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teia : 교활하고 독특한 하녀 . El Baramah : 이웃에게 은혜를 베푸는 남자 . 운명은 집의 가치라고합니다 . 그리고 카논 : 잠 못 이루는 사람과 마주하고 이득의 피로를기도하는 그녀의 남편은 양조 목도리로 집에서 그녀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Kanun은 아내와 남편의 운명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결코 그녀의 말로 그것을 불 태우지 않고 생계에서 요구하며, 그는 그녀의 끓는 내외에서 튀기고 변동합니다 . 그리고 불을 피우고 그 위에 냄비를 놓고 그 안에 고기 나 음식이있는 사람은 사람을 움직여 이익을 구합니다 . 고기가 익고 먹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허용되는 그것으로부터 이익과 돈을 얻고, 익지 않으면 이익이 금지되고 냄비에 고기 나 음식이 없으면 그것은 가난한 사람에게 용납 할 수없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어떤 것을 희생시킨다 ….
이맘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의 해석은 무엇 약혼 반지, 평화 그를 따라가 에 대한 꿈
(165 이맘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의 해석은 무엇 약혼 반지, 평화 그를 따라가 꿈 해몽)…Al-Bukhati와 페르시아인의 후원자 . Al-Raid : 위임장 의 소유자 . 그리고 총알을 파는 것은 약한 명령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리 : 나카스 노예 여성 . Al-Suqa’a : 종교적이고 경건한 사람, 돈을받지 않으면 그에게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가 물을 채우고 집으로 가져 가서 마시려고하지 않으면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먹을 수 있습니다 . 물이 사람에게 옮겨지고 그 값을 치르면 그는 짐을지고 그에게 운반되는 사람은 권위의 권위로부터 돈을받습니다. 왜냐하면 강은 힘이고 배의 물이기 때문입니다. 돈의 액수이고 컵과 빨대로 사람들에게 물을주는 사람은 선행을하고 학자이자 설교자 같은 빚을지고 있으며, 가까이에 항아리를 옮기는 사람은 돈과 예금에 안전한 사람이다 ….
…Al-Mutrah : Makar Mazouk Kalam 의 세계 . Al-Allaf : 돈이 많은 사람 . 그리고 Al-Attar : 저자, 학자, 숭배자, 그리고 원칙은 그가 좋은 칭찬으로 칭찬받는 사람이라는 것 입니다. 그리고 세리 : 다른 사람의 일에 참여한 사람 . 실 판매는 여행을 나타냅니다 . Al-Diver : 왕 또는 왕과 동등한 존재이므로, 그가 바다에 가라 앉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이나 권위의 일에 들어갑니다 . 만일 그가 진주를 뽑은 것처럼 보았다면 그는 왕에게서 좋은 아들을 낳은 하녀를 얻게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진주 처럼 존재하는 것처럼~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다이버의 비전은 신비한 지식에 대한 탐구, 위험에 처한 돈에 대한 요구, 그리고 그가 추구하는 것은 많은 진주에 떨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단 것이나 좋은 음식의 접시에서 무언가를 본다면 그것은 집의 가치로부터 이익이 있음을 나타내고, 그렇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것에 반대 된다~고 말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다니엘은 말했다 : 그가 죽었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울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위해 슬퍼하고 그를 씻고 수의에 싸서 관에 안고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종교, 그가 묻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의 일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군가가 그를 때리고 그를 때리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돈과 돈을 벌고 새로운 것을 입을 것입니다. 찌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안전 합니다.”…
…그리고 al-Kirmani는 ~누구든지 그가 그의 왕을 사냥하거나 그에게 가져 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선과 축복으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그는 압박감 가슴이 좁은 것을 키르 마니 톱 말했다 의 생성 구절을 ~ 어색 가슴에하지 ~ 아마의 힘 에 대한 죄 구절은, ~ 그를 타락하게 리드 주어진 좁은 가슴을 당황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넓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것에 반대하는 것 입니다….
…수랏 알–알 라크를 암송하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식과 코란으로 그를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코란을 능숙하게 읽는 사람은 학자이자 노동자이며 사람의 위협이 있다고한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겸손하고 선한 행동을하십시오 ….
…Al-Kirmani는“비늘 기둥이 부서진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의 판사의 죽음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al-Kirmani는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그가 하늘의 하늘로 날아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Hajj를 나타내고, 그가 진주에서 알려지지 않은 집으로 날아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간이 가까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합니다 .”…
드물게 Abu Al-Qasim bin Ala Al-Shaer 나는 동반자 Abi Al-Qasim bin Abbad가 죽은 후 꿈에서 보았고,“왜 동반자와 당신의 머리카락을 한탄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나는 그의 선행의 풍부에 의해 저주, 나는 시작 해야할지하지 않았다 말했다 ~ 그녀와 나는 짧은 될 것이라고 두려워 그는 그녀를 충족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Sang . 나는 그 대답 그래서 그는 관대하고 Hafira 충분한 함께했다 : 그들 각각의 동생과 함께 편안하게합시다. 그들은 생존하고 포용 누워, 나는 그에게 대답 : 그들은 반칙으로 문을 무덤에 누워, 그가 말했다 : Taureans 멀리 자신의 집에서 이동 한 경우, 나는 그에게 대답 : 그들은 유지 심판의 날까지…
Al-Kirmani는 무 다라 바가 혀로, 행동으로, 또는 둘 다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로 판결이 있거나, 싸움은 전쟁 중에 만 이루어지며, 싸움이라는 용어로 혀로 무 다라 바라고 부를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제공됩니다 ….
Al-Kirmani는“과학은 여행, 영광 및 명성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별도의 문제로 손이 치유되는 재단사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가 Kendra를 씹는 것을 본 사람은 혜택이없는 모의 연설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그가 술에 취하지 않고 취한 것을 보는 사람은 두려움과 극심한 공황과 돈 부족을 나타냅니다. 사람이 그것을 사용하면 모든 종류의 중독에 대해 그 표현이 그 종류로 제시되었습니다 .~…
…Al-Kirmani는 Al-Qassar는 선한 일을하고 죄를 해소하기 위해 손으로 일하는 사람이며 선으로 유명하다고 말했습니다 ….
드물게, Abu al-Qasim al-Maghribi가 말했습니다. 꿈에서 봤어요 Abd al-Rahim Ibn Nabatah al-Khatib 그래서 저는 그에게 하나님이 당신에게하신 일을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두 줄로 된 종이 한 장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red and they were poetry : ( 이전에 당신에게 안전했습니다 … 그리고 오늘 나는 당신을 내 열망으로 데려 왔습니다 ) (그리고 용서는 나에게 좋지 않습니다. Mohsen … 하지만 Jani에게는 더 좋습니다 )…
…Surat Al-Alaq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아들을 낳고 좋은 노예가 될 것 입니다. 코란을 배우고 해석하고 사람으로부터 위협을받는다고합니다 ….
Al-Kirmani는 냄새가 좋고 냄새가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자신이 젊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불쾌한 문제가 발생하여 해석되고, 청소년의 목소리는 누군가의 죽음에 대한 소식으로 해석되고, 젊음의 영혼은 재난을 겪은 여자 ….
…Al-Rihani : 불행에 참을성있는 남자는 판단에 만족합니다 . Al-Wafaa : 변명없이 던진 후 사과하고 다툼의 주인. 그녀의 알몸이 나타난 후 아내의 옷을 입는다면 그는 그녀를 음란 한 것으로 간주하고 거짓말에 대해 사과한다. 그가 자신의 옷을 집어 들면, 그는 그의 친척들과 좋은 것이없는 사람의 주인과 경쟁 합니다. 목자 는 후견인 의 소유자이며 소년의 교사를 나타내며 술탄이나 통치자의 문제를 인수하고 베두인이 방목하는 양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암송하고 개선하지 않습니다. 의미…
…그리고 알 키르 마니는 콜은 남성과 여성의 배신과 수치심을 의미한다고 말했고, 재계는 재계를 의미한다고했고 콜의 판매자 인 이스마일 빈 알-아쉬 트는 자신의 종교를 위해 개혁 된 남자는 왜냐하면 눈은 종교에 의해 해석되고 콜은 그 빛이 좋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al-Kirmani는 청년이 전능하신 분의 기쁜 소식을 해석했다고 말했습니다.“오 인간, 이것은 소년 입니다.”…
그리고 al-Kirmani는 산호가 태어나고 붉은 색이 더 많을수록 더 깨끗하고 깨끗하며 더 나은 아이를 가지고 다니면 많은 돈과 은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Al-Kahal :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아 사람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al-Hasan과 al-Husayn의 비전은 일부 장로들과의 접촉을 나타내며 그는 선과 위안을 얻고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Al-Fath : 측량가는 Fatah와 같은 측량 자입니다 . Al-Khouzi : 사람들의 일을 따르고 정리하는 일을하는 남자 . 그리고 Safar의 대피는 세상의 물건을 장식하고 그를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이며 항해자는 간수이며 그가 왕의 운전사라고 말했고 그는 그의 목사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군대의 소유자, 그의 군대의 지배자, 그리고 그와 그의 양떼 사이의 중재자, 그리고 아마도 그는 낙타, 노새, 당나귀, 마카 리, 관리인을 나타냈다 . 소금 판매자는 디르함으로부터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