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l은 한 남자가 사람들에게 나쁘게 말하는 것을 해석했습니다 ….

…고기를 먹는 모든 종류의 고기는 각각 장과 해석에 제시되었지만, 나는 그것들의 차이와 관련성 때문에 이러한 종류를 언급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말한 내용은 각 동물의 세부 사항과 성별을 풍부하게하고 모든 동물 고기는 괴물과 먹이 새의 7 분의 1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하면서 왕에 의해 금지 된 돈으로 양도됩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는 어제 내가 탁자와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이있는 푸른 초원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곱 번째 학위를 요청하고 사람들을 테이블로 불렀습니다. 그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식탁은 이슬람교이며 푸른 초원은 천국이거나 강단은 시간이 끝날 때까지 올라갑니다. 호소는 사람들을 이슬람과 천국으로 초대하고 테이블은 여성에게 바쳐 진다고합니다 ….

…그리고 석궁은 메신저를 해석했고 메신저의 메신저 였을 것 입니다….

…식탁에 관해서는 Al-Kirmani가 식탁에서 밥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하늘에서 식탁을 보내 주셨다’라는 말로 선과 생계를 얻을 것이라고 말한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우리에게이 구절의 잔치가 될 것이며, 아마도 식탁은 전쟁을위한 밭이었고, 그 위에 모여 먹으며, 손으로 다투며, 자신을 견디고 그의 영혼의 삶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

…그리고 그것은 여러 가지로 해석되고 그의 표현의 표현은 많은 단어와 차이점입니다. 다니엘은 고기에 대한 환상을 익히면 선함과 유익으로 쉽게 해석되며 피로와 고난으로 쉽게 구워지고 생의 고통과 병과 피로를 느끼고 팔고 사는 것은 슬픔과 재난이며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은 그의 가족과 친척의 권리에 대한 험담과 험담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큰 운명의 높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에게서 금단의 돈으로 양육되고, 잘리지 않는 양고기. 그가 집에 들어가면 그 집에서 누군가의 죽음에 의해 양도되고, 그것은 주목할만한 사람에게서 나올 것이고 컷은 그 아래에 있습니다. 정육점이 죽음의 왕에게 넘겨지고 고기를 가져가는 것은 죽음과 함께 넘겨진다 .)…

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표현의 셰이크 중 한 명인 Sheikh Muhammad al-Qarouni로부터 일부 왕들이 그가 잠자는 동안 인어를 먹은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했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서 악을 쫓아 낼 무언가를 믿어야합니다. 명령과 magh 명백 합니다….

별 중 하나가 다른 별보다 큰 경우 . 별이 땅이나 바다에 떨어지거나 불에 타거나 새를 잡는 것은 사람 사이에서 발생하거나 사람의 수에 따라 죽임을 당했다는 표시입니다. 타락 자의 성별이 행성에서, 별의 왕이 무릎에 있거나 하늘에서 목양하거나 공중에서 돌리고 있다면 성별이없는 성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술탄에 합당하다면 그는 그것을 얻을 것이고, 그는 사람들의 통치자, 판사 또는 mufti . 그리고 그보다 낮다면 아마도 그는 점성술을 고려할 것 입니다. 그가 아프면 죽었거나 그의 머리에 떨어질 것이 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점성가들의 빚에 속았거나 그가 사무실의 노예 였다면, 그의 별은 떨어져서 그가 빚진 것을 요구 받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의 몸을 본다면 그는 별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 또는 그의 머리, 그리고 별이 사람들 위에 그를위한 점성술사라면, 그들은 그에게 다가가 그를 위해 모였고, 마찬가지로 그가 땅이나 하늘에서 그것들을 따고 있다면 그들은 그에게서 접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별이 결석 한 사람에게 떨어지면 그는 그것을 그에게 줄 것이고, 그가 임신 한 여자에게 떨어지면 그녀는 명예로운 소년을 낳을 것입니다. 관, 시인 및 꽃, 그래서 주인은 별, 그 아름다움 및 본질 에 대한 언급에 따라 노예 입니다. 사망을 증언하는 증인이 확인한 경우 임산부의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것은 스캔들과 중상 모략, 중대한 사고, 불행과 불행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전의 일반 및 특이도, 별의 풍요 로움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페이딩, 알 내비가 알 – Dhubiani이 전쟁의 하루 언급 : 상승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별과 태양을 … 어느 쪽도 빛이 빛 어둠도 어둠이 아닙니다. 알 사르 . 빛이 없으면 가장 고귀한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것은 재앙입니다 . 그가 별을 따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종교에있는 것 입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과 진리에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하늘에서 별을 훔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에게서 위험한 것을 훔쳐서 명예로운 사람을 찾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스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성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행성을 차지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명예로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손을 하늘로 뻗어 별을 잡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조치는 그가 소멸되지 않으면 한 남자와 정의로운 남자에 의해 해석됩니다 ….

…거울 : 독신자에게서 얼굴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얼굴을 던지고, 그와 같은 임신을하게되면 보는 사람이든 여성이든 배우자의 분열을 나타낼 수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땅과 그가있는 곳에서 그의 얼굴을 볼 때까지 그리고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의 구조가 분리 될 때까지 그것은 그의 묘사와 그의 희망이며, 그가 그의 얼굴을 고치거나 그의 눈을 어둡게 한 다음 그는 그의 형제들의 문제를 두렵게 바라보고 그의 거울이 그의 마음을 가리킬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가 본 녹은 죄악이고 그의 마음을 흐리게했다 . 그리고 은색 거울을 보는 사람은 그의 얼굴에 뭔가 나쁜 일이 생깁니다 . 그리고 술탄의 거울을 들여다 보며 자신의 권위에서 그를 고립시키고 그의 상대를 보았습니다. 아마도 그는 그의 아내를 떠나 그녀의 상대 0을 계승했고 거울은 남자의 여자이고 그의 계급은 거울과 그녀의 위엄처럼 얼굴이 커지면 그 안에 위치가 올라가고, 얼굴이 좋으면 거울이 좋아진다. 수염이 검고 얼굴이 검게 보이고 깨어있는 상태에서이 특성과 다르다면 그는 사람들을 존중하고이 세상 문제에서 그들의 입지를 향상시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의 수염을 보면 납작하고 털이없는 수염 입니다. 그가 그녀를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가 부족하고 증가하며 종교를 강화할 것 입니다.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얼굴에 흰 머리카락이 보이면 사라지고 종교가 강화되고 은빛 거울을 보면 명예를 잃게됩니다 .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거울은 여성이고 거울에서 여성의 질이 보이면 외음부 입니다. 그리고 걱정으로 가득 찬 거울과 녹슨 거울을 보는 것은 나쁘다 . 그가 거울을 들여다 보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그 안에서 그에게서 구제를 구합니다 . 녹이 많아서 문지르지 못하면 안도감을 찾을 수 없다 . 거울을보고있는 것처럼보고 독신이라면 결혼하고 아내가 없으면 그녀를 만났다고합니다 . 뒤에서 거울을 보면 아내에게 부도덕을 저지르고 통치자라면 고립되고 지치면 식재가 사라진다 . 그리고 만약 여성이 거울을보고 임신했다면 그녀는 그녀 와 닮은 소녀를 낳고 있거나 딸이 소녀를 낳습니다 . 그 어느 것도 그녀의 남편과 상대방이있는 다른 여자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그녀의 모습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가 출산하는 동안 거울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와 같은 형제와 그의 상대를 때릴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녀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그녀와 같은 자매를 때릴 것이고, 마찬가지로 남자가 그것을 보았고 그녀는 그와 같은 아들을 임신했다면 ….

…Myrtle은 환자를 꾸는 그의 비전은 건강, 절제,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거나 옷으로 몸을 가리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가 달성하고자하는 것으로 폐경을 줄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그의 머리에 머틀의 화 환을 볼 수 있으므로 누구든지 자신의 서약을 다하는 사람이다 – 남자 또는 여자 – 살아남을 것입니다 남편이, 또는 남아있는 여자 . 그리고 집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 좋습니다 . 그가 에이스를 심는 것을 본다면 그는 관리와 질서에 자신의 일을 할 것 입니다. 에이스와 뭉치는 그대로 유지되고 아키텍처는 그대로 유지되며주는 그대로 유지 됩니다. 에이스는 돈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서 그의 얼굴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수염을 보면 좋은 얼굴을 가진 검은 색이고 깨어있는 동안이 이미지에 있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문제에 능숙합니다.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가 부족하고 증가하며 종교를 강화 합니다….

…지옥 : 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을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을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죄악을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을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을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을 마시거나 먹었을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을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을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을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을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을 위해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을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을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을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을 탐구하고 심판의 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을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을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을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을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불을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을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을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때리는 에서 과실과 이익을 경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절망 후 남자 아이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그녀의 얼굴을 쳤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지식이 풍부한 소년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고 그의 아내가 묶여서 그녀의 얼굴을 울었습니다. , 그리고 말했다 : 오래된, 멸균 ). 때리는 것은 그를 화나게하지 않은 사람을 때리는 것의 불의입니다 . 찌르는 것은 맞은 회원의 질병과 재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좋은 얼굴을 가진 젊은이가 그에게 제시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팔에 안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두 얼굴을 왕과 좋은 소식으로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화이트 다음 전능하신했다 ( 얼굴을 표백하고 얼굴을 우선에 ) – 장 알 이므 란 (106) – 수단 농부 ( 슬픔 그는 Kzim의 백색 눈 ) 장 유수프 84 – 수단의 실명 (.. 그 때까지 분명 당신 흰색 스레드를 .. ) 수라 187 – 수단의 확실성 ( 및 Admm 당신의 날개 흰색 밖으로 당신의 손은 나쁜 ..) 장 타하 22 – 수단 의 안전 질환 ( 그 라운드 가져 의 유리 특정 * 흰색 스릴 술꾼을 ) Saaffat 46 – 수단 평온함 알라 신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 를 주실 수 있습니다 (… 불순물의 흰 옷을 정화 함 )- 좋은 일과 침대의 안전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는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에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는 그의 가족의 소란에 대한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에 흐르는 풍부한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는 불 속에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에 대한 더위의 집 밖에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는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에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이전에 출구에서 언급 한 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에 앉아있는 병자를위한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는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한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는 추위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는 미끄러운 또는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에 참석했고, 화장실에있는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에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는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는 외국의 관점에서 또는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에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는 작은 에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에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는 생명체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는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에 들어가는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는 햄이고 비둘기는 처남 또는 친척 이기 때문에 친밀한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에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그는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는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는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에 만족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는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는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에 기인 한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는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는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는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한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는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에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는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는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연기는 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공포와 고통이며 술탄의 처벌입니다 . 자신의 가게나 집에서 연기가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공포, 스캔들, 열이 나면서 선하고 비옥하게 될 것이며, 그것은 술탄의 권위에 달려있을 것 입니다. 연기가 요리 된 고기와 함께 냄비 아래에 있다면, 그것이받는 공포 이후에 좋고 비옥하며 즐겁습니다 . 연기가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라면 공포이고 추악함과 추문이 뒤 따른다 . 그리고 연기가 그를 가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열이 날 것 입니다. 그리고 겨울과 여름에 연기의 열기에 맞은 사람은 고통 입니다. 연기를 보는 것은 큰 공포와 격렬한 싸움이며, 그것이 타 오르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끔찍한 살인이며, 염증이 없으면 전쟁없이 모이고 싸우지 않고 진정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사람들을 해치고 눈을 멀게한다면 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은 걱정, 고통과 불의 또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통의 증거였습니다 . 아마도 연기는 그것이 나타난 곳에서 뉴스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선함, 선함, 축복, 승리, 치유, 빚 갚기, 어려운 문제의 촉진, 필요의 제거, 밝기, 원수를 이기고 괴로워하는 사람들의 구원, 그리고 생계의 증가에 대한 표현 전능 한 말 : ~ 그리고 당신이 어떤 zakat에서 왔는지 당신은 하나님의 얼굴을 원할 것입니다. ~ 구절, 그리고 zakat은 돈과 가축에 대해 지불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익이 부족하다고 말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과 같은 배를 타는 것이 불가능한 높은 곳으로 배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의 관심사 중 하나 인 그의 높은 지위와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명성을 야기한 두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칭찬 할 수 없었습니다 ….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

…천문학 : 에서 그것이 최초의 천문학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의한 왕자 나 거짓 목사를 동반 할 것 입니다. 두 번째 영역은 왕의 작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세 번째 방주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합니다. 그리고 네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칼리프 또는 위대한 왕과 동행하며, 자격이 없으면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다섯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왕의 전쟁 주인이나 경건한 사람을 본다 . 그리고 여섯 번째 천문학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공로를 얻었고 확고했습니다 . 그리고 일곱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왕의 주인을 만날 것 입니다. 그리고 여덟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왕과 동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아홉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영광스러운 사람의 동반자입니다 . 그리고 주변 구인 열 번째 궤도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장 위대한 칼리프 또는 가장 위대한 왕을 봅니다. 그리고 그가 방주 전체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얼굴을 받거나 지상의 가장 위대한 왕들과 동행 할 것 입니다. 여성이 자신이 아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왕자의 점원이나 그의 직원들과 결혼 할 것 입니다….

…천둥 : 술탄의 만찬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고, 그를 위협하고 위협하는 것일 수도 있으며, 그것에서 그것은 천둥과 빛난다 고 합니다. 아마도 그는 좋은 약속과 짧은 주문을 표명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구름의 왕이 누구에게 보내든지 관대하게 일어나라고 명령했기 때문 입니다. 천둥은 또한 기복과 재생의 북, 군인의 구름, 화살촉의 번개, 다채로운 출판물과 깃발, 피를 흘리는 비, 죽음의 벼락을 나타 냅니다. 하늘에서 천둥을 보는 사람은 술탄이 내리는 명령이며, 비가 내리는 선하심과 백성이 그를 필요로한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이는 비나 선한 술탄의 약속을 의미하고 비전을 가진 사람이 여행자, 미성년자, 세탁, 건축 및 수확과 같이 비에 의해 해를 입을 사람이더라도 두 얼굴을 가리키고 두 가지를 설교 할 수 있습니다. 비는 그에게 해를 입히고 그가 한 일을 망치고, 새벽 전에 그것을 승인했기 때문에 선물을 받고 비를 준비하도록 경고하고 술탄의 명령이나 중범 죄는 해 롭습니다 . 그 당시의 비가 여름 비만큼이나 해롭다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가 번개와 함께 천둥을 본다면 약속의 중요성은 그가 나타내는 것에서 확인됩니다 . 그리고 태양이 눈에 띄고 비가 내리지 않으면 술탄에서 나오는 드럼과 물건이 그에게 왔고 좋은 소식이 그에게 전달되거나 일부 통치자들의 계약을 이끌었습니다. 또는 그를 보내거나 그의 포주들에게서 그것을 받기 위해 . 그리고 비, 어둠, 벼락이 있으면 우박, 바람, 메뚜기, 곰과 같은 하늘의 재앙 또는 전염병과 죽음, 또는 국가가 전쟁 국가 인 경우 분쟁 또는 전쟁 또는 사람들이 기대합니다. 적에게서 그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두려움의 비가 내리지 않는 천둥. 그가 천둥을 본다면 그는 빚을 갚을 것이고, 그가 아프면 그는 결백하고, 그가 투옥되면 그는 석방 될 것입니다 . 천둥, 번개, 비는 여행자에게는 영광이고 주민에게는 욕심 이다. Thunder는 위대한 경찰력의 소유자였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번개없는 천둥은 암살, 속임수, 거짓 및 거짓말을 나타냅니다 . 천둥 소리는 다툼과 논란을 의미한다고한다 . 번개 : 통치자에 대한 두려움, 그의 위협과 약속, 칼날과 채찍의 타격, 그리고 아마도 그에 대한 권위, 좋은 약속, 웃음, 즐거움, 욕망 및 욕망의 탐욕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희망은 그가 가진 고통, 고통과 돌, 자비와 비 때문에 뉴스의 사람들이 묘사하는 것에서 그녀의 채찍을 맡은 구름의 왕과 그의 목소리가 그 단어로 천둥을 울리기 때문입니다. 전능자 :“ 번개는 두려움과 탐욕으로 당신을 보여줍니다 .” 여행자에 대한 두려움과 주민 인 농부에 대한 탐욕에서 그와 함께 할 비 때문에 말한 것 입니다. 번개가 표시 할 때마다 출발 속도와 전송 부족으로 인해 빠르고 긴급 합니다. 사람없이 번개를 보거나 그 빛이 그를 치거나 눈을 훔치거나 집에 들어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 중이라면 비나 통치자의 명령에 따라 휴가를 보낼 것입니다. 땅이 마르고 땅을 심고 싶어하는 농부는 순결과 자비에 대해 설교 할 것이며 그의 주인, 아버지 또는 권위가 그에게 분개하면 , 그리고 그를 비웃었다 . 그리고 시인들은 웃음을 번개에 비유하고 비와 함께 우는 것을 비유했습니다. 아랍인들 사이의 웃음은 숨겨진 것의 전시이고 은폐의 모습이기 때문에 웃음으로 눈꺼풀이 치유되고 비가 내리면 꽃가루라고 불립니다. , 그것은 그가 우는 것보다 그에게 보이는 것의 추함을 나타내며, 그것은 번개 입니다. 우는 말이나 그를 우는 채찍, 비는 그의 피나 그의 영혼을 빼앗는 칼 이 될 것이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의 시력이 빛나고 눈이 눈물을 흘리며 그의 가족은 울며 그의 끈기와 그의 죽음의 서두르기를 빨리 말했습니다. 그는 의롭고 선한 일을하도록했습니다 . 그리고 번개는 유익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번개는 먼 곳에서 얻는 이점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번개를 본 사람이 그의 옷을 태우고 아내가 아프면 죽을 것 입니다….

…관대함과 포도 : 관대함은 마시고 나르는 정원과 같고 맛의 즐거움, 특히 신체의 마약 성 설탕이 그것에서 나오고 주스와의 성교의 마비와 같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정자와 같기 때문에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관대 한 남자는 포도의 풍성한 혜택 때문에 유익한 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통치자, 세상, 돈이있는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묘사 한 포도원을 소유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있다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금욕하거나 관대 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는 그의 결과와 투표율과 관리에서 관대 한 시간에 그에게 일어날 일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그 기간에 있었고 그 여자 는 병 으로 아팠고 그녀의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에게 왔고 그가 석방, 연결 또는 통치자 또는 손에서 돈을 바라고 있다면 통치자 또는 통치자 또는 어머니, 자매 및 아내와 같은 여성의 경우 금지되어 있으며 결혼 계약이 아니더라도 아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시장과 업계에서 수요와 위선이 있으면 변명하고 정체되며, 시간과 여름이 다가 오면 문제는 그에게 불리하며 모든 것이 유효합니다 . 당시의 흑포도는 병과 공포이며, 사랑의 수에 따라 소유 한 자에게는 채찍이 될 수 있으며, 그 색깔이 검게되어 본질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당시의 백포도는 세상의 주스이자 선량이며, 다른 때에는 그가 바라고 있던 시간보다 먼저 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원을 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주스를 가져다가 남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즉 왕이 강제로 주스의 왕을 소유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팡이 주스 및 기타 것들, 주스와 그 이점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불에 닿지 않는 것보다 주스와 그 이점이 다른 것보다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 포도를 줍는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고하는데 그 돈은 1000 디르함이라고한다 . 그리고 흑포도는 남아 있지 않은 돈이라고하는데, 포도 나무에서 처지는 것을 보면 매우 춥고 두렵습니다 . 일부 논평가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설탕과 좋은 음식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흑포도는 싫어하지 않습니다 . 그가 미워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표현 자들이 그를 미워했기 때문에 사가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마리아와 함께 그를 찾았습니다 . 그의 아버지가 그를 부를 때 노아의 아들 옆에 있었다고하는데, 그는 색이 흰색 이었기 때문에 색이 바뀌면 그 주변의 포도가 바뀌었고 검은 색의 기원은 . 그리고 과일이었던 것은 모든 부분에서 잘리지 않고 시간도없고 그것을 망치는 물질도없고 대추 야자 건포도처럼 좋으며 그 당시에 발견되어 다른 사람의 때에 처형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 혐오스러운 이름이나 추악한 뉴스를 제외하고는 그 시간 동안, 그리고 그 시간 외에는 결국 미움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나타내는 기원이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의 욕망과 고통에 있으며, 때로는 두 사람처럼 구타를 당하거나 아팠습니다 .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의 잎사귀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무에 그를 비난하고 그는 걱정하고 후회했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필요했고 그의 나무와 종이도 필요했습니다 . 노란색이었던 것은 모과, 산사 나무, 수박과 같은 질병으로 그의 삶을 벗어나는 해로울뿐 아니라 걱정과 슬픔을 노랗게하는 것 외에는 다른 질병이었습니다 . 신맛이라면 채찍으로 두들겨 먹었고, 특히 숫자라면 채찍의 열매가 끝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열매의 뿌리 인 나무는 마른 막대기 입니다. 그리고 이익의 유래에 이름이 붙은 것은 그 의미보다 강한 경우, 다른 때는 푸르른 모과가 피곤하고 노란색은 질병이라면 그 해석을 그 표현으로 옮기십시오 . 그리고 녹색 복숭아 : 그들 또는 형제 의 고통, 그리고 황색 질병 . 그리고 대추 : 그 당시에는 회사 나 부서에서 임명하고, 그 외의 녹색은 자신을 괴롭히는 불행과 사고이며, 그의 건조 함은 항상 푸른 꽃을 피우고 그의 나무는 온전한 마음과 좋은 얼굴을 가진 사람, 쾌락, 자부심, 술탄의 사람인 명예로운 사람이라고했다 ….

…그리고 바퀴가 얼굴을 돌리고 바퀴가 달린 동안 바퀴를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승격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속의 예술은 질병의 치유, 두려움의 안전, 외로움 이후의 인류를 의미합니다 . 그의 비전은 아름다운 장소, 다른 색, 옷 또는 아름다운 얼굴을 보는 것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초크 여자가 초크로 얼굴을 표백하는 을 꾸면 팬 확보를위한 계획을 세운다는 뜻이다 . 화이트 보드에 분필을 사용하는 을 꾸었다면 보드가 검은 색인 경우가 아니면 불운을 나타내지 않는 한 인기있는 호의를받을 것 입니다. 분필로 가득 찬 손을 잡으면 실망을 예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