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 나무는 눈이 멀고, 희소하고, 비참한 사람이고, 그 열매도 마찬가지로 노동과 사기를 제외하고는 나오지 않는 돈입니다. 마찬가지로 주인 달이 그가 요청한 것을 얻을 수 있고 금지되고 부패한 모든 것 기원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이 호두 나무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은 거대한 맹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그것에서 내려오고, 그와 그 사람 사이에있는 것은 완성 되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에서 떨어지거나 죽으면 그것은 거대한 사람이나 왕에 해 죽임을 당하고, 그것이 부서지면 그 거대한 사람은 죽고, 그가 쓰러 졌을 때 죽었다는 것을 보았을 때 타락한 사람은 죽습니다. 그가 떨어질 때 죽지 않았다면 그는 살아남을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손이나 발이 부러진 것을 본다면 멸망 직전이고 큰 고난을 겪지 만 그 후에도 살아남습니다 . 마찬가지로, 모든 큰 나무는 호두 길을 달리며, 호두처럼 본질적으로 어휘에 귀속 됩니다….

나무 조각 꿈속의 나무 조각가는 위선적 인 사람을 대하고 속임수로 돈을 빼앗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자신 다리가 나무 나 금속 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 죽음이나 죽음에서 멀어진 노예 나 짐승이 있더라도 생계를 구하고 생계를 구하는 데 약해집니다. 그들은 부모, 낙타, 또는 사람이 생계를 이어 가거나 동물을 짊어지고 부와 여행을 담고 있으며, 그가자인이나 신에게서 본 것은 그 해석이다 ….

…그리고 그가 나무나무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

…Jaber al-Maghribi는 과일 맛이 좋고 냄새가 좋은 나무에 대한 비전을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종교적으로 문장 측면에서 좋고 달리 표현하는 것에 반대하기 때문입니다 ….

…산, 나무, 동굴은 피난처이자 피난처이자 피난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무 나 야자 나무를 베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또는 그 가족 중 일부가 병에 걸리고 그가 그것을 뿌리 뽑으면 죽음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나무는 간척하는 사람에 해 편안하고 편안해 졌습니다….

…그리고 호두 나무를 보면 그가 외국 남자와 동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Jaafar al-Sadiq는 나무의 환상이 왕, 여성, 상인, 울타리, 과학자, 신자, 이교도, 조력자, 분쟁 및 위선 열 가지 측면을 묘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포도원은 이익과 손실, 교활한 남자, 스턴트, 투쟁, 혹에 대한 돈 다섯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Al-Kirmani는 해석학에서 나무의 본질, 유용성 및 가지 범위 또는 소유자, 친척, 자매 및 그들 종이 탄생에 따라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일부 수도 expressers는 Albasagh 좋은 꽃 나무는 보여 좋은 단어와 그것 DD 악의적 인 단어 그 나무 절은 ~ 하나님이 준 예 A 좋은 단어 ~ 절 ‘ 등 단어 악의적 인 악성 나무 ~ 절을 ….

…그리고 그가 스쿼시 나무로 은신처를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 : 또는 나무에서 자라는 잎사귀와 함께, 그는 그 야생성을 인식하고 그와 그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들 사이 선함과 비타협적 인 명령을받습니다 ….

…다니엘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모든 나무를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위대한 운명 명예로운 사람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비열한 나무를 가지고있는 모든 나무는 비열한 사람을 나타내며, 날짜에 쌓인 모든 나무는 부자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열매를 맺지 않는 모든 나무는 가난한 사람에게 돌아갑니다. 그리고 아랍인 땅에있는 모든 나무는 아랍인 사람들에 해 인수되고, 아랍인 이 아닌 사람들 집 에있는 모든 나무는 페르시아인과 모든 나무해 인수됩니다. 모스크 나기도에있는 동안 알려지지 않은 것은 종교를 나타내며 알려진 모든 나무는 그가 본 나무만큼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키르 마니 그가 말한 그것입니다 Balceng 명중 보았다 해석 접촉 아름다운 여자와 똑같이 위대한 에 화려 함과 명성 그, 돈 하산 좋은 언론과 접촉을 연설을 운전 듣고 있습니다 포함 ) 들이 합법적 nikaah 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