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천국에 들어간 것처럼 본다면 그의 삶과 죽음이 가까웠으며, 환상가는 그를 안다면 그를 낙원으로 데려온 사람의 손에 가해진 죄로부터 훈계하고 회개하고 있다고합니다 . 그리고 낙원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난을 견디고 목표를 이룬다 고했는데, 낙원은 불행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며,이 비전을 가진 사람은 위대하고 명예로운 사람과 동행하고 사람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의무….

그리고 그의 궁전이 불에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그리고 왕들의 이야기를 보거나 그들에게서 무언가를 읽는 사람은 그의 행동에 대해 그를 비난합니다 ….

그리고 그가 왕의 형상이 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고통에 처하면 안도감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왕의 캐노피가 무너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소유물이 죽고 불에 타는 것은 그의 죽음을 나타내며, 그것을 공중에 운반하는 것은 그가있는 그곳에있는 다른 왕에게 영광과 은혜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왕의 문앞에있는 그의 침대를 본다면 그는 명령을 맡게 될 것 입니다….

…이븐 시린이 낭송 누구든지 말했다 ~ 말 하나님 이여, 왕의 소유자를, ~는 구절은 특별하다, 그는 왕의 계급과 명예를해야합니다 . Al-Kirmani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가 정의로운 왕에게 반향을 일으켰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하고 의롭고 허용 가능한 생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왕의 문앞에서 까마귀를 본 사람은 아벨과 가인의 이야기를 후회하는 죄를 거둘 것 입니다….

…Q : 비전을 맡은 왕의 이름이 있나요? C 다음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것을 비전 ,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서 도출 정의 ,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곱 의 행동 왕, 그녀의 하나님과 이길 선견자에 의해 입증 전체의 비전, 자신의 이상에 그를 타격을 포함하여, 및 표현 그의 닮음에 ment ment , 따라서 해석 의 표현 . 이 왕이 들었다 : 그의 이름 것을 ( Sidikon ) 상의 없었 소식은 에 사실 은이 라벨 만 말한다 왕 의 비전, 또는 왕 포함하지 않는 의 할당 의 이름 나레이션 증거 Musnad에서 아마드에서 서술 Jabir ibn Abdullah 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데이트 미사를 가지고 왔고 그 그루터기가 내 입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 안에서 나를 다치게하는 알갱이를 발견했기 때문에 그것을 불었다. 다음, 나는 또 다른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발견했고, 나는 거기에 핵을 발견 나는 그것을 불었다, 그래서 나는 제 3 갔고, 나는 그것을 날려 그래서, 거기에 핵을 발견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나를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건너 .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람을 던지고 그는 당신을 위해 그들을 찾았습니다. 그에게 전화, 그들은 사람을 만나 그 책임을 위해 그들을을 추구하고 그에게 전화, 그들은 사람을 만나 그 책임을 추구하고 그를 불렀다. 왕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왕 말했다 . 하디스에 대한 언급에서 저를 염려하는 것은 고귀한 메신저가 그를 왕이라고 불렀지 만 가브리엘, 이스라 필, 마이클과 같은 다른 천사들과 같이 이름을 지을 이름이 있더라도 그를 지명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및 기타 . 이 왕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이 언급되었는데, 그 왕의 진정성은 내가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포함하여 그의 귓볼과 어깨 사이에있는 것은 700 년의 여정입니다 .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Al-Hakim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보존 된 석판에서 아담의 아들의 상태를 알고있는 천사에게 비전을 맡기고이를 베끼고 각각의 이야기를 예를 들었습니다. 사람이 잠을 잤다면, 왕은 지혜의 길에서 그에게 물건을 원하여 좋은 소식, 경고 또는 비난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의 집이 폐허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도 그의 압제로부터 그에게 접근 할 수 없도록 그의 판단에있어서 불공평합니다. 억압자의 집은 잠시 후에도 폐허가된다고합니다 ….

…그가 왕의 집 문이 주변에있는 것을 본다면, 왕의 일꾼 중 한 명이 그의 권위에서 돌아서거나 왕이 다른 사람과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왕의 머리에 면류관을 쓴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선과 명예를받을 것 입니다….

…의 비전 의 왕이 이집트가, 하나님이 언급되었습니다 – 전능하신 – 의 언급 해석 은 IS 요셉에 의해 처음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는 말했다 더 – 전능하신 – ( 그리고 ,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참조 그는 일곱 개 린 Snblatt 일곱 야채를 먹고 너희 비전 당신은 전달하면 다른 Iabsat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것이다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우리는 두 세계의 꿈을 해석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로부터 탈출하는 사람들 말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를 따라, 나는 그의 해석으로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보낼 것입니다 , 조셉 , 친구, 우리는 일곱 살진 소가 그들을 먹습니다 일곱 마리의 마른 소와 일곱 개의 녹색 가시를 먹고 다른 하나는 말라서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그래서 그들은 알 수 있다는 것을 , 그는 당신이 당신은 항상 누려온 칠년 공장, 그것의 곡물에 뿌리고, 당신이 먹는 음식의 약간을 제외 것이라고 말했다 , 그 후에 무엇을 먹고 누가 일곱 사람이 올 것이다 당신이 강화 된 것을 약간을 제외하고 그들에게 준 , 다음 그 후 사람들이 돕고 짜내는 해가 온다 ). 유수프 장 43-49 절 . 그리고 그는 – 전능하신 – 말했다 :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 이븐 년 Jarir 말했다 : 그들은 이 더 진실이없는 거짓 비전의 혼합물 인 것을 의미 하고, 그것은 스트레스의 모음입니다 , 그리고 스트레스가 번들에 그 기원을 가지고 해석이없는 혼합 된 꿈을 닮은 해시시 . 알 마 와디와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아부 Ubaidah의 권위에 언급 : 알 – Adghat는 비전의 설명 할 수없는 비전 , 그리고 이븐 년 Jarir 또한 말하는 Qatada의 권위에 나레이션 : (우리의 파트와 일곱 지방에 7 마리의 마른 젖소가 먹는 소 ). 그는 말했다 : 메추라기에 관해서는, 그것의 년 비옥 , 일곱 린 사람은 아무것도 성장하지 않는 멸균 년이다 , 그는 말했다 : ( 세븐 스파이크가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건조하다 .) 녹색에 관해서는, 그들이 비옥 년 으로 건조를위한 땅 의 마른 사람은 변환 된 것들 , 그리고 린 사람은 Almazel 있습니다 . 그리고 말하기 : ( 그는 7 년 더 심하게 뿌린다 ), 구절은 말했다 : 내가 그에게 설명 할 비전을 알았을 때 그는 말했다 : 일곱 마리 의 소, 메추라기 및 Alsnblatt 녹색은 7 년, 비료 , 암소는 기댈 수 있고 Alsnblatt는 더 높다 땅 Vsba 년 Magdbat 그것은 말하는 🙁 7 년 더 열심히 육성 ). 연속적인 시퀀스 . Al-Qurtub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구절은 이교도의 비전의 타당성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가 본 것에 따라 나온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후 1 년이 지나면 사람들이 돕고 짜낼 것 입니다.” 이븐 년 Jarir 말했다 : 이 유세프에서 보고서입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받는 그들의 왕의 비전에없는 무엇에 대해 사람들, 하나님은 그의 예언자 후드의 표시와 증거로 왔다는 것을 보이지 않는 지식에서 그의 진실성 에 대해 그는 카타 다의 권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묻지 않은 Sunnah에 대한 지식을 주셨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 그 후 사람들이 안도를 찾는 해가 올 것입니다. 및 스퀴즈 .) 수단 말 🙁 이 사람들 AGAT ) 비와 Ghaith , 또한 이븐 ‘에서 narrated 그렉 특징 : 이븐 압바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 및 그 년 후에 올 ), 그는 그들에게 뭔가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말했다 하나님은 그에게 아갓 사람들이 비가 오는 해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 그리고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Qatada의 권위에 언급 : 하나님은 그들이 자신의 미덕을 보여주기 위해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그에게 Sunnah에 지식을 부여하고있다 ,하고 알리는 그의 지식의 장소와 자신의 지식을 ….

왕의 화환, 여분의 돈, 지식 및 소년의 증거 . 그리고 여자의 왕관은 외국 남자 입니다. 상인이 자신의 머리에 화환을 씌운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은 사라 집니다. 그의 지위가 권위적이라면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실수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 그의 왕관이나 왕관이 그의 머리에서 떼어 진 것을 본다면 그의 소유는 중단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머리에 왕의 모자를 보는 사람은 왕 중 하나가 자비와 명예로 그에게 다가 갈 것이고, 그의 머리 앞에서 침략자들의 모자를 보는 사람은 그의 상대에 대한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가 왕의 머리에서 뼈를 본다면 그것은 그의 권위가 증가한 것입니다 ….

…꿈속의 궁전은 부도덕 한 사람, 돈 부족, 명성 부족입니다 . 헌법은 명령의 상승과 부채의 제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멀리서 그를 보면 그는 왕 이다. 그리고 궁전은 경건한 종교를 가진 숨겨진 사람입니다 . 그가 궁전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통치자가되어 종교를 발전시킬 것 입니다. 꿈속의 궁전은 종교인들에게 좋은 일입니다 . 누구든지 궁전에 들어가면 그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궁전의 비전은 여덟 측면을 나타냅니다 : 무라드와 즐거움을 얻는 축복, 돈, 후견인, 순서, 정부, 술탄을 . 그리고 그가 낙원의 궁전 중 하나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대통령직을 이기고 그의 적과 승리했거나 아름다운 하녀와 결혼했습니다 . 집과 건물을 참조하십시오 ….

…포도주의 강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근친상간에 대한 증오에서 취한 증거입니다 . 그리고 신혼 여행은 과학과 꾸란의 증거입니다 . 낙원의 열매를 먹으면 선행, 남편과 자녀가 생깁니다 . 축복받은 나무는 그늘에서 피난처를 찾고 미래의 유익에 의지 한 사람의 표시이며, 아마도 예배를 중단하고 독신 생활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부와 수 라트 알 문타 하의 동반자 및 영주로부터 얻는 혜택은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하는 모든 표시 . 아마도 낙원의 나무는 일하는 학자, 이맘을 이끄는 이맘, 포플러, 그리고 그들의 동반자의 자녀들을 가리킬 것 입니다. 그리고 포플러와 관계에 대해 깨어있는 특이한 아이들의 비전과 그들에 대한 노동자의 비전은 그들의 행위 또는이 세상 에서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 , 주택, 풍요, 그리고 쾌락의 종류 . 궁전에 들어가는 것은 높은 지위에 도달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비단과 결혼하며, 부와 선함을 나타 냅니다. 포도주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근친상간에 대한 증오로 인한 술취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신혼 여행은 과학과 꾸란의 증거입니다 . 낙원의 열매를 먹으면 선행, 남편, 자녀가 됩니다. 축복받은 나무는 그 그늘에서 피난처를 찾고 미래의 선에 의지 한 사람의 표시이며, 아마도 예배를 중단하고 독신 생활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부와 수 라트 알 문타 하의 동반자 및 영주의 혜택은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하는 모든 표시 . 아마도 낙원의 나무는 일하는 학자, 이맘을 이끄는 이맘, 포플러, 그리고 그들의 동반자의 자녀들을 가리킬 것 입니다. 포플러와 특이한 관계의 아이들의 비전은 관계에 대해 깨어 있고, 노동자들의 비전은 그들의 행위 또는이 세상에서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 예를 들면 주택, 삶의 즐거움, 그리고 쾌락의 종류 . 궁전에 들어가는 것은 높은 지위에 도달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비단과 결혼하며, 부와 선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라드 완의 비전, 낙원의 수호자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는 것은 왕의 재무와 그의 사자가 약속을 이행하고, 필요를 이행하고, 간구에 응답하는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이 낙원에 들어갔다는 것을보고 그 열매를 먹거나 강에서 물을 마시지 않는 사람은 지식에서 얻은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그가 천국에서 쫓겨 난 것을 보는 사람은 아담의 이야기가 부족합니다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낙원을 돌아 다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와 높은 지위,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을 나타냅니다 . 겁에 질려 천국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안심이되었고, 걱정이된다면 고통에서 해방 될 것이며 독신이라면 결혼했습니다 ….

…궁전 : 펑크 감옥과 빡빡하고 돈 이 부족 하고, 마스 투르 가와 높이는 종교와 지출을한다 . 그리고 그가 멀리서 그를 본다면 그는 왕 이다. 그리고 궁전은 경건한 종교 의 사람입니다 . 그가 궁전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통치자가되고 그의 종교를 발전시키고 훨씬 선해집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가 원하면 그 아래에있는 정원을 더 좋게 만드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강을 만들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궁전에 서 있고 궁전이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위신과 위엄과 힘으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궁전이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이라면 그 궁전은 그 주인에게 이익이 될 것 입니다….

…그것을 읽거나 그에게 암송하는 Surat Fateer는 천사들이 그를 위해 용서를 구하며 그는 그의 주님에게 만족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초대가 응답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부활의 날에 8 개의 장이 그것을 초대했다면 : 원하는 장에서 들어가십시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승리하고 적을 이긴다 ….

…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당신이 궁전에서 꿈속에서 방황하거나 그 사치에 감탄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능력과 좋은 평판을 증가시킬 것을 예고하고 당신은 권위있는 지위를 얻을 것 입니다. 궁전에서 아름다운 남녀가 이야기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보고 듣는다면, 이것은 새롭고 유용하고 행복한 회사에 의해 소비되는 것을 예고합니다 . 평범한 소녀가 자신의 반 친구들과 궁전에서 파티에 참석하는 것을 꿈꾸면, 곧 결혼 할 것이며 친척들이 그녀에게 관대하고 친절 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겸손한 환경에서 온 소녀에게이 꿈은 혼란스럽고 명확한 의미가 없는데, 그녀의 경박하고 게으른 마음은 경박 한 백일몽으로 채워져 있고,이 꿈을 보았을 때 그녀는 진지한 정직한 일을 시작하고 그녀를 억제해야합니다 어머니와 친구들의 조언에 의존하여기만적인 야망 . 당신이 유령이 사는 방이있는 궁전에있는 꿈을 꾸면, 이것은 당신의 다가오는 날이 당신에게 불행과 실망을 가져올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당신이 큰 궁전에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의 미래와 부의 성공을 예측합니다 . 멀리서 보이는 저택을 꿈꾸면 미래의 성공을 예고합니다 ….

…궁전은 방식으로 해석되며 그가 궁전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은혜와 돈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궁전이 우유와 벽돌로 지어졌고 석고와 돌로 지어 졌다면 그것은 돈의 발생, 종교의 부패, 왕의 슬픔 ….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갈대는 사람들의 사기를 떨어 뜨리는 꿈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손에 갈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것에 의지하고있는 동안 적어도 그의 삶을 남겼으며 그는 가난하고 가난하게 죽고 갈대는 종교 나 충성심이없는 검소한 사람입니다. 페르시아 갈대의 비전은 사업의 비유, 시련 및 위선을 나타내며 아마도 악한 돈과 악과 불행에 의한 수집을 나타냅니다 . 갈대가은, 금, 뿔로 된 막대가된다면, 그것은 낙원, 그들의 궁전에 대한 해결책, 그리고 그들이 순수한 남편에게서받은 것을 돔 아래에 앉아야하는 의로운 행위의 증거였습니다 . 갈대는 위선적 인 사람들이고, 당신이 그것에 대한 목소리를 들으면 그것은 논쟁 입니다. 그리고 사탕 수수는 지친 생계를 나타내며 폭도들을 나타낼 수 있으며 좋은 혈통이나 훌륭한 지식에서 명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갈대가 제자리에 심어지면 그 장소의 폐허를 나타내며 그 사람들의 상태를 드러 낼 수 있습니다 . 벗겨진 그의 비전은 죄수의 구원, 죄수의 속박에서의 턱, 병자의 안전, 무덤에서 죽은 자의 발굴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 궁전에 빠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을 것입니다 ….

…제한이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기록의 가장 사랑은 보상이며, 제한 종교의 상수이다 . 은이라면 결혼 문제에서 유효하고, 0에서 시작하면 불쾌한 문제에서 확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납으로 만들어 졌다면 그것은 약점과 약점의 문제에 남아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임신 이었다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하나님의 밧줄을 굳게 잡으십시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헝겊이나 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시간이없는 문제의 장소입니다 . 그리고 결박이 된 사람이 종교인이나 회교 사원이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고집하는 것이고, 그가 권세를 갖고 검을 쓰고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고집하는 고집입니다. 전능자 . 그리고 그가이 세상의 아이들에게서 왔다면 그는 그 주스에 확고부동 합니다. 여행자에 대한 제한은 그의 여행에 방해가되며, 상인에게는 그들이 고수하는 사자의 수하물을 방해합니다 . 우려되는 것은 그의 우려 의 끈기입니다 . 그리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믿는 사람은 자녀의 문제에 열심히 노력하고 그들에게 순종 할 것 입니다. 그가 마을이나 마을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정착 자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 범위가 좁다 고 판단되면 문제가 더욱 강화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계속되고 그의 쾌락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병에 걸렸다면 그가 또 다른 제약을 증가 시켰다는 것을 바운드가 보았다면 그는 그 안에서 죽을 것 입니다. 그는 감옥에 있었지만 오랫동안 수감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적 인 사람의 문제에 갇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녹색 옷을 입고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큰 위험에 대한 보상을 얻는 문제에 있습니다. 백색이더라도 그의 키는 지식, 법학, 아름다움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움 . 빨간색이면 그의 입지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입니다 . 노란색이면 그의 입지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갔던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병의 궁전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아름다운 여성과 동행하고 그녀의 동반자는 그와 함께 계속됩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여자 때문에 머물 렀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슬에서 다른 남자와 관련되어 있음을 보는 사람은 술탄의 복수를 두려워하는 큰 죄의 획득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 언젠가는 수갑에 묶인 범죄자 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 제한은 원래 고령화와 빈곤이었다고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제한이 보행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여행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