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십만 100,000 : 메카의 그랜드 모스크의 풍요 로움, 축복,기도를 나타낼 수…

…에 관해서 백, 그는 승리 적 이상, 그리고 무라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이 말씀을 얻을 ~ 백 환자, 그들은 이백 패배 할 것이다 , ~ , 아마도 간통의 비난은 전능하신 말에 의해 표시된다 ~ 그들이 채찍질 그래서 각 하나를 100 개의 속눈썹 . ~ : 그리고 누구든지 하나님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가, 선 (善), 축복, 편안함과 생계를받을 수 있도록, 수백 알약이 그에게 주어진 것으로 생각한다 ~ 모든 스파이크에서 백 약을 , ~ 그것은 그가이 부여되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룹 . 이백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이백을 이길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적을 이길 수 없습니다 . 삼백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분이 “ 그들이 삼백 년 동안 동굴에 머물렀다 ”는 말의 오랜 기간 동안 의도 된 사건 입니다. 400 명에 관해서는 예언자가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는 적을 이겼습니다 . 여단 의 최고는 400이고 군대의 최고는 4 천 입니다. 500에 관해서는 일이 멈춘다 ….

…십만다섯 천의 수는 1,000 – – 100 5000 : 전능하신 하나님에 적 이상 의미의 승리는 ( 귀하의 주님은 오천 천사를 두려워 당신을 확장 ) 과 천 예언자의 모스크에서기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60 개의 알파는 Murad가 지친 후 지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여든 알파는 못과 승리를 의미 합니다. 9 만명에 관해서는, 당신은 그의 적을위한 못을 얻을 것 입니다. 십만 명 이상에 관해서 는 다음 도착은 전능하신 말씀에 기인합니다. ~우리는 그를 십만 명 이상에게 보냈습니다 .~…

…버터 밀크 케이크 또는 파이는 몽상가의 감정이 양호한 상태이며 가정이 그 사람에게 상속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맛있는 케이크를 꿈꾸면 직장에서 이익을 얻고 사업을 시작할 수있는 적절한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연인들은 성공할 것 입니다. 케이크는 사회에서든 사업에서든 많은 즐거움의 표시입니다 . 소녀가 자신의 웨딩 케이크를 꿈꾸면 독특한 징크스 케이크처럼 될 것 입니다. 케이크를 만드는 것은 그것을 보거나 먹는 것만 큼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 파운드 케이크 하십시오 계란의 충분한 양의 설탕 파운드 밀가루의 모든 파운드 버터의 파운드로 만든 케이크 ….

…수액은 꿈속에 있으며, 각 에너지는 비전가의 수준에 따라 100 디나르 또는 100 디르함에 해당합니다 ….

…Al-Sahab : 환상가의 수준에 따라 각각의 에너지는 100 디나르 또는 100 디르함이라고합니다 ….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마을은 불의와 멸망에 빠져 있습니다 . ( 그들은 말하길 : 우리는이 마을 사람들을 파괴하는 자입니다 . 그 사람들이 불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요새화 된 마을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과 싸우거나 죽이십시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나라를 건너 마을로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에 대해 겸손한 것을 선택합니다 . 그가 마을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를 따르거나 의로운 일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마을을 나가면 그는 고통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파괴 된 마을을 본다면 소유자에게는 불행이며 그 비전은 살라 후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잘 알려진 마을은 자신과 그 사람, 그리고 그로부터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마을은 불의, 학대, 부패의 거처를 상징했을 것 입니다. 마을은 개미집을, 개미집은 마을을 의미한다 . 마을을 무너 뜨리거나 망가 뜨리거나 급류에 휩싸이거나 불에 타서 술탄이 달아나는 것으로 알려졌고 이것은 메뚜기, 우박, 전염병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서 그를 위해 좋다 . 그리고 그가 마을에서 도시로 이동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피로에서 휴식으로, 두려움에서 안전으로, 그 반대로 이동할 것 입니다. 마을도 참조하십시오 ….

…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은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은 소식이있는 좋은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은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은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은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은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은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바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것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바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은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은 , 또는 좋은 또는 톱 좋은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바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은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은 것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은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은 우리는이 , 악은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바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것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은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것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것은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은,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은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여러 섹션으로 나뉩니다. 나무, 바람 등에서 나온 것에 관해서는 죽은 섹션 40 장에 나와 있습니다. 호박과 수박 등의 종류는 문에 들어오고, 사용하거나 가치 있는 나머지 식물은 각각 제자리, 계절, 문, 그가 홀로있는 동안에 그가 포함되지 않은 것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이 장에서 우리가 불렀던 것을 언급했고 하나님에 의해 돕는 자 이십니다. 나머지는 논쟁이며 비참했을 수도 있습니다 ….

…통역사 중 일부는 그가 숫자를 세거나 그를 위해 세는 것을 본 사람이 그가 그의 명령의 위치를 ​​요구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면 그를 잡아서 그의 번호에 따라 왕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0을 세는 것이 10을 넘도록 명령하고 만약 그가 40을 세면 그는 40이 넘는 왕자가 될 것이고, 그가 백을 세면 유명한 곳에서 100 명의 왕자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2 백 또는 수천을 세면 군대에 대한 보장이나 진급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가 조금만 세면 토후국이 그들 사이에있을 것이고, 그가 종교적 지위를 필요로하는 사람들 중에 있다면 그는 칭찬받을 만합니다 그의 판단에 확고한 이유는 그 소유자의 수가 후견인의 지속만을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디와 니야는 직위의 소유자 인 경우에도 돈의 수집과 많은 계산과 숫자를 나타냅니다. 문장. 주장이있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모든 사람들은 칭찬받을 만하다 ….

…피곤하지 않은 꿈의 쉬운 생계 입니다. 석류가 달콤하면 총 돈 입니다. 그리고 석류는 여자를 의미 할 수도 있고 큰 공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석류는 돈과 소년 입니다. 공상가의 경우에 따르면 석류는 천 디르함, 100 또는 10으로 해석됩니다 . 석류는 메디나의 술탄으로 넘어 갔고, 그래서 그는 그것을 부수고 도시를 정복하고 그 벽을 벗기고 그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했고 그 돈으로 기름을 발랐습니다 . 그리고 석류 껍질을자는 동안 먹는 사람은 누구나 병에서 해방 될 것 입니다. 석류는 닫힌 상자로 설명됩니다 . 아마도 그녀는 꿀벌 집을 표시했을 것입니다 . 석류에 대한 사랑이 흰색이면 디르함을 나타내고 빨간색은 디나르를 나타냅니다 . 석류가 여자와 교배되면 아름다움이고, 맞으면 처녀이고, 깨지면 처녀이고, 썩은 석류는 순결한 여자이고, 신맛 석류는 금전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걱정과 고통 입니다. 석류를 파는 사람은이 세상을 택한 사람입니다 . 잘 알려지지 않은 희미한 석류는 달고 새콤 달콤하다 . 석류 나무는 종교와 명성이 높은 사람이며 가시는 그를 죄와 부도덕으로부터 막아줍니다. 그가 술탄이라면 술탄을 물리 치고 상인이라면 무역이 늘어났다 . 석류 나무를 자르는 것은 자궁을 자르는 것을 의미하고 아마도 석류 나무는 공황 상태를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달콤한 석류는 피로가있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이며 그 신맛은 그들의 고통 입니다….

요셉의 비전,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의 비전 요셉 – 평화가 될 그에게 – 알라 언급했다 – 전능하신 – 말하는 : ( 요셉이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듯이, O 아버지, 나는 열한 별 중 하나를 보았고, 태양과 달의 톱 그들이 내 앞에 자신을 경배 , 그는 말했다, 내 아들이, 당신의 형제되지 Tqss 비전 할, 당신은 Vicdwa 키다 사탄은 공언 적을 사람에게 , 그리고 같은 것을 Ijetbik 당신의 주님과 당신의 해석 가르쳐 대화를 그분의 은혜에 그와 가장 야곱 당신의 아브라함과 이삭하여 부모에 완료 주님은 , 아는 현명한 ) 절 수랏 유 서프에서를 4-6. 이 비전의 해석은 40 년 후에 이루어졌고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80 년 후 최초의 진정한 비전 입니다. 그것은이다 의 말 살만 페르시아어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둘라 빈 Shaddad하고 , 하나님에게 더 – 전능하신 – 에 의해 해석을 말 (: 그들이가는 요셉에 왔을 때 그의 부모는 하나님이 확보 이집트를 입력했다 유언장 에서 부모를 키우고 엎드려 엎드려 말했다. ~이전에 내 비전에 대한이 해석이 그것을 진정으로 나의 주님으로 만들지 않았습니까? ). Yusuf Al-Eitan 99-100 장 ….

…잼은 남자의 연인 꿈에 있으며 최고의 디저트가 제공 됩니다. 그가 자신에게 겁쟁이로 제시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큰 사랑을 보게 될 것이고, 그가 덩굴, 변, 오이와 같은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제시한다면 그는 사랑하는 적대감으로부터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증오를 느낄 것 입니다. 비전의 잼은 천 디르함 또는 100 디르함으로 표현됩니다 ….

…비겁함이 용기 부족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얻거나 그의 전쟁에서 명령과 금지에 서있는 인간의 순결의 증거입니다 . 치즈가 우유에서 가져온다면 꿈에서 그것을 보는 것은 독신의 결혼 계약, 임산부의 자녀, 수익성있는 돈과 장수를 나타 냅니다. 전사와 적의 비겁함이 그를 정복하고 만남에서 비겁함을 봅니다. 그리고 마멋 같은 우유로 만든 것은 축복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치즈는 편안함을주는 돈입니다 . 그리고 젖은 치즈는 건조한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마른 치즈는 여행 이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하나의 치즈는 돈의 1 달러입니다 . 치즈와 함께 빵을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하게 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빵과 호두와 함께 치즈를 먹는 사람은 갑자기 병에 걸립니다 . 치즈는 피로없는 돈 이다. 공상가에 따르면 치즈의 각 블록은 1000 디르함 또는 100 디르함 입니다. 아마도 치즈는 굴욕과 진정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단단한 치즈는 여행의 생계 수단이며 부드러운 치즈는 도시 지역의 생계 수단입니다 ….

…1 – 시간 표현 : 노트 의 일부 횡단이 후 것을 의 발현 말한다 비전 : 에, 이러 이러한 후이 비전을 떨어질 것이다 일 또는 몇 달 또는 몇 년, 그리고 일부 가끔 비슷한 날짜를 말할 찾을 때까지 그들을 과장 , 예 를 들어 : 매월 3 일에 시력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 세 번째는 3 년 후이며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몇 달 전 또는 몇 달 후에 그러한 날짜에 떨어질 것이므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지 않습니다. 이전 것 . 후 내이 주제에 대한 연구와 발견 몇 가지 고정 된 텍스트, 난 당신이 하나님을 열고 무엇인지에 대해 언급 보여 말을 다음 첫 번째 디렉토리 : 에서 의 이야기 요셉 , 복수는 Bosevh 평화가 될보고 그에게 라바와 그의 아버지 컷 말했다 그의 아버지 : 조셉이 그의 아버지 Aaopt에게 말했을 때 나는 10 개의 행성과 태양과 달을 보았다. 나는 그들이 몸을 굽히는 것을 보았다 ( Yusuf : 4 ). 학자는 말했다 : 이 비전 사십 년 후에 달성 , 하나님은 요셉에게 자신의 재회 때 부모와 형제, 열한를 , 그리고 모든 그의 인사와 존경을 숭배 코란 자신의 이야기를 잘라 . 그는 말합니다 : 그의 부모는 왕좌에 앉았고 엎드려서 말했습니다. “아버지, 나의 비전에 대한 해석 은 나를 감옥에서 꺼내고 베두인 에서 당신에게 왔기 때문에 진정으로 나의 주님이 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와 내 형제 사이의 제거 가능한 악마, 나의 주님 은 그가 원하는 것을 좋게, 그는 아는 자, 현명한 자입니다 ( Yusuf : 100 ). 경우 요셉의 비전, 오래된 칠년이 한 어린 소년 이집트에서 달성 그대로 , 요셉은 자신의 보좌에 앉아, 그의 부모와 그의 형제들은 굴복 및 메모 굴복 그 비전 은 요셉의 비전을 진정한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가을 한 볼 , 그리고 그것이 여기서 중요한 것을 의 해석 비전으로 사십 년을 지연 에 의해 입증 인터뷰 페르시아어 살만했다 : ~ 사이 의 비전 요셉과 그 표현 사십 년, ~ 이븐하자 르 그 후 말했다 . 유효한 내레이터 체인을 가진 al-Tabari , al-Hakim 및 al-Bayhaqi의 내레이터 (1). 두 번째 가이드 : 에서 의 이야기 조셉 또한 , 자신이 입력 한 후 감옥 의 왕이 보았던 비전이 그를 놀라게하고 Aoolha 그에게 물었을 때 남성 과학 및 그 주변 국가와의 개최 E 회의에 말했다 그들 :는 ~ 왕이 말했다 , 나는 그가 7 마리의 살코기 7 마리와 7 마리의 Snblatt Khader를 먹을 것이다 살찐 암소 7 마리를 본다 그리고 마지막, 딱딱한, 오 대중, 당신이 표현하는 비전을 보려면 내 비전에 대해 조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 그들은 꿈을 꾸었다 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두 세계에서 꿈을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44) ( Joseph 44 43) 이것에 대한 대답은 환상의 표현에 대답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일부 대중의 대답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에 대한 예 : 죽음, 긴 수명 , 그리고 외침 웃었다이 지식없이 하나님 께 말을 할 수있다 , 또는 다음과 같이 찾을 각주 Badan 대답은 다음 그들이 바로 돌아 서서 왼쪽 요청 탈출, 또는에서 의 검색 그를를 보낸 사람 질문 . 조셉이 비전 을 가로 질러 대답하고 시간을 선택 하는 동안 우려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는이었다 열심히 만에 Vdhiroh 스파이크를 거두었 무엇을 육성 칠년 의 작은 당신이있는 ) 식사 47 ()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준 것을 먹고 열심히 그 일곱 들어오는 TM Thsnon () 4보다 조금 8 ( ( 유 서프 : 47 – (48) ) . 조셉 , 연상 의 비전은 내 달성 될 것이라고 T를 십오년 기간 , 드림 기뻐 끌어 내다가 요셉 그들에게 말하는 십사년 의 왕이 일곱 개 지방 소를 , 의지와 암소 일곱 마리를 , 그리고 학자는 말했다 : 의 단어 요셉 : ) TM는 다음에 오는 에 해 하기 Agat 사람들과 Aasron가 (이 ( 유 서프가 : 49 ) 그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비전을 ,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이 유 서프 좋은 표현 가르쳐 것입니다 (2). 셋째 가이드 : 아나 스 빈 말리크을 알라 될 수있다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들어 왔 거나 소녀는 haram Milhan , Vttamh 이고 어머니는 빈 침묵 예배에서 금지되고 알라 의 메신저 에게 들어갔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화 의 메신저는 그날 Votamth에 들어간 다음 Tvla에 앉았습니다. 머리 – 어떤이는 이가 죽이기 어떤 검사 – Vnam는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하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알라?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에서 온 사람들, 제공 의 침략자 이름 Thbj이 바다를 타고 하나님 . 어떤 타고 돌아 오 그리고 Thbj 바다 R 중간 – 온 왕 가족 또는에서 왕처럼 가족 , ~ 말했다 :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하나 만들기 위해 그의 머리를 넣어, 그는 그녀를 불러 그들과 그가 자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하나님 말했다 : ~ 내 나라의 사람들 을 위해 제안 의 이익을 침략자 알트 하나님은, ~ 그가 말했다 첫째,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O 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를 생각하게 하나님이 그들에게 말했다 : 당신이 로부터 처음 두 ~ , Frckpt 또는 하람 소녀 Milhan 상기 바다 의 시간 Daptha을위한 시드 Vsrat 나는 때 의 나온 바다 Vhlkt . 무슬림의 말에 동의했다 (3). 이 이야기에서 오랜 시간 검색 한 후 그 당시 의 비전은 작별 인사 후 였고, 비전 의 발생 은 Othman bin Affan 당시 였기 때문에 그들은 바다를 잇달아 Othman으로 설치하고 Daptha Kathy를 위해 Cyprus Vsrat로 향하고 묻혔습니다. 그이, 그리고 A와이었다 돌 아들이 개방했다 – 올해에게 스물 여덟 . 시간은 비전과 표현 사이 입니다. 이번에 는 시야 발생 과 표현 거리 사이에 유의 하십시오 . 당신이 말해 씽크 A에 대한 요구 한 Vtakbrh 그녀의 표정을보고, 비전 후 후 그를 놀라게 기간 의의 그가 당신에게 말한다 밤 : 내가 말한 : 등 – 및 – 같은 달 이제 일어날 것이다,이 몇 달 또는 1 년이 지나도 그의 상태가 다음 과 같은 것처럼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은 틀 렸습니다 ! ! ! 네 . . 선은 교차로에서 나오지만 시야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언급된다면, 나는 여기에 말한다 : 비전이 발생하는 시간을 정하기위한 교차점의 노력을 검토 할 필요가 있고 마음과 피로의 일, 시간이 필요한 것 올하지만, 비전 때때로 나는 그에게 내가 그에게 말했다이라면, 시간에 대해 물어 주장 할 수있다 : 하나님이 멀리 자신에서조차 알 의 당황 오류를 수 Antqsk 놀라게하는 것은 말합니다 : 그는 나에게 말했다 횡단을하고 하지 않았다 물론 , 및 일부 그들에 의해 조롱 말 : 무슨 위 . 이 발표 후에 나는 말한다 : 당신의 생각에 누가 옳은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Fath al- Bari Ibn Hajar – op- ( 12/377 ). (2 ) 아부 바크르 알제리 : 에이서의 의 좋은 해석 의 말로 지극히 높으신 및 Bhamch 강 좋은 에이서 주해, 나는 4 / (1420) 의 – , 도서관 과학 및 관리 . ( P. 578 ).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동안 요한 계시록 발현 문 이 곳에서 하루 ((11) / (72) ) , (12분의 391 ) – 영업 이익 – 에 의해 서술 이슬람, 같이 핵 ((13) / (58) ) 의 책 의 에미리트의 문 그는 바다에서 침공을 선호 – 이전 참조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사람은 꿈없이 살 수 있습니까? !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중요한 문제가 우리에게 분명해야합니다. 어느 것 : 해야 우리가 여기 하나님, 또는 현실이 아닌 은유, 또는 사람과 그의 생각이다 파이프 꿈 사단에서입니다 꿈에서 인 비전을 논의 ……. ? 사실 제가보고 발견 한 연구는 신경 쇠약이나 우울증과 같은 일부 사례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이 있음을 나타내며 이러한 약물은 꿈을 없애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실로 6 개월 동안 꿈도 꾸지 않고 잠을자는 기록도있다 !! 그러나이 절차가 취소되면 뇌가 보상 과정을 수행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뇌가 정상 위치로 돌아 오는 첫날 밤 , 예를 들어 100 분이 아닌 250 분의 꿈을 꾸고 , 결국 연구는 꿈 현상의 원인을 파악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 그러나이 서양 과학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던 문제는 생물 재료 틀에서 비전의 주제를 제거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전은 영혼과 관련이 있고 육체와 물질과 관련이 없으며 인간이나 실험실의 감각과 통제의 한계를 벗어난 것이며 고귀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Abu Qatada를 통해 합의 된 hadith에서 : [ 의로운 비전은 하나님에게서 왔고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입니다 ]. 꿈에 관해서는, 그것은 사탄에게서 온 것이지 은유가 아니라 현실이며, 그의 적대감은 인간에게 영구적이며, 그는 우리를 위해 앉아서 우리를 직선 경로에서 막을 것을 맹세했으며 깨어 있든 꿈꾸 든 그의 전쟁은 영원합니다 , 그리고이 공격은 합법적 인 일을 계속 따르고, 하나님의 법을 보존하고, 알라 의 기억 에서 벗어나지 않음으로써 잠에서 쫓기거나 줄어들 수 있으며 , 당신은 주님 의 말씀 에서 그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 [ 그를 소개 A는 삶 고난과 Nhacrh 의 일 부활 블라인드에서, 주님은하지 않았다 Hchertna 블라인드는 말했다 내가, 그는 또한보고되었다 ( 당신뿐만 아니라 오늘 기억에 남는 우리의 징후 Vnciha셨어요 (! 계획 (124) : 126)….

벽에 쓰여진 초대장 100– Imam al-Samarqandi가 말했다 : 그는 소년의 문지방이 죽었을 때 한 남자가 하녀에게서 그를 보았고 당신의 주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는지 그에게 물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용서하세요. 나는 그것으로기도하곤했고, 그것은 벽에 쓰여져 있었기 때문에, 그 남자는 일어나서 벽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소년의 문지방에 쓰여졌다면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 O 하나님, 오 사기꾼들을 인도 하시고, 당신은 죄인들에게 자비 롭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수십 명의 간수들에게 당신의 종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큰 위험과 무슬림은 모두 함께, 선지자, 의인, 순교자, 의인 중에서 당신이 축복받은 자들과 함께 우리를 선하고 번영하게 만드십시오. 그들의 선은 당신의 동반자입니다. 자비, 오 가장 자비…

…한 희귀 한 남자도 한 남자가 그에게 왔고 그는 내가 Surah Q를 읽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Sheikh Saad al-Din이 언급 한 것을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끝냈습니까?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서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80 년을 살 것이며 인봉한다면 100 년을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자는 말했고 그것은 이십 팔팔 백년이었다. 그리고 나는 4 천 팔백 년에 레반트의 무릎으로 계산할 지위를 가진 그 남자를 보았고, 그를 맞이했고 나는 그에게 이것이 완전한 여든. 그는 아니오, 나는 만 70 세이고, 그가이 환상에 대해 말했을 때 그가 약 20 년 전에 말한 환상을 얼마나 많이 보았는지 물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