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포 폭포를 꿈꾸는 사람은 욕망의 증상을 보장하고 운세가 진행 상황에 꾸준히 반응 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그리고 그의 아들이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능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바랄 수없는 곳에서 적이 나타날 것이지만, 소녀의 삶은 끝까지 좋다 ….

…등자에 관해서는 안장에서 떼어 놓으면 해석 해주면 아이가 해석하고, 안장에 연결되어 있으면 모든 작업에서 인정 받고 믿을만하며 그의 신뢰를 배반하지 마십시오. Al-Kirmani는 승객이 조각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들이 오만하고 자신을 존경 할 것이며, 그가 그림을 그린다면 그의 아들은 세상의 돈에 의해 무시 될 것이며, 그가 Alum 또는 Copper 출신이라면, 그래서 그의 아이는 성미가 약하고 거의 이해가되지 않을 것이고, 그가 철이라면 그의 아들은 강하고 강할 것 입니다….

…Alemsrjh : 하우스는 그의 Beslaham을 소중히 여기며, 아마도 그의 아내와 남편 의 OS, 그리고 아마도 램프의 아내와 남편 의 심지 , 그리고 아마도 그녀의 뱃속에서 아이의 바깥 쪽, 그리고 아마도 Del OS를 보여주었습니다 . 그의 눈과 다른 사람들 로부터 그의 빛을 인도하고 Astdhae , 그는 램프 스위치가 꺼진 것을 보았습니다. 학자, 박애주 의자 또는 자신이 죽었거나 친구가 눈이 멀었거나 자신의 운명과 종교로 인해 종교에 시달렸습니다. 그의 혜택의 증가 . 집에서 불이 켜진 램프를 본다면 그의 아내 나 아들은 좋은 사람이 될 것 입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한 남자가 한 장소에 묻힌 금액을 가지고있어 여행이 약하고 빚이 있다는 이야기를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래서 동료들에게 묻힌 금액과 그에 대해 알리고 자 자신을 생각한다. 빚에서 빚지고 있습니다. 종교는 내 허벅지에 묻혀있는 그런 곳에 묻혀 있고, 그 중 많은 부분이 내 빚이다. 그래서 그의 아들은 그가 본 환상을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고, 그는 이것이 신화라고 말했다. 잠시 지나가 다가 다시 봤어요. 그래서 후견인이 구원받을 수있는 혜택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일은 깨어나 그곳으로 가서 파고 그는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의 아버지의 빚을 갚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앵무새는 꿈속에서 살해당한 사람, 거짓말 쟁이,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철학자이고 그의 아들은 철학자로 태어났다 . 앵무새는 아름답고 웅변적인 여성의 표시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페르시아인의 여성에 의해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방황하고 오만한 남성이 많거나 매춘이나 매춘이 많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그의 아들을 죽인 것을 본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에게 허용되는 공급을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당신의 자녀를 죽일까 두려워서 죽이지 마십시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그의 아들은 돈과 세상의 영광을 위해 잘못되었습니다 ….

…목을 졸라 매는 사람 : 남자는 교 살자이고 여자는 장신구가 있고 아들은 실질적인 남편에게서 온 것입니다. 0에서 온 것이라면 마람이 아닌 남편에게서 온 것이고 구슬로 만든 것이라면 사악한 남편이고 본질, 진주 및 페리도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 얇은 남편과 결혼하여 그에게서 두 딸을 낳고 그에게서 그녀를 찾습니다 ….

…그가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아랍인들을 붙잡아서 짓밟는 기생충이 무슬림들과 함께 나가서 그들이 탈레 하와 나지 드의 온 땅을 마칠 때까지 비둘기에 도달 할 때까지 행진했다고 설명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 그는 그날 밤 잠을 잤다가 머리가 튀어 나온 것처럼 보였고, 마치 여자가 그것을 질에 삽입 한 것처럼 새가 나왔고 그의 아들이 급히 그에게 물었고 그 안에 갇혀 있었다고 그는 자신의 환상을 다음과 같이 회상했습니다. 그의 동료들과 그들은 좋은 말을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또한 Yarmouk의 해입니다 ….

…과식과 악몽 사이에 관계가 있습니까? 예, 음식은 어떤 종류의 악몽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과도한 식사에 대해 경고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아담의 아들은 결코 고양이 그릇을 채우지 않았습니다. , Ibn Adam에 따르면 그의 십자가에 못 박히고 필요한 경우 3 분의 1은 음식으로, 3 분의 1은 음료로, 3 분의 1은 자기 자신을 위해 ] 라고 말했습니다 . [ 위병 집 ] , 하는 과는 수면과 무엇을하는 것은하는 경계 할 . 그러나 음식을 먹음으로써 발생하는 악몽의 습관은 예를 들어 마법이나 눈의 영향으로 인한 것, 또는 음란 한 파티 나 노래에서 금지 된 것을 지켜 보는 것과 같이 두렵거나 해로운 성격이 아닙니다.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저녁기도 후에 그에게 임하고, 그 후에 말하기를 싫어하며, 그 후에 만남이 있고, 하나님이 금하신 것을 금지하면 그 소유자는 불안정 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늦게까지 자고 하나님과 메신저가 금한 것을 위반하고 금하는 등 많은 일의 결과이며, 결론은 포만감과 악몽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이지만 그로 인한 악몽은 만족은 마술, 눈, 죄에서 오는 악몽의 크기가 아닙니다….

…Jaafar Al-Sadiq은 진주 비전이 지식, 코란, 지혜, 영리함, 합법적 돈, 아름다운 여인, Najib의 아들 및 친구의 8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산호, 여자와 아들은 ….

…출산 꿈에서 아내가 남자를 낳았고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왕이 본다면 그는 보물을 얻을 것 입니다. 임산부가 남자 아이를 낳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여자를 낳아야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해석의 소녀 Faraj와 아들은 . 환자가 그의 어머니 가 자신 을 낳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죽고 그의 아내가 임신하면 그녀는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그리고 딸 Faraj 죄수의 탄생 . 그리고 남자가 그가 소년으로 태어났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병에 걸리고 우울증에서 벗어나 적을 이길 것 입니다. 임산부가 고양이를 낳으면 아이는 도둑이고 출산은 역경과 질병, 또는 가족과 이웃의 역설에서 벗어나는 길이다 . 출산은 위안, 안도, 종교의 성취와 회개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낳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부자면 괴로움과 괴로움에 빠질 것이고 금욕을하게되면 금방 결혼하게 됩니다. 환자가 자신이 출산하는 것을 본다면 이는 사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딸이 자신을 낳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빚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딸이 죽고 그녀를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빚을 갚을 것 입니다….

…복부 : 눈에 보이고 안쪽에서 그는 그의 일족의 어머니, 소년 또는 친척입니다 . 그가 배가 부드러워서 성격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면 그의 공허함이 굶주림이 없다면 그의 부나 아들은 줄어들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배고픈 것을 알게되면 그는 불안하고 배고프고 배고픔의 양과 힘에 따라 돈을 벌 것 입니다. 만족은 그의 즐거움이고, 그의 종교에서는 갈증이 나쁘고, 그의 종교에서는 관개가 좋다 . 위는 또한 사람의 저장고와 수확량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그 안에있는 음식의 조합과 이익과 비용을위한 처분에 대한 것입니다 . 아마도 그의 위는 그의 집이나 집, 그의 아내의 원형 교차로, 그의 아들의 간, 그의 아버지의 심장, 그의 종과 딸의 폐, 그의 발은 그의 자루 나 그의 가게나 그의 가게 였을 것이고 그의 목은 그의 삶, 그의 신경과 그의 목이었습니다. 갱 ….

…칼 : 꿈에서 그녀에게 혜택을주는 사람은 금욕을하면 아내에게보고하고, 그의 아내가 임신하면 아들은 축복을 받고, 그녀가 남성을 부양한다면 그녀는 남성,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여성 . 창 . 그가 임신하지 않았고 권리를 가진 증인을 요청하고 있었다면 그는 그를 찾았습니다 . 과거라면 증인은 정당했고, 과거가 아니 었거나 남은 자들과 함께라면 그의 증인은 부상을 입었고, 그가 커버로 덮여 있었거나 그의 증언이 다른 곳에서 나타난 사건으로 인해 거부 되었다면 간증 . 그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그가 얻을 수있는 것은 세상으로부터의 이익, 그것과의 연결, 그와 동행하는 형제, 그와 친구가되는 친구, 그를 섬기는 종, 노예 사람들의 승인에 따라 그를 소유하는 사람 . 다른 무기가없는 칼을 주면 무기의 칼은 술탄이고 단검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리고 칼은 변명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그들 각자가 칼을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칼을 사용하지 않을 때 손에 칼을 본 사람은 아들에게 가방을주고, 마치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면 그 칼을 멈춘다는 뜻이라고한다. 입니다 ….

…고환 : 적들이 자신에게 다가가는 적들의 알몸이며, 고환이 탈구나 해를 끼치 지 않고 잘리는 것을 본다면 그의 적들은 고환에서 얻은만큼 이길 것이며, 고환을 본다면 위대하거나 그들의 운명을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그의 적들이 그에게 나쁘게 다가 가지 않을 것이라는 난공불락이다 . 선의 비전에 증거가 있다면 아마도 그들의 방해는 소년에게서 여성의 방해 였을 것 입니다. 고환은 두 암컷이고 왼쪽 알은 소년이기 때문에 그가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보면 그의 아들은 죽었고 그는 그의 뒤에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 그가 자신의 영혼의 친절로 그녀를 다른 사람들에게 준 것을 보았고 그녀가 그에게서 온 것이라면, 그 아이는 성숙하지 않고 그에게 태어나고 그 아이는 다른 사람에게 귀속됩니다 . 고환이 잘 알려진 사람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 사람은 그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 남자가 청년이라면 그는 적이며, 그가 영주라는 것을 알게되면 적들이 확보 할 수없는 돈을 공격 할 것 입니다. 그는 마치 남자가 열 명의 남자이고 고환이없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 대한 그의 환상을 말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 당신은 10 명의 아들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에게 태어난 여자는 없을 것 입니다. 음부에 관해서는 :의 감소는 Sunnah에 유효하고, 그 증가가에서 얻은 돈과 힘 측 의 비 아랍 사람 . 만약 그가 음모를 본 것처럼 보 였는데 그것이 싹이 트지 않은 것처럼 그에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았다면, 그는 돈에 돌 하나 또는 두 번의 손실을 표시했습니다 . 그가 땅을 뽑아 낼 머리카락이 많으면 빚의 부패와 수년간의 기사도 낭비로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

…창 꿈에서 창을 보는 것은 전쟁, 분쟁 및 분쟁을 나타내며 찌르는 증상과 불법적 인 이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적들에 대한 예언자의 승리 . 그리고 창은 국가의 능력에서 왕과 동등합니다 . 그리고 창은 위선자들의 개혁자와 날실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창은 위대한 임무와 위대한 전리품을 깨닫습니다 . 그리고 꿈의 창은 류트의 막대기, 캐뉼라의 채널 및 오류 라인입니다 . 그리고 창은 여자 또는 소년 또는 진실 또는 여행 증명서입니다 . 손에 창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어린 소년을 낳을 것 입니다. 창이 신안에 있다면 그의 아들은 백성의 관리인이 될 것 입니다. 창 파손은 소년의 버그입니다 . 그리고 모든 골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타고있는 동안 그의 손에서 창을 보는 사람은, 그는 높이와 영광의 힘입니다 . 창이 술탄의 것으로 간주되어 부러 졌다면 그의 권위 내에서 사고가 발생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형제에게 기인한다면 그것은 그에게 불행한 것입니다. 즉, 그것이 부러지고 던져지고 수리 될 수없는 경우 입니다. 그리고 치아의 상실은 그의 형제 또는 아들과 마즈 락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창은 소유자를 보호 하는 형제 또는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시장을 통과하는 동안 그의 손에 창을 본 사람은 남자 아들을 갖게 될 것이고, 그가 문 뒤에 두거나 손으로 가리면 그의 아내는 하녀를 낳습니다 . 그리고 철없는 창은 임산부의 딸이고, 그 소녀는 선견자가 그녀를 세면 창 매듭 수에 따라 딸을 낳았습니다 . 그리고 술탄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창을 주면 명령을 내 립니다. 그리고 창이 깃발이라면 국가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 사람을 본 사람은 창으로 그를 찌르고 혀로 그를 다치게하고 명예를 찌릅니다 . 왕이 자신의 창이 너무 멀리 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양떼를 어둡게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창에 찔리고 그에게서 피가 흘러 나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스트라이커에게 맞은 것에 대해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몸은 건강하고 그의 돈은 풍부하다 . 결석하면 가족에게 무사히 돌아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창에 상처를 입었다 고 생각하고 상처가 더 심해 진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상처 입은 사람이 금단의 돈을 쳐서 쳐서 살이나 기관으로 창을 자르면 이것은 사람의 손에 들어갑니다. 가해자, 그는 부상당한 사람에게서 빚에서 비난받을만한 것을 공격합니다 . 그리고 그가 창으로 적과 싸웠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법적 인 돈을 얻을 것 입니다….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점액에 관해서는 그가 땅에서 흔들린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녀를 낳고 그가 여자에게 유산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고 그의 아들은 넘어져서 그가 여자를 보면 범법을 저질렀을 때, 그녀는 그에게서 출산하고 다른 아들을 뗀다. 그리고 그가 어떤 장소에서 유산 된 것을 본 사람은 그곳에서 결혼하고 그가 누군가의 침대에 갇힌 것을 본 사람은 그를 배신한다. 콧물을 먹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돈을 먹고 코를 봉합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아내가 임신했음을 나타냅니다.

…낙타 구이 : 불화 가 있었는데, 일부는 뚱뚱하면 돈이 많고, 부족하면 돈과 생계가 피곤하다고했다고한다 . 그들 중 일부는 구운 낙타가 두려움에서 안전하다고 말했고, 일부는 구운 낙타가 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그것에서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라서 자신의 수입으로 먹을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성숙하면 그의 아들은 좋은 예의를 얻었고, 그가 성숙하지 않았다면 그는 그의 일에 가방이 아니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 바베큐가 좋은 소식이라면 . 그가 성숙하지 않은 경우, 그는 아들의 슬픔입니다 . 그리고 바베큐 팔이 그에게 말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 메신저 이야기의 운명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에게 말한 독한 팔에서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꿈에서 학기가 끝났다는 신호입니다 . 치아는 돈, 동물, 임금 소득자, 사망 및 생명을 나타낼 수 있으며 예금과 비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빨은 남자 집의 주민이고, 높은 쪽은 아버지 쪽의 남자, 아래쪽 쪽은 어머니 쪽의 여자입니다 . 상위 2 명은 아버지와 삼촌 또는 자매와 두 아들 입니다. 4 중주는 남자의 사촌 입니다. 송곳니는 그의 집안의 주인이다 . 그리고 모성 삼촌의 소구치 수컷과 아들 . 그리고 어금니 조상 . 두 개의 아래쪽 주름은 어머니와 이모 또는 두 자매와 두 딸 입니다. 아래쪽 사분면은 사촌 또는 이모의 딸 입니다. 아래쪽 송곳니는 그의 집안 의 주인입니다 . 그리고 아래 소구치, 숙모의 딸 또는 삼촌의 딸 . 아래쪽 어금니와 어금니는 남자와 할머니의 집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하나의 치아가 그것에서 움직이면 그것은 질병이고 떨어지거나 잃어버린다면 그것은 죽음 입니다. 치아의 일부가 침식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재난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주름이 예전보다 더 길고 아름답고 희게 보인다면 그의 아버지와 삼촌은 힘을 얻고 그들의 돈을 늘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치아를 치료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뽑아 내고, 그가 증오에 돈을 쓰거나 자궁을 자르면 . 그리고 치아가 검게 보이면 그는 가정의 결함입니다 . 이빨 냄새가 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가족을 추악하게 칭찬하고있는 것입니다 . 이빨이 움직이면 친척의 질병입니다 . 치아가 부러진 것을 발견하면 친척이나 친구 중 한 명이 죽을 것입니다 . 오른쪽의 이빨은 남자, 왼쪽은 여자, 오른쪽의 이빨은 노인 남녀, 왼쪽의 이빨은 청소년을 나타냅니다 . 이빨의 마카 딤은 소년을, 송곳니는 절반을, 어금니는 그 중 노인을 나타냅니다 . 사람이 자신의 이빨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칭찬 할만한 일이며 집이나 황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증거입니다 . 그의 이빨이 유리나 나무로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은 그를 패배시키는 죽음을 의미하고, 그가은으로 보이면 그것은 해로움과 손실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우울함이 깨어진 것을 본다면 그의 아들은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추출 사이트에서 하나 이상의 웜을 발견하면 성공할 것 입니다. 그의 이빨 중 일부가 긴 것을 본다면 그는 가족과 다투게 될 것입니다 . 그가 모든 이빨을 뽑은 것을 본다면 그의 가족은 그보다 먼저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이빨이 파고 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족이 그를 실망 시켰습니다 . 그리고 그의 치아에 결함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가족이 흩어져 있고 그들 사이에 결함이 있거나 그의 돈이 감소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 사이에서 살이 깨끗해지면 그는 사람들을 물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이빨은 여성을위한 진주 목걸이를 나타냅니다 . 이븐 시린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다음 몰은 꿈에서 당겨졌다, 소년의 자궁이 절단했다 . 치아의 피로는 그의 집 사람들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의 추종자들의 창문 . 치아를 뽑아내는 것은 그가 사랑하는 사람의 결석 또는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는 그의 손에서 그의 이빨을 뽑아, 그가 나쁜 방법으로 돈을 지출, 또는 알려진되지 않고 가족과 함께 묶여, 또는 그가 자신의 치아를 뽑아 경우 그가 그렇게, 비난받을만한 일을했고, 후회 그에게 밖으로 누군가가 자신의 필요를 표시 모기지 또는 판매를 위해 . 그리고 꿈에서 떼어 낸 치아를 갱신하는 것은 반대와 손실 후 이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은빛 구덩이에 부딪힌 것을 본 사람은 여자 나 노예 소녀를 때리고, 어떤 그릇에은 그릇이나 알려지지 않은 디르함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비밀리에 은폐하거나 돈과 소지품을 보관합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 한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비밀리에 또는 돈으로 입금하고, 그가 신선한 흰색이면 디르함을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본 것처럼 깨어나서 디르함을 치고, 그것이 검은 색이면, 그런 다음 그것은 소란과 투쟁이며 디람이 그를 위해 잃어버린 것을 본 사람은 아들이나 그가 그를 싫어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고 그가 그에게서 멀어 지거나 디람이 그에게서 사라 졌다는 것을 알면 , 그의 아들은 죽었고 그가 돈을 치고 시끄럽고 비열한 말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번호를 안다면 가볍고 쉬우 며은을 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을 녹는 사람과 같습니다. 더 가볍다

…관과 그릇에 관해서는 그가 관을 사거나 선물했거나 하늘에서 내려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소유, 지식, 꿈, 생계 및 평온의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관은 남자의 아내 또는 그의 가게 일 수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것을 보거나 굴라, 의복, 자루 등을 보는 사람은 그릇에 담긴 내용물을 담는 용기이며 아마도 그것은 인간의 마음이었을 것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을 선악으로 담아 내고, 그의 가방이 바닥을 찢어 찢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방이 그의 몸이고 돈은 그의 영혼입니다. 그러면 그는 필연적으로 잃어 버리고 빈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이 그의 나이가 다 됐고, 그가 결함이나 머그잔 등을 샀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와 결혼하고, 깨진 유리로 무언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돈이 있습니다. 그리고 손에 물이 담긴 머그잔이 있고 손에서 떨어지고 물이 손에 남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가 소년을 낳고 아들은 남아 있으며 집에서 냄비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허브 또는 팬 또는 냄비 또는 프라이팬과 사람들은 그것에 익숙합니다. 사망 한 아픈 사람이 있고 환자가 그에게서 먹는다면 이것은 그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화분은 집의 가치와 남편의 수를 나타내는 표시 일 수 있으며, 그가 램프를 닦거나 필라멘트를 고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력의 안전, 그의 건강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구도자 및 보는 사람 Canon, 권력 또는 Masrjiah에서 좋고 나쁜 부패 이것 의 가치는 집의 가치에 있으며 주전자, 의식, 환경 및 도구에서 무엇이든 보는 사람은 모두 여성이기 때문에 그리고 종들, 그가 그들에게서 보았던 선이나 타락을 종들과 노예들에게 해석하고 도끼는 종이 고 기름 부음은 종입니다….

…상점 : 사람이 자신의 세계에 대한 관심과 과수원, 페단, 야자 나무, 아내, 아버지와 어머니 또는 그의 책과 같은 다른 것들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혜택을받는 모든 장소를 나타냅니다. 관심 장소를 채택한 사람에게 공개하면 자신의 가게로 만드십시오 . 그의 가게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버지가 아프면 죽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아플 경우, 그녀는 우유로 그를 키우고 생계를 강화했기 때문에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는 임신했거나 아팠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의 세상적인 삶, 그의 쾌락과 그의 쾌락이기 때문에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자궁에있는 사람은 그의 물이고 그의 아들은 해석에있어서 그의 돈입니다 . 그 어느 것도 없다면 그의 생계가 어려워지고 그의 힘이 그를 위해 방해되는 곳이됩니다 . 그리고 그가 가게 문을 부수는 것을 본 사람은 그 가게에서 돌아섰습니다 . 가게 문이 닫혀 있는 것을 본다면 짐이 눌려져 사업이 문을 닫았다 . 문이 막힌 것을 본다면 그들은 죽고 그들의 기억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이 열리는 것을 본다면 그들에게 무역의 문이 열릴 것 입니다….

…이가 꿈속에 돈이있는 세상이고, 이가 새 셔츠에 있다면 그것은 위임의 갱신이었습니다 . 셔츠를 입으면 두려워해야 할 빚 입니다. 그리고 땅에있는 이가 약한 사람이고, 그들을 꼬집 으면 약하게 찔 립니다. 그리고 그의 가슴에서 날아 다니는 이가 보이면, 그의 고용 된 하인이나 그의 아들 또는 그의 아들은 그에게서 도망친 것 입니다. 그리고 이에는 군인과 적이 있고 목사는 차크리 안이고 경찰에는 조수가 있고 학자에게는 학생이 있으며 병든 사람들은 질병에 걸렸습니다 . 그가 살아있는 이성을 던진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 반하는 일을 할 것 입니다. 많은 이가 괴로움이고,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이며 학대받는 경박 한 사람들이거나 슬픔과 걱정으로부터의 선, 은혜, 축복, 구원입니다 . 그가 많은 이가를 보았다면 그것은 오랜 병, 상실 및 가난의 증거이며, 그의 고통과 고통으로부터의 구원으로 고통받는 Faraj는 그녀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서 이가 잡히는 사람은 그에게 음란 한 거짓말을 합니다. 이가 핀치에서 약한 사람들은 그들에게 말을 던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