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자. 순교자를 꿈꾸면 거짓 친구에게 둘러싸여 있고 가족 수준에서 어려운 날을 살게되고 직장 환경에서 손실을 입게된다는 의미입니다 . 당신이 순교자라는 꿈을 꾸는 것은 적들이 당신을 비방하는 것처럼 당신이 친구로부터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순교자는 자신이 살아 있다는 꿈에서 순교자를 보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순 나와 그의 길의 삶이거나 전능하신 하느님 께 접근하기 때문 입니다….

…그것은 꿈속에서 술탄으로부터의 상승입니다 . 의자가 철제라면 힘과 못 입니다. 나무로 된 것이라면 위선이없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의자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변호사 또는 수탁자이며 승격 될 것이며 그가 부재하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리고 의자는 높고 높은 지위의 상사, 배우자, 자녀 및 위대한 주거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의자에 앉아 의자에 앉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아이를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순교자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자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아내의 죽음, 또는 그의 몸이 타락했음을 나타냅니다 . 의자는 그 자리에 앉은 사람을위한 즐거움이자 긴급한 배치이거나, 이래에서 승리의 표시이며 , 병자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하늘 위에 계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리를 보는 것은 누구에게나 높은 지위와 높은 지위의 학자에 속하는 사람에 대한 증거이며, 아마도 임산부는 그 심각성으로부터 구원을 얻었으며, 금욕주의자는 결혼했고, 결혼 한 사람에게는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여행을 나타내며, 환자는 그를 미치광이의 침대 나 그가 타는 짐승, 그가 사는 집 또는 Sunnah Westenha로 옮겨야 합니다….

…공기 : 아마도 그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찾고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의 변덕에 있거나 그의 세상에서 속임수에 있으며, 공중에서 또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일을하는 걷는 정신과 그가 이단에 있으면 그는 그의 이단이고, 그가 불신자라면 그의 빚은 그와 함께 타락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와 함께 그의 영혼을 두려워하고 그가 바다 배에 있으면 , 그는 손상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는 멸망을 감리하고 있으며,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고 그의 행위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아니면 바람이 부서지는 곳에서 불고 있습니다. ” 그가 유산으로 죽는다면, 이것은 죽는 사람, 이단 또는 살인 등이 증명하는 목표의 가장 높은 달성입니다 . 그리고 구조물을 짓거나 그 안에 판자를 치거나 그 안에 동물이나 바퀴를 설치하기위한 공기, 그리고 아픈 사람이 죽었거나 그와 함께 환자가 죽었다면 그것은 그의 관과 무덤입니다. 녹색이라면 순교자 였고, 통치자 나 통치자로서 그가 일에서 고립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일에서 고립되거나 죽음이나 생명으로 권력을 잃고 결혼 계약을 맺은 사람을 보았거나 가족을 세웠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속고 그녀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고 바다에있는 사람, 그의 배가 손상되었거나 적을 붙잡거나 누군가가 멸망을 감독하는 것을 본다면. 두 가지 . 이것은 그가 지식이 없거나 Sunnah가 그것을 기초 위에 짓지 않았거나 결정에 근거한 그의 천막이나 연금이 아니라면 부패한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공중 비행은 바다 또는 육지 여행을 나타냅니다 . 날개가 있었다면 소유자에게는 더 강하고 그에게 안전하고 더 분명하다면 그의 날개는 팔과 날개 아래로 여행하는 통치자 인 그가 차지하는 돈일 수 있습니다 . 공중에서 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날개가 없는지 여부, 지하드, 계산 또는 여행 시간 이외의 여행, 육지 또는 바다, 그리고 보는 사람 을 속이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하늘을 날아가는 그는 멀리 여행하거나 명예를 얻었습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두 장소의 범위에 따라 시장에서 다른 곳으로, 집에서 지역으로 또는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만약 그가 모스크에서 시장으로 도약한다면 그는 미래보다 세계를 선호 할 것이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이동한다면 그와는 반대로 모스크를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고, 열망과 희망을 곱한 사람들에게 떠오르고 파이프 . 장소에서 장소로, 상태에서 상태로 변형 . 먼 점프는 긴 여정이므로 스틱에 의존하는 점프는 강한 사람에 의존합니다 . 공기의 색은 구도자의 눈이 하늘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검게 변했다면, 그의 시야가 그와 그 위의 머리 사이에서 가장 어두웠다면, 그가 머리에 할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눈은 눈이 멀었고 그의 시선은 인도의 빛에 의해 가려졌고, 환상이 세상에 대한 것이고 그들이 꿈속에서 울거나 울고 있거나 그들이 간구한다면 고통이나 암울한 어둠만큼 그들에게 강렬하게 강림 해 또는 불모와 불모 . 동일하게 적용 발적, 그리고 아랍인의 올해 말 건조 : 먼지가 올해는 먼지가 건조의 정도에서 나 상승하는 공기가 배고픈의 눈에, 그래서 그는 연기가 있음을 상상 그 속에서 공기를 어둡게하는 사람이 연기라면 불모지 나 다른 것의 고통이고, 안개는 혼돈과 진통이다 사람들은 혼돈에 압도된다 ….

…Al-Fustat : 꿈에서 그가 자신의 궁전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괴롭 히고 그의 명령을 강화 합니다. 또는 순교자의 무덤을 방문하십시오 . 그리고 흙 그릇에서 냄비, 텐트 또는 텐트를 본 사람은 누구나 순교자 입니다. 그리고 Fustat는 왕이기 때문에 그의 힘이 접 히면 그는 멸망하고 그의 생명이 다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해변이나 그 중 일부를 소유 한 사람은 누구나 축복받은 축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분지, 파빌리온 및 돔이 녹색인지 흰색인지 알 수없는 것은의와 간증을 나타내며 예배로 도달하는지 또는 예루살렘 방문을 의미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 선택 윤곽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그때 그는 사람들의 손에서 죽음을 두려워하거나, 물에 빠진 사람이 순교자이기 때문에 그는 순교자 죽을 것이다, 그의 바다에 침몰하고 결석, 그 고통으로 보는 것을보고 죽음이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그는 죄를지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의 죄에서 익사하여 불을 넣었습니다 .~…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벽에 쓰여진 초대장 100- Imam al-Samarqandi가 말했다 : 그는 소년의 문지방이 죽었을 때 한 남자가 하녀에게서 그를 보았고 당신의 주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는지 그에게 물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용서하세요. 나는 그것으로기도하곤했고, 그것은 벽에 쓰여져 있었기 때문에, 그 남자는 일어나서 벽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소년의 문지방에 쓰여졌다면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 O 하나님, 오 사기꾼들을 인도 하시고, 당신은 죄인들에게 자비 롭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수십 명의 간수들에게 당신의 종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큰 위험과 무슬림은 모두 함께, 선지자, 의인, 순교자, 의인 중에서 당신이 축복받은 자들과 함께 우리를 선하고 번영하게 만드십시오. 그들의 선은 당신의 동반자입니다. 자비, 오 가장 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