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모든 것의 새롭고 오래된 것은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새롭고 그 종류의 모든 것은 칭찬 할 만합니다. 해방이 그것에 반대되고 낡고 칭찬받을만한 모든 것이된다면, 그가 그것을 새로운 것으로 본다면 그것은 그것에 반대하는 것 입니다….
오래된 차 에 대한 꿈
(36 오래된 차 꿈 해몽)암말을 걷어차거나 물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자녀가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입에 물이 가득 찬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그 안에 자리가 없을 때까지 생계를 만족시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입, 배, 피부가 마른 밀로 가득 찬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다 되었으니 하나님을 두려워하게하라 ….
…그리고 그의 눈이 눈물로 가득 차서 나오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합법적 인 돈을 얻고 차가운 눈물은 구름에서 풀리고 뜨거운 것은 그에게 불리하며 오른쪽 눈이 찢어지면 그는 왼쪽으로 들어가면 딸이나 아들과 결혼하고 딸과 결혼 합니다….
…자동차 꿈에서 자동차를 타는 꿈을 꾸면 직장에서 손실을 입거나 질병에 감염 될 위험이 있음을 예고합니다 . 차에서 떨어지면 곧 슬픈 소식이 올 것 입니다. 고장난 차를 보는 꿈을 꾸면 중요한 문제와 프로젝트에서 실패하게됩니다 . 자동차를 샀다면 이전 위치와 위치로 다시 자리를 잡게 될 것을 의미 하지만 꿈에서 자동차를 팔았다면 우려와 업무에 실패한 변화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차를 타는 꿈을 꾸는 것은 Sarah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일에 변화를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러한 꿈에는 서투른 행동의 큰 위험이 있습니다 . 자동차가 당신과 함께 고장 나면 즐거움의 즐거움이 기대하는 높이까지 확장되지 않습니다 . 차도에서 탈출하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 이는 자신이 할 수있는 한 최대한 경쟁자를 피하는 것이 바람직 함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차를 검색하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누군가를 유혹하려는 목표를 실망시킬 것 입니다. 자동차를 보는 꿈은 급격한 변화와 변화를 의미합니다 . 차를 타는 경우, 명상 할 때 계획 한 여행이 고려한 것과는 다른주의하에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차를 잃어버린 경우 자존감으로 가득 찬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수레를 꿈꾸면 부를 축적하려는 투쟁이 극복하고 통제해야하는이기적이고 부도덕 한 원칙을 충족시키려는 욕구가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카트를 본다면 누군가가 진정으로 문제와 문제를 일으키는 데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자동차를 운전하면 경쟁과 질투가 행복에 스며들 것 입니다. 보행 중에 보도에 서 있으면 암묵적으로 위험한 행동을하려고 노력하지만, 사고없이 계속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가 높으면 위험이 더 두드러 지지만 낮 으면 목표를 제대로 달성하지 못합니다 ….
…차 당신이 차를 끓이는 꿈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어리석은 행동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깊은 후회가 뒤따를 것입니다 . 친구들이 차를 마시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활동과 사회적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다른 사람들의 슬픔 속에서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감정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차에서 찌꺼기를 보는 것은 다른 사람과의 감정 및 사회적 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 차를 흘리면 집의 고민과 슬픔을 예고합니다 . 빈 찻 주전자를 찾으면 괴롭히는 소문과 나쁜 소식이 많다는 뜻 입니다. 차에 목이 마르면 예상치 못한 친구들의 방문에 놀라게 될 것임을 예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낡은 사다리에서 내려온 것을 본 사람은 어느 정도 그의 거래가 정체되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낡은 사다리를 올라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무역보다 더 좋은 보상을 받게 될 것이고, 그가 누구와 경쟁한다면 그는 농부이고 그의 상대와 승리 합니다….
그리고 그가 낡은 방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가난하면 파산하고 가난이 증가하고 부자면 부와 행복이 증가하고 종교라면 선함이 증가합니다 그의 종교에서 방은 여자라고 말했다 ….
…파이프 파이프 담배를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오래된 친구를 방문하고 오래된 분쟁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이브 당신이이 오래된 캐릭터를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이 오래된 이야기의 타당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꺼리는 것을 나타내며,이 의심 때문에 직장과 사회계에서 반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소녀가 이브의 성격을 구현하는 꿈을 꾸면 조심하라고 경고합니다 . 그녀는 늙은 할머니보다 더 현명 할 수 있지만, 사탄은 여전히 잘 생긴 남자로 가장 한 강력한 요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시력은 청순한 이브를 놓치게하지 마십시오 . 이 사과 나무는 여전히 열매를 맺고 있으며 그 농산물의 부를 나눌 줄 모르고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오래된 집을 방문하는 꿈을 꾸면에서 기뻐할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 폐허가 된 오래된 집을 보면 친척 중 한 명이 병에 걸리거나 사망했음을 경고합니다 . 소녀에게이 꿈은 슬픈 꿈 입니다. 당신은 사랑하는 친구를 잃을 것 입니다. 집에 가서 모든 것이 편안하고 즐거워 진다면 이는 현재 가정 생활의 조화와 직장에서의 설득력있는 결과를 의미합니다 ….
…화폐 금을 꿈꾸면 아름다운 시민과 바다 여행으로 인한 큰 회복과 많은 행복을 의미합니다 . 은화는 꿈속의 징크스입니다 . 가장 오래된 가정에서 불일치가 발생할 것 입니다. 소녀가 약혼자가 그녀에게 은화를주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그가 그녀를 거부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구리 동전은 절망과 육체적 부담을 의미 합니다. 니켈 동전은 당신의 손에서 발전 할 사소한 성격의 행위를 포함합니다 . 은화가 귀하의 이상적인 돈이거나 깨끗하고 반짝이거나 귀하의 재산에서 명확하게 보이면 꿈이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의 능력과 선량에 따라 세상을 칠 것입니다. 우유와 찰흙으로 만든 경우 허용되며 벽돌과 석고로 만든 경우 금지됩니다. 그것은 내세의 거처이며, 그가 그곳에 들어갔다가 떠난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음에 가까워지고 탈출하고 있으며, 그의 집, 그의 집의 집, 건물 또는 지붕이 확장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의 알려진 운명을 넘어 서면 이것은 그의 세계의 능력이며, 그가 그의 집에 눈이 있거나 비없이 흘러 나오거나 지붕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의 집이 돌아 다니는 것입니다.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습하고 진흙 투성이의 양에 따라 맞을 것이고, 그가 알 수없는 집 위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한 여자를 괴롭힐 것입니다. 집과 그 위험. 부자 나 돈으로 다친 가난한 사람은 방이 여자라고한다. 그가 방을 짓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함께 있고, 그가 오래된 방에 있고 가난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파산하거나…
…Tawaf는 그가 꿈에서 발꿈치를 감고있는 것을 본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해방 된 노예이거나 그가 불에서 해방 된 죄인이라면 그가 금욕을했다면 결혼했고 그가 승진 할 가치가 있었고 그는 높은 지위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전능하신 말씀에 대한 서원이 성취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서원을 이행하고 오래된 집에서 순회하게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Hajj를 수행하고 집을 둘러 본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의의와 그의 방법에 따른 그의 솔직함,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상, 그가 두려워하는 것의 안전, 그가 지불해야 할 빚, 그리고 무슬림에 대한 서약 . 그리고 아마도 그의 순회는 그가 맹세에 대한 서원이나 고행을 이행했음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퀴를 타고 여행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금지 된 . 그리고 꿈속의 골목을 돌아 다니는 그의 비전은 자신의 선을 베풀고 악을 잡은 상담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열쇠를 눌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열쇠만큼의 힘이나 돈과 운을 치고, 여자가 열쇠가 그녀에게 던져진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그가 열쇠로 문을 열고 그를 위해 여는 것을 본 다음 그는 그를 위해 응답 될 간구를 요청하거나 그의 종교와 세계에서의와 선함으로 축복을 받거나 그가 요청하는 그의 요청을 얻을 것입니다 그가 문을 여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문을 열 때까지 그가 요구하는 것에 도달하지 않았고, 그가 새 문을 닫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그는 그가 문을 연 것을보고 그녀를 떠날 것이고, 그가 오래된 문을 닫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의 아내를 떠났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열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녀와 그것을 본 누구에게나 기뻐했습니다. 그는 잠금을 닫거나 여자와 결혼했다.
…때리는 꿈에서 과실과 이익을 경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절망 후 남자 아이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그녀의 얼굴을 쳤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지식이 풍부한 소년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고 그의 아내가 묶여서 그녀의 얼굴을 울었습니다. , 그리고 말했다 : 오래된, 멸균 ). 때리는 것은 그를 화나게하지 않은 사람을 때리는 것의 불의입니다 . 찌르는 것은 맞은 회원의 질병과 재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재미있을 것이라는 해석의 피아노를 보는 꿈, 아름다운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를 들으면 성공과 건강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음악이 불일치하면 그 해석은 당신이 불편한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슬픈 음악은 슬픔과 걱정을 상징 합니다. 피아노가 부러지고 부러 졌다면 자신의 상태와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친구와 자녀의 노력에 실패한 것에 대해 슬퍼합니다 . 오래된 피아노를 본다면 그 해석은 과거에 사용 가능한 팁과 기회를 소홀히했기 때문에 다시는 그렇게해서는 안된다는 것 입니다. 매력적이지만 어려운 음악을 연주하는 소녀를 꿈꾸면 무관심한 친구를 사로 잡아 충성스러운 연인이된다 ….
…Medina : 그 백성과 그 주민들을 나타내며, 모세가 Middin에 들어갔을 때 Shuaib가 그에게 말했기 때문에 모임과 더 큰 질량, 안전 및 요새를 나타냅니다 . :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마을은 세계를 나타냅니다. 도시는 그 행복이 더 중요하고 사람들이 더 부드러 우며 주거가 더 크기 때문에 내세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도시는 세상을, 마을은 산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의 과실로 눈에 띄고 고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알려진 도시는 세계의 거처와 미지의 도시인 미래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미지의 도시 는 도시 사람들의 행복과 Mour 사람들의 비참함으로 인해 낙원과 불타 오르는 증오 된 검은 마을 을 의미 할 것입니다 . 한 사람이 모르는 마을에서 도시로 잠을자는 경우에도 그의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그가 불신자라면 그는 무슬림이되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선하고 가난하고 멸시를 받으면 그는 부자이고 교만하며, 안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선함을 가지고 있다면, 비밀의 소유자가 기혼자라면 병든 사람은 죽었고, 죽은 사람이라면 상태가 바뀌고 집도 바뀌었지만 집이 두 개 있습니다. 어느 것이 다른 것보다 낫기 때문에 추악한 집에서 아름다운 선행으로 이사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에서 탈출하여 천국에 들어갔다 . 그러나 누가 도시에서 나왔는지 미확인 마을로, 처음과는 달리 Marovin은 그들의 이름과 Jawaharhama로 간주 되어 재배치 된 의미 를 지배 할 것이므로 Bagaah 의 외부 에서 이집트 의 도시로 , 펑크 에서 결론 ~ 이집트에 들어 가라 , 하나님은 기꺼이, 아메 닌 ~ 이라는 구절을 질문하고 두려움을 확보 하십시오 . 그의 출발이 Khurasan을 본 사람의 비밀에서 출발했다면, 그는 행복하게 나쁜 시간으로 이사 한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Mahdia의 외부와 내부 Sousse, Huda 외부 및 악과 부패에 대한 권리, 이런 식으로 모든 알려진 마을과 도시에서 그 결과 . 도시의 잘 알려진 성문, 그들의 수호자 또는 통치자 및 그들을 지키고 보존하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 그 역할에 관해서는, 그 사람들은 그 지역의 수장과 장로들 사이에 있으며, 모든 길은 인접한 사람들과 그 지역 사람들이 그들의 업무와 업무에서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그들의 사고는 그의 공로와 권위, 또는 그의 지식과 돈으로 그들에게서 돌려 받으십시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당신은 멀리서 볼 경우 메디나는, 지식이있는 사람이며, 그것은 말했다 : 메디나는 종교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떠나 메디나, 두려움 : ~ 그는 두려움과 기다리고에서에서 나갔다 . ”그리고 메디나에 들어가는 것은 그와 사람들 사이의 화해이며, 그들은 그를 진실로 부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모든 평화로 입력 ~ 것으로, 도시, 도시 톱 빈티지, 그것은 오래된 보여줍니다 망쳐 또는이가 태어난 입니다 학자 또는 이맘 이 경건하고 Nasca 인 일이 . 보고 누구를 그가 국가를 입력했다고 성벽, 건물, 기념비가없는 폐허가 된 도시를 보았습니다. 그날에 죽고 가서 공부 한 학자들이 있었는데 그들 중 누구도 그 후손도 남지 않았고 그가 늙어가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남아있는 학자들의 후손들에게서 태어나 아들이 그 안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 과학자들은 술탄 의 도시 또는 빈 나라를 보았고 , 식량 가격이 극단에 이르렀고 , 도시 또는 국가가 좋은 심기 그것은이다 는 IF 더 나은 사람, 그리고 일부 말했다 그들을 : 도시 조용한 정적, 이러한 경우 에서 기근에 밤 비옥하고, 생식력에 불임에 대한 안내입니다 . 그것은 부자를보고 더 나은 사람이고 비옥 한 도시는 비옥하고 비옥 한 도시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lity, 가족은 선 (善)의 부족을 나타내며 사람의 도시는 예를 들어, 아버지를 나타냅니다 : 그는 죽음에 그의 아버지를 선고 그래서 남자 톱처럼 자신의 도시, 지진에서 떨어진했다고 . 그리고 끼엔은 Koutaiba는 호 라산에 관개에서 걸어 것과이라고 서술, 그가에서 Wakee을 보았다 샤리프, 철거 같은 꿈 자신의 도시 및 폭파 그가 물었다, 횡단, 그는 말했다 다음 의 감독 손과 Aosmon에 가을 Jaham, 또한 ….
…무엇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입니다 보고에서 죽은 , 이 유형을 확인하여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 또는 현저하게 문제를 과장하는? 1- 당신은 이제 산 사람이고 직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일이고, 계산이없고, 내일은 계산이고, 일이 없습니다. 오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일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 부모의 삶에서의와 친절을 보여야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죽거나 그들 중 하나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 하나님의 뜻인 오마르 무바라크 후에 -당신 은 후회하기 시작하고 환상에서 그들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지시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죽음에 대한 후회 . 3 두 부모 또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아주 오래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메신저의 말씀을 자신의 외로움을 잊고 기억한다면 : ~ 코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 코 – 그는 그것을 세 번 말했다 – 그들은 누구, 오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의미는 그가 그들과 함께 의로운 것을, 그리고 소설 ~ 온 위대함, 이는~ 그들이 농담과 움직임을 약화 아들이나 딸의 강도를 필요 수단 . 4- 유언장을 쓰셨 습니까? 독자는 나이가 어릴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말할 : 그것은 이븐 우마르에서 온 것처럼 죽음, 노소, 우리의 고귀한 메신저 모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 없이 이틀 밤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수있는 뭔가가 무슬림의 오른쪽 무엇 그의 의지는 그와 함께 기록 ~ 의 구현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그는 예를 들어 무 하람을 명령 또는 자궁 파열되지 않는 한 고인의 뜻이 필요한 단지 뿐만 아니라 상속인 사이에 의지 방지 불일치를 쓰기로는, 하나님은 알고있다 최고 ….
…Castle 당신이성에있는 것을 꿈꾸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삶을 살 수있는 충분한 부의 소유자가 될 것 입니다. 당신은 다른 나라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즐기는 훌륭한 여행자가되고 싶어합니다 . 덩굴로 뒤덮인 오래된 성을 보면, 당신은 낭만적 인 태도를 보일 가능성이 높으며,주의를 기울이고 원하지 않는 결혼이나 약혼에 굴복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꿈 이후 사업은 좌절된다 . 성을 떠나는 꿈을 꾸면 재산을 빼앗길 것 입니다. 또는 사망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 당신이성에 갇힌 꿈을 꾸면 적들이 당신을 부적절한 장소에 배치하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을성에 가두는 것은 일을 지배하거나 여성을 지배 할 수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
…브러시 빗을 사용하는 꿈을 꾸었다면 관리 불량으로 불행을 겪게 될 것 입니다. 오래된 빗이 보이면 질병과 건강이 나빠진다는 뜻 입니다. 옷 브러시가 보이면 무거운 작업이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옷을 청소 하느라 바쁘다면 지루한 작업에 대한 보상을 곧 받게 될 것 입니다. 다양한 침구가 보이면 일하는 과정의 변화를 예측하지만 행복하고 유익한 변화 입니다….
…당신이 메커니즘을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큰 불안을 유발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만 결국 당신에게 유익 할 것 입니다. 오래된 메커니즘을 본다면 적들이 당신의 부를 창출하기 위해 필사적 인 노력을 이길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메커니즘이 혼란 스러울 경우 비즈니스 손실을 예측하고 많은 불행이 뒤따를 것 입니다. 종종이 꿈은 나쁜 거래로 인한 손실로 이어집니다 ….
…알 수없는 셰이크와 노인의 비전 : 소유자의 할아버지를 나타냅니다 . 그가 그들 중 하나를 약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그의 할아버지의 약점 입니다. 그리고 그 또는 그들 중 한 사람이 그들이 강하다고 본다면 그는 할아버지의 힘입니다 . 청년이 노인이 된 것처럼 보면 지식과 매너에 시달리고, 노인을 따라가는 것처럼 보면 풍요로운 선을 추구 할 것 입니다. 오래된 Rustaq을 본다면 무례한 친구를 데려가십시오 . 그리고 터키 셰이크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친구를 사귀고 그가 무슬림이라면 그는 그의 악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는 일을 은폐하는 꿈에 있으며, 동반자는 동반자에게 비밀을 나타내며, 사람에 대한 자신의 일을 숨기는 아내는 다른 사람을 보지 못하도록 보호하고, 그가 교사라면 그는 지위 상승을 나타냅니다. 같은 아내, 자녀, 또는 가정으로, 그 언급 한 . 알려지지 않은 덮개는 꿈에서 본 사람들의 관심사이며 상점 문에 있으면 생활에 대한 관심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집 문 앞에 있다면 그것은 세상의 관심사이며 오래된 베일은 지속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기쁨으로 찢겨진 덮개를보고 쾌락을 얻습니다. 검은 비밀은 돈에서 비롯되고 모스크 문에있는 베일은 종교에 의한 것 입니다. 꿈에서 본 잘 알려진 은폐는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 장소 이외의 베일은 그들과 슬픔이며 그 장소에는 그것에 대한 해석이 없으며 문이나 입구 또는 끔찍한 곳 이외의 베일을 보는 사람은 큰 관심사이며 강한 두려움, 그러면 그 결과는 좋고 웰빙이 될 것이고, 더 크고 약한 것은 더 강하고 더 가혹하고, 얇은 것은 더 쉽고 약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 튜닉이 끊어 지거나 함께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걱정과 슬픔이 마음에서 사라집니다 . 그리고 커튼은 한 남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죄와 가난과 필요에서 그를 숨기는 여자와 결혼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여자에게 남편이 없다면 . 집의 문을 덮는 것은 여성들의 관심사 입니다. 마모 된 튜닉은 일시적 입니다. 새로운 튜닉은 길다 . 긴 튜닉은 긴급한 가지이며 너비가 찢어지고 소유자의 너비가 찢어 집니다. 검은 색 튜닉은 왕의 것 입니다. 그리고 흰색 또는 녹색 튜닉 Mahmoud Al-Aqeba . 수배자, 두렵거나 도망자 또는 실종 된 사람이 침대에 베일을 본다면 그것은 그것을위한 덮개입니다 . 그리고 튜닉이 클수록 그의 관심은 점점 더 크고 추악했습니다 . 꿈속의 커튼이 풍부하다는 것은 조건이 불가능하다는 증거입니다 . 커튼은 사안의 은폐를 나타내며 공개는 공개의 증거입니다 . 기밀성도 참조하십시오 ….
…디나르에 관해서는 : 좋은 오래된 붉은 디나르는 순수한 하나 피 종교이고, 한 디나르는 좋은 얼굴로 태어나고, 디나르는 보물, 지혜 또는 상태 및 증언의 수행이므로 누구나 디나르를 잃어버린 것을 보는 사람 아이가 죽거나 의무기도를 잃을 것 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신탁과기도로 보수를 받고 그가 디나르의 숭고한 것을 그의 집으로 옮기는 것을 보는 사람이라면 많은 디나르가 그에게 이체 된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임산부는 독자들 입니다.~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가 손에 디나르를 본다면 그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맡기고 배신했습니다 ….
…우물 : 집의 우물은 그가 그 가치이기 때문에 주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그의 아내를 가리킬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녀에게 양동이를 가리키고 그의 밧줄이 그녀에게 내려와 물을 추출하고 그녀가 여성 일 때 그녀의 위장에 물을 운반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 해석이 사람이라면 그 물은 그의 가족이 제공하는 돈과 생계이며, 집에 붓지 않은 것이 더 좋은 것이고, 넘치면 이것이 그의 비밀이자 그의 말입니다. 그의 물이 적을수록 그의 수입과 생계의 약점이 줄어 듭니다 . 그의 물이 손에 가까울 때마다 이것은 그의 선함, 관대함, 그가 가진 것과의 근접성, 그의 돈에 대한 그의 돈을 나타냅니다. 우물이 여자라면 그 물도 그녀의 돈과 태아이므로 더 가깝습니다. 그것은 손에 달려 있고, 그녀의 탄생이 가까웠고, 땅에 넘치면 그를 낳거나 쓰러 뜨릴 것이며, 아마도 우물은 종, 노예 및 짐승을 나타낼 것입니다. 알 수없는 우물은 여행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물과 그 원인을 판매하거나 여행 등을 통해 가족에게 이익을주는 사람은 양동이가 통과하여 들어오고 다가오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동하고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여행자 . 아마도 계곡에있는 도로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은 그것을 얻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물통은 그에 매달린 그를 운반 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바다를 나타내었고 아마도 예배자들의 흙이 씻겨 진 화장실과 모스크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걱정을 드러내는 그로부터 지식을 이끌어내는 과학자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녀는 지나가고 그녀를 원했던 간음 한 여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굴에서 요셉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감옥과 무덤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미지의 우물에 빠진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프면 죽을 것이고, 배가 부러져 물에 빠졌을 때, 육지로 여행 할 때는 길을 끊고 속이고 자신을 배신하고 다툼이라면 투옥되고, 그렇지 않으면 강압적 인 화장실에 들어가거나 집에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우물에서 양동이를 뽑으면, 어린 양이 있으면 소년을 대신하여 설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영광스럽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그런 다음 그는 양동이를 만들었고 오 좋은 소식입니다. 이것은 소년 입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나 육지에서 물건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 물건은 그에게 가져 왔거나 그에게 닿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는 깨어나 탈출하여 결론을 내 렸습니다 . 죄수가 있으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자가 있다면, 그는 그의 여행에서 왔습니다 . 그렇지 않고 그는 독신 이었다면 그는 결혼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신이 필요로하는 술탄이나 통치자에게 간청했고 그를 위해 성취되었습니다 . 그리고 양동이가 온전하고 가득 찬 것처럼 보이면 그 모든 것 . 그리고 아랍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 이것으로 우리를 인도 해주십시오 .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지식이 필요하지 않고 그가 그것을 던지지 않으면 우물이 그것을 몰고 끌어서 유발할 것입니다. 그래서 물에서 유용한 것이 그것만큼이나 유용하며 그가 그것을 흘리거나 흘리면 , 그것은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소비합니다 . 시인은 말했다 : 그는 희망적인 생각으로 사는 것을 추구 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나는 양동이에 양동이를 던져 단계와 단계로 채우십시오 … 당신은 슬러지와 약간의 물을 가져오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남자가 글쎄, 그녀는 웃고 쾌활한 여자이고 여자 를 보면 그는 예의 바른 남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물이 담긴 우물을 파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성과 결혼하고 그녀를 속이는 것 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 그가 그 물을 마시면 그가 파는 사람이라면 속임수로 돈을 치고, 그렇지 않으면 파는 사람의 손이나 독약, 또는 그의 뒤를 쫓는 발 뒤꿈치로 돈을 씁니다 . 수출업 자나 도착하는 사람이 밧줄과 양동이로 끌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을 본다면, 사람들이 혜택을받는 여성이나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든 하나님의 밧줄을 굳게 잡으십시오. ~ 그 물이 그 우물에서 오버 플로우보고 그것을 벗어나면, 그들은 그 곳에서 슬프고 울고 있습니다 . 물이 가득 차고 쏟아지지 않으면 그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그가 과수원을 관개 할 우물을 파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 약을 복용 합니다.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배수하는 것보다 우물이 더 많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그가 돈에 걸려 넘어지면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가 집을 떠날 때까지 그렇게하는 방법은 그가 집에서 나가는만큼 돈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혼란스러운 물로 우물에 빠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당한 권위있는 사람과 행동하고 그의 음모와 억압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로운 사람을 처분하는 것 입니다.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 할 것 입니다.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담수가 있다면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는 그 속에 물만큼 긴 수명을 가진 풍성한 자기 쾌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으면 수명이 다한 것 입니다. 그리고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발이 우물에 걸려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모든 돈으로 음모를 꾸미거나 화를 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여 그것을 부르면 그것은 여행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길에 도달하면 리더십과 후견인이되거나 무역과 좋은 소식으로 이익을 얻었고 우물의 절반에서기도의 부르심을 들으면 그가 왈리라면 고립되고 그는 상인이었고 그들 중 일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집과 땅에서 우물을 보는 사람은 생계를 풍요롭게하고 고난을 겪은 후에는 안식을 얻고 유익을 얻습니다 . 묻힌 우물을 치는 사람은 누구나 돈 웅덩이를 쳤다고합니다 ….
…꿈속의 우물, 웃고 똑 바른 여자 . 여자가 우물을 보면 매너가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우물은 돈이나 과학, 큰 사람이나 감옥, 제한이나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을 파고 물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자와 결혼하여 그녀를 속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드릴링은 속이기 때문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그녀의 물을 마신 다음 그는 사기로 돈을 쳤다 . 그리고 만약 그가 수출업자와 도착 자들이 밧줄과 양동이로 그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을 본다면, 여성,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그들의 생계에서 그는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우물에서 물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그 우물에서 나왔고 그들은 그곳에서 슬퍼하고 울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기 위해 우물을 파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 약을 먹습니다 .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우물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돈이 닥치면 재앙이 될 것이고, 그가 집을 나가면 그가 떠난만큼 돈에서 빠져 나가는 것이다. 집 . 그가 우물물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불의한 폭군적인 남자와 행동하고 있으며, 그는 그의 음모와 잘못으로 괴로워 할 것이고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려울 것 입니다.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인을 위해 일합니다 . 그가 우물에 앉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으로 취급되고 그는 그의 음모에서 구출됩니다 .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합니다 . 그리고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신선한 물이 있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 안에서 그는 물만큼 축복 받고 장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다면 그의 삶은 다 된 것 입니다.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 발이 우물에 매달려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의 전부 또는 일부로 음모를 꾸미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면 그는 그것을 부르고 여행합니다 . 우물 한가운데서기도의 부름을 들으면 통치 자라하더라도 고립되고 상인이라하더라도 패배한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가 것이 아니라에 빠진 것을 보았다 위해, 그는이 계산되지 않는면에서, 자신의 생계에 어려움 후 용이성 및 혜택을 풍부하게 얻을 것입니다 자신의 가정이나 자신의 땅에서 잘 본다 누구든지 그의 계급과 그의 앞에는 떨어 집니다. 아마도 우물은 아버지와 소년, 공손하고 무덤,기만과 필요의 충족, 여행과 요구, 희소성과 관대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모든 우물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집의 우물은 집주인이나 그의 상점, 그의 아내 또는 하인 또는 그의 돈, 죽음 또는 생명을 나타 냅니다. 깨진 우물은 여행과 이동을 방해합니다 . 그리고 거리의 우물은 모스크 나 화장실을 나타내고 아마도 우물은 모든 사람이 오는 간음 한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따뜻한 우물은 그 경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길의 우물은 고통 후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레 방아 우물은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고 다른 사람들은 가난한 세상을 나타내며 아마도 학생들을위한 지식과 학교의 고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차선이나 유명한 나라에서 잠잠의 우물을 본다면, 그는 그의 간구나 호의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사람을 그 위치로 데려 올 것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그 나라 사람들이 적들에 대한 승리와 그들의 축복의 풍성함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유익한 비가 그들에게 떨어졌을 것 입니다. 그가 우물 위에 서서 맑고 좋은 물을 뽑았다는 것을보고 학자라면 뽑은만큼 그에게서 얻었고 가난하면 돈을 벌었고 독신이면 결혼했고 그의 아내가 임신 한 경우, 특히 그가 양동이를 그리면 아이를 데리고오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사람 정보를 생략하고 그들에게 짖는 소리를 낼 이유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필요를 찾고 있다면 그는 그의 필요를 충족 시켰고, 그가 여행을 희망한다면 그는 여행을 할 것이고 여행에서 큰 혜택을 얻었을 것 입니다. 그가 그에게 일어난 요청을 요구하고 그가 희망을 희망한다면 그는 그것을 깨달았고, 우물이 뇌물에 가까웠다면 그는 관대 한 사람이고 그가 멀리 뿌려지면 그는 인색 한 사람, 우물의 물은 다신교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불신을 나타냅니다 . 우물은 Bir Rib의 반대이기 때문에 종교에 대한 의심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를 생각하고 봅니다 . 그의 우물이 접혀 있고 그의 아내가 아프거나 산후 기간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을 받고 병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