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황소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무지한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며 천천히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 입니다….

파라오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말한대로 해석된다. 진보 된 파라오 나 도시 나 땅에 들어와 그곳에 거주 한 불공정 한 왕을 본 사람은 그 장소에서 파라오의 전기가 출현했음을 나타낸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하늘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위대한 여행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여행이이 세상과 내세에 귀속되고 마련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Ibn Sirin은시는 거짓을 칭찬하지 않으며,시는 메신저와 비슷한 말과 지혜를 칭찬 할 수 있습니다….

Ibn Sirin Al-Shahd는 불이 그를 건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소유자의 많은 생계는 피로없이 허용되며 한편으로는 그가 불에 닿은 작은 생계 수단이며 그가 본다면 꿀은 1 년 동안 하늘에서 내려 왔고 그의 환상은 살라딘과 일반적인 축복을 나타냈다 ….

그리고 Ibn Sirin은 진주가 아름다운 노예 소녀 또는 아름다운 여인이라고 말하면서 진주가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풍부한 돈과 은혜로 해석되며 산발적 인 진주의 비전은 코란이 처방되면 지식과 지혜로 해석되며, 진주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유일신론과 지혜의 말을하거나 코란을 잊어 버린다 .)…

이븐 시린은 집안의 하녀와 하인을 의미하고, 병아리는 노예와 하인의 자식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그 후이 비전은 Ibn Sirin에게 해설되었고, Qatada는 그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이 사람이 명예 롭고 평판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불신자와 딤 미가 그들에게서 타당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들로부터 saheeh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옳은 것이 낫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