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그리고 자신의 안정성을 위해 막대기 나 다른 것에 의지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막대기는 무적의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는이 능력을 가진 사람과 그가 의지 한 것들의 표현에 의존합니다. 그 의미가 될 것이며 표현의 기원에서 그에게 귀속되는 것에 따라 해석 될 것이다 ….

…사람은 현대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이전에 묻는 질문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 : 수있는 식을 가르쳐? 아니면 일부 사람들을 체포하고 지시를받을 수 없습니까? 텍스트 추적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때로는 동료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 그들로부터 표현을 듣고 , 때로는 그들에게 표현을 가르쳤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그들 중 일부는이 지식이 뛰어났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생각 해낸 것이 옳다면, 우리는 표현을 찾아 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 시대에 일어난 현대 문제의 고대인의 책에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 Al-Ash’a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표현의 기원은 예언자들과 그들의 언어 , 그리고 Ibn Battal의 논평에서 말한 것입니다 : 그가 말한 것과 같지만 , 그것 에서 예언자들의 권위에 대해 언급 된 것입니다. 원래 모든 위선자들에게 퍼지지는 않았습니다 . 이 기술 분야에서 숙련이 좋은 모양으로 추론 한 후 표현의 규칙에 대한 규정되지 않은 것을 반환하는 것이 필요 하고, 정확한 비율의 미덕하여 판단 그가 질투로 그에게 부착 된 원본을 수 있도록, 법학 분야에서합니다 . 당신이 볼 수있는 것들의 예는 표현 책에서 찾을 수없는 현대적이며 ,이 예술에 대해 쓴 사람은 다음과 같은 글을 쓴 적이 없습니다 . 표현에 대한 현대 용어…

…디르함 : 말의 디람은 종교, 지식, 필요 또는기도의 성취이며, 순수함은 충성도와 소득 및 신뢰의 생존을 위해 매주 일요일에 대한 비전과 그의 대우의 최소입니다 . Al-Sahih와 좋은 사실의 말을 듣는 사람에 대한 혼란 . 그리고 그 숫자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신은 없지만 신은없고 무함마드는 신의 메신저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 없이는 그 행위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종교 문제와 세상이 그에게 성취 될 것입니다. 그가 그와 함께 넓고 아름다운 장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이고, 그가이 세상의 자녀 중 하나라면 그는 넓은 세상과 좋은 생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좋은 아이를 낳았다면 . 그리고 그가 간증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디르함은 기쁨과 즐거움보다 훨씬 낫고 그가 사람에게 좋고 건강한 디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올바른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하면,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간증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그의 귀환은 진리와 건강에 대한 간증입니다. 글쎄, 그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부풀려진 디르함은기만, 거짓말, 불일치, 삶에 대한 배반 , 경건을 포함하지 않는 단어에 비문이없는 중대한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종교와 부도덕에 이단, 단절된 경쟁이 멈추지 않는 티레가 각인 된 기사가 잘려나 갔다고한다 . 그들이 그것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것을 취하는 것이 그것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 단체로 주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해설합니다 . 그와 함께 10 개의 디르함을 보면 5 개는 그의 돈 부족이되고 5 개를 보면 10 개가되어 그의 돈이 두 배가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환상의 디르함이 악의 증거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 그리고 디르함은 고귀한 것들의 빈번한 말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디르함은 두드러지면 말과 논쟁이라고 말했고, 디르함 이 묶음이나 가방으로 주어지면 비밀리에 보관되었습니다 . 아마도 한 디르함은 어린 아이 였고 돈은 나쁘고 어려웠으며 말 디람은 좋은 말이었고 나쁜 디르함은 나쁜 말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들었다 : I 톱을 내가 그들에게 물어 그래서 내가, 거기에 두 디나르을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 봐, 당신의 책에서 잃어버린 무언가가 . 그는 말했고, 내가 두 가지 주장을 잃었는지 살펴 보았다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24 디나르를 쳤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혼자기도하고 회중을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카스라위로서 디르함을 친 것 같았 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좋은 것을 얻을 것이지만 그는 그에게 도움이 될 때까지 그것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마치 아랍 디르함을 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 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가 백 매듭을 쳤다는 것이 그에게 보여졌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말했어 어떻게 알았어? 그는 말했다 : kasrawi는 그에게 왕과 왕관을 가지고 있고, 아랍은이 디람을 쳐야 만한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디르함 을 치는 것처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기분이?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발 아래에 디르함을 놓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서 그의 환상을 이야기했습니다 . 그는 ~ 당신은 – 당신 은 부채에서 돌이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전의 사람은 겁에 질려 일어 섰고, 그는 자신의 종교를 포기할 지하드를 의도했습니다. 두 그룹이 그의 이교도의 가족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 할 때까지 고통의 색에 휩싸였으며 그의 배도의 증거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밟은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가 선지자의 얼굴을 짓밟은 것처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내 발로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Ibn Sirin이 그에게 말했다 .“ 어제 물고 다리가 두렵습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그것을 벗으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벗었고, 디람이 그에게서 떨어졌습니다. 그 위에는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메신저의 이름이 있습니다….

…램프는 에서 임산부에게 남성 과학자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환자의 램프는 아내이고 램프가 꺼지면 환자는 죽을 것입니다 . 램프를 고치고 불을 켜고 아픈 사람이 있으면 건강으로 돌아갑니다 . 희미한 불빛이있는 약한 램프는 노예 소녀의 임산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램프는 숨겨진 것들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의 등불이 강하고 선하게 빛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집의 가치의 장점이고 그가 그것을 약하다고 생각하면 가치의 상태가 약 합니다. 그리고 그의 안장이 ​​꺼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의 가치와 열악한 상태의 문제이며, 그의 죽음이나 그의 아들, 부모 또는 그의 아내의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환자가 등불을 들고 하늘로 올라 갔다가 땅으로 돌아 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영혼이 그 위로 올라간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램프를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깃발을 들고 그것을 올렸습니다 . 입에 등불을 끄는 것을 본다면 옳은 사람의 문제를 무효화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낮에 등불로 걷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매우 종교적이고 솔직 할 것입니다 . 그가 밤에 등불을 들고 걷는 것을 본다면 그는기도하고있는 것 입니다. 꺼진 등불, 양초, 불을 손에 들고 통치자 인 사람은 누구든지 제거되고, 그가 상인이면지고, 그가 선하면 그의 돈이 사라 집니다. 연료가 켜지지 않으면 Al-Sarraj는 우울함을 나타냅니다 . 램프 참조, 램프 참조 ….

…Al-Sarraj : 그는 집의 수탁자이기 때문에 그가 램프를 빌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명성을 얻을 것 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꺼집니다 느꼈다 램프 가 무효화은이다 하는 사람이 상의 할 권리하지만,이 구절 무효화하지 않습니다 : ~ 그들은 Atefaa에 원하는 의 빛 과 알라 입을하지만 알라는 것입니다 빛 ~ , 그리고 톱 SE 에서 낮 동안 걷는 것처럼 , 그것은 매우 종교적인 방법 이 될 것입니다 . ~ 그리고 그는 당신이 함께 걸을 수있는 빛을 만들어 주실 것입니다 .~ 그가 밤에 등불 속에서 걷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가족 중 한 명이라면 타 하즈 드를 수행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어두움이 혼란스럽고 빛이 인도이기 때문에 혼란 스러울 일로 인도된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죄를 지었을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회개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손가락이나 그 구성원들 중 일부에서 등불이 피어나 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가 분명한 증거로 그것을 확신 할 때까지 막연한 문제가 그에게 분명해집니다 그리고 그가 등불이있는 것을 본다면, 그 안에는 권능이나 학자 또는 축복받은 공급 물이 있고, 그가 등불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면 그의 빛은 태양입니다. 그는 코란과 등불을 보존하고 해석하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마음의 빛과 힘을 증가시키고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 Siraj는 경건한 학자, 법학자 또는 관대 한 지출 상인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램프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무바라크라는 소년이 태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손에 등불이나 양초, 불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끄고, 그가 고립 된 술탄, 패배자, 상인, 주인이라면 그의 돈은 사라졌습니다.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불에 타신 사람 의 비유 처럼 주변에 불이 붙으면 하나님 께서 그들의 빛에서 떠나 그들을 멸망 시키실 것 입니다. 그리고 집안의 램프는 독신 여성이 결혼 할 수있는 것이며 환자에게는 건강의 증거입니다 . 연료가 꺼지면 . 그것은 우울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안장은 모두 숨겨진 것들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

…유일한 것은 속에서 아내, 소년, 동물, 여행 입니다. 여성의 색은 발바닥의 색과 같고, 초록색이면 종교적이고 좋은 것이고, 검은 색이면 부자이고, 노란색이면 아프고, 빨간색이면 , 다음 그녀는 단장하고 단장 합니다. 샌들과 헝겊을 신는 사람은 아들이있는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발바닥 하나만 들고 걷는 사람은 아내를 떠납니다 . 그리고 그의 발바닥을 보는 사람은 물에 빠지고 길을 잃고 그의 아내는 죽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발바닥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전능자의 명령을 따릅니다 : ( 신성한 계곡을 접은 채 샌들을 벗으십시오 ). 그 후 그는 파라오와 그의 백성에 대한 명령과 승리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닐린을 본 사람은 길을 잃었다면 당나귀 나 염소를 훔 쳤을 것 입니다. 발바닥이은이면 여자는 자유롭고 아름답고 납이면 여자는 연약하고 약하고 불이면 여자는 건전하고 나무이면 그 여자는 배신적인 위선자이고, 그것이 소 가죽에서 나온 것이라면 아랍인이 아닌 사람이고 말 가죽 인 경우 아랍인이다. 그리고 그것이 사자의 가죽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 여자는 술탄의 어둠에서 왔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샌들을 신고 걷는 것을 본 사람 중 하나가 그의 다리에서 뽑히고 그의 형제 또는 파트너가 떠났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유일한 것은 형제를 나타냅니다 . 슬리퍼도 참조하십시오. zirbol을 참조하십시오 ….

…Ibn Sirin은 말했다 : 그가 Hajj 시대에 그의 머리를 깎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선함이며 죄에 대한 속죄이며, 그것이 신성한 달이나 그들 중 일부에 있다면 그것은 부채의 성취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고통과 고통의 실종,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칭찬할만한 가치가 없으며,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죽음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남편이나 그녀의 마람 중 하나가 그녀가 그녀의 머리카락이 잘 리거나 일부가 잘린 것을 보면 남편과의 다툼을 나타내며 재난이 발생했다고 말하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모두 하얗게 된 것을 보면 남편이 그 이외의 방식으로 부도덕 한 사람입니다 ….

…머리가 길다는 걸보고 원하는 사람은 부자가되고 빚을 갚아주고, 길이가 사람들 사이에 불행하면 빚을지고, 머리를 본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과도하게 길어지면 그들은 그들과 슬픔이며, 그것이 장식과 영광의 증가라는 것을 여자 가보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머리카락의 길이를 본다고 말하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의 머리카락이 부족하다는 것은 결함이며, 그가 익숙한 동안 머리를 깎고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부자이며 머리카락을 올리고 면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는 Mahmud가 아니며 그가 Hajj의 달이나 신성한 달에 머리를 깎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죄와 걱정과 고통의 제거로 인해 종교와 속죄에 능숙합니다. 그가 그 위치를 본다면 Mahmood가 아니라 그 여자는 남편이나 마람 중 하나가 죽었거나 베일이 찢어 졌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잘 리거나 그 일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것은 남편과의 다툼을 나타냅니다. 재난이 일어나고 눈썹을 본다면 돈과 장신구가 길다는 것을 의미하며 장수라고 말하고 콧수염이 깎이거나 얇아진 것을 보는 사람은 콧수염에 좋으며 콧수염의 감소는 싫어했고, 그 증가는 취한 음료, zakat 금지 및 예금 거부의 표시 일 수 있으며, 대머리이거나 춤을 추는 동안 머리에 머리카락이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서 머리카락이 자랐다는 것은…

…** 그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가 성스러운 집을 순회하기를 .. 그리고 명백한 환상에서 또한 예언자의 환상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집과 그의 동료들이 와서 순환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신 론자들이 후 데이 비야와 하나님의 메신저의 해에 메카에 들어가는 것을 막았을 때 알-후 다이 비야의 움라가 있기 전이었다.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주어지고 화해했다. 움라는 내년에, 우마르는 –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기쁘게 -받는 말했다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우리가 집에 와서 그것을 다니다 것이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나요? 그는 말했다 : ( 예, 그래서 나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에게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오. 그는 말했다 : ( 당신이 와서 그것에 싸여 있기 때문입니다. ) 예언자의 환상은 그와 그의 동료들이 왔을 때 심판의 기간에 일어났습니다. 그들이 안전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동안 집으로 돌아 다니면서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 에서이 진실한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는 진리의 비전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기꺼이 열 것입니다 곧. ) 이 정복은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쿠 레이시의 다신 론자들 사이에서 일어난 화해입니다. Al-Zuh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 없이는 분명한 오프닝을했습니다. ”내 말은, Hudaybiyah 평화와 이슬람에서 열린 것은 그것보다 컸다 ….

…천국의 사람들이나 지옥의 사람들은 환상이나 을 봅니까? 이 문제는 제가 많이 멈춘 이슈 중 하나이며, 파라다이스 사람들과 지옥 사람들의 특성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이렇게 말합니다 . 파라다이스는 축복의 거처이며 어떤 친절, 하나님 전능하신 분은 낙원의 북하리가 해설 한 신성한 하디스와 아부 후라이 라를 통한 그 행복에 대한 설명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 나는 눈도, 귀도 듣지 못하며, 내 의로운 종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 인간의 심장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 그녀가 부르는 말 에 따르면 Bukhari에서도 언급했듯이 전자 는 같은 위치에서 […….. 소변을 보거나 배변하지 마십시오. Imitkhton도, Atvlon, Omchathm도하지 마십시오. 금, 사향 지명, 그리고 Mjamram 알로에 그리고 그들의 남편 al-hoor al-ayn, 그들의 아버지 아담의 형상으로 한 사람의 창조에 대한 그들의 도덕, 하늘에서 육십 규빗 ]. 이 행복은 영원하고 불은 영원한 비참함의 거처이기도합니다. Al-Sahih는 또한 Abu Saeed를 통해 Al-Bukhari가 말한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O people of Paradise ! 불멸, 죽음은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아 ! 불멸은 죽음이 아닙니다 .]. 잠자는 것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권리 부족의 특징 중 하나이며, 아부 후라이 라 를 통해 하디스 에 전염 의 사슬이 들어왔다 . [ 잠자는 것은 죽음의 형제이고, 파라다이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는다. ] 이 hadith는 Al-Al-Albani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in Al-Silsilah Al-Sahihah, J / 1 p. : 74 H : 1087 그것은 또한 지옥 사람들의 영원한 고통과 모순됩니다. 그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의 고통을 덜어 주시기를 바라지 만 , 전능하신 분 께서 그들에 대해 말씀하신 것처럼 슬픔 밖에 없습니다 . [그리고 비탄의 날에 그들에게 경고하라. 그들이 태만하고 믿지 않는 동안 문제 가지나 가기 때문이다 ] Maryam : 39….

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예언자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을 봅니까? 나는 내 기사가 그에게 제목을 붙인 표현 과학의 중요한 과학적 문제에 대해 궁금해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비전 의 시작은 하나님으로부터, 은 악마로부터 왔으며 이것은 고정되었습니다 명시적인 Sunnah의 텍스트로. 선지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합니다 . [ 비전은 하나님에게서 왔고 은 사탄에게서 온 것 입니다 ] 동의했습니다 . 사탄이되어 최선을 다하고 의 영구적 인 적대감 모든 인간의 Fdaute 이제까지 수면에 출시가 에 무서운 오는 그들, 또는 경계 병 피해를 응답,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합니다 : [ 하고 라이브 라만의 언급 의 정반대 그의 악마 그는 반대 ] 우리가 그에게 원인이있는 그가에 악마 차기 이교도, ~ 그는에 할당 된 그에게, ~이 이 말했다 된 세계 , 이슬람에서 그를 방지 , 그리고 신성한 부활 , 그에게 순종에게 , 그리고 그를 주문 죄 ; 이븐 압바스가 말하는 의미입니다 . Valohlam 멀리에서 이동하는 사람들에 풍부 놀라운 그래서 남성과 의 포기 순종과기도 모임을하고, 희망 의 말 그의 상속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 : 하지의 친구 알라가없는 두려움이 없으며, 그들이 믿는 사람들을 슬퍼하며 이생과 내세 에서 인간을 두려워하라 …] 해석 된 인간의 비전 선은 신자가 보거나 그에게 보인다 . 하나님의 수호자들에게는 이 줄어들거나 없습니다. 그들의 행위는 저주받은 사탄의 해악으로부터 그들을 격리 시켰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과 경건 입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투시하지 않는 결코 을, 그리고 그래서 의 나머지 선지자와 인터뷰의 증거 : 압둘라 빈 마수드 말했다 다음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둘 중 하나는 무엇을 가지고 jinn 의 모든 그의 배우자 , 그들은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조심해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에게 하나님이 그와 함께 나를 도우 셨다는 것 외에는 이슬람을 받아 들였기 때문에 그는 선한 것 외에는 내게 명령하지 않는다. ] ﴾ Sahih 무슬림 . 깨어있는 삶 에서이 존엄성을주는 사람은 잠에서 그에게주는 것을 막을 수 없으며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결정한 법적 의미로 을 결코 보지 못할 것 입니다. 하나님은 알고있다…

…Bhagavadgita를 꾸면 지친 능력에 대한 편안함뿐만 아니라 고립의 기간을 예측합니다 . 친구들은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즐거운 여행을 계획 할 것 입니다. 이 은 약간의 재정적 진보를 약속 합니다. Bhagavadgita는 : 그것은 가장 유명한 힌두교의 신성한 책이다 . 힌두교 인들은 그것이 부처님의 가르침보다 훨씬 더 오래되었다고 믿으며 심지어이 책을 최초의 요가 성스러운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책은 여덟 장에 위치한 각각의 같은 요가의 특정 유형 상품 : 등 요가 액션, 예배와 봉사의 요가, 금욕주의의 요가, 지식의 요가, 하나님의 영광의 요가, ……

을 저주하는 뇌의 장소가 있습니까? 하나님 께서 주신 비전은 제가 말씀 드렸듯이 육체와 물질과 관련이 없습니다. 오히려 영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자신의 뜻과 뜻으로 인도하시는 신성한 계시이기 때문입니다. 자신과 이 되십시오. 그는 우리가 논의했듯이 은유가 아니라 사실 입니다. 이 관점은 수행자에 대한 합법적이지만, 다른 관점이입니다 – 많은 실험실 실험 실시 후 – 어딘가 뇌의 뇌는 어떤 동물에서 관찰되었던, 같은 고양이와 같은, 뉴런의 그룹의 존재를 그 제어 동물의 움직임, 또는 수면 중의 경직성, 그리고 경험이 서로를 강화하고 어떤 동물이 잠을 자고 어떤 움직임이나 울음을 보이기 때문에이 학자들은이 동물들에서 을 꾸는 가능성을 판단하게되었고 이것은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의 가능성과 그것이 일부 신경 세포에서 나올 가능성을 의미하지만, 우리가 이야기 할 때 결정한 것처럼 그것은 일종의 설탕에 절인 과일입니다 : 동물의 , 비전과 , 그들의 위치 이것이 우리가 결정한 것이며 그의 출발점은 공정한 명상가에게 합법적이며,이 정보를 명확히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모스크 : 모스크는 쓰레기장이 세계를 가리키는 것처럼 그 안에서 추구되기 때문에 내세를 나타내고, 하나님의 집이기 때문에 카바를 나타내며, 바람, 이익, 보상 및 도움이 결합 된 장소를 나타냅니다. , 통치자의 집, 기억의 원, 계절, 리바트, 전쟁터, 시장 등이 미래를위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 그런 다음 모든 모스크는 크기, 명성 및 본질에서 방식을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에서 모스크를 짓고, 그가 사법부에 합당하다면 그것을 얻을 것이고, 마찬가지로 그것이 fatwa의 주제이고 그는 세계에서 유용한 분류 작업을 나타낼 수 있고 논문에서 그는 꾸란을 쓰고, 결혼과 결혼에 관한 학사, 돈과 세상의 학생들을 위해 그가 세운 건물에서 수확량과 이익이 지속됩니다. 욕실, 호텔, 상점, 오븐, 배 등 현재 모스크의 보상으로 인해 회중기도로 많은 이윤이 발생하고 사람들은 사방에서 이곳으로 오며, 허가없이 입력하십시오 . 그리고 그의 깨어남에서 세상과 돈에 영향을 주었거나 내세에 긴박한 영향을 미쳤던 사람이 누구든, 승리하는 잠언은 그를 위해이 세상의 이익과 이익, 또는 그의 요구 인 미래의 보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의 각성에서 . 모스크를 철거 한 사람은 그것을 지은 사람에 대항하여 그 자리를 지은 사람이나 그것을 철거 한 후 그 자리에서 일어나게하는 사람이 자신의 상황의 저속함을 유추 할 수있다. 그는 내세보다 세상을 좋아하는 가게를 짓고, 목욕을하면 여자 때문에 빚이 타락하고, 그 자리에 구멍을 파면 죄를 짓고있다. 지식, 선, 행위로부터 그를 분리시킨 집단을 위해서, 그를 해고 한 통치자, 그를 죽인 의인, 그가 휴가 나 계약 결혼을 한 장소를 위해서, 그는 부패하고 그를 무효화했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서 옷을 벗는 것을 본다면, 그는 모스크의 간판에서 그에게 적합한 것을 벗겨 낼 것이며, 그것이 Hajj의 시대에 있다면 그는 Hajj를 수행 할 것입니다. 그는기도에 대한 부르심을하고 있으며, 그가 죄를 지으면 그는 자신이있는 것에서 벗어나 회개와 순종을하고, 그가 회개와 순종을 바탕으로기도한다면 그 안에서 나간다. 폭풍우에 직면 한기도의 방향이 아닌 상황은 그가 바라던 것을 빼앗긴 시장과 계절 의 계절 에서 세상을 찾는 데 전념하기 때문 이다. 그것은 그의기도의 부패와 그의 노동의 손실로 인해 그가 사고 파는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이것은 금단과 금단의 과실에 포함 된 것의 타락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충족된다면 .. 신성한 모스크는 그것을 거부하거나 허락하는 사람들에게 순례를 의미합니다. 순례가 그 안에 있다는 Kaaba이기 때문에 그것의 본질과 그 증거를 가진 Hajj의 시대 . 그것은 자신이 안전한 수입을 원하는 술탄의 금단의 집, 세계의 집, 메디나의 모스크, 교환 시장과 금세공과 같은 위대하고 금지 된 일의 큰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 안에 필요한 수많은 질문과 그 백성에게 들어가는 금지, 부족, 죄, 그리고 그 안에있는 인간에 의해 금지 된 모든 것 보호자는 동물에 대한 무단 침입으로부터 금지 된 일을 피해야합니다. 그리고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Hajj 동안 남자의 머리카락을 깎고 짧게하는 것에 관해서는, 해석상 보안, 정복, 빚과 병아리 의 성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당신 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야합니다. 머리가 짧아지면 두려워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비 Hajj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Hajj에서는 더 강합니다 . 이것은 비전을 가진 사람이 대통령이 아니고, 그가 리더이고 시즌을 깎았다면 그의 비전은 그의 부족, 고립 또는 위장 위반을 나타내 므로이 비전은 가난한 사람들이 빚을지는 것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환상의 사람이 의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의 잔인 함은 약했고 그가 머리를 깎지 않고 면도 한 것을 보지 않으면 적을 이기고 힘을 얻었습니다. 자부심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면도는 면도에 익숙한 사람들을위한 해석에만 적합하며, 면도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전사의 머리를 면도하려면 해석에 대한 간증이 필요하다고합니다 ….

…결혼이 속에 있다는 것은 훌륭한 위치를 의미합니다 . 깨어있는 동안 씻을 필요가있을 때까지 정액이 에서 보이는 모든 결혼은 무효이며 젖은 이기 때문에 해석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적과 결혼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패배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여성 친척 중 한 명과 결혼하면 그는 성소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그의 어머니와 결혼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을 것입니다 . 무슬림 여성과 결혼하는 이교도들 중에서 적을 본다면 그것은 급습의 증거입니다 . 결혼은 종교의 제거와 걱정의 해소를 의미합니다 . 벌거 벗은 여자 랑 섹스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서 탈출했다 . 그리고 그가 간음 한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신성한 세계에 시달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의 여성들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 문제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그가 알지 못한 채 벌거 벗은 여자를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실수 할 것이다 . 비밀을 참조하고, 성교를 참조하고,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

…압살롬을 꾸면 슬픈 사건을 나타냅니다 . 당신은 실수의 희생자를 깨닫지 못하고 넘어져서 부도덕 한 행위를 저지르고 무죄를 범한 것에 대한 강렬한 고뇌와 고통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찌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순결한 꽃은 당신이 그것에 감정적 인 숨 을 쉴 수있을만큼 신성한 꽃으로 남아 있지 않을 것 입니다. 압살롬이나 다른 완고한 성격을 꾸었다면 이것은 부도덕 한 경향에 대한 경고 입니다. 이 은 아버지에게 자녀를 조심하라고 경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