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표현의 셰이크 중 한 명인 Sheikh Muhammad al-Qarouni로부터 일부 왕들이 그가 잠자는 동안 인어를 먹은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했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서 악을 쫓아 낼 무언가를 믿어야합니다. 명령과 magh 명백 합니다….

…별 중 하나가 다른 별보다 큰 경우 . 별이 땅이나 바다 떨어지거나 불 타거나 새를 잡는 것은 사람 사이에서 발생하거나 사람의 수 따라 죽임을 당했다는 표시입니다. 타락 자의 성별이 행성에서, 별의 왕이 무릎 있거나 하늘에서 목양하거나 공중에서 돌리고 있다면 성별이없는 성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술탄 합당하다면 그는 그것을 얻을 것이고, 그는 사람들의 통치자, 판사 또는 mufti . 그리고 그보다 낮다면 아마도 그는 점성술을 고려할 것 입니다. 그가 아프면 죽었거나 그의 머리 떨어질 것이 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점성가들의 빚 속았거나 그가 사무실의 노예 였다면, 그의 별은 떨어져서 그가 빚진 것을 요구 받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의 몸을 본다면 그는 별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 또는 그의 머리, 그리고 별이 사람들 위 그를위한 점성술사라면, 그들은 그에게 다가가 그를 위해 모였고, 마찬가지로 그가 땅이나 하늘에서 그것들을 따고 있다면 그들은 그에게서 접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별이 결석 한 사람에게 떨어지면 그는 그것을 그에게 줄 것이고, 그가 임신 한 여자에게 떨어지면 그녀는 명예로운 소년을 낳을 것입니다. 관, 시인 및 꽃, 그래서 주인은 별, 그 아름다움 및 본질 에 대한 언급 따라 노예 입니다. 사망을 증언하는 증인이 확인한 경우 임산부의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낮 행성을 보는 것은 스캔들과 중상 모략, 중대한 사고, 불행과 불행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전의 일반 및 특이도, 별의 풍요 로움의 정도 따라 자신의 페이딩, 알 내비가 알 – Dhubiani이 전쟁의 하루 언급 : 상승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별과 태양을 … 어느 쪽도 빛이 빛 어둠도 어둠이 아닙니다. 알 사르 . 빛이 없으면 가장 고귀한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것은 재앙입니다 . 그가 별을 따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종교에있는 것 입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과 진리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하늘에서 별을 훔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에게서 위험한 것을 훔쳐서 명예로운 사람을 찾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스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성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행성을 차지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명예로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손을 하늘로 뻗어 별을 잡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조치는 그가 소멸되지 않으면 한 남자와 정의로운 남자 의해 해석됩니다 ….

…그리고 본질은 종교, 지식, 금욕주의 및 숭배의 사람 의해 해석됩니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 앉아 넣어 그들이 그를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 있었기 때문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 . 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상황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그가 에서 사람을 맞이하고 그들 사이 적대감이나 다툼이 없음을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그에 대한 무슬림에게 기쁨과 안전과 선함을 가지고 무슬림에게 닥치고 그들 사이 적의가 있으면 무슬림이 승리 할 것입니다 무슬림과 그를 상대하고 그는 그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라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통으로부터 안전 할 것입니다 그가 잘 알려진 셰이크라면 그는 많은 식목을 얻을 것이고 과일.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청년이라면 그는 그를 적에게서 배신하고 무슬림이 대답을받은 남자와 교전하고 싶다면 그가 제안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의 대답이 대답되지 않으면 , 그는 그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대답은 그 무역이 그들 사이에서 치유되고 그가 그것 응답하지 않으면 치유되지 않고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 그의 적이 그에게 선물로 그를 맞이하면 그의 적은 그에게 화해를 구하고 그의 부채 또는 벌금이 부과 됩니다. 그가 알 수없는 인사로 인사를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는 살람을 말하고 인사를 돌려주고 그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돌려주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는 죄를 지은 것이며 그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부상을 입을 사람을 맞이하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익숙한 사람과 악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맞이하고 그를 껴안는 것이 더 낫고 그가 그와 비슷한 말을 듣고 말하는 좋은 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적과 악수하고 그를 껴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적대감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천사들,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맞이합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통찰력과 최상의 결과를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의 평화는 무슬림에게 그에게 복종하는 것을 의미하고 아마도 평화는 그를 돌려 줄 사람들을 요구하는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평화는 그에게 있습니다. 누군가의 반응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의 물건이 손상됩니다 , 또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말은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그가 필요를 요구하고 평화를 시작하지 않으면 그의 필요는 변명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평화 이전 말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Sunnah의 위반과 혁신 경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 그를 맞이하고 응답하지 않았거나 그가 제스처로 응답했다면 이것은 항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다니엘,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인간의 배설물을 보는 것은 금전이며 동물 배설물은 양면 있습니다. 고기를 먹는 동물은 돈을 벌거나 전리하거나 공물, 집세, 자선 또는 그 과정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 또는 선물로 허용되는 돈이며 고기를 먹지 않는 동물은 , 그것이 엄니이든 클러치는 어두운면에서 금지됩니다 ….

…그리고 그가 구토물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개처럼 선물로 돌아오고, 그는 구토물로 돌아 왔고, 그것은 비참함과 경멸로 말했습니다 ….

…향수 속에서 향수를들이 마시면 ​​행복한 이벤트가 앞당겨 집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과 당신의 옷 향수를 불어 넣는다면, 이것은 당신이 찾고 즐거움을 얻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향수의 강도와 냄새로 인해 기절했다고 꾸었다면 과도한 즐거움이 의식과 정신력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바닥 향수를 부으면 쾌적하고 맛있는 것을 잃게됩니다. 향수병을 깨면 욕망과 거친 욕망이 재앙으로 이어 집니다. 향수를 만들고 흘리는 을 꾸면 직장에서 행운을 빕니다. 친구와의 관계에서 조화를 이룰 것입니다. 소녀가 자신의 욕실 향기를 맡기는 을 꾸면 그녀가 사랑 빠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남자로부터 선물로 향수를 받으면 쾌락의 유혹 굴복하게되며 이는 그녀에게 위험합니다 ….

…손목 시계 손목 시계를 꾸는 사람은 잘 감독되는 상업적 추측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을 알려주기 위해 시계를 보면 경쟁 의해 당신의 노력이 좌절 될 것 입니다. 손목 시계를 부러 뜨리면 불행과 상실의 위협을 받게됩니다 . 손목 시계 병을 떨어 뜨리면 무관심 또는 불행한 회사를 예고 합니다. 그러나 여성이 손목 시계를 잃어 버리면 가족 괴롭힘이 불행을 초래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이 손목 시계 도둑이라고 상상한다면, 당신의 평판을 공격 할 폭력적인 적과 마주하게 될 것 입니다. 시계를 선물로 주면 사소한 발전으로 인해 관심이 줄어들 것 입니다….

의 선물은 기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당신은 선물로 기뻐합니다 ). 그 선물은 사랑과 애정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 사랑 게 선물을 주십시오 ). 그리고 그것은 교차 사람들 사이 화해를 나타내며,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결혼에 대한 설교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주어지고 수분이 많은 요리 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딸이 약혼 합니다. The Gift를 참조하십시오 ….

…구토 : 회개 의 증거는 즐거운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의 취향을 할 수없고 싫어한다면 그는 그를 싫어하고, 그가 금식하는 동안 토한 다음 그것 빠지면 그는 갚을 수있는 빚을지고 그것을 갚지 못한다. 그리고 그는 그것 죄를 짓고 있습니다 . 그가 우유를 마시고 우유와 꿀을 토한다면 그것은 회개입니다. 진주를 삼키고 꿀을 토하면 코란 의 해석 을 배우고 우유를 토하면 이슬람에서 배도한다 . 그가 음식을 토하면 사람에게 무언가를 줍니다. 구토로 돌아 오면 선물로 돌아옵니다 . 술을 마시고 취하거나 구토하지 않으면 금단의 돈을 가져 가서 돌려 주었다 . 술 취해 토하면 가족 거의 돈을 쓰지 않는 비참한 남자 다 . 장이 그에게서 나오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자녀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딸꾹질과 함께 딸꾹질과 구토를 본다면 이것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좋은 색의 피를 많이 토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신생아를 낳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피가 그릇 흘러 들어가면 소년은 살았습니다 . 그것이 땅 표류하면 소년은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가난한 이들에 대한이 비전에는 돈과 많은 왕이 있으며,이 비전은 사람을 속이려는 사람에게 비난받을 만합니다 ….

…그리고 그가 경건하고 그에게 쉬운 일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회개하거나 가족에게 진리를 회복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그에게 어렵다면 그것은 처벌입니다. 그가 그 환자를 본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그리고 임산부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유산하고 그가 토한 것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선물로 돌아 왔고 그는 그의 뱃속에있는 모든 것을 토했다는 것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구토 속에서 금식하면서 구토를하고 핥는 것을 본 사람은 빚을지고 갚을 수 없어서 죄를 짓고 있습니다 . 구토물이 맛이 좋다면 맛이 좋지 않은 영혼의 선함으로 회개하고, 어려우며 맛 이 좋지 않다면 그의 회개는 그의 혐오 때문 이다. 그리고 구토는 주인이 불법적으로 가져온 것을 돌려주는 것이기도합니다 . 그것이 바로 회개 입니다. 그리고 그가 피를 토하면 죄를 회개하거나 금지 된 부를 회개 합니다. 취해서 토하면 희소 한 남자 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삼키고 꿀을 토하면 코란 의해 해석되고 우유로 토하면 이슬람을 포기 합니다. 노란색 충전물을 토하면 형벌을 받고 돌아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음식을 토하면 사람 게 무언가를주고 , 토한 것을 삼키면 선물로 돌아옵니다 . 그리고 많이 토하는 사람은 죽거나 거의 멸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피를 토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과 아이가 태어 났거나 결석했습니다 . 그가 자신의 장이 구토물과 함께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소년의 죽음을 나타내고 환자에게는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 채로 토하고 아프면 죽고 건강하면 적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토는 돈 낭비이다 . 그리고 가난한 사람을위한 구토는 좋은 징조이며 부자에게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들의 돈 해 롭습니다 . 구토는 예금이 소유자에게 반환되고 비밀이 공개되며 그 내부의 피해가 사라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돌이킬 수없는 선물로 반지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돈이 그에게 도달합니다. 기증자가 돈이 자신의 것임을 알았고 그가 그것을 모른다면 그것은 알려지지 않은 사람에게서 온 것입니다. 문장에서 그에게 반환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돈은 평생 동안 지속됩니다 ….

…Jaafar Al-Sadiq는 손수건이 지속적인 혜택과 어린 소녀와 선물로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가죽은 남자의 재킷이고 나는 그의 삶과 죽음 그의 돈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에서 양이 벗겨진 것처럼 피부가 벗겨진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프면 죽음을 나타내고 질병이 없으면 가난하고 드러납니다 . 몸의 비만은 종교와 신앙의 힘입니다 . 그가 자신의 몸을 뱀의 몸으로 본다면 적대감을 감추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 그리고 피부는 인간과 타인을 보호합니다. 사람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의 힘과 돈, 그의 집과 옷, 아내와 땅, 그의 안녕과 질병, 그의 표정과 그의 믿음 . 사람의 채찍질은 그의 적과 그 위 잠 들어있는 그의 친구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부활의 날 주인 대해 증언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피부는 문제에 대한 인내와 완고함을 나타냅니다 . 에서 피부를 아름답게 보는 사람은 질병의 선함, 위안, 치유를 나타냅니다 . 그가 죽었고 그의 피부가 잘 보이면 그는 자신이 낙원의 행복 있음을 나타내고, 그가 그것을 두껍거나 검게 보이면 고통 속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피부가 어두워지는 은 종교를 떠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누비아 소년은 누구에게 선물로 숯 한 양을 준다 . 그리고 흑인 여성이 그를 감독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을 본 것 대해 그가 감독하는 선은 많은 영광이지만 그들은 적의 것 입니다. 그리고 홍당무 . 해석, 관련성 및 완화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이 빨간색과 흰색이면 주인은 영광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0 . 색상이 만족 스럽습니다 . 그리고 흑인이고 에서 자신이 백인임을 보는 사람은 연약함, 굴욕감 및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그의 몸과 얼굴이 빨갛게 보이면 그는 오랫동안 평온 할 것입니다 . 다른 동물의 가죽은 상속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 속하는 가죽 집 . 그리고 왕 이 사람들 의 가죽을 벗기면 그는 그들을 압제하고 그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 그리고 시인의 피부를 벗기는 사람은 그의 머리카락을 훔칩니다 ….

…그가 발견 한 질병이나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을 본다면, 그는 다음 날부터 자신의 종교에서 선한 문제로 돌아가고, 그것이 질병에서 온 것인지, 질병없이 혼잡하다면 그는 발견하면, 그는 그가 사람에게 약속 한 숫자 나 자신에게 맹세 한 것을 계산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또는 그가 말한 말로, 또는 그에게서 나온 선물로, 아마도 그와 함께 즐겼던 격렬한 분노에서 비롯되었을 것입니다 ….

…지옥 :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와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의 표시, 그것의 해로움과 유익,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지옥 자체와 하나님의 형벌을 나타내며, 죄, 죄 및 금지 된 모든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 더 가깝게 가져옵니다 . 말이나 행동에서 . 그것으로는 모세의 말과 함께 어둠 속에서 안내되어 있기 때문 아마도 그것은, 인도, 이슬람, 지식과 코란을 표시 , 평화 그를 따라가 : ~ 화재에 대한 지침을 찾아 ~와 그가 발견 들었다 지도와 함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우리는 그것을 신자들에게 생각 나게하고 즐거움으로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듯이 여행자와 현재를위한 연금 선함 을 포함 하고 있기 때문 생계, 혜택 및 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가난하거나 죽는 사람에게는 불이 꺼진다고합니다 . 아랍인들은 Ibn al-Sabil과 중단 된 손님에게 선물로 제공 되었기 때문, 그녀를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존재를 관대함과 부, 비참함과 가난으로 인한 무 활동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유독 한 불에서 만들어 졌기 때문 진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소리, 천둥, 방언, 연기가있는 경우 검과 선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권위의 고통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고통이고 그는 두 세계의 권위이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불모와 메뚜기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질병, 천연두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집과 상점에서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방언과 연기가 있다면 그 자리 머무르는 것은 진정제와 검이며, 특히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집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애인은 특히 부자들의 집에있는 경우, 특히 방언이없는 석탄 인 경우 사람들에게 그것을 던집니다. 그들은 질병, 천연두 또는 전염병 입니다. 그러나 사구와 페단, 재배지와 식물 불이 타 오르면 식물이나 메뚜기를 태우고 잡는 것은 불모지 입니다. 걸어가는 길 불을 피우는 사람이나, 필요할 때 발견하면 그 길을 안내해 줄 사람은 지식과지도가되고, 아니면 방송하고 출판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권위와 동반자 관계와 이익을 얻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이익을 얻습니다 . 도로가 아닌 다른 도로 불이 났거나 지나가는 사람을 태우거나 불을 피우거나 연기로 사람을 해치거나 옷이나 몸을 태우거나 시력을 해치는 것은 이단입니다. 만들거나 감독, 또는 그에게 피난처를 취하거나 자신의 서비스 또는 이들의 탈출의 정도 따라 그에게 불의 인 부당한 권한 . 그러나 그것이이 세상의 불과 닮지 않은 큰 불이라면, 그 불 속 던져 지도록 불을 붙였고 , 많은 적들이 그를 괴롭 히고 싶어했기 때문 그는 승리를 얻고 그들보다 우월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그를 그 안 던졌다면 그는 이브라힘을 구했을 것이고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저지른 사람들이 그의 적이거나 그 안에있는 대상이 의로운 사람이라면 그 모든 것 . 그러나 그녀가 특히 그를 위협하는 것을 보거나 조명을 맡은 사람들이 그를 데이트하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이 그의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가 그녀에게 오기 전 지옥 사람들의 행위에서 그가 무엇인지 제거하십시오. 그는 그녀를 두려워했기 때문 그녀를 꾸짖었다 . 용광로, 화덕, 정경 등에서 불을 본 사람은 그가 얻을 수있는 부와 이익이며, 특히 그의 생계가 불을위한 것이라면, 특히 겨울에도 그렇습니다 . 그리고 불이 꺼 지거나 꺼지는 것을 보거나 재로 변하거나 물이나 비가 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과 산업에서 부족하고 정직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음식과 어울리는 곳에서 살지 않는 사람이 돈이나 생계를 통치자 또는 그의 권위와 도움을 위해 봉사하거나 소송, 청지기 직분, 분쟁 및 중개로 봉사하기를 원합니다. 말과 악과 나쁜 말 의해 공격받습니다 . 그것을 보는 사람은 음식, 기름 또는 판매로 인해 불 타서 과장하고 아마도 술탄이 그를 요구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불을 먹는 죽음 관해서는 그가 먹는 것은 금지 된 돈과 해로운 생계이며 코란에있는 것 때문 고아의 돈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가 남자와 여자를 모두 나타내는 항아리 나 가방 또는 다른 그릇의 그릇에서 불이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 그릇 기인하는 것은 그가 그의 혀로 말할 때까지 진과 그 입구를 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불은 화염과 소리가 있으면 전쟁이고, 당신이 보는 곳이 전쟁의 땅이 아니라면 그곳에서 발생하는 전염병, 고통, 천연두 또는 죽음입니다 . Abu Amr Al-Nakha’i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땅에서 나와 나와 내 아들 사이 를 돌이키는 불을 보았습니다 .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그래서 시력과 눈 먼 하나의 불꽃, 당신의 모든 가족과 당신의 돈을 먹는 나를 먹이 이것은이다 : 것 재판 일이 그들의 앞 사람들을 죽이고, 시간의 끝에서, 그런 다음 그들은 접시로 다투고 손가락으로 다투고 범인은 그가 박애주의 자라고 생각하고 신자의 피는 식수보다 신자들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태우기 위해 불을 피우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 그의 가난을 채우기 위해 분노합니다 . Ibn Sirin은 엄지 손가락 등불을 본 한 남자 대해 질문을 받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그의 아들 중 일부가 이끄는 장님 입니다. 고기를 구울 때까지 저어 주면 사람들이 반박하고있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비큐를 치면 슬픔 잠긴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담은 냄비를 요리하기 위해 그것을 휘저었다면, 그는 자신의 집의 가치에서 도움이 될 무언가를 키 웠습니다 . 냄비 음식이 없으면 말로 남자를 공격하고 불쾌한 일을하게해야합니다 . 불을 피우고 몸이나 옷에서 타는 것은 무엇이든 해와 재난 입니다. 그리고 불이 붙은 사람은 술탄에게서 금단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의 빛 맞으면 사람들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누군가에게 자신의 반지를 돌이킬 수없는 선물로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선함으로 자신이 소유 한 것 중 일부에서 물러날 것이고, 그가 돌아 가고자한다면 그 반지로 돌아갈 것입니다 ….

…그리고 유태인이나 유태인을 보는 사람은 이름의 유래로 인해 선물로 해석됩니다. 유태인이 된 것을 본 사람은 삼촌이나 이모를 물려 받게된다고합니다 ….