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Kirmani는 해석학에서 나무의 본질, 유용성 및 가지의 범위 또는 소유자, 친척, 자매 및 그들의 종이의 탄생에 따라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쌍둥이 소녀와 소년 의 탄생에 대한 꿈 에 대한 꿈
(85 쌍둥이 소녀와 소년 의 탄생에 대한 꿈 꿈 해몽)…바나나 : 바나나에 관해서는이 세상의 구도자는 자신의 손질에 따라받는 생계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의지에 따라 종교를 추구하는 사람은 예배에 힘이 있습니다 . 나무 바나나는 부자 신자의 좋은 매너와 아들 의 탄생에 대한 Dar의 식물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다음 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 ~ Talh plantains ~ , 바나나, 그를 해치지 않고, 색깔과 산도도 조산, 돈 합계 . 그의 나무는 가장 관대 한 나무 중 하나이며, 그 잎은 가장 좋고 가장 넓은 종이이며, 그것의 해석은 그의 나무가 귀속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설명 된 것을 제외한 모든 달콤한 열매는 황색을 띠거나 신맛이 나지만, 그것은 공급, 돈, 선함이기 때문에 알려진 시간에 실현 되지 않았습니다 . 그것의 생존은 그 열매가 열매와 함께 남아있는 한, 그것의 공급의 가벼움과 그것의 출현의 서두름과 그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한 검은 포도와 무화과를 제외하고는 어차피 좋은 것이 없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열매에서 무언가를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생계, 종교 및 지식과 같이 묘사 된 선의 종류에서 바람직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의 시대에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 그의 양심이 이러한 열매가 낙원의 열매 중 하나라는 것이라면 의심 할 여지가없는 과학과 종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나무가 묘사 된 바에 따르면 풍요로운 사람입니다 . 그리고 앉아있는 동안 나무에서 뽑아 낸 사람은 노력이나 피로없이 그에게 닥친 돈입니다 . 그의 말인 나무는 그가 동의 한 것이었고 그것에 대해 말한 것은 사람들이 놀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 여자와 비슷한 것이 있으면 그 나무는 여자이고, 그 여자는 왕의 어머니, 여자, 왕의 딸, 왕의 하인이되어야한다고 합니다….
…달은 꿈속에서 정의로운 왕, 큰 과학자 또는 거짓말 쟁이 입니다. 무릎에서 달을 보는 사람은 결혼 할 것 입니다. 한 여자가 집에 달이 떨어진 것을보고 그 달의 일부를 가져다 걸레로 감싸면 그녀는 아들을 낳고 그는 죽습니다 . 달이 태양 앞을 걷는 것을 보면 목사는 왕에게 나갑니다 . 그리고 만약 믿지 않는 여자가 무릎에있는 달이 무슬림이 된 것을 본다면 . 달이 지구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어머니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태양과 달은 Apuan 입니다. 그리고 달을보고 그 안에있는 그의 얼굴의 본보기를 본 사람은 죽을 것이고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그는 남자 아이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 달이 어두워 진 것을 본다면 그의 양떼가 그를 해칠 것 입니다. 달이 태양이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아버지 나 아내로부터 명예 나 선과 돈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달은 선견자의 아내와 그의 부모, 딸, 누이, 사업 또는 일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선원들이 달의 진로에 따라 바다를 추구하기 때문에 배를 나타냅니다 . 또한 항상 움직이기 때문에 여행을 나타냅니다 . 환자를 위해 달을 보는 것은 멸망을 의미하고, 구름이있는 달을 보는 사람은 질병 또는 돈이 사라 졌음을 의미하며, 달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대통령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임산부가 자신의 무릎에 달이 있음을 알았다면 그녀는 소년을 두었습니다 . 그녀는 도달 할 수없는 곳에서 달을 보았 기 때문에 남자 소년을 원하지만 얻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나 달에 절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중대한 죄를 짓거나 왕이나 목사에게 헛되이 순종합니다 . 그리고 해와 달이 그에게 엎드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부모가 그에게 만족합니다 . 그리고 달이 갈라지는 것을 본 사람은 목사 나 왕의 멸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달이 악으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목사가 고립 됩니다. 아마도 그의 시력은 태양이 열을 나타내는 것처럼 추위와 습도로 질병을 나타 냈습니다 . 아마도 달은 Anees와 Almnadm으로 표시됩니다 . 아마도 달은 도박을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권리와 맹세를 나타냅니다 : ( 아니오, 달 ). 또는 그의 시력은 눈의 통증을 치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가 달이 갈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말씀에 대한 구절의 출현을 표시했습니다 : ( 때가오고 달이 갈라 졌다 ). 그리고 초승달 보름달 밤에 달을 보는 것은 유효한 가이드 입니다. 아마도 달은 별과 함께 세계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양자리의 표식에서 꿈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장로들을 만나는 데 유효한 가이드이며 아마도 그는 나쁜 사람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황소 자리에서 그를 보았고 육지로 여행하기를 희망한다면 그것은 나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쌍둥이 자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가축을 사기에 유효한 성전 소유로 비난받을 만했습니다 . 그가 Cancer에서 그를 본다면 그는 결혼하기에 적합했습니다 . 그가 Leo에서 그를 본다면 그는 회사와 돈의 혼합에 대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 그가 스파이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몸을 비울 수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균형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너무 나빴습니다 . 그가 전갈에서 본다면, 그는 여행에 나쁘게 비둘기를 즐기기에 적합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치에서 그것을 본다면 나무를 심는 것보다 열등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소 자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기초를 놓기에 가난했습니다 . 그가 양동이에서 그것을 본다면 다른 모든 움직임을 수행하는 것은 가난했습니다 . 그가 고래에서 본다면 여단과 충성을 유지하는 데 좋았습니다 . 그리고 태양, 달, 별이 궤도의 위치에 모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그에게 불행입니다 . 그가 보는 경우 그리고 태양과 달 왼쪽 그의 오른쪽에, 전면 및 후면, 다음이되어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재앙을 두려워, 또는 패배 (그리고 태양과 달이 모여를, 다음 사람이 그 날 경우를 말한다 탈출입니다 ) 하늘도 참조하고 태양도 참조하십시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그리고 쌍둥이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학자이고 지식이 풍부하고 작가이며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사람과 동반자가 있습니다….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행성의 집, Al-Bateen, 그의 배, Al-Thuraya는 부, Al-Dabaran은 공물, Al-Haqqa는 재산, Al-Hanaa는 Hanaa 및 저주, Yemeni 팔은 Yemen, Al -샤 미는 저주입니다. 마음은 쿠데타이고, 집락이 나타나고, 저주는 은혜와 은혜 입니다. Saad Al-Dhabeh는적이고 Saad는 게임을 삼 켰고 Saad Al-Saud Saud와 Saad Al-Khabaya는 박람회 입니다. 그리고 행성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관의 딸, 작은 곰, 큰 곰, 날아 다니는 독수리, 쌍둥이 자리, 가시, 양 등 집들이 뛰어 다니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소녀와 소녀가 자기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자기 집에서 소지품을 훔친 것을 의미하며 축복받은 사람이라고합니다 ….
…누구든지 칼리프는 그와 결혼 한 것을보고 그가했다 : 위임을 달성하고, 사람이 사람의 자존심에서 그와 결혼하면, 그 걱정에서 구호 및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것이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가 그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익과 추가 금액을 얻게 될 것이며, 셰이크는 그의 할아버지 입니다. 청년이 그녀와 결혼하면 그의 적이 그를 섬기고 불의와 학대를 촉구합니다 . 그리고 흐트러진 사람이 수감되면 그를 풀어줍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죽은 어머니와 결혼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 으로부터 우리가 당신을 창조했고 그 안에서 당신을 돌려 줄 것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죽 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가정부와 결혼 한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을 것 입니다. 그가 허용 할 수없는 방식으로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얼굴이 아닌 다른 것을 요구하고 그것으로부터 혜택을받지 못하는 것 입니다. 남자가 자신의 노예 나 노예 소녀와 결혼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돈이 늘어나고 자신이 소유 한 것에 만족할 것입니다 . 하인이 그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다면 그의 하인은 그를 경멸합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와 이혼 한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헤어지면 하나님 께서 그의 능력을 풍요롭게하실 것입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변명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이 환상은 여자들이 왕처럼 음모를 꾸미고 이혼이 헤어지고 있기 때문에 주인이 그와 동행 한 왕을 떠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여성의 이혼은 주지사에서 그를 제거하기위한 것이었고 제조업자는 그의 기술을 떠났다 . 그가 그녀를 다시 이혼하면 그는 직장으로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질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조심 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녀의 궁전 중 하나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도자를 얻거나 아름다운 노예 소녀와 결혼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포플러는 천막에서 헛간 을 해요.~…
…반바지와 스카프는 그가 좋아하는 메이드 나 종교적인 여성이 바지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노예 소녀 나 여성을 때렸고, 바지에 사고가 난 것을 본 사람은 베일, 그는 그것을 그 노예 소녀와 여자에게 돌 렸습니다. 셔츠 위에있는 나머지 옷은 위험과 색상에 따라 해석하십시오. 또는 브로케이드는 그에게 내리는 힘이기 때문에 피복재와 그 발견의 위험에 따라 돈과 선함이 있으며, 그가이 옷 중 일부를 가져 가거나 불에 타는 것을 본다면 그 권위가 사라졌습니다. 그가 도난 당했거나 잃어버린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서 사라진 것을 감독하고 있으며 그 실종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통치자에게 남자는 자신의 옷에 오물이나 오물이 있음을 보는 사람은 걱정과 슬픔 또는 죄와 베일이며 순수한 흰색 또는 새 것을 보면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선을 나타냅니다. 상태와 걱정의 출발, 그리고 그가 그것을 깨뜨린 외모로 본다면 그는 그들만큼 고통과 가난을 겪을 것이며, 그가 옷을 입은 것을 보면 그는 헝겊 조각 을 입으면 그것은 그의 동반자의 죄입니다 그의 종교의 부패와 그의 옷을 입는 동안 그의 옷이 그에게 괴로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 중이라면 여행해서는 안되며 그와 누구에게도 행하지 않은 문제에 관한 것이라면 그가 옷의 일부를 파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에게 좋은 것이고 구매자에게 좋은 것은 없습니다….
…ghazal은 여성이나 어린이에 대한 꿈의 항해자입니다 . 그래서 사슴을 사냥하거나, 주거나, 산 사람은 생계를 얻거나 금욕이나 아이라면 승진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을 잡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유산과 선함을 갖게 될 것 입니다. 사슴 도살은 노예 소녀와 결혼한다 . 그리고 그에게 튕기는 사슴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에게 불순종합니다 . 가젤을 소유 한 사람은 합법적 인 돈을 가지고 있거나 자유롭고 관대 한 여성과 결혼합니다 . doe도 참조하십시오 ….
…Al-Sayyad : 그는 자신의 수입이 속임수의 형태이고 아마도 사냥꾼이 노예제를 가리 켰고 아마도 그는 비둘기의 주인을 지적했기 때문에 여성을 향한 경향이 있고 그들의 요청을 속이는 남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책의 교사, 그리고 그의 산업과 속임수로 사람들을 스토킹하고 그들을 사냥 한 모든 사람들 . 그리고 아마도 어부는 포주를 가리 켰습니다. 그래서 어부와 섞이거나 어부에게 돌아가는 사람은 사냥과 수면 및 자신의 능력을 증가시키는 측면에서 자신의 사냥 증거가 자신의 부패에 대한 증거가 무엇인지 추론 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모습에 어울리는 것 . 그가 바다에서 잡히거나 육지에서 그에게 허용되는 것이라면 낚시의 의미가 유효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성소에 있거나 고문의 의로움에서 허용되지 않는 곳에 있다면 그것은 나쁘다 . 그리고 사자 사냥꾼은 병사들을 무너 뜨리고 어둠의 세력을 정복하는 강력하고 강력한 통치자입니다 . 그리고 아마포, 매, 참새 매의 사냥꾼, 무자비한 술탄을위한 교활함과 속임수의 위대한 술탄 . 그리고 새와 참새를 사냥하는 사람은 가장 고귀한 사람을 꾸미고 속이는 상인 입니다. 그리고 괴물 사냥꾼은 페르시아 사람들을 계획하고 그들을 정복합니다 . 그리고 특히 여성과 노예 소녀와 함께 어부들과 그들을 대우하십시오 ….
…Ibn Sirin al-Julnar는 결혼식이나 아름다운 노예 소녀와 함께 통역하며 배, 살구, 배, 모과의 꽃은 환상가가 듣는 부드러운 말로 해석됩니다. 나무와 꽃의 아름다움과 그 색깔 ….
…당신이 포로 상태에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사기꾼을 다룰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들로부터 탈출하지 않으면 해를 끼치거나 불행이 당신에게 닥칠 것 입니다. 누군가를 포로로 잡는 꿈을 꾸는 것은 박해를 받고 낮은 지위의 사람들과 합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소녀와 관련하여 그녀가 죄수라는 꿈을 꾸면 다른 사람에 대한 신뢰 때문에 질투하는 남편을 찾거나 그녀의 예약 부족으로 책망을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노예 소녀와 여성 노예 그룹을 본 사람을 보는 것은 좋고 축복입니다. 특히 그가 그들의 주인이고, 그가 알몸으로 보거나 그들에게서 부족한 것을 본다면 그것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가 백인 노예 소녀를 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거래가 수익성이 있고 좋은 것을 발견하거나 황색을 찾음으로써 그에게 필요한 것이 불가능하며 그가 아프거나 흑인이라고 말하면 아픈 사람들을 살아남습니다. 가난하고 궁핍해서 성별에 상관없이 하녀를 팔거나 집에서 집이나 도구를 팔고 아침에 하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오면 잘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녀가보기에 못 생겼거나 미움받을 것이 있다면, 그것은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리고 그가 천국에있는 궁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임을 받거나 노예 소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길은 성문의 규칙에 의해 지배됩니다. 잠자는 동안 낮에 닫힌 길을 본 사람은 메디나에서 발생한 사고로 문을 닫아야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 길은 노예 소녀와 그의 집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경로에 들어가는 것은 Sum 상인, 또는 왈리의 상태 또는 무역이있는 산업으로 들어가는 것 입니다. 그리고 열린 길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일을 시작합니다 ….
…Al-Atraj는 꿈에서 자녀를 둔 축복받은 여성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믿는 사람이나 코란의 암송자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 또한 지식, 일, 아름다운 칭찬 또는 친숙 함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 중 하나는 아이를 나타내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일이며, 그들 중 일부는 싫어 말했다 : 그것은 위선을 나타내고, 그 모습은 그 내부에 반하는입니다 . 녹색 월계수는 sunnah의 비옥함과 그가 그것을 따면 선견자의 몸의 건강을 나타내며, 질병이있는 sunnah의 노란색 월계수 열매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Al- Atarajah는 부유하고, 명예 롭고, 외국 여성이고, 그가 그녀를 반으로 자른 것처럼 그것을 본다면, 그는 아플 것 같은 소녀와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여자가 머리에 화환을 보면 선한 남자와 종교를 가진 남자가 결혼하고 무릎에서 보면 복된 아들을 낳습니다 . 남자가 여자가 향수를 준 것처럼 보이면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남자가 다른 남자에게 임플란트를 던진다면 그것은 결혼 요청을 의미합니다 . 사람이 대마초를 먹고 달콤하면 돈의 합계를 나타내고 신맛이면 경미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Surat Al-Talaq : Jaafar Al-Sadiq처럼 그에게 그것을 암송하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소녀와 소년 을 축복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칭찬과 응원을 고무시킨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도둑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장미가 여섯 가지 방법으로 아름다운 소년, 친구, 사악하고 헛되고 불충실 한 남자, 노예 소녀와 착한 소년을 가리키며, 여자는 좋은 남편과 결석 한 책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
…그리고 발 : 남자 의 장식과 그의 돈, 그리고 그녀의 발가락은 노예 소녀와 그의 종입니다. 손가락 몇 개를보고 하늘로 올라 갔고 그의 종이나 하녀 중 몇 명이 죽었습니다 ….
…암탉은 꿈속에서 아름다움을 가진 어리 석고 어리석은 여성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비밀 또는 종이다 . 그리고 닭을 도살하는 사람은 처녀 노예 소녀와 결혼하고, 그녀를 사냥하는 사람은 누구나 쉽고 용인 할 수있는 돈을받을 것이고, 그녀의 살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비 아랍인의 포로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닭이나 공작이 낭비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행과 부도덕의 주인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닭과 그 깃털은 유용한 돈 이다. 그리고 그가 검은 닭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암탉은 고아를 키우고 구호품을 구하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 닭은 굴욕과 굴욕을당하는 여성 입니다. 잠자는 암탉은 활동적이고 독창성이 있으며 저지대 암탉은 기원이 낮고 그 병아리는 음행의 어린이입니다 . 암탉은 같은 아이들을 지칭 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들어가는 것은 건강과 웰빙 입니다. 뿐만 아니라 육계와 닭 귀, 악, 고통 또는 죽음 . 아마도 그녀의 입장 은 질병에 대한 경고, 걱정과 기쁨의 사라짐, 번영과 축복의 척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 Faraj는 괴로워하는 사람들을위한 아이 또는 행복한 드레스 또는 질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닭을 많이 보는 사람은 리더십, 부,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는 손수건이 지속적인 혜택과 어린 소녀와 선물로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성교 : 온 Vdalt 의 성과 에 의해 요구 될 사람, 또는 나에 대한 희망 과 같은 종교 또는 최소, 여행 및 Ahart 및 액세스 , 술탄, 여객선, 물었다 변덕을하기 때문에 스릴 친밀 피로와 개입 의 이점 . 그가 아내와 성관계를 가졌다면 그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었거나 그녀가 그에게서 얻었습니다 . 금지 된 결혼과 관련하여, 그가 그들과 성관계를 가졌다면, 월경 후기도, 특히 퇴직 후 어머니에게 선물을 주었다면, 그가 위자료를 떠난 곳으로 돌아가고 막힌 후 욕망이 Hajj의 몇 달 동안 그들과 함께 들어갔거나 그의 비전에 증거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No-man의 땅에 발을 내디뎠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그의 즐거움이고 그의 정자가 학생이 가지고 있지 않은 좋은 곳에서 쓰는 돈이고 그가 그에게서 돌아 오면 그는 그에게 돌아 오라고 요청할 것 입니다. 정자 로부터 손에 무언가를 가지고 있거나 옷에서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이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돈을받을 것 입니다. 알려진 동물과 소의 결혼에 관해서는, 이것은 그것을 보지 않는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소비하는 증거입니다. 알 수없는 경우 그것은 동물이 나타내는 사람의 승리입니다. 애인이나 적, 그리고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이 들어옵니다 . 그 동물이 그와 결혼 한 동물이라면, 그가 황폐하지 않는 한 패배하고 패배 한 것이고, 그는 곰이나 일곱 사람에게서 나지 않았고 그것을 그에게 비유하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또는 그가 희망하지 않은 사람 .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강화하는 증인이 있다면 이것은 금지 된 소녀와 남성의 성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항문 성교에 관해서는 그는 얼굴없이 어려운 일을 요구하고 아마도 그를 위해하지 않을 것이며 그의 돈과 비용이 손실되고 항문이 정자를 완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의 일이 그와 함께 사라집니다 그것은 질에서 돌아올 때 그것의 이익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