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아들, 사촌 또는 외삼촌, 이모 또는 이모를 꿈꾸면 실망과 슬픔을 의미 합니다. 이 꿈은 슬픈 삶을 예고합니다 . 그가 언급 한 사람 중 한 사람과 서신을 옮기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불가피한 가족 간의 갈등을 의미합니다 ….
셰이크 또는 노인 에 대한 꿈
(66 셰이크 또는 노인 꿈 해몽)…그리고 셰이크 나 청년 그룹을 보는 사람은 자비입니다. 특히 그들이의에 대해 말하고 그들 중 한 명이 그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보는 사람은 더 낫습니다. 특히 그 유형이 좋아한다면 더 낫습니다. 그는 그것이 선물이라는 것을 알면 그것은 또한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족한 동안 그들 중 하나를 본다면 그가 노인이라면 결핍은 그의 할아버지에게 있고 그가 젊은 사람이라면 결핍은 그의 적에서 ….
…그리고 늙은 셰이크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부족한 것이고, 그녀가 젊은 여성이라면 장수이고, 그녀가 늙었다면 그녀의 죽음을 나타내며, 그녀가 금욕 적이라면 결혼 할 것입니다. 그러면 그녀는 죽을 수 있습니다 ….
드문 한 남자는 또한 알레포의 바니 알림 산으로 유명한 Sheikh Muhammad bin Sheikh Issa al-Rahawi가 꿈에서 이브라힘 알-칼릴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에게 40 마리의 낙타를 준 것처럼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Sheikh Shihab al-Din Ahmad bin al-Mohsen al-Maghribi에게 왔고, 그는 그 당시 술집 모퉁이에있는 마을에 있었는데, 그곳으로 내려와 그에게 비전을 말한 다음 그는 계시가 40 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날로부터 몇 년 후, 화자는 말했고 그는 40 년이 끝날 때까지 머물렀다. 그런 다음 Sheikh Shihab al-Din이 Hajj를 수행하라고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나머지 비전에서 남은 연말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 한 Hajj Sheikh Muhammad는 앞서 언급 한 배제 상태에서 그의 마을로 돌아 왔을 때 머물 렀습니다. 3 일 동안 죽고 그의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묻혔습니다. Mister Isa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heikh Shehab al-Din이 그를 위해기도 한 다음 그를 위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화자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는 그의 나라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이거나 불구이고 다리가 그를 안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요구하는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의 약점이며 그의 친척들에게 속한 사람들의 실패입니다 . 그리고 자신이 절름발이임을 본 사람은 종교가 좋고 동의하며 맹세하면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 시린의 말입니다 . 그리고 절름발이 남자는 일을 잘하지 않고 불완전한 돈과 생계에 의존하지 않고 남자가 절름발이 여자를 보면 뭔가 부족한 것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여자가 절름발이 남자를 보면 뭔가 빠진 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절름발이 셰이크는 그 남자의 할아버지 또는 그의 친구이며 그 안에 결핍이 있습니다 ….
…드물고 신뢰할 수있는 한 남자가 몇 년 전에 예루살렘에 들어갔고 그는 큰 전염병을 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Bab Hatta 근처에 알려진 Tayluniyah에 사는 Sheikh Abi Bakr al-Halabi를 만났고 그에게 hadeeth를 읽었습니다. 예전에 나는 그의 습관에 따라 정오기도 후 꾸란의 응답을 그와 함께 읽었습니다. 그가 끝냈을 때 그는 학생들과 함께이 단어를 세 번 불렀습니다. 저는 그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일화를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작성하고 그에게 수정했습니다. 오 힘과 전능하신 하나님, 오 하느님, 오 하느님, 오 하느님, 가장 위대한 분이시고, 가장 위대한 분이 시며, 가장 위대한 분이시고, 이웃의 영광 이시며, 찬양의 영광 이시다. 오, 하나님, 영혼과 가족과 돈의 찌르기, 전염병, 놀라움, 나쁜 전환으로부터 당신에게 피난처를 구합니다. 아이, 하나님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위대합니다. 당신이 용서받을 때까지 우리의 죄의 수 오 하나님, 분지의 소유자 인 Muhammad와 Al-Kawthar를 축복하십시오. 신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크고 신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위대합니다.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우리의 생명을 주시고 우리의 집을 만들고 우리의 죄와 결점으로 우리를 파괴하지 말고 당신의 자비로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오 하나님은 가장 자비로 우니 그는 그들로 충분할 것이며, 그는 모든 것을 듣고, 모든 것을 아는 분이며, 하나님은 가장 자비로 우시며, 가장 높으신 하나님 외에는 힘이나 능력이 없습니다. 위대한. 그런 다음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에 대한 그의 지원을 통해 그에게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요청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꿈에서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을 때까지 그 나라에 큰 전염병이 내려 왔습니다. 그는 그에게 그 소식의 일부를 모아서 그에게 하나님의 사자를 본다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라며 꿈속의 그의 습관으로 그에게 그들에 대한 중보를 요청한 다음 예언자를 보라고 물었습니다. 그에게 평화와 축복이 있기에 그는이 간구로 그를 채우고 그에게 그것을 요구하고 전염병을 풀기 위해 사람들에게 그것을 요구하도록 가르쳤다.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 오, 나는 그를 잊을 까 두렵다. 그는 말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와 함께있는 한 사람에게 명령하고 말했다 : 그에게 그것을 그의 손바닥에 써라 . 그래서 나는 깨어 났고 그것이 게르만어이기 때문에 그 단어에 쓰여진 내 손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저자가 말했고, 나는 셰이크 아부 바크가 당신이이 내레이션 체인으로이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허락했는지 누가 나에게 말했는지 물었고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가 술탄국으로 이주하고 의미와 의미에서 그에 적합한 위대한 선배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게 될 수 있으며 적절하지 않은 경우 모든 경우에 상승입니다 ….
…옛 여자를 다음 여자가 선동하고, 세상이 하나님의 메신저로 표현 된 때문에 알 수없는 결함을 가진 추한 또는 불완전 하나, 그것을위한 모든 유혹의 머리는 세계입니다 하나님이 그와 보조금을 축복 그에게 평화, 좋은 밤의 밤에 여자의 이미지로 그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결함이있는 늙은 여자의 이미지를 상상했고, 그녀가 Aveda Zahida처럼 꽤 깨끗한 지, 그리고 Hereafter, 그리고 그들에 대해 그리고 그들에 대한 일과 돈 을 위해 일하고 돈을 할랄, 왜냐하면 세계와 후후 다탄 은 .. 이외 의 가장 위대하고 가장 좋은 것 중 하나 이며 아마도 최소 및 목적지 사망, 토지와 집 황폐함, 알려진 것은 동일하거나 독성 또는 Hbehtha 또는 그 상대, 누군가가 꿈에서 망가진 노파를 본다면 나는 그의 시력이 자신의 것인지, 그가 가난하고 부자인지, 그 중 하나인지를 볼 것입니다. 자신의 세계를 관리 한 사람은 그에게 돌아 왔고, 그가 농부이거나 과수원, 페단, 비둘기 등과 같은 여성을 나타내는 장소가 있었다면 그는 건축, 건축 및 외모로 돌아가고, 아프면 병에서 회복되고 그의 끝에서 산만 해져 그는 그에게 돌아 왔고 일반 대중이 보았고 Sunnah가 그것과 그 선함을 포기했다면 그들은 다산으로 그것을 따르고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뻗어나 가서 성장하고 교활한 그 문제는 대피하고 처음에 그들의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
…노파는 꿈속에서 발기 부전이고, 아마도 사라진 세상을 가리키고, 아마도 그녀는 세상에 반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세를 가리키고, 그녀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에 포도주를 가리키고 그녀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를 가리 킵니다 . 아마도 꿈속의 노파는 절망 후 임신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아마 노파를 본 것은 속임수, 속임수, 속삭임, 감동을 나타 냈습니다 . 아픈 노파는 무력하고 목 마른 사람은 가뭄입니다. 소녀가 돌아 오면 가뭄이 풀리고, 알 수없는 노파가 죽음을 두려워하는 환자에게 들어 오면 임산부에게 좋은 증거가된다 . 그리고 노파는 자라지 않는 사브 카의 땅을 가리킨다 . 그리고 낡은 못생긴 표정을 보는 사람은 진정과 전쟁을 나타냅니다 . 이교도 노인은 금전이며, 무장 한 노파는 그것을 보는 사람들에게 기쁨으로 허용되는 돈입니다 . 그리고 늙어가는 사람은 경외심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노파는 불임 연도를 나타냅니다 . 못생긴 노인은 종전과 가뭄의 선구자 일 수 있고, 빈약 한 노인은 가뭄의 해가 될 수 있으며, 뚱뚱해지면 해가 올 것입니다 . 그리고 어두운 얼굴의 노인은 그들과 함께 세상에 있고 Jah에게 간다. 그리고 그녀가 알몸이라면 그것은 그의 세상에서 스캔들이다 . 그리고 집에 들어온 노파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이 그에게 다가오고, 그가 그녀를 보면 그녀가 그를 떠나면 그의 세상은 사라 집니다. 그리고 여성이 자신이 늙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세상의 선함입니다 ….
…그리고 그가 노파를 수련하거나 그녀에게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을 찾고 그것을 촉구하고 얻을 것입니다. 그는 호의적이며 알려지지 않은 노파가 잘 알려진 노인보다 강합니다. 여자. 그녀가 만난 사람들의 형태로 외모가 좋고 순수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최소한 종교에서 금지되거나 미워하는 것입니다. 추악한 얽히고 설킨 모습이 나쁘다면 종교도 종교도자인도 없다 ….
그리고 청년 성인을 보는 사람은 그를 붙잡아 집으로 데려 가면 돈과 축복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얼굴이 좋은 청년이나 노인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든 알려지지 않았 든 희소식이며 청년이 알려지지 않고 잘 생기지 않으면 적이라고한다 그리고 변명 ….
…드물게 Sheikh Yusef al-Karbouni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그는 알렉산드리아의 대리자 였고, 세상에 그 어떤 것도 그에 대한 사랑을 바꾸지 못하도록 검사를받은 다섯 명의 자녀가 있었기 때문에 그는 밤을 잤고 그의 다섯 손가락이 잘린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겁에 질려 깨어 났고 아이들을 두려워했다고 셰이크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제 뒤에 보내서 알리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자신에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고 제가 상상 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비전이 허용되기 위해 당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다섯 손가락이 매일 다섯 번의기도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끈질 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이 옳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나님의 용서를 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회개하고 당신의기도가 필요 합니다….
그리고 Sheikh Muhammad Al-Pharaonic은 공이 공에서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pressers 중 일부는 나에게 두 볼을 준 I 톱 사람이 말했다 내가 그래서 알 – 가락과 알 – Shoubak입니다 Courtenne의 검사를했다가 ….
…그가 어렸을 때 그가 노인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 존엄성 입니다….
그가 장로를 맡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권위가 증가한 것입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설교자 인 Abu Saeed 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존경하는 셰이크를 만나면 그는 선을 행할 수있게 해주 며, 셰이크의 비전은 선함, 축복, 욕구 충족과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합니다. ….
…그는 선함 이 증가하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 를 축복 한다는 말 사이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노인을 보았다 . 노인 동반자 의 연못 . 그리고 그의 회색이 어둠과 섞이면 잘 알려진 셰이크의 비전이 더 정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그것이 크면 알 수없는 노인이 그것을 찾은 사람의 할아버지입니다. 그가 품위와 품위의 그를 볼 때마다 선을 나타내고 구도자의 목적에 부합하는 말은 더 낫고 오래 지속되며 그가 찾은 모든 것은 모든 의도와 일치 할 것입니다. 암흑은 더 약하고 쉬운 것 입니다….
드물게 그는 술탄국의 대표 인 바키 르크 (Bakirk)가 좋은 옷을 입은 빨간 머리를 가진 표현 자들을 보았고 나는 그를 좋게 불렀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먼 나라에서 말했고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대답했습니다. 거의 3 분의 2에 가까운 사람들이 죽는 일반적인 장이 죽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Kate와 Kate에게 연락하여 일에 대해 이야기 한 다음 그는 그해에 와서 그가 말한 것 중 하나 입니다….
사랑을 구하는 꿈에서 아내 나 연인의 도주는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 기혼 여성의 경우 이는 귀하가받을 자격이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귀하의 방법이나 방법을 수정하지 않으면 명성이 imp 직전에 있습니다. 미혼 여성에게 이것은 남성의 사랑과 성실함에 대한 실망을 예고 합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도망친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성실하거나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친구 중 한 명이 동의하지 않는 사람과 도망 쳤다는 꿈을 꾸었다면 곧 혐오스러운 결혼 생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듣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철거되었거나 결함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목에 상처 나 고름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모방 한 것으로 하나님을 배신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할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가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를위한 삶이고, 할아버지의 일에 대한 성실함과 그를위한 시간의 욕망이며, 어머니의 삶에 대한 비전은 그의 삶보다 더 강합니다. 아버지, 그리고 둘 다 칭찬 할 만하다 ….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 우리가이 형태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이 세상의 삶에서 살고 열심히 노력하며 일과 희망의 집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메신저, 평화가 그에게 온 것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메신저, 평화가 그에게 와서 사각형 선으로 선을 만든 다음 바깥에 선을 긋고 그는이 선의 오른쪽에 작은 선을 가운데에 두었습니다. 한 사람을 나타내는 중간에있는이 선에 대해 말했고,이 무라카는 그의 삶이고, 광장에서 나오는 것은 희망이며, 그는 그들이 증상이라고 작은 선에 대해 말했습니다. 한 미스 경우는, 다른 하나는 그를 칠 것 , 그리고 등등 …..
…길이, 길다, 길이 : 우리가이 형태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 풍요와 고양이며, 그것은 오만함 또는 오랜 세월의 의미로 주어질 수 있으며 자애의 풍요 로움 .. 이러한 의미들이 왔습니다. 다음 본문에서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땅 위를 걷지 마십시오 . 당신은 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땅이 산에 닿지 않을 것입니다. ” Surat Al-Israa 37 전능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밤부터 나는 그에게 엎드려 밤에 그를 찬양하라. ” Surat Al-Man 26과 전능자는 (… 당신의 도움, 길이를 만드십시오 …) Surat al-Tawbah 86 과 메신저, 평화와 부활의 날에 가장 키가 큰 사람들은 그의 딸 중 하나를 손으로 묘사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자선에 대한 은유이다 ….
그리고 그가 병이나 그릇에 소변을 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가 교회, 수도원, 사일로 등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이교도들에게 가혹할 것이며 그로부터 그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며 이슬람 종교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