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자를 위해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재산을 떠났다는 것을 안다면 그와 함께 이것을 추구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그에게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는 어제 내가 탁자와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이있는 푸른 초원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곱 번째 학위를 요청하고 사람들을 테이블로 불렀습니다. 그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식탁은 이슬람교이며 푸른 초원은 천국이거나 강단은 시간이 끝날 때까지 올라갑니다. 호소는 사람들을 이슬람과 천국으로 초대하고 테이블은 여성에게 바쳐 진다고합니다 ….

씻음에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에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구매자는 자동차의 스타입니다 . 그는 꿈속에서 왕의 집 주인입니다 . 그리고 달과 함께 목성을 보는 것은 매매, 생계 및 높은 지위를 나타냅니다 . 달과 함께 있고 쇠퇴, 하강 또는 타오르는 경우 암송 자, 해설자, 숭고한 사람, 해설자 또는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에게 허용되거나기도, 예배 및 하즈를 나타냅니다 ….

Firouzaj의 요구 사항이라면 승리, 상태, 필요한 것의 획득 및 적의 정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들의 옷을 입고 그에 합당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두려움에서 안전으로, 슬픔에서 기쁨으로의 출구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사실, 하나님의 수호자들은 그들을 두려워하지도 않고 그들은 슬퍼합니다 .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옷을 빌려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선과 용서를 위해 죽은 사람의 가난에 대한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법학자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가족 중 하나라면 법학의 증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법학과 농담으로 입었고 그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 명예, 긍지, 위대함, 그 안에있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자신의 옷이 아닌 바느질 한 옷을 준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것을 가져다가 입었다가 벗겨 죽은 사람에게 주었다가 죽은 사람에게 입힌 다음 증거가됩니다 그 옷을 죽은 자들에게주지 않았다면 그 부족함은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는 돈을 늘 렸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 옷을 입히고, 그에게 주었고, 그를 명예롭게 옷을 입히고, 그를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술탄 사람을 잃을 것이고, 그가 직업을 가질 자격이 있다면 그는 인수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에게 낡은 옷을 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찾는 사람이 없음을 나타내고, 그 옷이 새 것이라면 그의 부와 그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에게 그의 옷을 준 것을보고 그의 손에서 나오지 않고 죽은 사람의 소유에 들어 가지 않도록 그의 손으로 쓴 것을 말하거나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슬픔과 엄격함과 가슴이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먹고 옷을 입히면 그는 더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그가 선지자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와 세상 생활에 좋은 사람입니다 ….

…흰 옷 입기 : 좋은 종교와 깨어있는 동안 다시 입는 사람들에게 유효합니다 . 전문가와 장인은 일할 때 흰 옷을 입지 않으면 휴일이다 ….

…그가 죽은 주지사를 애도하고 옷을 찢고 머리에 먼지를 털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 주지사는 그의 권위를 남용하는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에 입는 옷을 머리에 쓰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이었고, 그가 그를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는 일어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악마가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위치에서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가 옷을 입고 젖지 않았거나 숨겨져 있지 않고 물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힘과 모든 문제에 대한 확신과 신뢰의 타당성으로 해석했고 그의 일은 바로 이것으로 세계와 미래 ….

그리고 그가 세탁하고 천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혼란을 없애고 목표를 달성 할 것이며, 그가 완전히 세탁하지 않으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을 것 입니다….

그것으로 만든 옷은 우리가 45 장에서 자세히 언급했듯이 이전에 표현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빨래하고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하지 않고 모든 질병과 질병으로부터 안전 할 것이며, 옷이 새 것이면 욥이 빨래하고 새 옷을 입었 기 때문에 그는 더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에게 있었던 재난에서 ….

…잘 알려진 사람들이 새롭고 행복한 옷을 입은 곳에서 일어난 것처럼 본다면, 그들은 그들을 위해 살 것이고 그들은 그들을 쫓아 갈 것이고, Iqbal과 국가는 그들을 위해 새로워지고 그들이 슬퍼하거나 그들의 옷을 입 었는지 불결하면 가난 해지고 부도덕을 저지 릅니다 ….

…그리고 녹색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리고 그가 옷의 조상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혼 한 다음 국가의 발생, 많은 자부심, 이익 및 규칙적인 일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을 입고 화장실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어머니, 누이 또는 그의 마람 중 한 명에게서 그에게 일어난다 ….

…그리고 악마가 그의 옷을 벗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통치자라면 후견인에서 제거되고, 그가 마을의 주인이라면 재산에 맞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아담의 아들, 악마는 당신을 유혹하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