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표현 자들은 특히 뇌에서 먹으면 뇌를 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

…이중 언어를 사용하는 시각 언어는 무엇입니까? 비전과 꿈의 언어는 소유자의 언어에 따라 다르므로 아랍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잠에서 본 것을 아랍어로 말하고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말할 것입니다. 영어, 프랑스어 또는 독일어처럼 보도록 알려줍니다 . 그러나 여기서 질문은 / 누가 두 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합니까? 그리고 그가 본 것을 어떤 언어로 말할 것입니까? 내 관점에서 볼 때 한 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이 그룹에서 보는 사람은 비전 당시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언어로 비전을 설명하거나 해당 시점에 커뮤니티에 살 것입니다. 전망. 비전 자체는 비전의 왕을 통해 이미지와 상징을보고 그를 위해 시각화 한 후, 선견자는 그것을 잘라낼 때 그것을 꺼내어 잘라내는 언어에 따라 그는 그것을 말하고 사용하고 있었다 . 그러나 그는 꿈에서 누군가가 이해할 수없는 언어로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내 생각 에이 해석은 외국어를 소유 한 사람을 만나거나 마스터 할 것이라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설명이나 해석 때문입니다. 이 언어를 사용하지 않으면이 언어 국가로 여행 할 예정이거나 외국 국가로 여행 할 생각입니다 . 결론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은 여러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통역사 입장에서 꿈의 소유자에게서 그것을 제거하는 과정은 스타일, 정직, 과장 및 숭배 측면에서 사람마다 다르며 용어도 다릅니다. 꿈이나 비전의 소유자가 말한 언어의…

뇌에 관해서는 : 그것은 마음을 표시하고, 누구든지 그가 큰 뇌를 가지고 그는 뇌가없는 경우, 그는 자신의 무지를 나타냅니다과 마음의 부족으로 그가 보는 경우, 그의 마음의 풍요 로움을 나타내는 것으로보고있다 . 그리고 뇌는 순수하고 돈이 저장되어 있다고합니다 . 그가 자신의 뇌나 뼈의 일부를 먹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돈을 먹는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죽음의 속도를 필요로하는 죽은 사람의 뇌를 먹었습니다 ….

…청각 장애인이 꿈꾸는 방법? 꿈속에서 소리가 들리나요? 악몽이 그들에게 오는가?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 꿈, 보는 것, 보는 소리 , 나중에 귀머거리가 된 사람 의 상상이 다른가 ? 이것은 관심있는 사람이나 꿈 표현 과학 전문가의 마음에 떠오를 수있는 몇 가지 질문이며 또한이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은 어떻게 꿈을 꿀 수 있습니까? 그의 꿈을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의 상징적 인 언어는 이해하기에 충분합니까? 그리고 평범한 사람 이이 운동 언어를 그들로부터받은 후 구어로 번역 할 때 ; 이것으로 충분할까요? 그러면 그들의 비전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번역가의 언어가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정확한 의미로 이어지는가? 처음에는이 청각 장애인 태어난 하나들을 수 있었던 하나의 차이가 있지만, 나중에 청각 장애인이되었다 … 그리고 이 두 각 섹션은 꿈의 자신의 방법이 … 그리고 이것은 무엇이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 할 것입니다 … 누가들을 수있게 태어 났는지 그는 완전히 귀머거리가되었으므로 그는 꿈을 볼 가능성이 높고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지만 그가 본 비전을 말할 때, 청각 장애 후에 그는 자신이 본 것을 말하고, 그가 본 것을보고들은 것을 측정 할 것입니다. 그는 귀머거리가되기 전에 자신의 기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것에 따라 듣지 않았습니다 .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이 모든 사람들이 목소리를들을 수 없기 때문에 꿈속에서 소리없이 다른 장면과 장면을 보며, 사람이나 무생물의 여러 장면을 보거나 예를 들어, 그의 부모 나 그의 친척, 또는 그의 친구 등을보고, 그들과 섞이고 그들로부터 들음으로써 그는 종종이 장애에 동의하는 사람들을 보게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그들이 감정적으로 또는 공간적으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면 상태가 상승하면 영혼과 Sahih에서 언급 한 것처럼 영혼과도 가깝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입 된 병사들은 그들과 가깝지 않고 그들에 의해 거부되는 것은 다릅니다. 그래서 잠자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잠에서 만납니다. 둘 다 그리고 그의 친구는이 세상의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이 청각 장애인들은 많은 청각 장애인들을 봅니다. 이제 우리는 청각 장애인이 비전을 보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의 비전을 어떻게 해석 할 수 있습니까? 언어를 서명합니다 – 자신이 청각 장애인 (가) 번역자에서 또는에서인지 – 일 횡단 그들에서 오는 상징적 인 언어를 이해하기에 충분? 저는 여기에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표현이 언급되는 언어는 청각 장애인이 청중에게 말을 할 때 말하는 사람의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청중이 건널목인지 여기에서 언어는 건널목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문화에 맞거나 듣는 사람은 건너 갈 사람의 번역가이고 여기서는 번역가의 언어와 문화의 안내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횡단은이를 인식하고 그런 사람들의 비전을 솔직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 청각 장애인은 단어 나 특정 문장을 원할 수 있고, 그의 기호 번역자는 단어 또는 다른 문장을 표현하기 때문에 …. 이것은 매우 환상적이며, 특히 단어가 대체 될 때 완전히 다른 의미로 이어집니다 . … 표현하고,이 작업은 expresser에 의해주의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것을 상징의 표현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가 그를 위해 번역 누구에게 그 요청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 또는 청각 장애인에게 그가 어떤 방식으로 그를 언급하려고했는지에 대해. 정확합니다. 청각 장애인의 언어로 된 일부 기호는 번역자들이 이해하고 그림 언어로 보았을 때 청각 장애인의 비전을 내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보았 듯이 여러 언어 적 의미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손가락이 신발에서 왔는지 그는 말했다 그래서 번역자가 번역하여 청각 장애인에 나타 났을 때 알 – 라야 채널, 그리고, 나는 그가 말했다 말에 깜짝 놀라게했다, 그는 표현하고 싶었 : 반지 ! 그리고 내가 그에게 청각 장애인이 표현한 것이 냐고 물었을 때? 그는 네거티브로 대답했고 이것은 그의 말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는 신발의이 부분을 반지 라고 부릅니다 . …. 이 유형을 부르는 사람, 예를 들어 신발의 발가락을 발견 하고 많은 단어를 측정하는 동안 예를 들어, 광범위한 의미. 그리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거나 그들 사이를 구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발로 왕을 걷어차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왕의 이미지가있는 디나르를 걷고있을 때 쳤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리에 털이 많은 것 같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Dean이 그를 타고 감옥에서 죽었습니다 . 내가 그녀를 봤다고 했잖아 . 그는 이븐 시린를 다시했다 그래서, 그는 사만 디르 때문에 감옥에서 사망, 그는 그의 죽음 후 그의 대신에 보냈다, 그는 장애인 것처럼 그 사람을보고, 그는 그를 위해 그것을 넘어 말했다 : 당신 간음자가 되십시오 . 그런 다음 그는 여자와 함께 데려갔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손가락이 숯불 위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소화기처럼 그것을 위에 올려 놓았을 때, 그것을 들어 올리면 그대로 돌아 왔습니다. : 이 사람은 열정적 인 사람입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는 열정 의 팬 은 아니지만 운명적으로 말합니다 . 그는 말했다 : 운명보다 더 심각한 것은 무엇입니까? . 여자 톱은 그녀의 남자의 엄지 손가락은 그녀가 이븐 시린 그녀의 비전을 서술 있도록, 차단, 그는 말했다 것처럼 : 당신은 기도 하면 차단 한 것을 사람들 ….

…부추 : 청각 장애인 의 생계, 먹는 사람은 금단의 돈을 못 생김과 칭찬으로 먹는다는 말,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권리를 바라 보는 것, 공급이라고하는 사람, 먹는 사람 부추는 후회한다 . 익힌 부추를 먹는 것은 회개를 의미 합니다….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