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셔츠에 관해서는 남자의 여자는 아마도 그의 언론과 생계에 대한 그의 관심사이며 그의 종교와 관대함 일 수 있습니다. 그가 새롭고 건방진하고 넓은 셔츠를 입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가 그의 이익, 그의 의로운 생활, 또는 그의 종교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결함이나 돌파구 또는 이와 비슷한 것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앞서 언급 한 얼굴 중 하나에 있으며 깨진 셔츠는 소유자의 일을 익사시키고 그의 걱정이 많거나 아내를 떠납니다. 그리고 그가 얇은 셔츠를 입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의 일에 온화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의로운 옷으로 알려진 옷이 금욕으로 고통 받고 그의 종교에서 옳으며 금욕주의자가 새 셔츠를 입는 것을 보면 그는 결혼 한 여자이며 누구든지 그가 그에게 셔츠를 준 것이 좋은 소식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가 새 셔츠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을 만나서 그의 일을 고치고, 그가 닳은 것을 보거나 셔츠에서 떨어지면 그는 분리되고 그가 주머니 나 옷깃이없는 그의 셔츠를보고 그가 그것을 입는다면,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죽음이며 그를 가린다. 그의 셔츠는 그의 죽음…

…에메랄드는 꿈에서 간증과 파라다이스 궁전에서 해결책이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에메랄드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로운 형제, 의로운 형제, 공손한 남자 자녀, 유용한 지식 또는 허용되고 좋은 돈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 힘의 밤의 위선적 인 소식을 퍼뜨리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Laylat al-Qadr를 결정하는 것은 매년 그런 날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그런 밤이 바로 그런 밤이고, 작년에는 내가 힘의 밤을 20 일 밤으로 설정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5,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음 사항 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 질문 / 권력의 밤 결정에 관심이 있습니까? 일부는 통보하거나 제한에 무엇을 다스리는 무엇입니까 – 비전에 따라 – 그리고 아래 를 촉구의 구실 것은 그렇게하도록, 또는 그들을 위해 노력? 나는이 질문에 다음과 같은 점을 통해 답한다 . 1 / 비전 의 표현은 추측에 기초하고 자르기에 기초하지 않는다. 나는 또한 종교가 완성 되었기 때문에 예배의 측면에 비전을 도입하는 것에 대해 경고 합니다. 2 / 우리는 신자의 비전이 참됨을 인정하고 그것이 선지자의 일부임을 인정하며 또한 증거와 함께 선을 설교하는 것을지지 합니다. 선지자의 말 [ 전도자 외에는 선지자의 말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좋은 소식은 무엇입니까? 그는 의로운 비전은 신자에게 보이거나 그에게 보인다고 말했다 . 그러나 신자의 비전도 거짓 일 수 있으며, 오늘날 그에 의해 결정될 수있는 무오성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 3 / 이 ummah는 전보다 더 좋은 말과 더 나은 행동을했고 그들은 한 달 내내 살았고,이 ummah는 그것의 시작에 의로운 것을 제외하고는 적합하지 않을 것 입니다. 4 /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특정한 밤에 대해 동료들에게 알리지 않고 오히려 지난 10 일 또는 지난 7 일 동안이라고 말했고, 그는 이것을 알게 된 후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들 중 일부는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꿈에서 권능의 밤을 보았고 그가 해설 한 하디스에서와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Sahih에서 Al-Bukhari : [ 나는 당신의 비전이 공모하는 것을 봅니다 – 즉, 그들이 동의했습니다 – 지난 7 일 동안, 그래서 그들을 조사하는 사람은 지난 7 일 동안 그들을 조사해야합니다 . ” 이 문제는 동료들이 함께 일한 중요한 문제 중 하나였으며, 그들이 10 일 중반에 I’tikaaf를 수행하고 그것을 추구했다는보고가있을 때까지 신이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예언자가 지정하기 전입니다. 지난 10 일 동안 . 5 / 나는 예언자가 밤새도록 그에게 평화가 있음 을 보았고, 동료들 에게 나가서 Onisseha를 말하고 꿈에서 그가 물과 진흙에 엎드려 엎드린 것을 보았고 Sal 지붕까지 구름 Vmatart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의 사원 – 야자수 잎이었다 – 기도와지지의 내레이터는 말했다 : 나는 그의 이마에 진흙의 흔적을 볼 때까지 나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물과 진흙에 그에게 평화, 신장 질환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를보고,이입니다 그의 비전을 확인하고 신의 축복과 평안을 주시고 진흙과 물로 가득 찬 얼굴로 아침기도를 떠났습니다 . 6 / 그것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의 Sahih에 와서, 그는 말했다 : 나는 운명의 밤의 당신에게 나가서 보았다 – , 다투고되는 주장 – 아무개, 그리고 그것은 자랐고,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 Hadith . Al-Subki al-Kabeer 는 Fath al-Bari 4/286 에서 언급 했듯이이 이야기에서 추론 했습니다 . 권력의 밤을 본 사람들에게 숨기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 이것은 하나님 께서 선지자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선언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모든 선은 그에게 예정된 것이므로 그를 따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7 / 그의 말 의 의미,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것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 ] : 특정 밤에 권능의 밤이 정해지면 그 밤에 제한 될 것이고 다른 밤에 예배를 놓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이 Laylat 알 – 카디 르, 그리고 휴가 소문이 밤을 옹호하는 사람들 일부입니다 그래서, 일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일어나고 나머지는 ,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 우리가 이전에 설명 된 바와 같이 -. 8 / 무슬림은 Laylat al-Qadr를 결정하는 것과 같은 소식을 전달하지 않는 것이 낫다. 또는 그 달의 밤과 같이 그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의 말을 발표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것을 감추는 것은 지혜를위한 것이었고 ummah에게 유익하며, 메신저로부터 온 것을 따르는 것이 좋다는 올바른 이야기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9 / 이번 달 에 이슬람교도들이 일반적으로 근면하고 예배하고 일 해야하는데 , 그 중 마지막 , 특히 10 명은 아이샤 와 의 인터뷰 에서 언급 한대로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었다 : 10 명이 앞치마를 조이고 살고 있다면 을위한 밤, 그리고 일어났다 그의 가족을 ] 및 촉구이 참조 아니라 우리의 결론, 하나님 씰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아멘, 세상의 주님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남자는 꿈속에 있습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그는 그 특정 남자이거나 그의 이름 또는 사람들의 상대방입니다 . 그리고 꿈에서 잘 알려진 남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또는 그의 상대방 또는 그의 이름이나 그의 모습에서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바람직한 것을 그에게서 취하면 그는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새 셔츠를 가져오고 그가 국가의 사람들에게서 온다면, 그는 그에게서 후견 서약을 가져옵니다. 아랍인들은 언약을 언약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로프는 언약 입니다. 꿈속에서 Bani Adam을 보는 것은 존엄성을 나타냅니다 . 모든 종파를 보는 것은 해석이 있습니다. 왕을 승리로 보며, 통치자를 시련으로 보며, 통치자를 두려움으로 보며, 군인을 여행으로 보며, 장인이 자신의 행동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며, 여성을 보는 것은 시련이며, 의로운 사람들을 보는 것은 예배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담의 아들들의 환상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신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언급 한 것을 나타냅니다. 전능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당신과 같은 나라를 제외하고는 땅에 동물도없고 날개를 가진 새도 없습니다 ) , 그래서 아담의 아들들 사이에서 좋은 것을 보는 것은 의로운 동물이 나타내는 것처럼 동물이나 새의 좋은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유익한 새는 선 이상의 인간을위한 것입니다. 아담의 아들 안에 사람이있을 때 새, 짐승 등을 닮은 . 아마도 아담의 아들들의 환상은 수확 된 작물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전능하신했다 : ( 하나님은 땅에서 식물을 성장했다 ). Bani Adam의 비전은 수입의 차이, 놀라운 건물 또는 유쾌한 솜씨로 인한 이득의 의심을 나타냅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꿈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권력과 권위로 그를 때리고 실수를 한 다음 후회하고 금욕주의를 기울이고 부당한 권위로 저주를 받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그에게서 구하고 그를 정복하고 그의 승리 그에게 왕과 명예를 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다윗을 보는 사람,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그 마을에서 의로운 왕, 고결한 족장 또는 현명하고 공정한 재판관이 될 것입니다. 그 마을의 머리가 불의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대신합니다. 그가 공정한 통치자이고 그가 불공정 한 판사라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판단에서 공정한 판사로 그를 대신해 주 십니다 . 그리고 다윗의 나레이션, 평화가 그에게 있으며, 계승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의 비전은 여성에 대한 시험, 또는 독서에서 암송, 찬양, 휴거 및 작곡에 대한 것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죄를 포기하고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능하고 그의 회개를 받아들이고 아마도 그의 비전은 무기와 철로 만들어진 것을 나타냅니다. 선견자가 그렇게한다면 그로부터 큰 축복을받을 것이며 재난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비전은 좋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다윗의 형상으로 변신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를 주거나 그의 옷을 입습니다. 그가 사법부와 정부에 적합한 사람이라면 그는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의 생계와 철이나 철의 제조가 돈에 도움이되며 그 중 하나도 없다면 그는 선함의 증가, 풍성한 울음, 경건함을 설교 한 의로운 사람이었습니다. 슬픔, 그가 부당하고 부당했거나 그가 위협하는 것을 보거나 찡그린 얼굴로 그를 보았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를 바로 잡으십시오 ….

…아담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의 아름다움과 영광, 수호자의 수호자가 합당하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위대한 사람을 돌 보거나 그가 죄를 지었다는 것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회개해야합니다. 그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지식과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드리스 를 본 사람은 높은 영예를 얻었고 노아를 본 사람은 장수했고 고통과 해를 당하고 승리하여 디나의 아내에게서 자녀를 낳았으며 그를 덮은 두건을 본 사람은 어리 석고 무지한 사람이 지배 할 것입니다 그는 구원을 받고 선과 선으로 이기고, 어리석은 사람들로부터 얻은 의로운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이기거나 그의 문제에서 선합니다. 아니면 부도덕 한 여자가 있는데, 만일 그가 자기 백성의 일을하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회개하고 아브라함을 보는 사람이라면 그는 Hajj를 수행하거나 하나님의 사랑과 그의 걱정과 고난이 사라지고 불의한 통치자의 불의가 그에게 닿아 승리 할 것이라고합니다.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과 욥을 보는 사람은 그를 재난으로 괴롭 히면 구원을 받고 선으로 보상받습니다. 그가 아프거나 병든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치료를 받고 요나를 보는 사람은 그를 괴롭히는 일에 서둘러 감금과 고통에서 구원받을 수 있고 다윗을 수호자로 보는 사람은 여자 때문에 괴로워 할 수 있고 뭔가를 가질 수 있고 감초의 영향을 받았으며 솔로몬을 국가와 공급의 수호자로 본 사람 그 법학 그리고 누구든지 사가랴가보고, 자신의 나이에, 경건한 아들을 달성하고, 누구든지 야야가 도달 경건과 경건을보고, 또는 가치 및 상태가되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그에게 와서 누구든지 보는 것은 예수님이 금욕주의되고, 빈번한 여행의 숭배자이며 절망을 보는 사람은 적에게 대답하라는 부름이 있고 야채를 보는 사람은 Hajj를 수행하고 장수하며 아마도 과장된 후에 다산을 나타낼 것이며 Luqman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혜를 제공했습니다. 의로운 아들과 선지자의 선지자를 본 사람은 그 자리에서 평화를 누리고, 그의 가족이 전쟁 중이면 적을 이길 것이며, 고난에 처하거나 그들로부터 구제를받지 못하거나, 누구든지 그가 살아 있든 죽었 든, 그가 경건한 선지자를 방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불순종하면 하나님이 그를 용서하실 것입니다. 또는 그가 본대로 그를 방문 할 것이라고 표시하거나 그가 사람들에게서 왔다고 표시했습니다. 낙원의 낙원, 또는 선과 축복이 그에게 일어났습니다. 그가 좋은 이미지에있을 때 그들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와 세상에서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그에게서 결핍과 좋은 이미지 이외의 것을 본다면 , 그는 선지자의 종교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선지자의 선지자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순교하고 생계에 제한을 받고 재난 후 인내의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선지자 가운데 선지자의 무덤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합니다. d 그가 중보 중이라고 말하고 그가 독신이라면 결혼하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그의 걱정과 슬픔을 덜어주고 만료되기 때문에 예언자, 동료 또는 의인의 성소를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죄…

…예언자의 아내들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꿈속의 그들의 비전은 어머니뿐만 아니라 선함, 축복, 자녀들, 대부분이 딸임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들의 비전은 비밀을 보여 주거나 은폐하고 비방하기 때문에 Al-Anad와 Al-Right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여자 가 아이샤를보고 꿈에서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그녀는 높은 지위와 좋은 명성과 아버지와 남편들에게 호의를 얻었고, 하프 사가 보았다면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그녀의 비전은 속임수를 나타 냈고 그녀는 Khadija를 보았고,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그녀는 행복과 의로운 자손을 나타내었고, 파티마의 비전은 메신저 하나님의 딸을 나타내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남편과 아버지와 어머니의 상실입니다. 하산과 후세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은 진정과 간증의 달성을 나타내며, 남편과 자녀, 여행 및 이민의 다양성을 나타낼 수 있으며 선견자가 순교자로 죽었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아내에게서 남자 중 한 명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독신이며, 그는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여자가 그들 중 하나를 본다면, 그녀의 비전은 그녀에게 충분한 바알 살레를 나타냅니다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예언자의 아내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꿈의 비전은 어머니를 나타내며 선함, 축복 및 딸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들의 비전은 모순을 나타내며 오른쪽에는 비밀을 보여 주거나 감추었 기 때문일 것입니다 . 여자가 아이샤를 본다면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꿈에서 그녀는 아버지와 남편에게 높은 지위, 좋은 명성, 호의를 얻을 것 입니다. 그녀가 Hafsa를 본다면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그녀의 비전은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 그녀가 Khadija를 본다면,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녀는 행복과 의로운 자손을 나타냅니다 . 파티마의 비전은 하나님 께서 하나님의 메신저의 딸인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남편, 아버지, 어머니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Al-Hassan과 Al-Hussein의 비전에 관해서는,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은 진정과 간증의 달성을 나타내며 여행과 이민을 나타낼 수 있으며 선견자가 순교자로 죽었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아내를 남자들 사이에서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금욕을하신다면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여성이 그들 중 하나를 본다면 그녀의 비전은 그녀에게 충분한 바알 살레를 나타냅니다 ….

…때때로 쌍둥이 나 친척 사이에 발생하는 텔레파시 사례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까? 이것이 꿈과 관련이 있습니까? 예,이 현상이 존재하며 그 예입니다 . 두 명의 형제 나 친구가있을 수 있으며, 그중 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예를 들어 즐거웠거나 슬픈 일에 대해 이야기 한 다음 소유자의 상상력에 도달 한이 생각의 진실성을 발견합니다. 제 생각에는 두 가지 해석 중 하나가 있습니다 . 1_ 이것이 영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언급하고, Omar bin Al-Khattab,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으며, 유명한 마스타 바에 대한 영감 자이자 그의 이야기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이 선지자와 성도들의 특징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 2_ 이 위험은 수면 중에 소유자에게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영혼이 만날 때, 형제의 영혼을 만날 수 모임이 영혼 사이에 일어난, 그리고 모임이 발생하므로, 그의 가족에없는 그의 형제를, 그리고 자신의 남자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자신의 수업 시간에 카일을 사랑을 그에게 설명하고, 그런 다음 그들로부터 일부 소식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깨어 난 후에 그녀는이 영혼들 또는 비전을 본 사람들에게 이야기합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그것이 장소의 경계를 벗어난 것처럼 그녀에게서 사라진 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부재 또는 여행자 뉴스, 또는 시간의 한계를 벗어난 정보 (예 :이 정보원이 사망 한 경우), 놀라운 현상이 아니며, 양측 사이의 거리와 양측 간의 연결을 보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의 느낌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모유 수유를 위해 아들이나 딸이 필요합니다. 비록 그녀가 때때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이것은 모유 수유 여성이 이전에 모유 생산과 유방 통증으로부터 알고있는 몇 가지 징후를 통해서입니다. 티 그는 모유 수유 시간이며 이것은 생생한 예 중 하나입니다 ….

…Surat Al-Mumtahanah )는 회개, 성실, 성실, 의로운 사람들을위한 혀와 동반자 관계 유지, 또는 그가 보상받을 시련의 발생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밤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영혼과 부활 다음날 죽으 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들 모두는 창조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로운 증인 일 것입니다 ….

…I’tikaaf 어떤 사람이 교회에서 은둔을 꿈꾸면 그는 간음하는 여성으로 변합니다 . 모스크에서 i’tikaaf를 관찰하면 자선 활동이나 의로운 여성에 초점을 맞출 것 입니다. 슈퍼마켓에서 은퇴하면 생계를 시작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자신이 제한되어 있고 선하고 의로운 사람 중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에 확고하며 통치자 출신이거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은 계속해서 그의 통치와 임무, 그리고 그가 아프거나, 투옥되거나, 고통 스러울 경우, 그는 더 오래 머무를 것이며, 그가 여행 중이거나 여행하려고 할 경우 그는 그것에 대해 평가됩니다. 제한이은이라면 여성이 검사하고, 금이라면 무언가가 그에게 가고, 그것이 0이거나 납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라면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되고 이익이됩니다 그가 여행하는 동안 의도했던 것보다 더 많았고, 그것이 철분이라면 그의 체류는 확실한 변명을위한 것이었다 ….

…As-Sahab : 사람들의 생명과 구원 인 이슬람을 의미하며, 창조의 생명이 담긴 물을 운반하고 아마도 지식, 법학, 지혜, 설명을 나타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의 이유입니다. 그것은 공기 중에 물 한 알과 함께 흐르고 물을 짜낼 때 부드러운 지혜를 담고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물에서 창조되었음을 나타내는 물을 나르는 군인과 동료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낙타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보지 않느냐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구름을 가리킨다 고했을 때 음식과 아마포 등 물이 돋아 나는 다가오는 낙타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녀는 바람과 함께 흐르는 바람을 싣고 육지 나 하늘이 아닌 물속에서 달리는 배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임신 한 여성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던져 버리십시오.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비 자체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에게서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술탄의 증상, 그의 고통과 그의 명령을 나타내었고, 그들이 흑인인지 또는 그들과 함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벼락과 돌이 그 안에있을 때 고통의 증거 였고, 어둠의 사람들이 그들을 비가 내리는 것으로 간주하여 고통에 빠 뜨렸을 때 내려온 것들과 마찬가지로, 지옥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구름을 보는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무슬림으로 무릎을 꿇고, 신자라면 지식과 판결을 얻거나, 원하면 아내를 데리고 다니거나, 낙타와 배를 바쳤다. 그가 그 중 하나라도 가지고 있다면 . 그가 구름을 타는 자신을 보거나 그녀를 노예 소녀로 본다면, 그는 금욕적인 경우 의로운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가 원하면 여행하거나 Hajj를, 그렇지 않으면 그가 찾고 있다면 지식과 지혜를 발표합니다. 그는 군인이나 회사가 이끌거나 자격이 있으면 회사에 들어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술탄은 그를 피난처를 찾고 걸어 다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그를 명예로운 동물로 키우거나 메신저로 그를 Naguib에게 보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옆에 연속적인 구름이 오는 것을보고 사람들이 그 물을 기다리고 있고 고통의 흔적이없는 하늘의 구름에서 나온다면, 사람들이 기대 하는 것과 기대 하는 것을 제시하십시오. 제공되는 상품, 오는 회사 또는 군인이 돌아 오는 수송대 또는 . 그리고 그가 땅에 떨어지거나 집, 에이커 또는 나무와 식물에 떨어 졌다면 폭우, 메뚜기, 고양이 또는 새 입니다. 그리고 독, 강풍, 불, 돌, 뱀 및 전갈과 같은 걱정과 증오의 징후가 있으면 그들을 바꾸고 제자리에 두드리는 습격이거나 방해하는 캐러밴입니다. 중범 죄로 사망 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죽음, 또는 술탄이 그들에게 부과 한 애정과 농양, 또는 식물에 해를 끼치는 메뚜기와 곰 그리고 그들의 공존 또는 교리와 이단이 그들의 정상에 퍼져서 그들을 발표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구름이 자비로운 왕이거나 자비로운 힘이라고 말 했으므로 구름을 섞는 사람은 사람과 섞이고 구름을 먹는 사람은 허용되는 돈이나 지혜를 가진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의 조합이 그와 같은 사람에게서 지혜를 얻었다면 그의 왕은 지혜와 왕을 얻었고, 그가 그의 무기가 고문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궁핍 한 사람입니다 . 그가 구름 위에 집을 짓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지혜와 고상함을 지닌 명예 롭고 합법적 인 세상에 도달 할 것 입니다. 구름 위에 궁전을 지으면 지혜로 죄를 피하고 자신이 아는 좋은 것을 얻는다 . 손에 구름 비가 내리는 것을 보면 지혜를 얻고 지혜를 손에 댄다 . 그가 사람들에게 구름을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 벌고 사람들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비가 내리지 않고 그가 국가에 속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하나님에 의해 정의를 행하지 않고 정의를 내리지 않으며 그가 무역에 기인하면 그는하지 않습니다 뒤에 오는 것 또는 보장 된 것을 이행하십시오 . 과학자에 기인하는 경우 그는 자신의 작업에 회의적입니다 . 그가 장인이라면 그는 현명한 산업의 거장이고 사람들은 그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구름은 사람들을 지배하는 술탄 이고, 사람들은 그들을 지배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천둥과 번개가 치는 구름이 떠오르면 진실을 위협하는 장엄한 통치자의 모습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 구름을보고 비를 내리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름이 흰색이든 검은 색이든 그 안에 공정한 이맘으로 그곳으로 침투하고, 다른 때는 붉은 구름에 관해서는 고통입니다. 진정 또는 질병 . 그들 중 일부는“내가 시골에 머무르면서 땅에서 하늘로 솟아 오르는 구름을 본 사람은 선과 축복을 의미하며, 선지자가 여행을 원한다면 그에게 해주고 안전하게 돌아 오면 그는 숨겨지지 않고 악을 추구하는 것에 손을 뻗고 그들 중 일부는 땅에서 떠오르는 구름이라고 말했습니다.”하늘로, 그것은 여행을 나타내며, 그의 여행에서 돌아온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구름은 우울함을 나타내고 검은 구름은 심한 추위 나 슬픔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부활 의 비전은 의로운 사람들의 권리, 즉 웰빙, 기쁨, 성공, 의로움, 결론의 행복, 그리고 부패한 사람들의 권리로 해석됩니다. 그것은 반대입니다 ….

…그 집은 그가 사는 남자의 아내이며, 그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가 결혼하면 그 집에 들어갑니다 .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을 자신의 몸으로 가리 켰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이렇게 말하면 : 내가 새 집을 지은 것처럼 보였고 그가 아프면 그의 몸은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독신이라면 결혼 한 환자가 없거나, 딸과 결혼해서 그녀를 데려 오거나 집만큼 비밀을 샀다면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집 위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때렸습니다 . 문이 잠긴 채 문서화 된 집에 갇혀 있고 집 가운데에있는 집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을 인내했거나 그 집을지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성의 공급품을 견딜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금으로 만들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집이 불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집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서 나갑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넓고 진흙 투성이의 집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여성이고, 집이 벽돌로 칠해 지거나 지어진다면 그것은 건전하고 위선적 인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지하실이 있으면 교활한 사람이고, 점토로되어 있으면 종교에서 속임수입니다 . 어두운 집은 성격이 나쁜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젖은 정도와 진흙의 양으로 아내에게 맞았고 고정되어 제거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나라에 집과 요새를 짓고 있다는 것을보고 그 나라에서 결혼하여 자녀를 낳는다면 그의 집이 예전보다 넓다는 것을 알게되면 선과 다산이 확장 될 것입니다. 그와 그의 아내에 의해 . 그리고 그가 새로운 집을 짓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엄청난 슬픔에 휩싸 일 것입니다. 그가 새 집을 발견하면 그의 적은 죽을 것입니다 . 집이 어두워지면 아무런 이득도 쾌락도없이 멀리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불이 들어온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을하고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찾습니다 . 그가 자신의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누군가가 그의 돈을 상속받습니다 ….

…카스티는 꿈속의 아이로 허리에 헛간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경건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종교를지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새 옷을 입은 카스 티즈를 본다면 의로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끊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이는 죽을 것입니다 . 그가 옷 아래에있는 알 카스 티즈를 본다면 그것은 종교와 세계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되어 것으로 생각 이됩니다 아랍 말 해석 자신 Bmkhafatth 만에서 의로운 사람들이 경우 두 가지 방법 의 사람들 과 부패 Bmtauath 그녀가 말했다 의 말 그 말에 대한 비전 양도 좋은 축복 능선 ) 의기도와 평화를 : 선하심과 축복 매듭 부활 의 날 에 말 구석에서 ….

…선함 : 꿈에서 자신이 선한 일을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를 회개하고 자비를 얻거나 가난한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 것 입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기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불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나라 사람들이 궁핍 한자를 먹이거나 의로운 일을 행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도록 그들을 풀어 주실 것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상속 재산을 상속받을 것 입니다. 사람이 꿈에서 길에서 해를 제거하거나 선한 것을 명령하고 잘못된 것을 금지하는 것과 같은 선한 행동을한다면 이것은 무역에서 이익, 부채 상환,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및 축복의 증거입니다. 꿈속의 선행은 억압자들의 고립과 정의의 가정을 의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