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그리고 개가 바지선에서 도약하는 것을 본 사람은 동방 박사의 적이 아내를 따를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개가 새 등을 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 중 한 명이나 그의 종 중 한 명과 함께 부도덕 한 사람을 해석 할 것입니다 ….

개가 겉옷을 찢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칼로 걱정의 도움을 구할 것이고 검은 튜닉은 왕에게서 왔으며 흰색과 녹색은 칭찬받을 만합니다. 표지가 알려지지 않았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치에있는 경우, 그리고 그것이 알려진 경우, 해석상 동일하다고 말한 사람은 양면에 있으며, 일부는 해석되지 않는다고 말한 사람도 있고, 일부는 해석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보안 ….

…그리고 개가 그에게서 도망 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이 달아날 것이고 모든주의는 그에게 경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머리가 개 또는 세 개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검객이더라도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부자면 아이가 자유롭고, 독신이면 결혼해서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마치 개의 짠 머리와 달콤한 머리를 가진 소수의 술을 마시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여자라고 말했고 당신은 그녀의 여동생과 동의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려워하라, 그는 내가 당신이 옳다는 것을 증거한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왔고, 그는 내가 좁은 소수의 술을 마시는 것처럼 보았다고 말했다. 그는 여자가 자신을 찾았다 고 말했다…

남자에 관해서는, 그들은 부모, 임신, 또는 사람이 생계를 위해 서있는 것입니다. 그가 Zein이나 Shein에게서 보는 것은 무엇이든 그들의 해석은 그들 안에 있습니다. 한쪽 다리가 잘 리거나 부러진 것을 본다면, 돈의 절반이 갔거나 부모 중 한 명이 갔다는 것을 나타내며, 다리에서 그 사고를 본다면 그의 여행 또는 돈 이탈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의 죽음, 그리고 그의 발이 철이나 구리로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의 삶과 돈이 증가했음을 의미하고, 그의 발이 멍 해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짧은 수명과 그의 돈이 감소하고 그의 다리를 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사람으로 변신 한 동물의 무언가는 힘의 표시입니다…

…그리고 명의 군인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대부분 패배 합니다….

…그리고 마리의 숫양이 싸우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중 한 숫양이 한 유형이기 때문에 싸웠고, 그가 다른 숫양보다 우위를 차지하고 그들을 알지 못한다면 위에서 언급했듯이 명의 거인에 의해 해석 될 것 입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물 벌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를 얻었을 것 입니다….

…사람과 기계의 자리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그는 돈을 벌고 이익을 얻었습니다. 누구든지 불명예 스럽거나 치장한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건넜습니다. 남성의 경우 그는 어린 시절, 돈, 기억 및 평판입니다. 그리고 그가 명 이상의 남자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이상입니다. 아이가 그를 약하다고보고 내가 그의 힘을 말한다면, 마흐무드에게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가 성장하고 거대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힘, 돈, 아들의 증가입니다. 자신의 기억에 대해 을 꾸거나 절하고, 그는 그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기억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스트라이커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언급이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증언을 숨기고 무언가가 나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언급 중 그는 소년이고, 그가 사랑을 받았다면 그 소년은 선하거나 미움을 받았다면 그것을 가질 것이고, 기억 수술에서 본 사람은 그와 본 사람에 대해 말한 단어입니다 그가 할례를 받았다는 것은 그의 종교에서 좋으며 그의 기억이 퍼지고 발기가 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추구 한 필요가 충족되고 그들 중 일부는 남성의 움직임을 말했고 그의 발기는 돈이 증가 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종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에 상응하는 것은 통증이 없다면…

…그리고 그가 날개를 가진 암말을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에게서 얻은 것이라면 큰 재산을 얻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욕망과 주권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손에 개의 칩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이 가지를 먹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자매와 태블릿은 약간 이익을 얻고 덩어리는 큰 이익 입니다….

…그리고 그가 머리가 개인 코끼리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장소의 권위를 섬기는 것에서 다른 통치자를 섬기는 것까지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 와서 남자 때문에 아내를 의심한다고 말한 경우는 드뭅니다. 오늘 밤 나는 마리의 개가 그녀의 질에서 싸우는 것을보고 그녀를 물고 다쳤습니다. 그래서 이븐 시린은 그의 얼굴을 보았습니다 겁에 질린 변화를 보았습니다. 이제 그 남자는 그녀에게 재빨리 그녀를 만졌고 그가 말했듯이 그녀를 발견했고 그는 그녀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고 그녀는 그의 설명에 따라 그에 대해 말했습니다 ….

표현 중 하나에 비전을 말하고 교차시킨 다음 다른 표현으로 내레이션하여 완전히 다르게 교차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 예,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표현하는 사람의 이해, 능력, 능력, 숙달의 차이이며, 표현의 과학은 비전을 표현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표현 자의 기술에 따라 이러한 도구를 습득하여 그는 그 질이나 부족으로 판단된다 . 그림을 조금 명확히하기 위해 의사의 예를 들어, 그들 중 일부는 질병을 훌륭하게 진단하는 데 성공하고 일부는 과학적 자격이 동일하더라도 인식하지 못하므로 시력의 깊은 의미가 잠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서 눈부시게 뛰어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행인들은 다이빙을 잘하는 사람은 먼 거리이고, 그들 중 일부는 해안을 넘어갈 수없고, 그들 중 일부는 가라 앉지 만, 몇 거리 동안은 더 강합니다. 그리고 더 높은 교차점에서 그는 더 독창적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왕은 그의 앉는 자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교차 하는 비전을 보려면 ) Yusef 43 : 즉 , 당신은 끝까지기도하고 기억할 것입니다. 끝, 그리고 언어 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 수영, 배 또는 다른 것으로 물을 극복하는 것을 : 교차하는 것, 마치 비전의 외부에서 내부로 교차하는 것처럼 교차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다이빙입니다….

…그리고 바람이 만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서로 마주 보는 군대 입니다….

…비전의 번째 유형의 어떤 것 – 자기 할 말 , 하고 의 작업 경계 , 그리고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리적 우려 , 스트레스 지적을 . 예제 의 이 시대에 풍부 특히이 많이 발생 하는 문제 때로는 기사 압도 , 그리고 의 압력 다른 시간에 생활, 수면 비즈니스 Besvqath를 생각하기 전에 우리는 몇 가지를 찾아 일부는 생각 새로운 경력 , 초기에 일부 Bamthanh 아침 , 잊어하지 않는 자주 하룻밤에 여성 이 유형 Vtjd 그들 중 일부는 수면 전에 남편과의 문제에 대해 생각 을 위해, 예를 들어 , 그리고 그들 각각은 자고하고, 그래서 이러한 생각과 고민이나 희망과 고통에서 그들 각자가 이나 비전으로 설정하고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 다음이 이러한 비전에 대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의 질문은 다음 , 로 내가 언급, 그것은 파이프 에 불과하다 . 그리고 그 언어의 압력 , 그것 의 단수 : 압축, 손바닥 등을 모아서 붙잡은 모든 것, 그리고 계시에서 :“ 당신의 손에 압력을가하십시오. 위증. ~ 그것은 말한다 : 그는 가져온 뉴스의 압력으로 우리를 , 이다 와 함께 혼합 의 스트로크 그것 . 혼란 스런 : 혼란 스러웠던 것은 어려운 해석을 혼란스럽게했고 , 오드 가타 Vhbht Bodgat 식물을 혼합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 즉 , 작은 녹색과 땅, 그리고 큰 땅에서 사람을 데려가 는 패키지입니다 (1). 그것은 할 수있다 관통 이 Alodgat 징계하지 참고 이전을 제공 하지만, 모호 혼합 , 이 또한 일부 과학자가 내 뒤에 와서보고 한 가지 이유 ( 물리적 ) 또는 ( 자신을 ) 하나는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건강에 위치 육체적 경사 , 또는 나 자신이 괴로워 하는 기분으로 , 이것은 남자와 그의 비전 Vtakhtl 스퍼터링 에 반영되고 Odgato가 섹션으로 나뉩니다 . 섹션 I : 파이프 특별한 ; 모든 개인 소유자 만이 특정 시간 Kalmrdy 및 Kaltalbh과 학생들의 일부 범주에 풍부 , 같은 시험과 같은 또는 이전 중 하나와 개인 면담 등 교육 기관 에 대한 대학, 예를 들어 , 및 Kalmqublan는 결혼 업그레이드 다음 직원 , 등등 , 그리고 미틀을 건너기 전에 그들에게 질문함으로써 Hola는 그들의 비전 유형 의 발견을 용이하게 하고 그들은 단지 에 불과 합니다. 세이 이드 쿱은 코란의 그림자에서 말했다 : 이 곤란 의 혼합물이 아니라 해석을지지 완전한 비전있는 대로, 그것은 아무것도 참조하지 않습니다 . . 간단한 동작 , (2)와 그녀의 예는 잘라 그의 머리를 본 동반자입니다 , 그리고 그는 그를 주문 천사를 본 것처럼 금지 뭔가를 . . . 그리고 다른 예 (3). 섹션 II는 : 파이프 일반 , 나는이 말은 여기에 서민을위한 중요 으로 전국 어디하지만 – 에 그 생각 의 소유자 – Bishara 일반적으로 , 또는 공공 경보 또는 공개 이벤트 , CA 뉴스 정책 , 예산, 급여 , 휴가 , 및 이러한 이벤트 또는 하나의 전쟁, 특히 그들을 지배를 차지했다 분위기 , 당신은 할 비전 이것에 대해 풍부 찾기 , 다음을 참조 애프터 예를 비전 9 월 무신론자의 이벤트 , 그리고 풍부한 동안 미국 캠페인 아프가니스탄과 지적 의 힘을 이 캠페인에 대한 지배 및 경로 미디어, 스스로에게 물어 : 당신은에 영향을 마 강한 인간 날카 롭거나 쉽게 사용할 수 있나요? 이러한 이벤트는 그녀의 힘은 마음에 투과가되도록, 그래서 그녀의 목소리보다 음성 크게 없다 경기장을 지배 한 , 그녀는 그녀가 누구의 소유자가 좋은 생각할 수 비전으로 전환 잠을 굴복 그래서 만약 뉴스 나 좋은 소식 , 특정 전국에 그에게 또는 일반 , 그것은되는 의견이나 그룹에 대한 열정, 무지와 편협의 우위를 가지고 모든 사람을위한 오늘을 숨겨지지 많은 사람들에게 경건, 종교, 경건의 부족 , 보는 사람의 다음의 예 이러한 비전은 것이다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로 표현하는 그에게 , 그는 이벤트를 예측하고 자신의 전자 우편 또는 자신의 휴대 전화를 통해 그것에 대해 묻는 전에 그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시간의 이야기가됩니다 , 와의 열매 짧은 시간에 의회 ! 여기서 나는 한 계급이나 특정 그룹 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무지, 예를 들어 그룹이나 종파에 갈 수있는 무지 또는 비전을 주장하는 애니 개인 에 반대 하고 , 캠퍼스를 sedition하고 일부 관련자 들의 인터뷰와 고백을 방송 합니다. 에 찬성 내가 무엇을 말하고 그들이 아래에 있었다 의 지배 환상과 , 이것은 항상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들에게 와서하는 비전을 추정 한 수피의 일부에 적용을 명령하고이를 금지 , 또는 증서를 선호 그들을 위해 , 그리고 따라서 그들은 친구들이 하나님의 메신저의 죽음을 잃었다 계시의 정도에 넣어 , 그들은 그를 발견 , 이븐하자 르가에에게 말했다 : (4) 잠자는 예언자를 봤다면,기도 월 하나님이 수 그에게와하는 일을 그에게 지휘,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한다 그는 그것을해야을 준수 할 의무가 : 나 그는 분명 샤리아에 제시해야합니다 를 들어, 번째는 승인이다 . 부자와 샹들리에 차이가 있습니다 , 예 . 의 비전 선교사가 개인이나 집단 , 또는 심지어 나라를 , 그러나이는 조건으로 가지 조건 : 첫째 : 이 가이 Alrai도 발표 참조 신뢰할 수있는 노출 의 정도에 대해 동료 비전의 그룹을 온 밤 메신저 의 알라 , 그는 말했다 : ~ 나는 당신의 비전은에 묵인 볼 일곱 밤 , 그것은 Mthariha Flethrha이 있었다 의 밤 일곱 ,~ 동의 (5), 카리 자신에 표제가 붙은 Saheeh ( 문 : 온 공모 비전 ), 및 피즈 이븐하자 르가 hadeeth을에 주석 상기 : 그것은에서 다음 이야기 그 상의 합의 그룹 의 비전 성실하고 건강에 하나의 D , 그룹에서 뉴스를보고 뉴스 혜택의 힘으로 . 의 . (6) 번째는 : 는 IS 의 공정성 선견자 및 성실과 후이되지 않는 , 또는 목표 , 무모한 또는 , 사는 경우 또는 확신 아이디어 , Vsitrt 자신의 생각 , A의 Vtmthelt 그의 비전 의 , 그리고 여기 구별 전과 비전 사이의 이벤트 , 그리고 비전 경우 또는 이후에 , 그리고 그것이 사건의 경우에 또는 후, 또는 그 전에 약한과보다 약한 것을 더 이상 비밀이 없다 -이 관심이 모든 사람에게 숨겨지지 않습니다 것처럼 이 기술 분야에서 , 그래서 열정의 비전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만, 뿐만 아니라 후이의 발현에 어떤 교훈이 없기 때문에 , 그래서 여기서 하나님의 메신저로서 비전을 승인 기준은? 비슷한 동료의 웨인은 순수한 것을 존중 했습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 용어 중급 540 재질 : DGT (A 다르 알 다 출판 작가 그룹 1980 – 카이로 . (2 ) 세이 이드 쿱 – 연산 – (4 / 1993 년 ), 그리고 무하마드 쿱이 – 영업 이익 – . 페이지 (6) . (3 ) 이븐하자 르 열거 354 \ 12, 영업 이익. CIT를 . (4 ) 파스 알 볼 – OP – (12 / 389 .) (5 ) 에 의해 서술 같이 카리 개구 (4 / 256 ) 에서 책 Taraweeh기도 도어 기도문 많은의 밤 – 연산 – – 이슬람, 같이 핵 (8 / (58) ) 에서 의 책 의 금식 문 선호 밤 배반하고 자신의 요구를 촉구 – 참조 이전 . (6) 참조 이븐 돌 – 연산 – (12 / 380 ) ** Dr. Fahad Al- Osaimi 인용…

…그리고 짐승의 당나귀가 싸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죄인의 싸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사람의 손가락의 환상은 사물의 장식과 직진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서 장식되거나 불명예스러운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에 대한 그의 해석이고, 손이나 발에 붙어 있든 손가락으로 왜곡을 본다면 그것은 반영이며 그것은 Mahmoud의 것이 아닙니다 ….

…그리고 그가 코가 개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그의 가족 사이에 적대감이있을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두 개가 술탄의 보좌관 중 하나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둘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지혜를 갖게 될 것 입니다….

…둘째 2 : 그것은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적의 승리를 나타낼 수 합니다 ( 번째 )하고 회중의 적어도 개의 때문에 회중기도에 서리를 나타낼 수 있으며 자신의 말에 대한 번째와 결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2, 3, 1/4 )…

…Jaafar al-Sadiq은 사람의 비전이 삶, 나이, 노력, 돈, 힘, 여행, 여성의 7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 말했다 ….

가장 눈에 띄는 바람 등은 걱정과 슬픔에서 벗어나 특히 그것을 먹은 사람들에게 전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