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아랍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영광과 명예를 얻을 것이며, 그가 외국어로 말하면 장로들과 함께하고 그들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히브리어로 말하면 그는 그에게서 상속을 받게 될 것입니다. 돈을 벌고 Franjian으로 말하는 사람은 그의 일에서 좋은 것을 얻고 이익을 얻을 것이며, 아르메니아어로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낮은 수준의 동반자를 나타내고, 모든 언어로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 적으로되고 사람들에게 사랑 스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표현의 의미의 중심부에이를위한 기초 무엇입니까 같은, 기쁨을 표현 울고 , 삶과 죽음은? 표현 방법의 표현에서 일반적입니다 . 의미의 중심부에 표현 처럼이 기쁨으로 건너 울고 , 죽음이 삶을 표현 하고, 나쁜 의미가있을 때 이것이 내가 사용을 참조 , 그것은 낙관론을 전환 하고, 내가 증거에서 발견 한 내용을 지원하는이 방법은 온 것입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 의 말씀에서 : ( 하나님이 꿈에서 조금만 보여 주시고 많이 보여 주면 실패하고 문제가 멀어 지지만 하나님이 축복 해 주시는 분 은 같은 가슴을 알고 계십니다 (43), 그리고 당신이 잠시 당신의 눈에서 만났을 때 그가 그들을 보여주고 그들의 눈에서 당신을 축소 시켜서 하나님이 유효한 문제를 결정하고 하나님 께 문제가 돌아올 것입니다 (44) ( Al-Anfal :. 43, 44) 무자 히드 말했다 : 하나님은 조금 잠에서 그 삶을 보여 주었다 .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에 고정 된 그 동료에있을 그들 . 세이 이드 쿱는 말했다 : 비전은 진정한 의미에서 진심으로 하는 작은 선지자가 다음되었다 그들과 그들이 있습니다 많은 숫자는 , 그러나 몇몇 음악 하는 에 약간의 무게 전투 … 등 . 현상태대로 P Arties의는 진심 예언 얼굴 반복 비전에 해당하는 얼굴 의 거시적 인 이미지 양측을 , 너무 것을 신자들이 볼 믿지 않는 자들에게 몇 가지 , 그리고보고 불신자는 신자 몇 가지 , 두 팀 Aggrey가 너무 것을 로 이동 전투 . 불신자들이 신실한 소수를 보는 이유 ; 라지 말했듯이 : 카 준비 불신자를 준비하지 , 그리고 Ajtraoa 신자 나를에 따라 나는 그들에게 , 그리고 무리가 놀라게하고 혼란 . . . 그가 말하기 전까지 : 명상으로 알려진 두 정당을 최소화하는 데 반대가 있습니다 . 불신자는 사실 많은에 있다면 , 그리고 신자가 몇 있었다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비전에 몇 있었다 , 그는 위대한 지혜에 와서 , 하나님이 신자를 감히 것입니다 하여 전장에서 불신자에 대한 , 그리고 이 신자 승리를 달성하는 데 도움 것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 그리고이 이에 사진 가까이이다 , 그래서 친척 가끔 꿈에서 서로의 대리 , 우리는 삼촌을 볼 수 있도록 , 그리고 의미가 또 다른 삼촌 , 우리는 형제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의미가 소요되는 다른 형제에 , 그리고 에 이렇게 ….

…다니엘은 ~누구든지 코에서 피가 나온 것을 본다면 금단의 얼굴에서 얻은 부로 해석하고 피가 적고 옷에 묻지 않았고 약함을 본다면 가난과 돈 부족, 그리고 약해져서 힘이 돌아온다면 금단의 돈이었고, 그가 나올 때 약함을 보지 못했다면. ~ 피는 매우 적습니다. 왜냐하면 일부 사람들은 퇴원을 위해 한 방울의 피를 말하기 때문 입니다….

…Jaafar al-Sadiq al-Hazar는 좋은 목소리를 가진 아름다운 여성, 여성 가수의 하녀, 유쾌한 낭송 자의 아들, 좋은 말, 말하기 학자 등 다섯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그가 꿈에서 사람을 맞이하고 그들 사이에 적대감이나 다툼이 없음을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그에 대한 무슬림에게 기쁨과 안전과 선함을 가지고 무슬림에게 닥치고 그들 사이에 적의가 있으면 무슬림이 승리 할 것입니다 무슬림과 그를 상대하고 그는 그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라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통으로부터 안전 할 것입니다 그가 잘 알려진 셰이크라면 그는 많은 식목을 얻을 것이고 과일.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청년이라면 그는 그를 적에게서 배신하고 무슬림이 대답을받은 남자와 교전하고 싶다면 그가 제안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의 대답이 대답되지 않으면 , 그는 그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대답은 그 무역이 그들 사이에서 치유되고 그가 그것에 응답하지 않으면 치유되지 않고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적이 그에게 선물로 그를 맞이하면 그의 적은 그에게 화해를 구하고 그의 부채 또는 벌금이 부과 됩니다. 그가 알 수없는 인사로 인사를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는 살람을 말하고 인사를 돌려주고 그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돌려주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는 죄를 지은 것이며 그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부상을 입을 사람을 맞이하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익숙한 사람과 악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맞이하고 그를 껴안는 것이 더 낫고 그가 그와 비슷한 말을 듣고 말하는 좋은 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적과 악수하고 그를 껴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적대감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천사들,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맞이합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통찰력과 최상의 결과를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꿈의 평화는 무슬림에게 그에게 복종하는 것을 의미하고 아마도 평화는 그를 돌려 줄 사람들을 요구하는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평화는 그에게 있습니다. 누군가의 반응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의 물건이 손상됩니다 , 또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말은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그가 필요를 요구하고 평화를 시작하지 않으면 그의 필요는 변명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평화 이전에 말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Sunnah의 위반과 혁신 경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 그를 맞이하고 응답하지 않았거나 그가 제스처로 응답했다면 이것은 항복을 나타냅니다 ….

…진주 : 진주는 코란과 지식의 해석으로 규제되기 때문에 납작한 진주를 꿰뚫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코란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진주를 팔거나 삼킨 것처럼 보는 사람은 꾸란을 잊어 버리고 진주를 파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깃발을 부어 사람들에게 퍼뜨린다 고한다 . 그리고 진주를 입에 넣으면 좋은 종교를 나타냅니다. 그가 진주를 흩어 놓는 것처럼보고 사람들이 진주를 가져 가지 않은 상태에서 가져 간다면 그는 설교의 유용한 설교자입니다 . 진주는 그가 결혼 한 여자 또는 하인이라고 전해진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보면 두 소년이 빙글 빙글 돌고 흩어진 진주로 여기 시니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진주가 탄생했다고합니다 . 진주의 은유는 살지 않는 아이를 나타내며, 바다 바닥이나 강에서 진주를 추출하는 것은 일부 왕의 입장에서 허용되는 돈입니다 . 많은 진주도 상속이며 국가의 주지사를위한 것이고 세계는 깃발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은 이익을 얻습니다 . 진주는 모든 것의 완벽 함과 아름다움입니다 . 그리고 나무로 진주를 뚫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금지 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진주를 삼키는 사람은 그와 함께 증언을 숨기고 진주를 씹는 것에서 사람들을 뒷받침하고 그것을 토하고 씹고 삼키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사람에게 고통을 받고 뒷받침하고 진주를 보는 사람은 진주를 많이 보는 사람 점프로 측정하고 마치 바다에서 추출한 것처럼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하며 왕의 보물에서 허용되는 돈을칩니다. 진주를 세는 듯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한다 . 그리고 열쇠로 옷장의 문을 열고 보석을 꺼낸 것처럼 보는 사람은 세상이 재무부이고 그 열쇠가 질문이기 때문에 과학자에게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아마도이 비전은 여성이었을 것입니다 하산의 아이들을 정복하고 출산 할 수있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진주를 강이나 우물에 던진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 것 입니다. 진주와 껍데기를 구별하고 껍질을 벗기고 그 가운데에있는 것을 던지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청소부이며 큰 진주가 작은 진주보다 낫고 아마도 큰 진주 하나는 꾸란의 긴 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수정되지 않은 진주는 소년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쓰여지면 그것은 이웃이며 아마도 그의 흩어져있는 것은 말하기를 권장한다는 것을 나타내며 진주, 본질 및 기타의 종류는 여성과 소년의 욕망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두 남자가 진주를 입에 넣는 것을 보았다 . 그중 하나는 그가 넣은 것보다 작게 나오고 다른 하나는 더 크게 나옵니다 . 그는 말했다 : 내가 작게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내가들은 것을 이야기하는 동안 당신이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크게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Hassan al-Basri와 예배 행위를 보았습니다. 그들이들은 것보다 더 많이 말하기 . 한 여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돌에서 두 개의 진주를 보았는데 그중 하나는 다른 것보다 더 큽니다. 그래서 내 누이가 그들 중 하나를 물었고 나는 그녀에게 어린 것을 주었으므로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두 개의 수라를 배운 여자인데, 그 중 하나는 다른 것보다 길어서 당신의 여동생을 가르쳤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소와 Imran 가족을 배웠고, 나의 여동생 Imran 가족도 배웠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진주를 삼킨 다음 던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코란을 외우고 잊어 버리면 언제나 남자 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또 그에게 와서 말했다 : 그는 말했다 그래서 톱 내가 진주를 관통 된 것처럼 : 그것은 당신의 어머니인가?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고 그녀는 추방당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녀를 포로에서 구입 한 하녀 가 있습니다 .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당신의 어머니는 그녀 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진주 위를 걷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진주는 코란이며 코란을 당신의 발 아래 두지 말아야합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온 그, 그가 말했다 : 나는 톱으로 내 입이 경우 의 전체 진주와 내가이됩니다 견인기 서술하지, 그는 말했다 : 당신이있어 사람이 향상 , 코란을하고 그것을 읽고 당신을, 그는 말했다 : 비준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 귀에 귀걸이처럼 보이는 진주가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꾸란을 부르지 마십시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다 : 진주가 내 입에서 흩어져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이 그것을 가져 갔고 아무것도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이하지 않는 것을 말하는 이야기꾼이다 ….

말하기 꿈에서 숨겨야 할 것에 대해 말하는 사람은 돈을 낭비하거나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지혜를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에 대해 꿈에서 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분이 주신 것에 대한 찬양을 축하하는 증거입니다 ….

…Q : 어떤 악몽에 대해 , Jathoom 약 또는 무엇? 그들은 어떻게 그들을 제거 할 수 있으며 , 이것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무엇을합니까? 악몽 과 일부는 그것을 Bama : Jathoom이라고 부릅니다 . 그것은이다 카는 잔소리를 꿈의 종류 성장 에 자리 잡고 뭔가 의 가슴 몽상가을하고 자신을 좁힐 . 그것은 말했다 그의 해석 : 의 원치 않는 밖으로 원하는 것을 에서 꿈 의 형태로 생물 Haihh가 온 무게 몽상가와 방해 수면을 . . . 악몽 이다 : 꿈 베어링 불안과 공포 경험 , a로 다음 의 상세한 검색 심각한 꿈 의 내용 에 의해 경험이 꿈 그의 잠에서 개인을 , 그리고 포함 그의 삶이나 자신의 감각에 위협 보안 및 자기 – 존중 . 악몽은 그 사람에게 심각한 불편을 초래하며 일반적으로 심리적 압박이나 육체적 스트레스와 함께 증가 합니다. 말하기 주문 Elka Boss는 일반적으로 빠른 눈 움직임 과 함께 수면 기간 동안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증가 가까운 끝 잠 플러스 의 존재 활동 자율 신경계 , 드물게는 동안 신체의 움직임을 관찰 발작 . 시 으로부터 깨어 난 악몽 신속하게 사람이 안내 및 경계와의 세부 줄 수있는 꿈을, 여부 당신은에 일어나면 아침에 ,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려울 위해 수면으로 돌아갑니다 . 우리는 말한다 : 그것은 문제를 할 때 자신의 주파수 시기에 발생 가까이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bu Ali al-Hasan bin al-Hasan bin Shizhim al-Balkhi는 우리 에게 말했다 : 그는 우리에게 말했다 : Al-Hassan bin Muhammad는 우리 에게 말했다 : Ahmed bin Abi Saleh al-Karabisi는 우리에게 말했다 : 나는 내 형제의 아들 Ibrahim al-Dalal을 들었습니다. Makki bin Ibrahim, 말하기 : Ibn Ayaynah의 말을 들었습니다 : 나는 Sufyan al-Thawri가 잠자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하나님이 당신을 만드신 것을 말했습니까? 그는 무언가를 말하고 언급했습니다 . 하나님이 당신을 구원 하셨다고 했습니까? 그는 사람들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가 말 했으므로 나는 그에게 나를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사람들의 지식을 감소시킵니다 ….

…Abu al-Qasim Umar bin Muhammad al-Basri는 우리에게 Btnis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Ali bin al-Musafir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hmed bin Abdulrahman bin Wahb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Abu Bishr가 Ibn Shihab의 권위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Abu Salamah bin Abdul Rahman이 Abu Hurairah가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마치 깨어있는 삶에서 나를 본 것처럼, 사탄 나를 모방하지 않습니다 . 아부 Salamah 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아부 카타 다 말했다 말했다 : 진실을 보았다 저를 본 누구든지 . Abu Al-Hassan Abd Al-Wahhab bin Al-Hassan Al-Kalabi는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Abu Ayyub Suleiman bin Muhammad Al-Khuzai가 Muhammad bin Al-Musfah Al-Homsi의 권위에 대해 말했습니다. Yahya bin Saeed Al-Qattan, Saeed bin Muslim의 권위, Anas bin Malik의 권위 . 예언자 그건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A의 나를 보는자는 지옥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꿈 . Abu Bakr Muhammad bin Ahmed bin Muhammad al-Isfahani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랜드 모스크에서 지키신 메카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아부 알 – 하산 무하마드 빈 사흐는 사이드 빈 카이스의 권위에 바크르 빈 사이드의 권위에, 무하마드 빈 알 – Musfy의 권위에, 우리에게,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그시 : 나를 본자는 꿈에 지옥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 은 무함마드를 보내 셨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세상에 자비가되기를 바랍니다. 그의 생애에서 그를보고 그를 따르는자는 복이 있고, 잠에서 그를 보는자는 복이 있나 니 그가 그를 빚진 자로 본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을 쓰시고 그가 병든 것을 보면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집으로 순례 할 필요가있을 때 그를 본다면, 그가 수정 된 불모의 땅에서 그를 본다면 , 또는 정의의 불의 대신에 불의가 퍼진 곳에서 또는 그의 가족의 안전, 이것은 그가 자신의 방식으로 그를 보는 경우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색깔이 창백하거나, 닳았거나, 일부 먹이를 놓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장소에서 종교의 약함과 이단의 출현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그가 초라한 옷을 본다면 . 은밀하게 자신의 사랑을 위해 피를 마신 것을 본다면 지하드에서 순교하고, 공개적으로 술을 마신 것을 본다면 이는 그의 위선을 나타내고 그의 가족의 피에 들어가 그들을 죽이는 것을 도왔습니다 . 그가 아프다고 생각하면 병이 악화되고, 그 장소의 사람들은 부패 후에 개혁되고, 그가 그를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입니다. 그는 그의 무덤을 방문 할 것입니다. 그가 걸어서 그를 만나러 갔고, 그가 일 어선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간단했고, 그가 그를 본다면 오마르가 그 장소를 망친 곳에서기도를 부르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마치 그가 그것을 먹는 것처럼, 그것은 그가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하도록 그에게 명령 한 것 입니다. 그가 선지자를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죽었다면 그의 후손 중 한 명이 죽을 것이고 그가 그 자리에서 그의 장례식을 본다면 큰 재앙이 있고 그가 수행 한 것을 본다면 무덤에 대한 그의 장례식, 그는 이단에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무덤을 방문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많은 돈을 쳤을 것이고, 그가 그의 후손이 아니라 예언자의 아들 인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믿음이 맑아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자신이 선지자의 아버지라는 것을 보았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종교의 약점과 믿음과 확신의 약점을 지적했습니다 . 한 사람,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는 것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꿈은 그에게 속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무슬림 공동체에 퍼져 있습니다 . 움 알 – Fadl 하나님의 메신저 말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서술했다 : 당신의 신체의 일부가 절단 내에서 배치 것처럼 꿈에 내가 톱을 무릎 , 그는 말했다 : 미덕을 나는 파티마가 하나님의 뜻대로 소년을 낳을 것이고 그는 당신의 무릎에 놓일 것 입니다. 그녀는 파티마 알-후세인을 낳았고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는 그녀의 무릎에 얹혔습니다 . 그리고 한 여자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당신의 몸이 우리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하고 그녀는 후세인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가이 세상에서 가장 바람직한 물건이나 음식이나 음료를 그에게 주 었음을 알았다면 그가 준만큼 얻는 것이 좋다. 그가 그에게 준 것은 수박과 같은 가난한 물질이었고, 그는 상처와 피곤을 제외하고는 위대한 일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의 구성원 중 한 명이 비전의 저자와 함께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소문에서 이단이며 이슬람의 나머지 법률없이 그것을 고수하고 다른 사람들은 나머지 무슬림 . – 내가 아부 알들은 하산 알리 빈 알 – 바그 다디, 현장 알리 빈 아비 탈 리브,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를 말한다 : 아들이 아빠가 말했다 의사가 가난한 이 : 내 방음 장치를하다 십 년, 그리고 내가 데리고 도시와 사이에 결정 무덤과 강단, 나는 본 의 예언자 알라의 평화가에서 그를 따라 꿈,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알라 당신은 말했다 : 나의 중보가 그를 필요 나에게 방법을 물어 누구든지, 그는 말했다 : 월 하나님이 당신을 치유 , 내가 말한 것, 그러나 나는 말했다 : 누구든지 하나님의 재물을 구하는 사람은 그를 위해 나의 중보가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말의 축복을 받고 나에게서 떠났다 . Abdullah bin Al-Galaa는 하나님의 사자의 도시에 들어간 상황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하나님의 사자의 무덤으로 갔고 그와 그의 두 동료를 맞이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때 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신경 쓰지 않았고 나는 당신의 손님입니다. 그리고 나서 무덤없이 잠을 잤습니다. 그리고 나서 예언자를 봤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평화가 나에게 왔고,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그가 나에게 한 덩어리를 주었으므로 나는 그것을 먹고 관심을 기울이고 내 손에 약간의 덩어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Abu al-Wafa al-Qari al-Harawi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선택된 분을 보았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원합니다. 술탄과 함께 읽으려고했지만 그들은 듣거나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한탄하며 집에 갔고 잠을 자고 선지자를 보았습니다. 마치 그가 색깔을 바꾼 것처럼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그를 : 마 당신은 읽기 코란에게 의 말씀 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의 손 말하고 읽고 있지 듣는 사람? 이 후에 하나님의 뜻을 제외하고는 읽지 마십시오 . 4 개월 동안 혀를 잡고있는 동안주의를 기울 였고 패치에 써야 할 필요가 있으면 hadiths의 소유자와 의견 보유자가 참석하여 마지막에 말하는 fatwa를 발행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뜻을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그래서 저는 4 개월 후에 제가 처음 잤던 곳에서 잤습니다. 나는 예언자를 보았고, 그의 얼굴을 응원하는 꿈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그것이 입증 되었습니까? 나는 말했다 : 예, 오 하나님의 메신저 . 그는 말했다 : 누구든지 회개하면 하나님은 그를 용서하고 당신의 혀를 내밀어 . 그는 집게 손가락으로 내 혀를 닦고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백성의 손에 있고 당신이 하나님의 책을 읽고 있다면,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들을 때까지 읽기를 중단하십시오 . 나는주의를 기울 였고, 하나님 덕분에 혀가 열려있었습니다 . Al-Manaseer의 한 남자가 병에 걸렸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마치 당신이 병에서 낫고 싶다고 말하는 것처럼 하룻밤 동안 아니 . 그가 깨어 났을 때 그는 Sufyan Al-Thawri에게 보냈고,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도록 만 디르함으로 그를 보냈고, 그는 그것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할당하라고 명령했고, 그 비전의 표현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의 말의 의미도 없으며 감람 나무는,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책에서 설명하고 말했다 : 동양도 서양도는 . 그리고 주인의 유익은 가난한 사람들과 당신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그는 올리브로 그를 대했고 하나님은 하나님의 메신저의 축복을 사용하여 그에게 건강을 주셨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경배하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 우리는 한 사람이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왔으며, 꿈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의 상태가 빡빡하다고 불평했기 때문에 알리 빈 이사에게 가서 당신에게 좋은 것을 갚겠다고 말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바타에서 나를 봤다는 표시로 그에게 말했고, 나는 땅에서 불순종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려 가서 내게 왔기 때문에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Ali bin Isa는 해고되었고 사역은 그에게 돌아갔다 . 눈치 채자 당시 목사였던 알리 빈 이사에게 와서 자신의 이야기를 언급했다. 그는 그것이 옳았다 고 말했고, 그는 그에게 400 디나르를 지불했고, 그리고 나서 그는 당신의 빚을 쓰고, 그에게 400 디나르를 더 갚았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을 당신의 자본으로 삼으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당신이 바스라 사람들에게서 원하는 것을 아는 사람을 언급했고 그는 부적을 팔곤했습니다. 그는 Ahwaz의 몇몇 주지사들로부터 바지선을 보냈다고 말했고 그 가격에 대해 그와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꿈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저주받은 아부 바크르와 오마르,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쁘게 해주시기를,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와 함께 왔어요.”그가 말했다.“그를 눕히고 눕히십시오.”그래서 그는“그것을 죽여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말했다.“그녀가 세 번 말할 때까지 그를 죽이고 나서 나는 그의 목에 칼을 굴려 그를 죽였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에게 가서 그에게 권면하고 내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서 본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갔고 그의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늑대의 소리를 들었고 그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은 자신의 종교에 대해 비난받지 않고 불안한 한 남자에게 왔고, 그는 마치 내가 하나님의 사자의 얼굴에 발을 얹은 것처럼 어제 잠에서 봤다고 말했습니다. 평화 . 그는 ~어제 유령들과 함께 앉아 있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벗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벗었고 그의 다리 아래에 디람이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인 무함마드가 하나님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빵집 : 잘 알려진 빵집 은 주인이 사는 곳, 수확량, 수입 (예 : 빵집, feddan, 가게 위치)을 나타냅니다. 그는 태워졌고, 자 카트 (zakat)와 그 안에서 자란 밀의 임대, 동물과 당나귀의 제분과 그들의 봉사,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을 표시했을 것이다. 선, 악, 증가, 결핍, 공허 또는 건축에서 그는 그것 또는 그것의 이득과 수확의 장소로 돌아 간다 . 알려지지 않은 오븐은 화재 제한 때문에 술탄의 집과 통치자의 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불은 해롭고 유익한 힘이며 말과 방언이 있습니다. 모든 곳과 모든 집에서 그에게 오는 반죽과 밀은 술탄의 집과 통치자의 집에 부과되는 세금과 상속 재산과 같으며 생계로 돌려줍니다 . 그리고 어린이, 하인, 대리인과 같은 동물과 빵 접시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창조의 생계도 그 안에 부어지고 그 이익은 부서진 재와 같고 손실은 구운 식품의 부족과 같고 그 안에있는 불에 대해 금지되고 말하기 때문에 시장을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밀이나 보리를 알 수없는 오븐에 보내는 사람은 아프면 돈을 판사에게 넘깁니다 . 그가 아프지 않고 술탄이나 집세 또는 사랑에 빠진 나머지 사람에게 10을 빚지고 있다면 그는 빚진 금액을 지불하고 그렇지 않으면 시장에 상품을 보낼 것 입니다. 땅과 오븐으로 보내진 땅이 머리카락으로 만들어 졌다면 그는 자신의 수도에 가까운 물건으로 그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밀이라면 그는 zakat의 양에 따라 디나르의 1/3 또는 1/4 또는 절반을 얻었습니다 ….

…긁기 : 찌르고 말하기 ….

…의 비전 의 왕이 이집트가, 하나님이 언급되었습니다 – 전능하신 – 의 언급 해석 은 IS 요셉에 의해 처음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는 말했다 더 – 전능하신 – ( 그리고 ,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참조 그는 일곱 개 린 Snblatt 일곱 야채를 먹고 너희 비전 당신은 전달하면 다른 Iabsat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것이다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우리는 두 세계의 꿈을 해석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로부터 탈출하는 사람들 말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를 따라, 나는 그의 해석으로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보낼 것입니다 , 조셉 , 친구, 우리는 일곱 살진 소가 그들을 먹습니다 일곱 마리의 마른 소와 일곱 개의 녹색 가시를 먹고 다른 하나는 말라서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그래서 그들은 알 수 있다는 것을 , 그는 당신이 당신은 항상 누려온 칠년 공장, 그것의 곡물에 뿌리고, 당신이 먹는 음식의 약간을 제외 것이라고 말했다 , 그 후에 무엇을 먹고 누가 일곱 사람이 올 것이다 당신이 강화 된 것을 약간을 제외하고 그들에게 준 , 다음 그 후 사람들이 돕고 짜내는 해가 온다 ). 유수프 장 43-49 절 . 그리고 그는 – 전능하신 – 말했다 :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 이븐 년 Jarir 말했다 : 그들은 이 더 진실이없는 거짓 비전의 혼합물 인 것을 의미 하고, 그것은 스트레스의 모음입니다 , 그리고 스트레스가 번들에 그 기원을 가지고 해석이없는 혼합 된 꿈을 닮은 해시시 . 알 마 와디와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아부 Ubaidah의 권위에 언급 : 알 – Adghat는 비전의 설명 할 수없는 비전 , 그리고 이븐 년 Jarir 또한 말하는 Qatada의 권위에 나레이션 : (우리의 파트와 일곱 지방에 7 마리의 마른 젖소가 먹는 소 ). 그는 말했다 : 메추라기에 관해서는, 그것의 년 비옥 , 일곱 린 사람은 아무것도 성장하지 않는 멸균 년이다 , 그는 말했다 : ( 세븐 스파이크가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건조하다 .) 녹색에 관해서는, 그들이 비옥 년 으로 건조를위한 땅 의 마른 사람은 변환 된 것들 , 그리고 린 사람은 Almazel 있습니다 . 그리고 말하기 : ( 그는 7 년 더 심하게 뿌린다 ), 구절은 말했다 : 내가 그에게 설명 할 비전을 알았을 때 그는 말했다 : 일곱 마리 의 소, 메추라기 및 Alsnblatt 녹색은 7 년, 비료 , 암소는 기댈 수 있고 Alsnblatt는 더 높다 땅 Vsba 년 Magdbat 그것은 말하는 🙁 7 년 더 열심히 육성 ). 연속적인 시퀀스 . Al-Qurtub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구절은 이교도의 비전의 타당성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가 본 것에 따라 나온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후 1 년이 지나면 사람들이 돕고 짜낼 것 입니다.” 이븐 년 Jarir 말했다 : 이 유세프에서 보고서입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받는 그들의 왕의 비전에없는 무엇에 대해 사람들, 하나님은 그의 예언자 후드의 표시와 증거로 왔다는 것을 보이지 않는 지식에서 그의 진실성 에 대해 그는 카타 다의 권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묻지 않은 Sunnah에 대한 지식을 주셨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 그 후 사람들이 안도를 찾는 해가 올 것입니다. 및 스퀴즈 .) 수단 말 🙁 이 사람들 AGAT ) 비와 Ghaith , 또한 이븐 ‘에서 narrated 그렉 특징 : 이븐 압바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 및 그 년 후에 올 ), 그는 그들에게 뭔가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말했다 하나님은 그에게 아갓 사람들이 비가 오는 해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 그리고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Qatada의 권위에 언급 : 하나님은 그들이 자신의 미덕을 보여주기 위해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그에게 Sunnah에 지식을 부여하고있다 ,하고 알리는 그의 지식의 장소와 자신의 지식을 ….

…a의 비전 얇은 소녀 내 아버지 투각 이븐 Nawfal을위한 여름 물건 Balastsaga은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둘 Muttalib가 말했다 그의 어머니 얇은 소녀 아빠의 여름 아들 하심 리다에서 : Quraish 년을 Jdbh Oqahlt 피부를 연속하고 창고 뼈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거짓말하는 동안 Oh God, 또는 Mhomh 내가 유명한 전화로 sahl 목소리로 외치는 소리로 : 오, Quraysh,이 예언자는 당신에게서 보냈습니다. 이것은 그의 출발 중입니다. 그리고 다산 . 두 눈 난다 키가 크고 하얀 뼈 사람이 당신에게서 표시되지 않는 , 그와 그에게 최선을 다하고 년에 자부심을 가지고 , 그러나 그와 그의 아들 저장 그를 보자 모든 배에서 그에게 돌려 사람 , 하지의 Fliscnoa을 물과에서 피해 좋은하는 수신 코너를 , 다음 신중하게 선택 하우스 일곱 번에 아버지 FBIS Felictsag 남자를 살고 생각하는 사람 , 그 자체에 대한 순수하고 좋은 등 , 같은 당신과 당신이 경우 Vgshm하지 살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하나님에 대한 지식은 겁에 질린 여자가되었습니다. 내 피부와 그의 마음이 일어 섰다. 내 시야가 짧아 져서 메카 강에서 잤습니다 . 그는 그것으로 남아있는 경우 그래서, 신성함과는 금지 입니다 abtahi 그는이 있지 않은 한 은 IS 의 샤이 찬양 , 이것은이다 샤이 , 그리고 이 Quraysh 그와 함께 완료 . 그리고 그에게 모든 파산 의 뱃속 남자 준비와 말하기를 포효받은 후 승천 빈곤 Vacetknoa Jnabiah를 정점까지 한 번 그들의 탐구를 실현 그의 주위에 묻혀있는 사람을 아버지 Qubais 및 천공과 그들과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것을 날 Ghulam은 Oaf 또는 괴로움이 일어 났을지도 모른다, Abdul Muttalib는 말했다 : Oh God이 Alkhalp를 이겼습니다. 발견 자 Courba 당신은 세상이 교사이고 관리자는 Mboukl이고 Hola Abdaak과 Amaak Badhirat Ahramk 는 Oqahlt 클로 븐 슬리퍼 , Vasaman God과 Amatarn Geetha 끔찍한 Mgdakka , Eu가 하늘에서 떨어진 것 Pmaiha Okz 계곡 Bhgejeh Velsmat Sheikhan Quraish, 그녀는 Abdul Muttalib : 축하 합니다, Aba Al-Bathaa , Hanaa , 즉 , 당신이 Batha의 사람들과 살았 기 때문에 그것은 말한다 Raqifa : Bashisa 알 Hamd, 5 월 하나님의 물 우리 마을을. 우리는 생명과 밑줄 친 물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물과 나무는 길조와 함께 신의 급류 속에 살았습니다. 이 정의 또는 위험의 사람들 아무것도,이 hadith의에서 우리가 간단히 설명하는 것이 이상하다 , 말하는 : 압드 알 – Muttalib의 어머니는 수니파 행위 . 그리고 Epast를 대체했습니다 . 그리고 뼈를 얇게 만드는 것은 노력으로 인해 그를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최면 첫 수면과 새벽 시간 . Hala는 단어 가속에 영감을주었습니다 . 그리고 HIA는 – 제한 – 비와 비옥 한 , 더 빨리 Otakm 비와 다산을 . 그리고 눈을 결합하여 뼈는 위대한 것보다 더 큽니다 . 일부는 안색이 얇습니다 . 그리고 높은 코 . 그리고 말하기 : 그는 그를 슬프게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는 숨기고 자랑스럽지 않아야합니다 . Sunnah가 방법 입니다. 그리고 그를 안내 , 입니다 , 사람들은 그것을 보여줍니다 . 그들을 빛나게 으로, 세인 과 신 , 입니다 , 그들에게 부어 보자 , 의미 , 그 다음 그들을 씻어 보자 . 그런 다음 죄, 구제 및 구제 . 그리고 Fasht와 Shaybah Al-Hamad는 Abdul Muttalib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완성했습니다 . 즉 , 그들 모두가 왔습니다 . 그리고 그의 침묵과 말을위한 시간 제한 : 고뇌, 즉 근접 . 특성이 필요합니다 . 그리고 안뜰은 변명 합니다. 그리고 가뭄과 고난의 해 . 그리고 그는 양과 낙타의 축과 슬리퍼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많이 버렸다 . 혼잡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소음은 매우 묽은 물 입니다. 그리고 셰이크 셰이크 . 그리고 Aljzl 어떤 늦은 그리고 Jouni 검은 구름 . 그의 말 : Sahl의 목소리로, 그것에서 달콤한 . 그리고 그의 말 : 남자는 키가 크다는 뜻이며, 키가 너무 크면 강조해서 길다고한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그를 가자 , delif는 천천히 걷는 것입니다 . 그는 그가 걸을 때 걷고 디딤 보트를 밟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및에 그 순수하고 기쁨을 위해 좋은 – 메신저의 의미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와 말 : Mviodh는 , Mufiod는 하나 그의 마음을 부상 – 심장 – 의 고통 . 공황, 합병, 공포 및 공황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내 피부는 물기를 의미, 서,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내 머리를 중지하고 싶었, 그는 공황에서 일어나도록 . 그리고 하나님은 마음을 방황하고 감정의 심각성에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말 : 그래서는 신성과 금지이며 , 이 하나님이 아닌 다른 무언가로 맹세에서이며 회피이다 , 그리고 그 무지의 시간 동안 그것에서 발생하고있는 경우 그 다신론이다 . 그리고 그녀의 말 : 그들은 그 주위에 묻혔습니다. 즉, 그들은 레나의 길을 걷습니다 . 그리고 상서로운 비행기는 비행기이고, 그것이 전파 한 가장 좋은 비행기는 해로운 선지자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쿠라이 쉬의 안도는 그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들 가운데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 중 하나라는 사실에 기인 한 것 같지 않습니다 ….

…자물쇠는 꿈에 신뢰의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물쇠는 그것을 다루는 사람들을위한 처녀 여자입니다 . 수감자가 자물쇠를 열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감옥에서 탈출하고, 관련자가 자물쇠를 열면 그의 우려가 사라 집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논쟁과 힘을 잠그십시오 . 자물쇠는 예금을 유지하기 위해 의지하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모든 폐쇄가 염려되고 모든 개방은 Faraj 입니다. 철 자물쇠는 해독과 깃발의 상징입니다 . 자물쇠는 과실을 나타냅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그들은 코란을 고려하지 않거나 자물쇠의 마음을하지 않습니다 ). 자물쇠는 보증인 입니다. 철 자물쇠는 그것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유지와 텍스트의 종교의 표시이며 아마도 자존심과 고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 자물쇠는 위선, 말하기 주저, 뇌물 수수를 나타 냅니다….

말하기 축음기를 듣는 꿈을 꾸는 경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기꺼이 자신을 다룰 새롭고 쾌활한 동반자가 도착할 것을 예고합니다 . 축음기가 파손되면 사악한 사고로 인해 기대했던 즐거움이 좌절되고 패배하게됩니다 ….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

…그가 문을 두드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간구가 응답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하기 때문입니다 : 문을 두 드리겠다고 주장 하는 사람 은 곧 그를 위해 열릴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요청한 명령에 의해 승리했을 것입니다 . 그가 문을 두드렸다가 열면, 그는 반응하고 못박을 것 입니다….

…수컷으로 가장 유명한 동물은 늑대와 같은 수컷으로 늑대, 여우는 졸음, 졸음은 염소, 짚은 원숭이, 그는 던지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 암컷으로 유명한 것은 야곱이 말하기 전까지는 자고, 쥐가 쥐라고 말할 때까지의 쥐, 나이가 과도하다고 말할 때까지 고양이, 서어 나무를 말할 때까지 딱정벌레처럼 언급되기 전까지는 여성 입니다. 이것과 같은 ….

…아부 바크르 빈 압둘라 빈 ABI 알 – Jahm의 권위에, 그의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나는 아부 탈 리브 말했다 압드 알 – Muttalib의 권위에 말하기 들었 :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돌, 나는 나를 치는 환상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찌르기 끝에서 Quraish 사제에게 왔고 내 소켓이 내 어깨를 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에서 변화를 알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 당시에 우리 나라 의 주인 이고 그녀는 말했다 : 우리의 주인 마발이 색깔 의 변화 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 당대의 두 사건에서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했다 내가 : 예 , 아무도 그가 그녀의 오른손 키스를 할 때까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그녀의 머리의 어머니에 손을두고 그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내가 큰 민족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 그래서 I 앉아서 말했다 : 나는 오늘 밤 내가 돌 속에서 자고있는 동안 마치 나무가 하늘에 닿아 밝은 나뭇 가지에 닿은 것처럼 돌 속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Maghrib과 나는 그것에서 꽃이 피지 않는 빛이 그 빛보다 70 배 더 큰 것을 보지 못했다. 이 강도 매 시간 증가로 태양이, 나는 그것에 경배 아랍인과 비 아랍인을보고 , 빛과 높이 , 시간의 HID와 시간의 꽃이 만발한를, 나는 그 가지에이 Quraysh 집착의 밴드를보고, 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잘라 내고 싶어하는 Quraysh에서. 얼굴이 그보다 낫고 바람이 그보다 낫지 않아서 갈비뼈를 부러 뜨리고 눈을 뽑아서 내가 손을 들어 그 일부를 취하자 청년이 나를 멈춰서 이렇게 말했다 . 몫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몫은 그녀에게 집착하고 그녀에게 당신을 선행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공포에 휩싸이고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여사 제의 얼굴이 바뀌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들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동서양을 소유하고 그에게 사람들을 빚진 사람 , 그리고 그는 Abu Talib에게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당신은이 갓난 아이가 될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은 아부 탈 리브이의의 hadith가 발생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밖으로 갔다 말한다 ~ 나무가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아부 알 카심 알 아민을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래서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까? 그는 말한다 : ( 모욕과 수치심 )….

…석궁에 관해서는 : 그는 메신저이기 때문에 화살을 던졌지 만 물건을 치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도움이 필요한 메신저를 보냈습니다 . 목적이 옳다면 그는 그것을 쓸 것 입니다. 악센트가 함께 있으면 진실이있는 책입니다 . 말뭉치가 부족하면 허용 됩니다. 불완전한 갈대로 만들어진 경우 해당 진술은 거짓 입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수행했다면 그는 자신의 명령을 수행했습니다 . 페니스가 화살이라면 남자가 아닙니다 . 맞으면 그가 말한대로하십시오 . 한 여자가 자신을 던지고 심장을 치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그와 농담을하고 있으며 그의 마음은 그녀에게 갇히게됩니다 . 금반지라면 여성에게 보내는 메시지이거나 여성 때문입니다 . 화살이 꺼리면 말에 친절과 친절을 담은 메신저입니다 . 그가 거꾸로 문자열 옆으로 던지면 거꾸로 된 메시지 입니다. 깃털이 없다면 메신저는 조롱 입니다. 석궁은 진리를 말하고 하나님 께 순종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응답합니다 . 맞았다면 말하기 전에 . 그리고 그가 실수를했다면 그는 그의 말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